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다치 스피커 캐비닛 (유닛 없음) > 오디오수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수입

 

판매중 히다치 스피커 캐비닛 (유닛 없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골동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5.♡.21.126) 댓글 0건 조회 902회 작성일 21-01-01 17:54

본문

판매가격 : 8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4776 일)
최종접속일 : 2024-03-29 00:06:32

안녕하세요?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2.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3. 해외 배송: 보통 2주내 완결이지만 양측 휴일이나 통관때문에 3주를 기본으로 합니다.

4. 해외 구매: 주문 확인이 되면 취소 불가입니다.

5. 통관을 위한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상 생년원일을 반드시 알려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 정보는 댓글이나 게시판에 남기시면 안됩니다.

6. 중고 사기 주의

- 이전 판매이력은 반드시 확인/필수입니다. 요즘은 몇달 전부터 상품을 올리고 바로 종료하여 실적이 있는 것처럼 위장을 하니 역시 조심하셔야 합니다.

- 전번이나 드리는 계좌를 관련 사이트에서 조회

- 송장은 구매 즉시 드립니다만 추적은 당일 저녁/휴일은 월요일 혹은 다음 날 오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

7. 거래를 요청하고 판매를 수락한 뒤 계좌를 드리면 바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3시간이 지나도 양해 문자나 입금이 되지 않으면 바로 다음 분에게 판매됩니다. ​특히 주말 거래에선 하루 이상을 기다려 드릴 수 없습니다. (기존 거래하신 분은 해당 없습니다.)

.

- 본 제품은 사진상 재고가 유일하니 재고 유무를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운산티앤씨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양지리 소재/공일공-팔삼사하나-삼이오팔)

​.

1. 소개

구매 전에 본 게시글 상세히 읽어 보시고 거래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 1970년도 초반 생산된 일본 히다치의 스피커 캐비닛 1조입니다. 뒷면엔 Lod/로우디라는 브랜드가 붙어 있습니다.

- 요즘은 구하기 힘든 칩보드 재질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칩보드는 흡음력이 좋으면서도 반향성이 뛰어나 까다로운 원목형보다 월등한 음장감을 만들어낸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시간의 경과에 따른 열화 현상이 두드러진다는 점입니다. 뭔 소리냐, 오래되면 부스러진다는 거죠.

- 하여 이후에는 MDF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나 이는 요즘 유닛에 적합할 뿐 과거 생산된 유닛에는 너무 강성입니다. 하여 자작나무니 심지어는 고무나무까지 비싸게 돈 들여 만들지만 정작 소리는 개판일 겁니다.

- 풀레인지 장착을 위해 미사용품을 구입해서 사용한 듯합니다. 이유는 트위터 부분에 나사 자국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워낙 오래되다 보니 사진에서 보이는 두군데 하얀색 부분에 손상이 있어 퍼티로 메꾸었습니다. 재도색은 시도하지 않았고 다면 주변과 높이가 같도록 샌딩만 했습니다. (마지막 사진 2장 꼭 참조 부탁합니다.)

- 그릴 프레임은 플라스틱이며 깨진 곳 없이 잘 보존되었습니다. 그라나 그릴 천 한쪽 위 부분에 헤진 곳이 있어 석뽕이 오마니 심정으로 한땀한땀 바늘질 해 두었으니 잘 보시기 바랍니다.

- 두께는 8T 정도로 풀 레인지 장착에 가장 적합하며 사이즈는 너비 21, 높이 35. 깊이 19cm입니다.

- 타공 지름은 우퍼가 14.2cm. 트위터는 2.5cm. 6인치나 6.5인치 장착이 가능하리라 보여집니다.

- 제품 상태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외에 후면 쪽으로 미미한 까짐이 좀 있으나 굳이 퍼티로 메꿀 정도는 아니며 그외는 완벽합니다. 물경 40년 가까이 건조된 상태라 톡톡 치면 아주 탄탄한 반향음이 들립니다.

- 마지막으로 후면 하단으로 스피커선을 뺄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바나나를 장착하시기를 원하시면 별도로 바인딩 포스트를 판매 중이니 문의 바랍니다.

.

2 배송

단독 안전 택배.

.

2. 사후 서비스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은 환불

.​

5. 가격

택비 포함 80,000 원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525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7,020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