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PF-1470 전자동 턴테이블 > 오디오국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국산

판매완료 인켈 PF-1470 전자동 턴테이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골동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5.♡.21.126) 댓글 0건 조회 1,069회 작성일 21-01-11 12:27

본문

판매가격 : 1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4775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7:52:07

안녕하세요?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2. 입금: 옥션, 네이버 쇼핑 같은 곳에도 올라가 있어 언제 누가 결제할 지 모릅니다. 따라서 구매 결정하시고 바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달리 약속이 없는 한, 입금 전에 먼저 결제되면 온라인 쇼핑에 우선권을 줄 수 밖에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기존 거래하신 분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4. 중고 사기 주의

- 저와 처음 거래하시는 분은 이전 판매이력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아이디로 동일 제품 사진을 올리는 경우도 있으니 의심스러우면 반드시 아래 전화번호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5. 배송: 송장은 구매 즉시 드립니다만 추적은 당일 저녁/휴일은 월요일 혹은 다음 날 오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택배 기사가 스캔을 해야 택배사 시스템에 등록이 되기때문입니다.

7. 방문 전 예약 필수. 오디오 청음은 사전에 기종을 결정 후 방문.

.

남양.주/공일공-팔삼사하나-삼이오팔

​.

1. 제품 소개.

아래 글, 정확하게 이해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인켈 티타늄 시리즈에 부속되었던 걸로 기억하는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비교적 대형으로 분류될 수 있는데 너비 44, 깊이 38, 높이 11 cm.

- 연식 대비 더스트 커버 투명도는 좋습니다만 사진 반드시 참조하시고 외관 민감한 분은 사지 마셨으면 합니다. 경첩 상태 좋아 고정 잘 되고 수리점에서 점검 받고 벨트 교체하였습니다.

- 45회전 아답터는 없습니다. 오토 스타트, 오토 리턴이 가능한 전자동 모델이며 피치 조절도 가능.

- 주의 사항: 원래의 카트리지가 없어져 데논의 헤드 쉘, 슈어 카트리지/T4P를 별도로 구해 조립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헤드 쉘 마운트가 없어 카트리지를 접착제로 붙였고 현재 절대 안 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바늘은 일본산 신품으로 교체하여 좋은 소리 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리드선이 헐거워 펜치로 조였지만 여전히 여유가 있어 쉽게 빠집니다. 건드리지 않으면 아무 문제 없으니 혹시 빠지더라도 사진을 보시고 색깔별로 맞춰 손으로 끼우시면 됩니다. 그리고 훼드셀과 톤압 연결부를 고정하는 나사가 없습니다만 어차피 양자가 4개의 핀으로 결합되어 움직이지 않으니 필요 없는 부품입니다.

......................................

이상은 이전 글입니다.

- 더스트 커버 경첩 하나가 부러져서 사진처럼 수리했습니다. 이 경첩은 더스트 커버를 물면서 안쪽 으로 튀어나온 부분이 커버의 구멍에 맞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한번 부러지면 수리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여..

- 볼록 튀어 나온 부분을 인두로 지져 구멍을 낸 후 드릴로 타공을 합니다. 그런 다음 저가의 바인딩 포스트를 이용하여 사진처럼 결합합니다. 덜렁거리지 않고 장력 좋죠? 언밸런스하지만 훗날 다른 쪽이 부러지면 같은 방식으로 만드시면 됩니다.

- 잔대가리는 이런 좋은 일에 쓰야 하는 거죠? 돼도 않은 변명용 허접 시나리오 구성하는데 쓰시는게 아니고요. 아, 갑자기 생각나서 적었네요. 이 제품과는 상관이 없네요.

-

.

​2. 배송

안전 택배

.

3. 사후 서비스

-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이나 고장은 환불 혹은 재수리 후 인도.

.​

5. 가격

택비 포함 100,000 원/경첩 수리 감안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03
어제
919
최대
19,236
전체
11,815,239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