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 prestige Kensington se & Marantz 7c + alpa 300B single power a-300 power + 신세시스(Synthesis) Pride CD플레이어 > 오디오수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수입

 

판매중 Tannoy prestige Kensington se & Marantz 7c + alpa 300B single power a-…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lma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1.♡.40.78) 댓글 0건 조회 1,232회 작성일 13-03-01 14:22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하지않음)

회원가입일 : 2008-03-08 (5914 일)
최종접속일 : 2014-01-08 10:16:19

1>Tannoy prestige Kensington se
미국을 대표하는 브리티시 사운드의 대명사 탄노이의 최신 프레스티지 최상위 라인업의 켄싱턴 SE 플로워 스텐딩 스피커 입니다.
탄노이는 1926년 창사 이래 70여 년에 이르도록 일관된 제품 폴리시를 유지해오면서 브리티시 사운드의 맹주라는 위치를 변함없이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가장 부드럽고 유장한 음색과 여유롭고 풍요로운 음장을 무기로 아날로그 오디오 시대의 반세기 동안 정상의 브랜드로 활약한 바 있으며,
디지탈 시대에 접어든 오늘날에도 시대의 변천에 침몰하지 않는 영원한 명문으로서 위세와 가치를 지키고 있는 탄노이의 역사는 그대로 스피커 시스템 발전 과정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오토그래프라는 불후의 명기를 비롯하여 RHR Prestige, GRF Memory, Westminster, Kingdom으로 이어지는 하이엔드 대작들의 성공과 LSU/HF/15로 출발하여 모니터 실버, 모니터 레드, 모니터 골드를 거쳐서 HPD로 완성된 듀얼 콘센트릭 유닛의 독창적인 기술 혁신 그리고 외일드 캐츠를 위시한 업무용 SR 스피커 시스템들의 부단한 개발력 들은 현재의 탄노이 사운드를 형성시켜온 기틀이자 밑거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사항으로는 크로스 오버 2007 리노베이션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10 인치 듀얼 콘센트릭 유닛을 탑재하고 있는 제품으로 탄노이 특유의 목질감 넘치는 자연스러운 잔향감을 보여주는 스피커 입니다.
빈티지 명기 유닛인 알리코 마그넷을 새로 부할시킨 강력한 알코멕스3 마그넷이 장착되어 있고 하위제품의 튤립 가이드 유닛이 아닌 페퍼닷 가이드 유닛이 장착된 제품으로 요크 민스터,웨스트 민스터 로얄등의 상급기에 장착된 유닛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동사의 최고급 모델답게 진한 마호가니(Mahogany veneer) 원목마감의 제품으로 탄노이의 아이덴티티가 고도로 반영된 심미적인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제품 입니다.
실물 보시면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참고로 현재 발매되는 최신모델로 아직 중고매물이 잘나오지 않느 귀한 스피커 입니다.
신품 발매가 14.000.000(판매가 12.500.000)만원대의 고가에 거래되는 모델입니다.
내외관 완벽한 민트급 상태 입니다.
STORY---------------------------------------------------------------------------------
◇강력한 알 니코(ALCOMAX-III) 마그넷 채용의 동축 투웨이 유닛
유니트 구동력의 결정적 기반이 되는 마그넷에는, 웨스트민스터 로열/HE등에 채용되어 있는, 기존의 알 니코 마그넷의 3배의 자기에너지를 보유한, 강력한 알 니코(ALCOMAX-III)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구동력의 대폭적인 향상으로, 보다 충실해진 응답성을 확보했습니다.
뛰어난 해상도와 , 음악의 디테일까지 정확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우퍼의 콘지에는 쿠르트 뮬러사에서 특수주문 제작한 가이드 어쿠스틱 콘을 채용하여, 트윈롤 하드엣지 서라운드 처리로 분할 진동을 억제해 직진성과 파워 핸들링 특성을 대폭적으로 향상시켰습니다.
혼(HORN) 중심에 탑재한 트위터는, 캔터베리와 같은 절삭가공한 금 도금 처리하여, 우퍼와 연결이 자연스럽게 음색을 연출합니다.
낮은 출력의 앰프로도 충분한 드라이브 능력을 발휘합니다.
Kensington는 10 인치 동축 투웨이 유닛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TANNOY 프레스티지 시리즈의 우아한 기품이 엿보이는 인클로저 디자인을 계승했습니다.
인클루저는 음악적인 표현력을 한층 높이는 버찌재를 채용한 모던 클래식한 디자인은 음악을 진심으로 감상하기 위해서 적당한 전통의 프레스티지 디자인입니다.
◇하드 와이어드 네트워크
프린트 기판을 사용하지 않고, 네트워크를 포함한 모든 신호전송 계통의 배선에 네델란드 「van den Hul」사제 고성능 은도금 선재(SCS)를 사용하여 각부품간을 직접연결(하드 와이어링)하므로서, 신호전송 손실을 보다 줄였습니다.
여유있는 대용량 코일과 콘덴서의 채용으로 뛰어난 음질과 높은 신뢰성을 실현했습니다.
◇하이 커런트 스윗치에 의한 잠금 스타일의 고역 레벨 컨트롤
부식으로 인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금 도금된 레벨 조절단자와 플레이트를 확실하게 고정하는 레벨 컨트롤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롤 오프」조정은, 5 kHz 이상의 높은 주파수를+2 dB로부터-6 dB의 범위에서 5 단계에 조절할 수 있고, 「에너지」조정은, 크로스오버 주파수로부터 22 kHz까지의 트위터의 레벨 전체를+3 dB로부터 -3 dB의 범위에서 5 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바이 와이어링 대응의 접지 단자를 부착한 스피커 터미널(WBT 사제)
바이 앰프 / 바이 와이어링 구동에 대응하는 대형 입력 단자부의 스피커 터미널은, 유명한 WBT사제를 사용하여, 스피커 단자와 접지 단자를 원형모양에 배치하는 탄노이만의 독특한 설계로, 스피커 케이블등의 세팅을 정확하고 편리하게 배려 했습니다.
spec】
■형식:베이스 리플렉스 타입(DPS/디스트리뷰티드 포트 시스템)
■사용 유닛: 하드엣지 타입, 10 인치 듀얼 콘센트릭(동축 투웨이)
■음압:93 dB(W/m, 1 kHz)
■최대 허용 입력:400 W(순간)
■연속 허용 입력:135 W(RMS)
■입력 임피던스:8Ω
■주파수 특성:29 Hz~22kHz
■크로스오버 주파수:1.1kHz
■인클로저 마감:Mahogany veneer
◎사이즈:406(W)×1100(H)×338(D) mm
◎◎인클로저 내부용적:105리터
◎◎중량:37kg

2>Marantz 7c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의 명가 마란츠의 전설적인 빈티지 명기 마란츠7 프리엠프 입니다.
미국의 풍요롭고 낭만이 있던 오디오의 황금기 시절때 발매되어 한시대를 풍미했던 재작자인 진공관 엠프 설계의 천재 엔지니어이자 재작자의 예술혼이 고도로 발휘된 예술품과 같은 고귀한 작품입니다.
예전의 설계공정이 까다롭고 공이 많이 들어가는 기판설계방식의 회로가 아닌 일일이 장인이 수공으로 정성껏 재작한 하드 와이워링 기법으로 설계되어 오리지널 못지 않은 완성도 높은 우수한 진공관 아나로그 프리엠프의 하이엔드의 정점을 들려줍니다.
설계자인 소울 마란츠 자신이 개발하고 소개한 동사의 최고라인의 빈티지 명기중 하나로 특히 포노 eq설계가 현지점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뛰어나 아나로그 레코드를 좋아하는 빈티지 메니어들에게 환상적인 재품으로 인기가 매우 높은 진정한 하이엔드 명기의 새계입니다.
오디오 매니아라면 누구나 할것 없이 소장하고픈 영혼을 울려주는 기기...!
마란츠 7이 들려주는 음악은 피가 통하고 따뜻한 체온이 느껴질 정도로 연주하는 악기의 선율은 자연스럽고 섬세하며 소리의 이면에 담긴 여운의 울림마저 풍부하게 재현해 주는 전통적인 명기입니다.
명기(名器)에 걸맞은 그릇의 품격 또한 디자인의 종합 예술입니다.
샴페인 골드 색상의 금속 광채가 은은하게 풍겨 나오는 전면 패널 디자인은 현재의 관점에서 신선함 마저 자아내게 합니다.
마란츠-7의 디자인은 좌우 대칭형이지만, 조금 자세히 보면 완전한 좌우대칭이 아니고 약간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노브의 크기가 오른쪽의 4개 노브가 왼쪽에 비해 약간 작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약간의 차이가 오히려 단순함이나 어색함으로부터 벗어 나게 해주어 전체적으로 균형에 대한 보정을 매우 섬세하게 고려한 디자인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악기의 아름다움은 디자인의 백미쯤으로 칭송되어도 모자람이 없을 정도이고 ‘마란츠 7’의 외관은 이미 그 역사적으로도 본질을 담보하는 상징이 된 것 같습니다.
1958년 초 미국의 솔 B 마란츠 박사가 설계하고 만든 이 프리앰프는 미국에서 2만대 정도 생산되어 전 세계 부유층과 매니어에게 판매되었습니다.
다음은 마란츠7에 대한 평론가 이야기입니다.
오십 년 가까운 세월을 견딘 빈티지에서 흘러나오는 훌륭한 음은 여전히 감동적 입니다.
본질의 충실함만으론 그 이유를 다 설명하지 못합니다.
‘마란츠 7’에는 이상을 향한 인간의 집념과 실현의 흔적이 담겨 있습니다.
기술이 어떻게 음악을 만들어야 하는지 고민했던 엔지니어는 결벽의 만듦새를 통해 자신을 투영시켜 놓았습니다.
오디오 역사를 통틀어 마란츠 7C만큼 역량 있는 프리앰프는 아직 없습니다.
그래서 7C 이전에 7C 없고, 7C 이후에 7C 없다고 매니아들은 입을 모읍니다.
특히 NFB형을 대표하는 포노 EQ는 모든 진공관 프리 앰프가 답습하고 있으며,
정전용량을 줄이기 위한 논 실드 내부회로와 독특한 마이크로포닉 노이즈 감쇄 플로팅 소켓 등도 아직까지 FM처럼 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내구성은 제작된 지 40년이 지난 지금도 하이엔드 매니아들의 주력기로 사용될 만큼 막강한 것이어서 더욱 평가받고 있습니다.
내부를 열어 보면 러그 기판을 사용해 모든 부품이 하드 와이어링되어 있고, 톤 컨트롤 변환은 콘덴서와 저항의 시정수 변환형으로 설계되어 어느 상태이든 음질 열화가 거의 없는 매우 안정적인 구조 입니다.
모두 6개의 ECC83을 사용하는데 유명한 텔레푼켄 각인관 ECC83을 기본으로 하여 V1, V2, V3가 포노, V4, V5, V6가 라인단 입니다.
오리지널 마란츠 우드 케이스(wc-7) 포함
spec)
입력 : 포노1, 포노2, 테이프헤드, FM/AM튜너, FM멀티플렉스드, TV, AUX
모드 : 스테레오, 스테레오 리버스, 레프트, 라이트, 모노
베이스,트러블 콘트롤 : 50Hz, 10kHz, 센터 바이패스
레코드EQ - RIAA,올드콜롬비아
LP테이프 모니터, 하이필터, 럼블필터(2포지션:50Hz,100Hz) 9계통의 페어 입력과 3계통의 페어출력
사용진공관 : ECC83 x 6

3>alpa 300B single power a-300 power
알파 오디오사의 하이엔드 성향의 고성능 300B 모노블럭 파워 입니다.
우수한 음질로 인해 중고 매물이 거의 나오지 않는 귀한 메니어 지향의 레어 아이템 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신도 엠프와 비슷한 성향의 재품으로 내부구조가 사치스러울 정도로 엄격하게 선별되 최고의 부품으로 이루워져 있습니다.
기술적인 사항으로는 빈틈없는 견고한 디자인과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하이엔드 진공관 앰프의 분위기를 느끼게 합니다.
내부의 완성도 부분에서도 완벽에 가까운 구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아마도 300B 싱글 앰프의 현대적인 모습을 새롭게 탄생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제품인 것입니다. 
파워의 모노블럭화하여 기존 300B의 약점인 출력부분을 독특하게 6V6출력관이 보강이 되어 스피커 드라이빙 능력을 대폭 향상하여 대역 재생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진공관 또한 엄격하게 선별된 출력관에 VAIC VV30B 300B,,미재 제너럴 일렉트릭6V6,,정류관에 미재 RCA관 구성으로 관수치 매우 우수한 상태 입니다. 
만약 빈티지에서 웨스턴 일렉트릭 WE91B가 300B 앰프를 대표하고 있다면 현대판 하이엔드에는 alpa 300B single power a-300 power/a-83 pre앰프의 또 다른 몫을 차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음질이 우수합니다.
증폭은 음질이 좋기로 정평이난 A클래스를 채택하고 있고, 매우 섬세하고 질감 좋은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300B 출력관의 특성을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 여성 보컬과 현악기를 중심으로 한 실내악과 피아노가 중심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300B와 달리 스피커 드라이빙 능력도 우수하여 왠만한 대편성곡도 무난하게 소화하는 진정한 실력기 입니다.
최고의 진공관 3극관 싱글 300b의 진수를 들려주는 진정한 명기 입니다.
위에 소개한 Tannoy prestige Kensington se와 최고의 매칭관계를 이룹니다.
소리들어 보시면 바로 공감하실 겁니다.
실물보시면 하이엔드적인 우수한 음질에 걸맞게 웨스턴 일렉트릭을 상징하는 짙은 그린칼라의 중후함에 우아하고 심플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장터에 돌지 않은 내외관 민트급의 완벽한 상태 입니다.

4>신세시스(Synthesis) Pride CD플레이어
이테리 진공관 엠프 브렌드 신세시스의 프라이드 CDP입니다.
이탈리안 레드의 빨간 래커칠에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기술적인 사양으로는 24bit dac으로 진공관 엠프 회사답게 아나로그적인 두터운 중음을 기조로 해맑은 고음이 특징입니다.
발매당시 신품 150만원대에 거래되던 재품 입니다.
동급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한 cdp 입니다.
전용 리모콘 포함
spec)
주파수 응답  20Hz to 20KHz 
오디오 아웃풋  2,0V
디지털 아웃풋  75 Ohm
DGT 컨버젼  24 Bits 
주파수  44,1KHz 
소비전력  3 35 Watts 
사이즈  12kg (w,d,h) 320x220x60mm 
무게  3.7 Kg
 
이상 전기종 일괄 1650만원 다른 오디오와 절충 교환도 가능
단품 문의는 전화 바랍니다.

010-2441-99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776
어제
1,785
최대
19,236
전체
11,877,220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