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버지니아산 최고급 천연 수제 담뱃잎 최저가 판매 중 > 벼룩시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벼룩시장

판매중 미국 버지니아산 최고급 천연 수제 담뱃잎 최저가 판매 중

작성일 18-05-09 09:07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세일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11.♡.99.20) 조회 1,317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운산티앤씨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오남리 소재)
전화 문의: 1899-2671/직통 031-575-3254/ 010-9201-3263 (24시간 상담 가능/일반전화라 저렴하며 무반응 시, 15초 후 자동으로 기존의 제 폰으로 연결됩니다.)
메일: tanegnt1818@naver.com
네이버 톡톡 문의 가능

우리 회사는 지난 2014년 설립되어 빈티지 오디오, 엔틱 제품, 그리고 각종 액세서리를 취급해 오고 있으며, 금번 사세 확장 차 수제 담뱃잎을 취급 품목에 추가하였습니다.

운산이 취급하는 잎은 미국 버지니아의 농장에서 직접 수확하고 있는, 다른 어떠한 첨가물로 포함되지 않은 순수 천연 담뱃잎 입니다.

1. 일반 사항
자연 상태에서의 담뱃잎에 포함된 니co tine 함량은 3~6mg 정도이며 6mg을 기준으로 진한 맛, 중간 맛, 순한 맛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맛의 구분은 함량의 정도에 따라 임의로 정한 것일 뿐이며 기본적인 담배맛은 동일합니다. 참고로 타르는 필터에 달린 종이가 탈 때 배출되는 것이므로 운산의 담뱃잎으로 직접 담배를 제조하여 피우시더라도 타르도 당연히 나옵니다. 

한편 일부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께서는 금연초와 혼동하시는데 분명히 금연초 아닌 진짜 담배입니다. 그리고 어떤 분은 오래 전, 아무 종이에나 말아 피우던 연초와 동일하게 생각하시는 그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1. 필터가 달려 있어 상당량의 유해성분이 걸러지고 있고
2. 과거와 같이 두터운 종이가 아닌, 얇은 담배 전용 종이로 제작되어 있으며
3. 마지막으로 생산지의 건조과정이 재래식이 아닌 첨단 공법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 검수
한편 생산지에서 수확과 건조 과정에서 굵은 가지를 골라지만, 경험상 대략 10-15% 정도는 사용이 어렵다고 전해집니다. 그러나 커팅기의 우리 회사는 1Kg 로 나눠 담는 과정에서 꼼꼼한 검수를 통해 지나치게 굵거나 못쓰는 부분은 대략 골라 내고 있으며 손실 부분을 감안해서 조금 더 담는 서비스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잎은 완전 건조된 상태입니다. 따라서 보관 과정에서 어쩔 수 없이 포장 하단에서 가루가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이 현상은 소비자 자택까지 운송과정에서도 발생하지만 그 양은 그리 많지 않으며 운산은 그 정도 손실은 감안해서 조금 더 답습니다.

3. 추천하는 담배 공정
- 검수를 해도 여전히 굵은 줄기는 눈에 띕니다. 우선 이 줄기들을 골라내서 폐기하십시오.
- 스팀을 이용해서 습도를 24-35% 정도로 맞춥니다. 습도계는 인터넷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 스팀을 아랫 부분까지 골고루 분사해 주셔야 합니다.
- 날씨가 좋지 않다면 바깥에, 날씨가 화창하다면 그늘 진 곳에서 건조를 하십시오. 최종 목표 습도는 15-17% 정도이며 수시로 뒤집어 주셔야 합니다.
- 목표하신 습도에 도달하면 커팅을 시작하십시오. 단 너무 굴게 커팅된 부분은 가위로 잘게 잘라 주십시오. 단, 가루가 될 정도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 출력된 담배의 입은 마감기로 반드시 마감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건조된 잎이 흘러 나올 수 있습니다.

완제품은 아래와 같은 모양이지만 사례일 뿐,  운산은 이 과정의 어떤 부분도 대신하지 않으며 담배 제조업법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4. 포장
운산은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1Kg씩 포장하여 있습니다. 그러나 원하시는 경우 500g씩 나눠 담아 드릴 수도 있습니다. 단 비용 절감을 위해 일반 투명 비닐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가격
합리적이고 공정한 가격을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오픈 마켓 최저가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6. 가맹점 모집
현재 우리 회사는 함께 성장할 동반자를 모집 중입니다. 가맹비나 인테리어 등을 강요하지 않는, 가장 저렴한 창업 비용과 수준 높은 노하우로 어려원 경제난국을 헤쳐나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조하겠사오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7. 주의 사항
- 미성년자는 구매 불가능합니다.
- 필터와 라이터 등 필수 악세사리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아래 공통 사항: 택배비는 3,500원이며 제주 및 도서지역은 추가 3,000원 있으며 대량 구매 시 가격 할인 가능합니다.

킹사이즈 일반 필터입니다. 킹사이즈라고 하면 잘 모르시는데 디스 플러스나 말보루에 사용되는 필터 사이즈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길이는 24mm입니다.

브랜드는 익스티림, 레볼루션 혹은 WRB라는 세 가지 브랜드가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와 브라운 2가지 입니다. 간혹 재고가 없을 경우도 있으니 사전 문의 바랍니다.

참고로 1박스당 총 225개비가 들어 있으며 이는 제조 과정 중 발생하는 손실을 어느 정도 감안한 개수입니다.

한편 큰 박스에 보관하다 보니 가끔 필터 모양이 찌그러진 경우도 발생하는데 이 경우 버리지 마시고 필터 부분을 살짝 잡고 구멍을 향해 힘껏 불어주면 펴집니다. 운산은 가능하면 불량률을 낮추기 위해 발송 전 검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225개비가 든 1박스당 2,500원/회원가 2,300원입니다.

베트남에서 생산된 1회용 라이터입니다. 내구성 좋고 화력도 국내산에 비해 떨어지지 않습니다. 개업 선물용, 판촉용으로 추천합니다. (인증 제품임)

가격은 50개 1박스에 8,000 원/회원가 7,000원입니다.

악어가죽 느낌이 나도록 멋지게 만든 담배 케이스입니다. 킹사이즈로 20개비 보관이 가능하며 버튼을 눌러야 열리도록 되어 있어 갑자기 담배가 쏟아질 염려가 없습니다.

가격은 개당 2,500원/회원가 2,300원 입니다.

사진은 아래 링크를 눌러 주세요.

https://blog.naver.com/tangent1818/221203508888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4777 일)
최종접속일 : 2024-03-29 00:06:32

안녕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