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RCD-M40 미니 시디리시버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전문판매 데논 RCD-M40 미니 시디리시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1.♡.113.64) 댓글 1건 조회 547회 작성일 17-10-13 13:45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9 09:48:07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RCD-M40 미니 시디리시버 입니다.

시디와 튜너, USB등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채널당 30와트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USB 단자와 광, AUX 입력,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고품질 올인원 컴팩트 미니시스템

데논의 베스트셀러 미니시스템 D-M39의 후속 모델로서 새롭게 출시되는 D-M40 미니시스템은 고품질 하이파이 품질의 CD 리시버 RCD-M40과 호환에 최적화 된 쌍방향 스피커 시스템 SC-M40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데논의 M시리즈는 사용자가 원하는 작지만 강한 스테레오 시스템 그러나 최신 기술이 집약되어 있어 고품질 사운드를 누릴 수 있는 데논의 야심작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을 최대한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향상된 연결 옵션으로써 2개의 디지털 옵티컬 입력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TV, 셋탑 박스 또는 기타 디지털 장치에 연결이 가능하여 개선된 오디오 품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CD, FM, 라디오 등의 소스와 애플 장치를 포함하는 USB 미디어의 소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순수 사운드와 특색있는 회로 디자인 "Simple & Straigh"

데논의 M 시리즈는 사용자에게 "Simple & Straigh" 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데논 특유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신호 경로를 최소화 시키고 사운드 품질에 악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제거 시킨 회로를 사용하였음에도 복잡하지 않는 회로가 특징입니다. 회로와 내장 섀시 설계는 사용자가 고품질 사운드를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해 줍니다.

순수한 사운드를 위한 트리플 노이즈 감소 디자인

맞춤형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회로, 보드 그리고 무선 레이아웃 설계는 기능 극대화에 서로 연관되어 있으며, 사양을 만족시키는 전력 증폭 회로를 강화하였습니다. 따라서 이 구성 회로는 불필요하게 발생하는 잡음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보다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자 볼륨과 파워앰프에서 입력 시 발생할 수 있는 왜곡으로부터 신호대 잡음비율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부드럽고, 명확한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USB를 통한 iPod과 iPhone 직접 재생

사용자는 iPod과 iPhone을 동봉되어 있는 케이블을 사용하여 USB 포트에 연결하여 음악 파일을 재생 시킬 수가 있습니다. D-M40은 iPod으로부터의 디지털 신호를 원음 그대로 전송하여 투명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그대로 재생하기 위해 고급 오디오 회로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D-M40의 USB 포트는 MP3와 WMA 파일뿐 만 아니라, FLAC, WAV 및 AAC 무손실 음원 파일의 재생도 가능합니다.

가정, 사무실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다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도 D-M40 제품을 용이하게 설치 및 배치 시킬 수 있습니다. 뛰어난 기능과 사운드뿐 만 아니라 컴팩트한 크기의 본체와 스피커는 공간 활용에도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색상과 디자인도 주변 환경과 우수한 조화를 이룹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275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6,770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