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데논 Network AVR-3310 7.1 HDMI 리시버 > 오디오수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수입

 

판매완료 고급 데논 Network AVR-3310 7.1 HDMI 리시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소리음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61.♡.220.226) 댓글 0건 조회 725회 작성일 21-05-07 19:56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21-03-09 (1139 일)
최종접속일 : 2023-02-25 07:56:24

안녕하세요 소리음향입니다.
주소 : 경기 부천시 소사로154번길 20 1층 소리음향
카페 : https://cafe.naver.com/soriumhang
번호 : 010-7331-1077
방문전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급 데논 Network AVR-3310 7.1 HDMI 리시버입니다.

전체적으로 상태좋으며 리시버 소리 정상입니다.

사양 찾아보시면 상세있고요. 포노단 사용되며 리모콘 분실이며

아마 튜너 설정시 리모콘으로 사용하는것 같고요. 정확이 잘모르 겠습니다.

소리가 휼륭하며 하이파이브 2체널 앰프로 사용하셔도 손색이 없습니다.

출고시 고가로 나온제품이며 전원220 부천소사동이며

가격은** 010-7331-1077입니다..카드밎/ 교환/매입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소리음향 카페있습니다.보시며 됩니다.  

▣ 주 요 특 징

AVC-3310은 7ch 디스크리트 모노 앰프 컨스트럭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데논의 고음질·고화질기술을 채용한 서라운드 앰프입니다. 선진 기능성으로서 HDMI로 영상을 출력하는 GUI(Graphic User Interface), 아날로그 비디오 신호를 HDMI로 영상을 뽑아내는 "비디오 컨스트럭션", 하이비트 처리로 SD화질을 HD화질로 변환하는 "i/p스케일링" 그리고 C.E.C 컨트롤 등 HDMI기능을 완벽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처리하는 모든 음성신호에 대하여 지터를 저감하는 클럭 지터 리듀서와 높낮이 방향으로의 사운드 이동도 실현하는 Dolby ProlLogic IIz 프로세서를 탑재, 보다 고음질을 실현한 새로운 서라운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조작성에 있어서는 간단한 스피커 설정을 실현하는 Audyssey MultiEQ, 최적의 음향특성과 쾌적한 조작성을 실현하는 Audyssey Dynamic EQ & Dynamic Volume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선진 기능성

HDMI 완벽호환 HDMI입력 5계통, 출력 1계통

■ 하이비트 프로세싱 & i/p스케일링 영상엔진

아날로그 비디오신호를 디지털 비디오신호인 HDMI로 업 컨버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타입의 비디오 출력단자를 보유한 영상기기를 본 기기에 접속해도, 텔레비전 모니터로의 접속은 HDMI 케이블 1개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비트 처리의 i/p스케일러를 탑재하여 보다 고화질로 영상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 Dolby TrueHD, DTS-HD Master Audio대응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HDMI접속이 유효한 BD(블루레이 디스크)세대 오디오 포맷의 디코더를 탑재

■ HDMI화면에 겹쳐서 출력되는 GUI(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아이콘 등 그래픽과 컬러를 준비함으로써 인지성, 조작성의 향상을 도모했습니다. HDMI화면에 겹쳐 반투명으로 표시됩니다.

■ 디스플레이와 비디오 레코더와의 연계가 가능한 HDMI컨트롤(CEC)에 대응

전원 ON/OFF와 입력소스 변환, 볼륨조정 등이 대응한 TV의 리모컨으로부터 조작 가능합니다. 또, 앰프의 전원이 스탠바이 상태라도 플레이어의 영상과 음성을 TV로 즐길 수 있는 패스-스루 기능도 장비하고 있습니다.

※ 대응 메이커 : 샤프, 파나소닉, 도시바, 히타치, 미츠비시. 접속하는 기기나 설정에 따라서는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클럭 지터 리듀서 탑재

클럭 지터 리듀서는 입력신호와 출력신호의 위상을 비교함으로써 지터를 저감합니다. 클럭 지터 리듀서는 디지털 처리하는 모든 신호(내부에서 디지털변환되는 아날로그 입력신호도 포함)에 대하여 유효합니다.

■ Dolby Pro Logic IIz의 프로세서를 탑재

최신 시뮬레이션 서라운드인 Dolby Pro Logic IIz의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음성신호의 공간정보를 판별하여 높낮이 방향의 신호를 출력, 새로운 차원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창출합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 플러그인 오토셋업 기능탑재

부속된 전용 마이크를 사용하여, 스피커의 초기설정(스피커 컨피그레이션)을 자동적으로 수행하는 "오토 셋업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스피커로부터 나오는 음성을 마이크가 집계합니다. 청취실의 반사음향과 각각의 스피커 위치 등 음샹특성을 최대 6개소 측정하여, 적절한 설정을 자동적으로 수행합니다. 마이크의 코드 플러그를 앰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오토셋업 스탠바이 상태로 됩니다.

<div class="se-component-content" style="margin: 0px auto; padding: 0px; border: 0px; font: inherit; vertical-a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94
어제
1,487
최대
19,236
전체
11,837,634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