재즈 마니아를 위한 환상적인 재즈 시리즈 12 > DVD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VD

판매중 재즈 마니아를 위한 환상적인 재즈 시리즈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다카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75.72) 댓글 0건 조회 2,387회 작성일 14-05-22 14:43

본문


올 댓 재즈 (All That Jazz) 시리즈에서는 첫 출시작으로 Jazz Legends(5 disc) & Jazz Live
(6 titles, 7 disc) 두 개의 주제로 나누어 Jazz Legends 편 에선 우리가 접하지 못 했던 전설적인
재즈 뮤지션들의 영상을 만나게 되는데
최고의 밴드, 스탄 켄튼, 레스 브라운등의 “The Big Band"와 스윙의 왕 베니 굿맨을 시작으로
아티 쇼등이 펼치는 "Swing". 한 세기를 풍미한 페기 리, 사라 본, 준 크리스티, 멜 토메 등의
"The Vocalists". 찰리파커/Charlie Parker 와 함께
40년대의 혁명적인 팝 무브먼트를 일으킨 디지 길레스피의 “JIVIN_IN BE-BOP”. 백인 재즈의 탄생
“Dixieland Jazz” 다섯 편으로 구성됐으며
Jazz Live 편에선 “듀크 엘링턴” “엘라 피츠제럴드” “아트 블레키와 재즈 메신저” “사라 본” “디지 길레스피”
“루이 암스트롱”  여섯 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All That Jazz 시리즈를 통하여 재즈의 탄생, 재즈의 전설, 재즈의 역사를 만나게 되며
전설적인 재즈 아티스트들의 귀중한 연주 장면이 가득한 환상의 Jazz Dvd 시리즈입니다.
듀크 엘링턴, 엘라 피츠제럴드, 사라 본, 아트 블래키, 스탄 게츠, 디지 길레스피, 레스터 영,
빌리 홀리데이, 버디 로저스, 레스 브라운, 토니 파스타, 댄 버리, 베니 굿맨, 아티 쇼, 잭 티가든,
페기 리, 준 크리스티, 멜 토메, 루이 암스트롱 등
시중 쇼핑몰에서 장당 11,000원에서 9,900원에서 판매되는 이 올 댓 재즈 시리즈(12디스크)를
택배비 포함 5만원에 한정 판매 합니다.

한정 시리즈 소장용으로 필요하신 분은 전화나 문자를 보내 주세요.
전화/ 010-9064-9169
계좌/ 우리 152-08-165390 박영철
택배/ 선불

화면비 : 4:3 (풀스크린)
오디오 : PCM 스테레오 / 돌비디지털 스테레오 / 돌비디지털 5.1
지역코드 : ALL/ NTSC
제작/ 피터팬 픽처스

 
1. The Big Band(더 사운디즈)

1941년에서 47년에 걸쳐 사운디즈(40년에 유행했던 기계로 필름과 소리가 함께 들어있으며 듀크박스와 유사함.)용 필름에 새겨진 귀중한 영상을 모은 뮤직 클립 모음집. 어디선가 들어는 봤지만 본 적은 없는 40년대 최고의 밴드로 활동하던 스탄 켄튼, 레스 브라운, 토니 파스타, 클로드 소닐, 소니 단한, 래리 클린턴, 글렌 그레이등 전절적인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을 연이어 볼 수 있는 기회. 재즈 팬이라면 꼭 보고 싶었을 환상의 Dvd

수록곡

스탄 켄튼 악단 / Stan Kenton

1. Southern Scandal
2. It'S Been A Long, Long Time (노래: 쥰 크리스티)
3. Jammin'In The Panoram (노래: 헬렌 한트레이)
4. Eager Beayer
5. Tampico (노래: 쥰 크리스티)
6. Reed Rapture

레스 브라운 악단 / Les Brown Featuring Doris Day
7. My Lost Horizon (노래: 도리스 데이)

토니 파스터 악단 / Tony Pastor
8. Oh Marie 클로드 소닐 악단, 피처링 버디 스튜어트 & 마샤 웨인
    Claude Thornill Featuring Buddy Stewart And Martha Wayne
9. Where Has My Little Dog Gone

소니 던한 악단 / Sony Dunhan

10. Sleepy Lagoon 래리 클린턴 악단 / Larry Clinton
11. The Dipsy Doodle
12. Deep Purple
13. Whatcha Know Joe?
14. Chant Of The Jungle

밥 체스터 악단 / Bob Chester

15 B-I-Bi

글렌 그레이와 카사 로마 악단 / Glen Gray And His Casa Loma Orchestra

16. Sentimental Journey

알비노 레이 / Alvino Rey

17. Saint Louise Blues

버디 로저스 / Buddy Rogers

18. 12th Street Rag

아티스트 :

스탄 켄튼

1912년 캔자스 출생. 20대는 고향 밴드와 헐리우드 스튜디오 뮤지션으로 보낸 후, 41년 자신의 악단을 결성한다. 호평을 받았지만 일단 해산하고 40인 규모의 악단으로 재편성해 큰 성공을 거둔다. 1979년, 뇌졸증으로 사망.

레스 브라운

1912년 펜실베니아 출생. '가장 오래 활동한 팝 뮤직 악단의 리더'로 기네스북에 올라있다. 도리스 데이가 부른 'Sentimental Journey'가 크게 히트했다. 확고부동한 지위를 가진 인물.

토니 파스타

1907년 코네티카 출생. 지역 밴드를 전전하다가 자신의 밴드를 가진 후 아티쇼 악단에 들어가 각광을 받는다. 그 후 자신의 댄스밴드를 이끌다가 아이들과 보컬 그룹을 결성한다.

클로드 소닐

1909년 인디아나 출생. 신시네티 대학에서 공부하고 화이트맨이나 굿맨 악단에서 피아니스트로서 실력을 키우며 편곡가로서도 히트곡을 낸다. 31세에 처음 자신의 밴드를 결성하고 길 에반스를 영입한다.

소니 단한

1914년 매사츄세스 출생. 7살 때 트롬본, 13살 때 연주활동, 그 후 그렌 그레이의 카사 로마악단에서 활약, 유명해진다. 40년에 자신의 밴드를 결성한다.

래리 클린턴

1909년 브루클린 출생. 독학으로 트럼펫과 편곡을 공부하고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곡을 써주었다. 자신도 38년부터 스윙 스타일의 히트곡을 많이 만들었다.

글렌 그레이

1906년 일리노이주 출생. 디트로이트 오렌지블로섬 악단의 색소폰 연주자였지만 토론토 카사 로마 호텔에 출연할 때 카사 로마로 악단의 이름을 바꾸고, 29년에 리더가 된다. 초창기 백인 빅밴드의 금자탑을 쌓는다.

<스펙>

Time - 47m
Video - 4:3, B&W
Audio - Dolby Digital 5.1
Dolby Digital 2.0
Subtitles -
Menus - Main, Tracks, Set Up
Region Code - All
Layer - Single Layer

 
2. Swing(스윙)

어느 길거리에나 스윙이 흐르고 있던 황금시대. 그 대표적인 아티스트를 모은 매력적인 스윙밴드의 영상집. 베니 굿맨을 시작으로 아티 쇼, 스탄 켄튼, 지미 도시 등의 다채로운 게스트도 매력적이고도 연극적인 요소를 혼합시켜, 당시의 즐거운 미국 모습도 엿볼 수 있는 제1선 엔터테인먼트. 스윙팬이라면 반드시 봐야 하는 귀중한 영상집! 재즈의 역사가 바로 이 안에 있다.

수록곡 -

"Auld Lang Syne(1937)" 베니 굿맨과 그의 오케스트라

1. I've Gor A Heartful Of Music
2. Avalon
3. House Hop

"Class In Swing(1939)" 아티 쇼

4. Nightmare
5. Table D'hote
6. I Have Eyes (노래 : 헬렌 포레스트 Helen Forest)
7. Shoot The Likker To Me, John Boy

"Second Chorus(1940)" 아티 쇼와 그의 오케스트라

8. Concerto For Clarinet (Abridged Version)

지미 도시와 그의 오케스트라 (1940)

9. Theme "Contrasts"
10. Beebe (지미 도시에 의한 솔로)
11. Rubber Dolly (노래 : 헬렌 오코넬 Helen Oconnel)
12. Only A Rose (노래 : 밥 에버리 Bob Eberly)
13. John Silver

호기 카마이클 /Hoagy Carmichael (1939) 피쳐링 잭 티가든과 그의 밴드

14. Two Sleepy People
15. That's Right, I'm Wrong (노래 : 메레디스 브레이크/Meledith Blake)
16. Washboard Blues (노래 : 호기 카마이클)
17. Lazy Bones
18. Small Fry (노래 : 호기 카마이클과 잭 티가든)
19. Rockin'chair (노래 : 호기 카마이클)
20. Star Dust (노래 : 메레디스 브레이크)

"Let's Make Rhythm (1947)" 스탄 켄튼과 그의 오케스트라

21. Artistry In Rhythm
22. Down In Chi-Hua-Hua (노래 : 더 파스텔즈/The Pastels)
23. Just A Sittin And A Rockin' (노래 : 준 크리스티/June Christy)
24. Concerto To End All Concertos
25. Tampico (노래 : 준 크리스티와 더 파스텔즈)

아티스트 :

베니 굿맨

'스윙의 왕/King Of Swing'이라고 불리는 남자. 1909년, 시카고 출생. 가난한 집의 11형제중 8남으로 태어나, 고생 끝에 대성했다. 'Let's Dance' 등의 댄스넘버를 통해 클라리넷 연주자 겸 밴드리더로 일약 유명해졌다. 또한 재즈 씬에서 처음으로 흑인과 백인의 혼성 콤보를 스테이지에 올려, 스윙재즈를 미국 중산층의 백인들에게 널리 알린 공적은 위대하다고 할 수 있다. 1986년, 심부전으로 뉴욕에서 생을 마감했다.


아티 쇼

1910년 뉴욕 출생의 아티 쇼는 30년대 후반부터 40년대까지 대성공을 달성하고, '클라리넷의 왕/King Of Clarinet'이라고 불리며, 40년대의 톱스타로 군림했다. 하지만, 아직 전성기였던 50년대에 음악계로부터 은퇴해버린다. 이후 스타와의 결혼과 이혼을 반복하며 많은 화제를 뿌렸다. 당시 그의 은퇴를 누구보다도 아쉬워했던 것은 그의 라이벌이었던 클라리넷 연주자 베니 굿맨이였다.


지미 도시

1904년 펜실베니아 출신. 음악교사였던 아버지로부터 코르넷과 테너, 알토를 배웠으며, 이후에 클라리넷을 독학으로 습득하고, 전성기 때는 최고의 알토 연주자로 찬사를 받았다. 그의 동생이 바로 토미 도시/Tommy Dorsey이다. 33년에 동생과 악단을 결성했으며, 35년에는 서로 독립해서 밴드를 결성했다. 에버리와 오코넬, 두 명의 가수를 능숙하게 피쳐링함으로써 크게 성공했다. 47년에는 그의 전기영상이 만들어졌고, 만년에는 토미 도시의 악단에 참가했다.


호기 카마이클

호기 카마이클은 1899년 인디애나 출생. 1930~40년대에 활약한 작곡가로서, 미국음악에 있어서 거슈인과 함께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던 히트메이커이다. 20세기 최초의 싱어송라이터라고 해도 좋을 정도이며, 30년대 레코딩 악단을 결성한 이후, 송 라이터로써 왕성한 작품을 하여 ' Georgia On My Mind' 'The Nearness Of You' 'Star Dust ' 'Rockin'chair' 등 현재 스탠다드가 되어있는 명곡들을 만들어냈다..


잭 티가든

1905년 텍사스 출생. 루이 암스트롱, 얼 하인즈, 베니 굿맨 등과 공연해온 스윙계 최고의 트롬본 연주자이며, 노래에도 정평이 나있다. 거의 독학이라고는 하지만, 테크닉, 음악성 모두 초일류의 연주자였다 호기 카마이클과는 친구 사이로, 함께 명곡들을 만들어내었다. 그의 스타일은 차분하게 들을 수 있는 올드 재즈이며, 이 Dvd에서는 호기 카마이클과의 듀엣도 들을 수 있다.


스탄 켄튼

1912년, 캔자스 출생. La에서 가정교사에게 음악을 배우고, 20년대는 지역밴드와 할리우드의 스튜디오의 뮤지션으로 활동하다가, 41년에 자신의 악단을 결성했다. 이후 41년9월에 첫 녹음을 하고, 43년경부터 신선한 연주로서 높은 평가와 주목을 모았다. 하지만 47년에 해산하고, 50년에 40인 편성의 오케스트라를 다시 편성하여, 신선한 편곡으로 크게 성공했다. 그 이후도 악단에 통한 연주활동을 계속하다가 77년에 뇌졸중으로 쓰러진다. 78년에 활동을 재개했지만, 건강은 점점 악화되어, 1979년 뇌졸중으로 생을 마감했다.


<스펙>

Time - 54m
Video - 4:3, B&W
Audio - Dolby Digital 5.1
Dolby Digital 2.0
Subtitles -
Menus - Main, Tracks, Set Up
Region Code - All
Layer - Single Layer

 
3. The Vocalists(보컬리스트)

1951년부터 52년까지 한 세기를 풍미한 당시의 인기 보컬리스트들의 뮤직클립 영상을 모은 귀중한 영상집. 현재에도 전설이 되어 여전히 인기 있는 페기 리, 사라 본, 준 크리스티, 멜 토메 등, 그들의 목소리는 잘 알고 있어도, 그 영상을 볼 기회가 정말로 적었던 팬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시리즈. 페기 리의 귀여운 몸짓과 사라 본의 컬러영상도 즐길 수 있는 보석 같은 Dvd!

수록곡

페기 리

1. Why Don't You Do Right
2. I Cover The Waterfront
3. I May Be Wrong
4. I Only Have Eyes For You
5. What More Can A Woman Do?
6. I Don't Know Enough About You

사라 본

7. You're Mine (You)
8. The Nearness Of You
9. You're Not The Kind
10. These Things I Offer You
11. Perdido

준 크리스티

12. He's (She's) Funny That Way
13. Taking A Chance On Love
14. Imagination
15. All God's Chillun Got Rhythm

멜 토메

16. Blue Room
17. April Shower
18. You're Driving Me Crazy
19. You Ought To Be In Pictures

아티스트 :

페기 리

1920년, 노스다코다주 출생. 41년에 시카고의 앰배서더 호텔에서 노래하고 있던 페기 리는, 베니 굿맨의 부인인 앨리스에게 인정받아 악단에 입단하여, 9월에는 'How Deep Is The Ocean'으로 첫 녹음을 마쳤다. 이후 'Why Don't You Do Right' 크게 히트했으며, 이 Dvd에는 데이브 바버/Dave Barbour와의 클립이 수록되었다. 2002년, 페기 리는 안타깝게도 생을 마감했다.

사라 본

1924년 뉴져지 출생. 43년에 아폴로 극장의 아마추어 컨테스트에서 우승한 이후, 빌리 엑스타인/Billy Eckstine에게 추천받아 프로로 데뷔했다. 이후 45년에 독립하여, 63~67년 동안 전성기를 보냈다. 이후 불우한 시간을 보냈지만 , 78년에 완전히 부활한 후, 그녀가 죽기까지 최고봉의 보컬리스트 중의 한 명으로써 군림하고, 1990년4월4일 La에서 암으로 생을 마감했다.

준 크리스티

1925년 스프링필드 출생. 무명 생활을 겪고, 보이드 레이번/Boyd Raeburn 악단을 거친 후, 45년에 운 좋게 아니타 오데이/ Anita O'day의 후임으로 스탄 켄튼 악단에 입단했다. 그녀의 허스키하며 순수한 목소리는 스윙에 적합했다. 이후 49년에 스탄 켄튼 악단의 해산과 함께 남편인 밥 쿠퍼(테너)와 함께 독립했다.. 현재까지도 그녀의 허스키한 가성은 사랑 받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1990년 생을 마감했다.

멜 토메

1925년 시카고 출생. 4세에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노래하고, 15세에 작곡을 했다. 이후 18세에 멜 토메즈/Mel Tormes를 결성했으며, 21세에는 솔로 가수로 활동했다. 45~46년 아티 쇼 악단에 재적하는 동안 ' What Is This Thing Called Love?'가 크게 히트하며 가수로서도 독립했고, 또한 배우로서도 활약했다. 81년과 82년에는 조지 시어링/George Shearing과 함께 작업한 앨범도 연속으로 그래미상을 수상했다. 이후 1999년, 캘리포니아에서 생을 마감했다.

<스펙>

Time - 60m
Video - 4:3, B&W
Audio - Dolby Digital 5.1
Dolby Digital 2.0
Subtitles -
Menus - Main, Tracks, Set Up
Region Code - All
Layer - Single Layer

4. Jivin′ In Be-Bop(자이브인 비밥)

찰리파커/Charlie Parker 와 함께 40년대의 혁명적인 팝 무브먼트를 일으킨 길레스피는, 마일즈 데이비스/Miles Davis와 같은 후진에 막대한 영향을 주었으며, 팝에만 머물지 않고 보사노바, 아프로 쿠바 리듬을 재즈에 침투시켰다. 구부러진 트럼펫을 사용하기 전의 댄스와 코메디 등도 곁들인 엔터테이너 영상집!

수록곡

디지길레스피와 그의 오케스트라

1. Salt Peanuts
2. Be Baba Leba
3. Oop Bop Sh"Bam
4. Convulsion (댄스 버전)
5. Shaw'Nuff (댄스 버전)
6. I Waited For You

댄 버리와 조니 테일러의 듀오/Dan Burley-Johnny Taylor Duo

7. Hubba-Hubba Blues (피아노 & 오르간)

디지 길레스피와 그의 오케스트라

8. Night In Tunisia (댄스 버전)
9. Crazy About A Man
10. One Bass Hit

댄 버리와 조니 테일러의 듀오

11. Boogie In C (댄스 버전)

디지 길레스피와 그의 오케스트라

12. Dynamo A (댄스 버전)
13. Ornithology (탭 댄스)
14. He Beeped When He Should Have Bopped
15. Grosvenor'S Square (댄스 버전)
16. Bag'S Boogie (댄스 버전)
17. Things To Come
18. Ray'S Idea (탭 댄스)

댄 버리와 조니 테일러의 듀오

19. Hubba-Hubba Blues (댄스, 피아노 & 오르간)

아티스트 :

디지 길레스피

1917년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출생. 본명 존 벅스 길레스피는 14세에 트롬본을 배웠고. 대학에서는 트럼펫과 음악이론을 공부했다. 찰리 파커와 함께 비밥의 완성에 전력을 다한 거장이며, 수많은 명곡의 작곡가로서도 알려져 있다. 특히 'Night In Tunisia' 'Salt Peanuts' 'Groovin' High'등이 유명하다. 덧붙여 "Dizzy"라는 것은 밴드 시절의 별명으로, 차분하지 못한 점 때문에 붙여졌다고 한다. 1945년에 해산한 악단을 1946년 재결성한 이후에, '사상최고의' 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팝에 만족하지 않고, 40년대 후반, 재즈에 라틴 리듬을 수용하여, 아프로 쿠바 재즈를 정착 시켰다. 45도 위로 구부러진 특수한 트럼펫을, 볼을 풍선처럼 부풀려 극한까지 소리를 내어 연주하는 그 독특한 스타일은 너무나 유명하다. 덧붙여 이 1946~47년대는 아직 구부러진 트럼펫은 사용되고 있지 않았다. '위대한 교사' 길레스피는, 후진의 발굴과 육성에 힘을 쏟았고, 만년에도 변함없는 스타일을 고수하였으며, 1993년에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댄 버리

1907년, 켄터키 출생. 라이오넬 햄프턴과의 공연으로 유명해졌다. 피아니스트로서, 동시에 저널리스트로서도 저명하며, 흐르는 듯한 피아노와 차분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이후 62년 시카고에서 생을 마감했다.

디지 길레스피 오케스트라

디지 길레스피(트럼펫&보컬) 데이브 번즈, 엘몬 라이트, 마슈 마케이, 존 린치(트럼펫) 타즈웰 베어드, 고든 토마스(트럼펫) 존 브라운, 하워드 존슨(As?) 제임스 무디, 조 게일스(Ts) 발 프레이져(Bs) 밀트 잭슨(Vib) 존 루이스(피아노) 레이 브라운 (B) 조 해리스(드럼) 헬렌 흄즈, 케니 "판초" 하굿(보컬)

<스펙>

Time - 55m
Video - 4:3, B&W
Audio - Dolby Digital 5.1
Dolby Digital 2.0
Subtitles -
Menus - Main, Tracks, Set Up
Region Code - All
Layer - Single Layer

5. Dixieland Jazz(딕실랜드 재즈)

뉴올리언즈에서 시카고로. 백인 재즈맨이 연주하는 뉴올리언즈 재즈를 속칭 딕실랜드 재즈
라고 하며, 전후 한 세기를 풍미한 딕실랜드 재즈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1950년부터 51
년까지의 영상을 모은 귀중한 Telescription(생방송의 Tv프로그램을 키네스코프 레코딩으
로 필름에 기록한 것) 클립 모음집!

수록곡

피트데일리 (Pete Daily) 1951

1. Over The Waves
2. Daily Double
3. Goat Blues
4. O Tannenbaum
5. Please Don'T Talk About Me When I'M Gone

화이어하우스 파이브 플러스 투 (Firehouse Five Plus Two) 1951

6. Hook And Ladder Blues
7. Brass Bell
8. Everybody Loves My Baby
9. Red Hot River Valley
10. South
11. Firehouse Stomp

레드 니콜스 앤 히스 파이브 페니스 (Red Nichols And His Five Pennies) 1950

12. Three Blind Mice
13. American Patrol
14. Battle Hymn Of The
15. Entrance Of The Gladiators
16. Back Room Blues

아티스트 :

피트 데일리

1911년 포틀랜드 출생. 바리톤 색소폰과 튜바에도 능숙했던 당대를 대표하는 코르넷 연주
자. 특히 자신이 직접 결성한 '시카고언즈(Chicagoans)'로 유명하다. 그러나 현재 남아있는
녹음자료도 거의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전후에 활동을 재개한 이후의 영상은 매우 귀중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코르넷(트럼펫), 트롬본, 클라리넷이 혼합된 스타일이 딕실랜드 재즈
의 기본이지만, 튜바에 의한 리듬유지가 특징적이다.

화이어하우스 파이브 플러스 투

당시에 소방사 복장으로 공연하는 밴드로 유명했었지만, 워드 킴볼(Ward Kimball)이 인솔하는 이 화이어하우스 파이브 플러스 투는 결코 장난스런 밴드가 아니다. 멤버는 디즈니의 음악 스태프와 애니메이터들로 구성되며, 테마 곡인 'Firehouse Stomp'를 시작으로,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한 미국 민요의 딕실랜드 재즈 버전인 'Red Hot River Valley'등,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뮤직 클립 모음집!

레드 니콜스 앤 히스 파이브 페니스

Nichols는 1905년 출생. 1925년~1932년까지 뉴욕에서 많은 밴드와 함께 활동했는데, 그때 그가 직접 만든 밴드가 바로 레드 니콜스 앤 히스 파이브 페니스이다. 스윙 탄생이전의 백인 재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르넷 연주자로, 그 반생을 그린 영화 'The Five Pennies'로 유명해졌다. 이 Dvd에도 딕실랜드 재즈가 가득하며, 누구나 알고 있는 'Battle Hymn Of The Republic', 'American Patrol'등, 무한히 밝고 즐거운 연주를 만끽할 수 있다.

<스펙>

Time - 52m
Video - 4:3, B&W
Audio - Dolby Digital 5.1
Dolby Digital 2.0
Subtitles -
Menus - Main, Tracks, Set Up
Region Code - All
Layer - Single Layer

6. Duke Ellington Live(듀크 엘링턴 Live/ Disc 2)

두 장의 앨범으로 Disc 1에서는 20세기 최고의 작곡가이자 밴드 리더인 듀크 엘링턴의 초기 무삭제 콘서트 실황이다. 그가 뉴포트 재즈 페스티발에서 환상적인 연주를 보이며 새로 거듭난 지 2년 후인 1956년에 암스테르담 콘세르트헤보에서 촬영된 이 80분짜리 콘서트에는 듀크 엘링턴 오케스트라의 연주 16곡이 담겨 있다. 이 장대한 공연에는 클락 테리, 조니 호지스, 해리 카니, 폴 곤잘베스, 퀸틴 잭슨, 그리고 레이 낸스이 함께해 가장 사랑받는 미국의 음악들을 연주한다.

Disc 2에서는 할렘가의 코튼 클럽(Cotton Club)의 라디오 생방송으로 유명해진 듀크 엘링턴의 1929년부터 1943년까지의 필름 모음집. 그 생생한 필름은 유명 아티스트를 피쳐링하며 우리에게 다가온다. 엘팅턴이 생생하고 즐겁게 피아노를 치고 지휘하는 모숩, 낯선 작곡 풍경과 레코딩 풍경도 볼 수 있는 귀중한 수많은 필름들로 엘링턴 팬이라면 반드시 봐야 하는 Dvd!

수록곡

Disc 1

1. Black And Tan Fantasy / Creole Love Call / The Mooch
2. Harlem Air Shaft
3. Sophisticated Lady
4. My Funny Valentine
5. Kinda Dukish / Rockin'In Rhythm
6. Mr. Gentle And Mr. Cool
7. Jack The Bear
8. You Better Know It
9. All Of Me
10. Things Ain'T What They Used To Be
11. Hi-Fi-Fo-Fum
12. Ellington Medley
13. Diminuendo In Blue And Crescendo In Blue

Disc 2

Black And Tan 1929

1. Black And Tan Fantasy
2. The Duke Steps Out
3. Black Beauty
4. Cotton Club Stomp
5. Flaming Youth
6. Same Train
7.Black And Tan Fantasy

Check And Double Chek 1930

8. Three Little Words
9. Old Man Blues

Symphony In Black 1934

10. The Laborers
11. A Triangle(Dance, Jealousy, Blues)
12. A Hymn Of Sorrow
13. Harlem Rhythm

Palamount Pictorial No.889 1937

14. Day Break Express
15. Oh Babe! Maybe Someday

The Hit Parade Of 1937

16. I'Ve Got To Be A Rug Cutter

Duke Ellington And His Orchestra 1943

17. Mood Indigo
18. Sophisticated Lady
19. It Don'T Mean A Thing
20. Don'T Get Around Much Anymore

아티스트 :

듀크 엘링턴

20세기를 대표하는 최대의 거장. 위대한 피아니스트이자, 역사에 남을 밴드리더이기도 하며, 유례없는 작곡가이기도 했다. 그가 생애에 작곡한 곡은 합작을 포함해 3000곡을 넘는다고도 한다. 1899년, 워싱턴dc 출생, 1927년, 28세에 뉴욕의 유명한 코튼 클럽에서 일을 시작했고, 1930년에 녹음한 'Mood Indigo'가 히트함으로써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아프로 아메리카 음악으로서의 재즈를 미국이 낳은 20세기 최고의 예술로까지 승화시켰으며, 그의 악단으로부터는 역사에 남을만한 톱 뮤지션을 수없이 배출했다. 12회의 그래미 수상을 자랑하는 음악계의 위대한 거장은, 1974년 뉴욕에서 암으로 생을 마감했다.

<스펙>

Disc 1
Time - 80m
Video - 4:3, B&W
Audio - Lpcm Stereo
Subtitles -
Menus - Main, Tracks
Region Code - All
Layer - Single Layer

Disc 2

Time - 48m
Video - 4:3, B&W
Audio - Dolby Digital 5.1
Dolby Digital 2.0
Subtitles -
Menus - Main, Tracks, Set Up
Region Code - All
Layer - Single Layer

판매자 정보

회원가입일 : 2006-06-17 (4661 일)
최종접속일 : 2014-05-23 08:13:5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23
어제
1,420
최대
3,362
전체
7,407,304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

사이트명 : 오디오유저 / 회사명 : 페이웰 / 대표 : 성민권 / 사업자등록번호 : 101-09-03943 / 사업장소재지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49 410호 (애서니움빌딩)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2-서울서초-0561호 / 개인정보책임자 : 강그린

Copyright © odo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