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LAKEAUDIO STUDIO LARGE MONITOR BBSM-12 & Mark Levinson No.383L > 오디오국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국산

판매중 WESTLAKEAUDIO STUDIO LARGE MONITOR BBSM-12 & Mark Levinson No.383L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손영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0.♡.94.134) 댓글 0건 조회 2,199회 작성일 10-12-04 14:00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하지않음)

회원가입일 : 2008-03-08 (5914 일)
최종접속일 : 2014-01-08 10:16:19

1)WESTLAKEAUDIO STUDIO LARGE MONITOR BBSM-12
세계최강의 미국의 모니터 스피커 웨스트레이크의 12f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동급 가격대에서 jazz나 팝의 재생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아메리카 전통 사운드의 근육질 적인 단단하고 야무진 사운드를 들려주는 잘만들어진 완성도 높은 스튜디오 모니터의 지존입니다,,,
장터에 흔하게 나오지 않는 실력기 입니다,,,,,
전세계 각국의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체용할 정도로 명성이 자자한 미국 최강의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의 대명사입니다,,,
미국의 마이클젝슨의 자신의 개인 녹음실에서 모니터 용으로 사용할 정도로 유명 녹음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최고의 명품으로 인정받는 명품입니다,,,
우수한 음질로 인해 월래 업무용 스타일 이지만 일본메니어들이나 국내 메니어들사이에서도 가정에 도입하여 하이엔드 적인 정교 치밀한 사운드를 재생하여 인기가 매우높은 스피커 입니다,,,,
3웨이 4스피커의 가상동축 스타일로 마치 플레인지 스피커를 듣는 듣한 자연스러운 음상에 미국제 특유의 강인하고 여타 대형스피커와 달리 둔중하지 않고 순간 반응이 빠른 고순도 사운드를 가식없이 플렛하게 들려주는 정확한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강력한 마그넷으로 무장된
12인치 우퍼 두방을 기조로 16cm 미드레인지,,3.1cm돔 트위터로 구성되었습니다,,,규격은 가로 87cm,,높이 49cm,,깊이59cm,,에 사이즈에 비해 매우 묵직하고 단단한 73kg의 무게를 자랑합니다,,,
아주크지 않는 미들클라스의 중대형으로 가정에서의 운영이 용이한 장점이 많은 스피커 입니다,,,,
하이엔드 성향의 TR(마크,.크렐,,,스펙트럴,,메킨등과 메칭이 우수합니다),,,세팅은 취향에 따라서 사진 처럼 뉘여사 사용해도 되고 반대로 새워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94년도 발매당시에 엔화가격 168만엔대에 고가의 스피커 였습니다,,,
국내에서 지금도 생산되는 모델로 신품이 1350만원대에 거래될 정도로 고가의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지금도 뛰어난 완성도로 인해 별도의 계량없이 계속 발매가 되고 있는 롱 셀로 레퍼런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엠프 메칭에 따라서는 모니터 스피커 답게 클레식 재생력에서도 매우 높은 가능성을 간직한 기본기가 충실한 스피커 입니다,,
미국의 영원한 빈티지 명기 웨스턴 일렉트릭의 계보를 잇는 정통적인 아메리칸 사운드의 진수를 들려주는 존재감 있는 스피커 입니다,,,
강력한 토크,,,영원의 델리커시가 느껴지는 모니터 스피커입니다,,,
세계최강의 미국의 모니터 스피커 웨스트레이크의 12f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동급 가격대에서 jazz나 팝의 재생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아메리카 전통 사운드의 근육질 적인 단단하고 야무진 사운드를 들려주는 잘만들어진 완성도 높은 스튜디오 모니터의 지존입니다,,,
미국의 영원한 빈티지 명기 웨스턴 일렉트릭의 계보를 잇는 정통적인 아메리칸 사운드의 진수를 들려주는 존재감 있는 스피커 입니다,,,
강력한 토크,,,영원의 델리커시가 느껴지는 모니터 스피커입니다,,,
현재도 생산되는 동사의 간판라인의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로 94년도 일본 스테레오 사운드지의 베스트 바이 상을 수상할 정도로 가정에서 사용시에도 상당한 가능성을 간직한 진정한 메니어 지향의 고성능 북셀프 스피커 입니다,,,
신품 구매 2년 미만의 장터에 돌지 않은 내외관 민트급의 완벽한 상태입니다,,,,
spec)
方式 3ウェイ・4スピーカー・バスレフ方式・ブックシェルフ型
使用ユニット 低域用:30cmコーン型×2
中域用:16cmコーン型
高域用:3cmドーム型
音圧レベル 97dB
周波数特性 50Hz~16kHz
クロスオーバー周波数 500Hz、4kHz
インピーダンス 4Ω
許容入力(連続) 180W(500Hz以下)
50W(500Hz以上)
外形寸法 幅864×高さ484×奥行586mm
重量 73kg

2)Mark Levinson No.383L
마크 레빈슨의 383 인티앰프는 마크 레빈슨 라인업 중 유일한 인티 앰프로 새로운 300시리즈와 400시리즈가 속속 발표되고 있는 이 시점에서도 여전히 베스트 셀링 제품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물론 이번 비교시청기기 중에서는 최고가의 가격을 자랑하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많은 사랑을 받은 300시리즈의 성능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는 여전히 가격적인 장점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마크 레빈슨의 제품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래밍 기능이나 편리한 리모컨 등 사용자들을 위한 배려 역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8Ω시 100W의 출력을 내도록 설계되어 있고, 2조의 밸런스 입력단을 마련하여 좀더 다양한 입력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최근 하이엔드 제품을 중심으로 일반화되고 있는 마크레빈슨 특유의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 역시 장착되어 있습니다.
수준급의 반응 속도를 보여줄 뿐 아니라 재생대역의 과장을 가져 오지 않는 좋은 해상도를 가지고 있고, 인티앰프로서는 나무랄 데 없는 충분한 구동력을 확보하고 있어 여러 장르의 음악을 재생하는 데 모두 평균 이상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저역 표현 능력에 있어서도 양적, 질적인 측면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실력을 보여주었고, 무대를 그리는 능력 역시 수준급이었습니다.
실내악의 정밀한 음상에 있어서나 교향곡의 여러 악기들의 표현에 있어서나 하이파이적 무대를 그리는 실력에 있어 빠지지 않는 성능을 보여 주었습니다.
거칠지 않으면서도 좋은 해상력을 가지고 있는데 정확한 음상을 표현하기 위해 특정 대역을 강조한 것이 아닌 좋은 일렉트로닉스와 전원부를 사용하는 기본적인 설계가 제대로 되어 있는 기기임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고역은 마크 레빈슨의 전형적인 음색으로 약간의 롤 오프를 느낄 수 있지만 이러한 음색적 특성이 해상력의 저하와 같은 다른 문제를 야기하지는 않습니다.
낮은 중역이라 할 수 있는 200-400Hz 대역은 부풀려짐 없이 표준적인 밸런스를 들려 주는 반면, 그 위의 대역이 400-800Hz가 약간 부풀어 오른 듯한 고유의 음색을 들려 줍니다.
실내악을 들어 보면 각 악기의 어택이나 질감을 뛰어난 해상도로 그려내며 악기의 위치를 정확히 그려냅니다.
반응속도가 장점으로 언급될 만큼 빠른 편은 아니어서 긴장하고 집중하여 음악을 듣고 감상하는 쪽이기보다는 음악의 뉘앙스를 잘 살려 주되 좀더 편안한 음악 감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데 포인트를 맞추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무대의 깊이나 넓이와 같은 음상 묘사라는 측면에서는 최대한 사실적인 그림을 그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실제 결과도 최고 수준의 음상 묘사를 해주었습니다.
매크로 다이내믹스도 매우 뛰어나서 사실적인 음상과 무대를 그리면서도 상당히 다이내믹한 현악 4중주를 들려주어 음향적 쾌감이란 측면에서는 가장 훌륭한 음향을 만들어 내준 기기로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를리오즈의 <환상교향곡>을 들어 보면 상당히 긴 콘서트 홀의 잔향이 악기와 명확히 구분되며 사실감을 더해 주고 있고 넓은 무대의 깊이가 그대로 표현되어 현장의 분위기를 제대로 그려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뛰어난 해상도는 악기간의 구분 역시 잘 분리해 주어 양 스피커 중간에 그려지는 여러 목관, 금관악기들의 레이어가 제대로 포착되었다. 구동력도 M20을 구동하기에는 충분해서 투티 부분의 음향에서 충분한 음압을 만들어 내주었습니다.
피아노의 경우 무게감 있는 피아노의 음색은 상당한 호소력으로 어필했고, 충분한 구동력을 바탕으로 한 매크로 다이내믹스의 표현력은 급격한 음량의 변화를 필요로 하는 피아노 소나타에서도 음상 및 음색의 흔들림 없이 충분한 음량을 만들어 내주었습니다.
좀더 나은 저역의 제동 능력은 힙합과 같은 베이스의 움직임이 극대화된 음악 장르에서 특히 잘 발휘되어서 공간을 가득 채우는 깊은 저역이면서도 복잡다단한 베이스의 움직임이 매스킹되지 않고 제대로 표현되어 음악적 즐거움을 더해 주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마크 레빈슨 특유의 약간 말린 듯한 고역이 음량 확보를 위해 가끔 자극적일 수 밖에 없는 팝 음악의 음향을 보충해 주어 좀더 편안한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특히 다른 기기들에서 매우 자극적으로 들린 하이햇이나 보컬의 치찰음과 같은 부분이 전혀 그렇지 않게 들려 별다른 부담 없이 감상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주 었습니다.
높은 가격만큼 어떠한 음악을 재생하는 데나 수준급의 실력을 발휘한다는 점에서 최고의 인티앰프 중 하나로 꼽아야 할 제품에 틀림없을 것입니다.
물론 이 점을 뒤집어 본다면 특별한 개성이 없다는 점에서 조금은 평범한 제품이라 평가할 수도 있을지 모를 일입니다.
그렇기에 마크 레빈슨의 383은 특정한 음악적 장르에 몰두하기보다는 다양한 음악을 편안히 청취하는 사용자들에게는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훌륭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물론, 특정한 종류의 음악에 빠져 있는 사용자들에게는 좀더 그 음악에 특성화된 제품으로 눈을 돌리는 것이 맞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매칭을 생각해 본다면 고역의 독특한 음색을 제외한다면 매우 표준적인 음향을 들려주므로 개성이 있는 스피커를 매칭시켜 전체적인 음향의 특성을 만드는 방향을 추천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 약간 건조한 느낌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통울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스피커들을 사용해 중역의 울림을 더해 보는 매칭 역시 훌륭한 보완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메칭이 우수한 스피커로는 위에 소개한 WESTLAKEAUDIO STUDIO MONITOR BBSM-12와 이상적인 조합을 이룹니다,,,,
모니터적인 하이테크롤러지로 완벽하게 무장된 던텍 마르퀴스 스피커에 마크레빈슨 383인티의 완벽주의적인 정교치밀함이 절묘하게 브렌딩되어 이상적인 궁극의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그밖에 좋은 조합으로는 멋진 목재 가공술을 볼 수 있는 이탈리아 출신의 제품인 소너스 파베르,,, 영국의 전통적 스피커 브랜드의 제품들도 좋은 매칭 대상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내외관 민트급의 완벽한 상태 입니다,,,,
박스 카다로그,,전용리모콘 포함.....
spec)
실효출력:100W(8Ω)
THD:0.3% 이하
전압 이득:6, 12, 18dB(Line)
볼륨 컨트롤 게인:72.2dB
입력단자:밸런스 2계통
입력 임피던스:100㏀
출력 임피던스:0.05 이하(20Hz-20kHz)
소비전력:100W(스탠바이)
크기(WHD):44.4x49.5x16.6cm
무게:36.6kg

이상 전기종 일괄 1280만원 다른 오디오와 절충교환도 가능 교환가 1300만원
단품문의는 전화 바랍니다,,
연락처 010-2441-99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295
어제
1,785
최대
19,236
전체
11,876,739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