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다채널 스피커/앰프 셀렉터 > AV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AV장터

판매중 DP 다채널 스피커/앰프 셀렉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세일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11.♡.99.20) 댓글 0건 조회 598회 작성일 19-05-23 20:57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4776 일)
최종접속일 : 2024-03-29 00:06:32

안녕하세요?

- 본 제품은 해외 배송 제품으로 주문 후 인도까지 3주 정도 소요 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가능한 2주 내 완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해외 배송 제품은 일단 결제가 완료되면 취소 혹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제시되는 가격은 상품 가격, 온송비. 관부가세 포함이며 통관을 위하여 개인 정보 (개인통관부호 혹은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합니다.


- 포스팅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궁금한 점은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남양주 오남리 소재) ​


전화 문의

긴급: 공일공-팔삼사하나-삼이오팔/010-8341-3258​


1. 소개

다수의 앰프/스피커/소스기를 조합하여 원하는 음색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다채널 스피커/앰프 셀렉터입니다.​


다음은 실제 보유하고 계신 앰프에 따라 조합하실 수 있는 연결방식입니다. ​


단 앰프는 반드시 프리/파워 분리형이거나 인티 앰프 혹은 리시버의 경우에는 프리 아웃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프리 아웃이 없는 경우에는 1대의 앰프에 4대의 스피커 조합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 4 세트의 스피커 및 파워 앰프와 2대의 소스기를 조합하여 다양한 음색을 감상.

- 4대의 소스기와 2세트의 스피커 및 파워 앰프를 활용.

- 1대의 소스기에서 나오는 음을 4대의 파워 앰프로 분산하고 다시 1조의 스피커로 출력하는 모습입니다.

- 1조의 프리/파워 혹은 인티/리시버 앰프와 4조의 스피커를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제원

사용 전압: 220볼트 (만국 공용 플러그 제공)

깊이 232 x 너비 432 x 높이 64mm, 개당 무게 2.7Kg

케이스: 블랙 색상의 메탈

LED Display

리모트 컨트롤 (배터리 내장)


​일반적인 2앰프 3 스피커 셀렉터의 경우, 연결은 스피커 케이블로 하게 되어 있으나 본 기기의 경우 RCA와 스피커 단자 두 가지를 활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음성의 입출력을 위해선 앰프나 리시버에 프리 아웃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즉 연결되는 앰프는 파워 앰프이거나 파워 앰프 역할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1앰프 4 스피커로, 전형적인 스피커 셀렉터 역할도 가능합니다. 


​오디오를 취미로 하게 되다 보면 자연히 앰프와 스피커의 종류가 다양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매번 무거운 앰프와 스피커의 위치를 바꿔가며 하기엔 너무도 힘에 겹고 복잡하죠. 


​본 기기의 활용 사례를 보시면 아마 보유하고 계신 기기들을 어떻게 조합할 것인가에 대한 그림이 그려질 것입니다.


​사실 본 기기는 공급사에서 개발을하고서도 시장에 적극적으로 내놓지 않는, 묘한 경우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선 구매자께서 능히 그 이유를 짐작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상 용어

음상 (音箱): 스피커

공률방대기 (功率放大器): 파워 앰프


2. 상태 

신품

4. 포장

박스 안전 포장


​5. 거래 조건

1) 본 제품의 수입자는 구매자 본인입니다. 따라서 통관을 위하여 반드시 개인통관부호 혹은 주민등록번호 전체와 연락처, 주소를 제공하셔야 합니다. (개인통관부호: 검색창에 그대로 입력/검색하시면 관세청 연결, 본인 명의 핸드폰으로 인증하여 받습니다. 잘 모르시면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모든 대금은 신청과 동시에 선납되어야 하며 일단 대금이 완납되면 어떤 경우에도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3) 파손과 고장 관련 조항

- 인도 당시 파손 혹은 고장: 전액 환불 혹은 교환

4). 제품 인도 후 서비스

- 1개월 간 무상, 이후에는 유상실비 (구매자 과실 제외, 유상은 택배비 부담 요망)


​6. 가격

물품가, 운송비, 관부가세 포함 230,000 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528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7,023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