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 Acoustics Sub-Bass Speaker Stadium III System > 오디오국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국산

판매중 Rel Acoustics Sub-Bass Speaker Stadium III System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손영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0.♡.94.135) 댓글 0건 조회 1,368회 작성일 12-06-28 15:21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하지않음)

회원가입일 : 2008-03-08 (5894 일)
최종접속일 : 2014-01-08 10:16:19

Rel Acoustics Sub-Bass Speaker Stadium III System
새계최강의 하이엔드 서브 우퍼를 재작하는 영국 rel의 가정용 최고급 서브 우퍼 입니다,,,,
중고 매물이 잘나오지 않는 귀한 레어 아이템 입니다,,,,
신품 발매가 달러기준 3000불,,,국내 소비자가 500만원대의 최고급 재품 입니다,,,,
하이파이와 홈 시어터 양쪽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진정한 하이엔드 최고의 서브 우퍼 입니다,,,,,
강력한 마그넷의 12인치 우퍼 한발로 12hz의 가청한계의 땅을 기는듯한 깊은 저역을 매력적으로 들려줍니다,,,,
소리들어 보시면 바로 공감하실 정도로 최고의 하이엔드 최고의 저역을 들려줍니다,,,
인클로져 무게 또한 50kg으로 매우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만듬새 입니다,,,,
REL 서브 우퍼는 홈시어터 뿐만 아니라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겨하는 유저들에게도 가장 환영받는 최고의 우퍼 중의 하나입니다.
엔트리급으로 판매되는 QUAKE 서브우퍼로부터 시작해서 900만원대까지 초 하이엔드  우퍼까지 어느 하나 빠질 수 없는 제품들입니다.
특히 이번에 추천드리는 모델인 REL 서브우퍼(Stadium III)는 그야말로 가정용으로 사용되기에는 가장 상급기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크기도 거함급이기 때문에 이미 듣기도 전에 저음 사운드에 대한 확신이 들 정도입니다.
일단 외관을 살펴보면 크기[(W x H x D):590 x 558 x 390mm] 가 상당한데 하단 지향성 12"우퍼를 단발로 채용하고 있음에도 저음의 양과 질에 있어서 부족함이나 밀도의 약화란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특히 기술적인 장황한 설명 따위는 구매자에게는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실제 구현하는 능력치가 듣는 사람에게는 가장 중요한데 그런면에서는 가장 실용적인 성능을 구현하는 우퍼입니다.
심지어 12HZ까지도 재생이 가능하니 이것이 진정한 서브 우퍼로서의 당당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우퍼임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제가 고객님 댁에서 홈시어터를 청음한 감흥보다는 하이파이로 느끼는 감동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간단한 스테레오 음악 재생시에 낮게 깔려주는 저음이 마치 연주에서 낮게 드리워져 음악적인 현장감과 분위기를 유도하는 등불과도 같아서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결코 무시될 수 없는 필수 불가결한 존재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확연하게 나타내줍니다.
만일 고급 하이파이 북셀프나 톨보이 스피커를 가지고 계신 유저가 하이파이용 우퍼로 함께 사용한다면 즉각적인 놀라움에 감탄사를 입에 달고 다닐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음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를 능력으로 보여주는 하이엔드 우퍼라고 확신합니다.
강력한 추천드립니다.
해외 리뷰 중에서...
하이앤드 홈 시네마 만큼이나 최정상급 음악 시스템용으로 Stadium III는 동일 가격대에서 경쟁 상대가 없다
Stadium III는 확실한 베스트 바이 제품이다.
---------What Hi Fi Sound and Vision Awards 2002 issue
"그 결과로 베이스 음역은 보다 정확하게 전달되었으며, 스피커 사이의 공간감, 그리고 마찬가지로 스피커 주변을 감도는 공기의 흐름과 함께 피치(pitch) 면에서도 사운드는 정확히 전달되었다.
이것이 바로 REL이 CD 재생상에서 특징으로 제공하는 효과이다.
LP판을 재생시켜보니 탁월한 해상도, 다이나믹스와 함께 결과는 더욱 뚜렷했다.
잘 설정된 REL의 음악적 성능은 고급음악 시스템에서 이것의 포섭과 서브우퍼 표준으로써 이것의 지위 둘 다 정당성을 입증한다.
----------------Roy Gregory / Hi Fi Plus July/Aug 2002
----사운드
관례적으로 여러분의 스피커와 함께 Stadium III를 통합시키려면 여러분은 자신의 스피커 롤-오프(감쇠) 지점에 이 서브를 롤-인(롤-오프 지점 영역권 안으로 설정)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그리고 나서 스피커를 매칭시키기 위해 출력 레벨을 설정한다.
하지만, 스피커의 롤-오프 지점과 출력 레벨을 낮추는 것 보다 롤-오프를 3~4 dB 높게 설정한다면, 여러분은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난 알게 되었다.
이 서브 시스템의 사운드는 특히나 내가 시도해 본 모든 스피커의 고주파수 성능을 향상시키는 식의 많은 놀라운 특징들을 담고 있다.
또한 이것은 저주파수 확장과 출력파워 측면에서 향상성을 인정하기 어려운 개방감을 소개한다.
이것은 베이스가 공간감을 정립하지만 이런 현상을 설명하기는 쉽지 않다는 식의 접근과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이 틀림없다.
하지만, REL의 경우는 전혀 얘기가 다르다, REL은 여러분이 기대하는 베이스에서 하나 또는 둘 정도, 여분의 옥타브 이상의 것을 보다 어필한다.
베이스는 물론 구동하는데 있어서 어떤 여분의 레인지를 제공하는 사운드에 기반을 다지는 것과 같은 일에 상당한 도움을 준다. 이것은 음악의 베이스 내용과는 무관하게 적용되는 듯 하다.
여러분은 적당한 서브 시스템과 함께라면, 여러분의 절대 앨범만은 상당히 좋은 사운드를 재생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이 Stadium III는 여러분이 재생하는 모든 것을 업시킨다.
심지어 확실히 환상적이지만 사운드가 압축되어 들릴 수 있는 Jeff Beck의 Wired와 같은 앨범일지라도, REL 의 서브 시스템과 함께라면,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입체감을 만끽하게 되며, 보다 친숙하고, 또 보다 좋아하는 앨범일수록  그 결과는 보다 흥미진진하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와~베이스 로드가 걸리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하면서 이루어진다, 달리 말해서 여러분은 메인 스피커 사운드는 동일하지만 훨씬 성능이 좋은 여러분 시스템의 균형을 왜곡시키지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또한 이 서브를 꺼 놓게 되면, 여러분은 '베이스는 어디로 사라진거야' 라는 생각 대신, '사운드가 왜 이리 작고, 입체감이 덜한거야' 라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총평
REL Stadium III는 보다 많은 베이스를 듣는 길이요,
보다 많은 음악들을 즐기는 길이요, 또한 진정한 3D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스테이지를 즐기는 길이다.
일단 한번 시도해 보면, 여러분의 마음은 절대로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spec)
방식:ARM loaded cabinet with ABC? semi-tone variable bass filter. 65 litre.
주파수 응답특성(최저):12Hz
유닛 임피던스:8옴
정격출력:200W
크기(W x H x D):590 x 558 x 390mm
무게:50Kg

판매가 150만원 다른 오디오와 절충 교환도 가능
010-2441-99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54
어제
1,378
최대
19,236
전체
11,844,826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