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피 턴테이블 여러가지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전문판매 시디피 턴테이블 여러가지

작성일 18-04-10 13:44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1.♡.114.42) 조회 361회 댓글 1건

본문

CDP와 턴테이블 그리고 카트리지 여러가지 판매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며,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직거래시 카드결제나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발행 가능합니다.

010-8615-1858 이나
poohlover4364@hanmail.net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 마란츠 HD-CD1 시디피
콤팩트한 사이즈의 우아한 원목마감 샤시에 작지만 탁월한 성능을 추구하는 Marantz MusicLink 시리즈의 신형 시디플레이어입니다.
클래시컬한 외형을 유지하면서 내부구조는 진동억제를 위한 견고한 설계가 특징이며, Cirrus Logic의 고해상도 192kHz/24비트 D/A컨버터, 고정밀 크리스털 클럭, Marantz의 주력 레퍼런스 시리즈 CD 플레이어와 증폭기에 사용되는 Marantz HDAM-SA2 모듈이 사용되었습니다.
전망이 좋은 깨끗한 음과 충실한 전원부에 의한 깊어진 저역의 양감등, 상급에 견줄만한 사운드퀄리티를 느낄수 있는 시디피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75만원입니다.

2. 마란츠 SA-10 SACD 플레이어
마란츠의 신형 최상급 CD/SACD/DAC 입니다.
새로 개발된 7세대 SACDM-3 드라이브 메커니즘이 탑재되었으며, SACD/CD와 더불어 2.8MHz/5.6MHz의 DSD파일과 FLAC을 비롯한 하이레솔루션 음원의 재생도 가능합니다.
고내구성 스틸섀시와 함께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트레이, 알루미늄 블록베이스등, 제품의 만듦새와 안정감있는 조작감등에서 마란츠의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충실한 와이드레인지 사운드에 정보량도 풍부하고, 세부가 뚜렷히 그려지는 명확항 사운드는 하이그래이드 플레이어의 면모를 느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 사이러스 CD6 SE2 시디피(신동품)
CYRUS CD6 시리즈의 신형 SE2 모델입니다.
사이러스의 SERVO EVOLUTION(SE 2) 기술과 슬로트 로딩 메커니즘을 장착되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자리에서 쉽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작지만 고급스러운 만듦새, 탁월한 스피드와 디테일한 해상도가 장점이며, 부드럽고 상쾌한 음상재현으로 고품위의 격조높은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는 없지만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3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 데논 DCD-1520AE SACD 플레이어
데논의 중급 SACD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 DCD-1500 시리즈의 신형 32bit 모델입니다.
개량된 자사제 구동 메커니즘과 독자적으로 개발해온 AL32 PROCESSING 컨버터의 정밀한 디지털 신호 처리 회로가 특징이며,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감등 높은 정밀도와 안정감을 유지한 제품으로 보급기와는 다른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의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이며, 다양한 디지털 인풋 포트가 구비되어있어 PC, iPod 또는 USB 저장장치 연결을 위한 USB 포트로 다양한 음악파일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0만원입니다.

5.  한스(HANSS) 어쿠스틱 CD-20 시디피
덴마크를 거점으로 아나로그 중심의 정밀한 가공기술을 포함 제조 전반에 걸쳐 경쟁력있는 가격대를 실현한 한스 어쿠스틱의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진공관(ECC85 * 2)식 설계로 아나로그 사운드의 맥을 잊는 발군의 안정감과 깊이있는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352khz-705.6khz 의 업샘플링으로 변화된 음색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및 부속물 있으며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입니다. 

6. 데논 DCD-2500NE SACD 플레이어
데논의 중급 SACD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로 롱런중인 DCD-2000시리즈의 신형 모델입니다.
드라이브 메커니즘은 프리미엄 모델 ‘DCD-SX11’과 동일한 ‘Advanced SVH Mechanism’을 채용했으며, 새로워진 Advanced AL32 Processing Plus 초정밀 192kHz/32비트 D/A 컨버터를 탑재했습니다.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충실한 전원부,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으로 명료한 음상에 중량감 있는 사운드를 유지하고 있으며,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에서도 부드럽고 상쾌함이 더해진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30만원입니다.

7. 클리어 오디오 EMOTION 턴테이블
현대적 감각의 고급스런 디자인에 아크릴 재질의 깔끔한 설계가 돋보이는 클리어 오디오의 중급 턴테이블입니다.
안정되고 정숙한 동작과 함께 음 하나하나에 심이있는 명쾌한 질감을 느낄수 있으며, 풍부한 정보량과 밸런스가 잘잡힌 아나로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원박스 있으며,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0만원이고 사진상의 데논 카트리지는 32만원에 별도판매합니다.

8. CEC ST-930 턴테이블
현대적 감각의 고급스런 디자인에 독창적인 공진흡수 구조의 베이스 설계가 돋보이는 CEC의 상급 턴테이블입니다.
안정되고 정숙한 동작과 함께 음 하나하나에 심이있는 명쾌한 질감을 느낄수 있으며, 풍부한 정보량과 밸런스가 잘잡힌 아나로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전원부 분리형에 33, 45, 78회전 가능하며, 톤암은 젤코 SA-250 유니피봇톤암, 포노케이블은 오야이데 PA-2075 DR, 카트리지는 데논 최상급 DL-S1 MC 카트리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일괄 200만원이고 개별판매시 턴테이블 120만원, 데논 DL-S1 카트리지 65만원, 오야이데 PA-2075DR 포노케이블은 25만원입니다.

9. 조겐 쇼우(Jorgen Schou) NO.41 승압트랜스
SPU 카트리지와 매칭이 좋은 승압트랜스입니다.
입출력 단자는 스위스제 고급 RCA 단자입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0만원입니다.

10. 메리디언 506 시디피
메리디언의 전통적 사운드를 간직하고 있는 베스트셀러입니다.
들을수록 편안하고 기분좋은 음색이 매력적이며, 대역 밸런스가 좋아 어떠한 장르의 음악에서도 우수한 음악성을 잘 이끌어내주는 제품입니다.
글자 지워진곳 없고 리모컨은 없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만원입니다. 

11. MUSICA PHO 30 진공관 포노앰프
쌍 3극관 6111을 사용한 하이브리드 타입의 포노앰프입니다.
아름답고 슬림한 매력적인 디자인에 현대적인 히이스피드와 밀도있는 진공관의 질감을 고루 갖춘 제품입니다.
MM/MC 모두 지원하며 2조의 포노입력단(MM/MC 각 1계통)이 있어 두대의 턴테이블을 운용할때 편리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신품가는 70만원이며, 유선상으로 약간의 가격절충 가능합니다.---6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12. 피델리티 리서치 (Fidelity Research) FR-54 톤암
기품있게 들려주는 자연스러움이 특징인 피델리티 리서치의 빈티지 톤암입니다.
헤드셀은 없고 안티추와 톤암케이블 있습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8만원입니다.

13. 일렉트로콤파니에(ELECTROCOMPANIET) EMC-1 UP 시디플레이어
중량급바디에 우아한 컬러, 탑로딩방식의 필립스 신형 PRO 2 메커니즘을 장착한 일렉트로콤파니에 플래그십 시디피입니다.
메커니즘부를 포함한 파워서플라이와 아날로그 출력부등 전체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투명도와 입체감이 살아나며 저역의 정보량과 사운드 스테이지가 확장되면서 감탄할만한 음장감의 파워를 들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4. 트리아드(TRIAD) 모노전용 승압트랜스
모노 카트리지 전용으로 모델명은 APEX PART B-6299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5만원입니다.

15. 메리디언 800 reference CD/DVD 플레이어
최고수준의 영상기술을 보유한 메리디언의 노하우가 투입되어 초호화 스펙의 사운드와 영상을 추구하는 레퍼런스급 CD/DVD 재생시스템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생생하게 그려내는 메리디언 영상기술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으며, 레퍼런스급 제품에 걸맞게 일반 레드북 CD 재생에서도 음악의 에센스를 정확하게 묘사하는 밀도감과 정보량, 안정감있고 성숙된 고품위의 메리디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현재 시판중인 (ver.4) 입니다.
픽업 메커니즘과 내부 전원단 신품으로 교체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이며 무상 A/S 1년 보증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1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6. 데논 DCD-50 시디피
데논 PMA-50 디지털앰프와 함께 콤펙트 사이즈의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소형 샤시로 가로 또는 세로로 배치가 가능하며, 슬롯로딩 메코니즘에 32bit/192khz DAC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데논 특유의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만원이고 PMA-50 앰프와 함께 판매가능(135만원)합니다.

17. 데논 DCD-520AE 시디플레이어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데논의 엔트리급 플레이어로 개방적이고 깨끗한 사운드에 디테일 표현까지 만족할만한 음질을 만들어주는 DCD-500 시리즈에 32bit/192khz DAC를 내장한 신형 제품입니다.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감등 높은 정밀도와 안정감을 유지한 제품으로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이며 데논의 섬세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악성을 고스란히 담고있는 스텐더드 모델입니다.
색상은 실버입니다.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6만원입니다. 

18. 프로젝트 오디오 RPM-6.1 턴테이블
고밀도 카본화이버 소재를 사용한 톤암과 강화 아크릴 플래터로 구성된 프로젝트 오디오의 중급모델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지극히 현대적인 소리이면서도 지나치게 분석적이지 않고 중용적인 음을 내주는 모범생같은 아나로그 플레이어입니다.
아나로그의 감촉이 느껴지는 윤기있는 음장의 공간정보와 악기의 선명한 질감표현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0만원입니다.

19. 에코(EKCO) EV-55DP 진공관 시디피
리얼우드 마감의 고풍스런 디자인으로 브리티쉬 제품다운 포인트를 강조한 EKCO의 진공관 시디플레이어입니다.
ECC82 (12AU7)를 사용한 진공관식 설계로 아나로그 사운드의 맥을 잊는 발군의 안정감과 깊이있는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전면의 스위치로 진공관 출력과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으로 변환된 음을 들을수 있습니다.
적당히 중심이 낮은 안정된 저음역을 토대로 한 중립적인 음조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음을 연출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아나로그 출력은 가변출력(Variable)과 고정출력(Fixed) 2가지를 지원하며, 디지털 입력단(Coax * 2, USB)이 있어 DAC로 사용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9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0. 데논 DL-103 MC 카트리지
45년 이상 롱셀러중인 103 시리즈의 최신모델입니다.
밀도높은 중음역을 축으로한 넓은 대역과 스마트한 울림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격대비 최고 성능의 카트리지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3만원입니다.

21. 티악 CD-1000 SACD 플레이어
TEAC/ESOTERIC의 신모델 Distinction Series의 CD/SACD 플레이어입니다.
알루미늄 절삭판넬의 세련된 디자인에 192 kHz multi-bit D/A converter인 시러스 로직(Cirrus Logic®)사의 CS-4398 DAC 회로를 탑재했으며 매우 부드러운 조작감과 동사의 상급기에서 전수받은 고정도디지털 신호처리를 실현하여 100만원 전후의 가격대에서는 일급의 음악적성능을 갖춘 CD/SACD 플레이어입니다.
폭넓은 질감묘사와 세련되고 약동감있는 사운드로 매우 기분좋은 음악을 들려주며 가격대비 뛰어난 만족도를 얻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5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2. 골드링(Goldring) E series MM 카트리지
골드링의 엔트리급 카트리지로 E1(레드), E2(그린), E3(바이올렛) 세종류가 있습니다.
출력 레벨은 3.5mV의 MM형 카트리지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E1 12만원, E2 17만원, E3 22만원입니다. 

23. 마란츠 CD-6006 시디피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마란츠의 중급 플레이어로 개방적이고 깨끗한 사운드에 디테일 표현까지 만족할만한 음질을 만들어주는 신모델입니다.
상급 프리미엄 시리즈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상급기에 채용된 DAC, 전원공급 회로와 아나로그 출력단이 새롭게 설계되었습니다.
PC-FI를 위한 USB 입력단자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2만원입니다. 

24. 데논 DP-300F 턴테이블
보급형 모델이지만 더스트커버를 비롯 자동장치나 알루미늄 플레터등 등 외관 마무리가 상당한 수준입니다.
아나로그 입문인에게는 주저없이 추천할수 있는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턴테이블이며, 포노단 내장되어있고 MM카트리지 포함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만원입니다.

25. 신세시스 MAGNUS 시디피
이탈리아 특유의 유려한 디자인과 함께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린 신세시스의 6922 진공관을 사용한 하이브리드방식의 시디플레이어입니다.
농후한 질감에 매끄럽고 투명한 사운드는 아름다운 디자인 만큼이나 진공관 앰프들과 좋은 매칭을 이루며, 폭넓은 표현력에 부드러움과 섬세함이 절묘하게 결합된 매력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5만원이고 동사의 MAGNUM 인티앰프(110만원)와 일괄판매 가능합니다.

26. 마란츠 SA-8005 SACD 플레이어
마란츠 SACD 플레이어의 베이직 모델로 고음질 음원을 대응하는 USB 입력단을 포함한 DAC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상위기종의 기술적 노하우를 대폭 투입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베스트바이 모델입니다.
전망이 좋은 깨끗한 음과 충실한 전원부에 의한 깊어진 저역의 양감등, 상급에 견줄만한 사운드퀄리티를 느낄수 있으며 USB(PCM 192kHz/24bits, DSD2.8 & 5.6MHz)와 IPOD 를 비롯한 4가지의 디지털 입력으로 별도의 트렌스포트나 D/A컨버터로 사용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15만원입니다.

27. 티악 CD-3000 SACD 플레이어
TEAC/ESOTERIC의 신모델 Distinction Series의 최상급 CD/SACD 플레이어입니다.
알루미늄 절삭판넬의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192 kHz multi-bit D/A converter인 시러스 로직(Cirrus Logic®)사의 DAC 회로를 좌우 독립된 채널에 탑재했으며 매우 부드러운 조작감과 동사의 상급기(ESOTERIC)에 배양된 회로기술이 연마되어 풍부한 정보량에 음악 장르를 가리지 않는 투명하고 매력적인 음악성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XLR 밸런스 아나로그 출력 지원하며, COAX 디지털 입력과 USB 인터페이스로 외부 소스기에 담긴 초고해상도 음악 파일을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1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8. 캠브리지 오디오 CP2 포노앰프
간단한 세팅으로 아나로그 시스템을 시작할수 있는 캠브리지 오디오의 배스트셀링 포노앰프입니다.
MM/MC 모두 지원하며, 음의 밀도감과 밸런스가 좋아 부담없는 가격에 훌륭한 퀄리티의 아나로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2조의 포노입력단(MM/MC 각 1계통)이 있어 두대의 턴테이블을 운용할때 편리합니다.
MM전용 CP1 모델도 판매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만원입니다.(CP1 모델은 20만원입니다.)

29. DCS PURCELL 업샘플러(D/D컨버터)
다양한 업샘플링에 의한 디지털 사운드의 폭을 넓혀주는 업샘플링 D/D 컨버터입니다.
디지털의 명가 DCS답게 탁월한 공간감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동사의 엘가나 델리우스 같은 D/A컨버터와 베스트 매칭을 이루며, 24 bit /96KHz 입력 기능이 있는 타사의 DAC와 호환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0. 데논 DCD-720AE 시디피
데논의 중급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 DCD-700시리즈의 신형 32bit 모델입니다.
개량된 자사제 구동 메커니즘과 독자적으로 개발해온 AL32 PROCESSING 컨버터의 정밀한 디지털 신호 처리 회로가 특징이며,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감등 높은 정밀도와 안정감을 유지한 제품입니다.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이며, iPod 또는 USB 저장장치 연결을 위한 USB 포트로 다양한 음악파일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8만원입니다.

31. 온쿄 T-4030 튜너
맑은 음색에 완벽한 채널 분리도와 우수한 수신감도를 자랑하는 튜너입니다.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을 선보이는 on KYO의 신뢰성이 돋보이며 간단한 기기조작과 디자인으로 폭넓은 장르의 음악에 고루 만족감을 얻을수 있는 튜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만원입니다.

32. 젤코(JELCO) SA-250RE (signature version) 톤암
스테틱 밸런스 타입의 S자형 톤암이며 자연스런 균형감과 트랙킹 능력으로 중심이 낮은 안정감과 함께 음의 윤곽을 뚜렷히 표현하는 제품입니다.
Signature 버젼으로 내부인렛선과 암보드가 업그래이드 되었습니다.
레가나 그와 동일한 암보드에 장착가능하며, 헤드셀 분리형으로 다양한 음색의 카트리지를 쉽게 교체하여 감상할수 있습니다.
동사의 SP5-L DIN 포노케이블 포함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

33. 마란츠 HD-DAC1 D/A컨버터
마란츠가 자랑하는 HDAM-SA2  모듈을 채용한 헤드폰앰프 내장 USB-DAC 입니다.
하프사이즈의 견고한 샤시에 동사의 고급 네트워크 플레이어에서 확립된 고주파 노이즈제거용 아이솔레이션 시스템과 듀얼 크리스털 클럭을 채용하였으며, DAC부는 시러스 로직 CS4398  소자를 사용하였습니다.
상쾌한 기분을 맛볼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에 관록이 느껴지는 마란츠의 부드럽고 매끄러운 튜닝기술이 더해져 하이 레솔루션 뮤직파일을 본격적으로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지털 입력 4계통(광*1, 동축*1, USB*2), 아나로그 출력 2계통(FIXED*1, VARIABLE*1) 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5만원입니다.

34. 프라이메어 DVD30 유니버셜 플레이어
프라이메어의 최상급 플레이어로 견고한 만듦새와 발란스 아나로그 출력단등 다양한 단자를 구비한 제품입니다.
화려한 음색은 아니지만 어떤장르의 음악에서도 착색이 없는 내추럴 하면서도 실재적인 사운드를 이끌어내면서 프라이메어의 고집스런 사운드 컨셉을 잘 유지하고있으며, 매우 우수한 SACD 멀티채널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3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5. 이지클린(EZ-CLEAN) 레코드 클리너
국내 GIGIOK.COM사에서 제작한 레코드클리너 시스템입니다.
손잡이에 부속된 레코드 클램프로 LP 라벨을 보호하면서 레코드 표면의 오염물질과 정전기를 완벽히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모터나 그 외 전원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손잡이를 회전시켜 1분이내에 레코드 한장을 세척할수 있습니다.
부속된 클리닝 용액(Record Cleaning Fluid 150ml)는 약 1000장 정도의 레코드를 세척할수 있으며, 클리닝액과 내부의 브러쉬, 극세사천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여 손쉽게 교체할수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5만원입니다.

36. 미셀(J.A. Michell) Synchro 턴테이블
스켈레톤 타입 특유의 깨끗하고 개방적인 사운드를 들을수 있는 미셀 엔지니어링의 엔트리급 모델입니다.
3점 서스펜션 구조의 플로팅 설계로 하울링에 강하고 안정된 트레이싱 능력과 정숙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개방적이면서 에지를 강조하지 않는 매끄럽고 진솔한 아나로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사진상의 카트리지는 제외입니다.
전압 11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10만원입니다. 

37. 엘락(elac) Miracord 90 턴테이블
현대적 감각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에 중량급 베이스의 깔끔한 설계가 돋보이는 독일 엘락(ELAC)의 창립 90주년 기념모델입니다.
뛰어난 트랙킹 능력을 유지하는 9인치 카본톤암이 장착되어 있으며, 고급 MM 카트리지 장착되어 있습니다.
안정되고 정숙한 동작과 함께 음 하나하나에 심이있는 명쾌한 질감을 느낄수 있으며, 풍부한 정보량과 밸런스가 잘잡힌 아나로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속도는 33, 45회전까지 셀렉터로 조절가능하며, 피치콘트롤기능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90만원입니다.

38. 에소테릭 D-07 D/A 컨버터
감촉이 좋은 순도높은 사운드와 풍부한 정보량으로 디지털 소스기 분야에서 높은 지명도를 얻고있는 에소테릭의 신형 D-07 D/A 컨버터입니다.
AES/EBU, 동축, 토스링크등 일반적인 디지털 입력 외에, USB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32비트, 192kHz 포맷의 디지털 음향 신호를 전송,처리함으로서 USB 포트를 이용하여 컴퓨터에 담긴 초고해상도 음악 파일을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렷한 선율미와 다이내믹 그리고 투명한 공간감이 어우러진 높은 완성도의 사운드를 들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지털 볼륨 내장으로 파워앰프와 직결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9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9. 데논 DCD-100 시디피
현대적인 감각의 우아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데논 콤팩트 Design Series의 신형모델입니다.
정밀하게 동작하는 슬롯로딩 메커니즘과 광범위한 다이내믹 레인지를 제공하는 32bit/192khz DAC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글로시 블랙의 스마트한 디자인과 함께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으로 명료한 음상에 중량감 있는 사운드를 유지한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0만원입니다.

40. 데논 DL-103R MC 카트리지
45년 이상 롱셀러중인 103 시리즈의 'R'모델입니다.
밀도높은 중음역을 축으로한 넓은 대역과 스마트한 울림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격대비 최고 성능의 카트리지입니다.
출력은 0.25 mV 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2만원입니다.

41. 마란츠 CD-5005 시디플레이어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마란츠의 엔트리급 플레이어로 개방적이고 깨끗한 사운드에 디테일 표현까지 만족할만한 음질을 만들어주는 CD-5000 시리즈의 신형 제품입니다.
상급 프리미엄 시리즈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업그래이드된 메커니즘과 Cirrus Logic사의 업버젼된 신형 CS4398 D/A 컨버터를 장착하여 사운드와 디자인등 모든면에서 비약적인 향상이 이루어졌으며, 마란츠의 섬세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악성을 고스란히 담고있는 스텐더드 모델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만원입니다. 

42. 조겐 쇼우(Jorgen Schou) NO.6600 승압트랜스
SPU나 저임피던스 카트리지와 매칭이 좋은 승압트랜스입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0만원입니다.

43. 메리디언 G91 CD/DVD+프리+튜너 일체형 컨트롤러
메리디언의 다양한 선진기술이 투입된 G 시리즈의 플레이어겸 컨트롤러입니다.
CD와 DVD를 재생하며, 고성능 튜너와 DAC 내장, 그리고 아나로그 입력단을 갖춘 프리앰프 까지 풍부한 입출력 단자를 지원하며, 파워앰프 연결만으로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수 있는 올인원 시스템입니다.
심플한 외관에 견고한 몸체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자연스럽고 섬세한 음 터치의 기본적인 메리디언 사운드와 더불어 침투력있는 사운드의 매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아나로그 입력 RCA 3계통, 디지털 입력 4계통(OPTICAL * 2, COAXIAL * 2), 아나로그 출력은 RCA 1계통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20만원입니다.

44. 토렌스 TD-295 mk4 턴테이블
깔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나로그 입문인들에게 추천할수 있는 토렌스의 중급 턴테이블입니다.
카트리지는 오르토폰 MM 카트리지입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70만원입니다.

45. 마란츠 SA-11s3 SACD 플레이어
새로 개발된 SACDM-2 드라이브 메커니즘, 고음질 D/A 컨버터 DSD1792A, 오리지널 DSP를 진화시킨 PEC777f3, USB를 비롯한 디지털 입력단과 헤드폰앰프등 주요 컴포넌트를 일신한 SA-11S3는 기존 SA-11S2와는 전혀다른 최신스펙의 업그레이드 모델입니다.
제품의 만듦새나 안정감있는 조작감등에서 보급기와는 다른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깊은 음장공간에 정보량도 풍부하고 신선하고 상쾌한 SACD의 매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CD재생에 있어서도 투명한 공간과 풍부한 에너지를 내세우며, 세부가 뚜렷히 그려지는 하이그래이드 플레이어의 면모를 느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4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6. 한스(HANSS) 어쿠스틱 T-20 턴테이블
덴마크를 거점으로 아나로그 중심의 정밀한 가공기술을 포함 제조 전반에 걸쳐 경쟁력있는 가격대를 실현한 한스 어쿠스틱의 중급 턴테이블입니다.
5.2kg 무게의 알루미늄 플래터를 중심으로 3점지지의 자기반발 서스펜션에 의한 플로팅 설계, 미세한 속도를 정확하게 측정하며 조절하는 독립된 전원부, 두대의 톤암을사용할수 있는 암보드등 세부까지 극히 세밀하게 마무리되어 매우높은 가격대비 만족도와 퀄리티를 실감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깊이있고 안정된 무대형성과 박진감 넘치는 리얼리티가 느껴지며, 아나로그를 위해 철저하게 설계된 중량급 턴테이블의 마력적인 질감을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450만원이며, 개별판매시 T-20 베이스 350만원, JELCO SA-250RE 톤암은 포노케이블 포함 100만원입니다. 

47. 한스(HANSS) 어쿠스틱 PA-60 포노앰프
아나로그 중심의 정밀한 가공기술을 포함 제조 전반에 걸쳐 경쟁력있는 가격대를 실현한 덴마크 한스 어쿠스틱의 플래그쉽 포노앰프 입니다.
두꺼운 알루미늄 절삭판넬에 전원부를 포함한 두대의 샤시로 구성되었으며, 진공관식에 MC 트랜스 내장형으로 세부까지 철저하게 계산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중심이 고정된 깊이있는 무대형성, 넓은 대역 전체의 투명한 미음과 자연스러운 감촉등 레퍼런스 모델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갖춘 제품이며, 그윽하고 나긋한 울림으로 진공관을 사용한 이 기기 특유의 미점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8. 올리브(OLIVE) 4HD 뮤직서버
CD플레어이어와 PC-FI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스트리밍 뮤직서버입니다.
스마트한 디자인과 함께 고해상도 음원을 즐길수 있으며, CD를 쉽게 리핑하고 재생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

49. 크릭 EVOLUTION II 시디플레이어
크릭의 신형 EVOLUTION 2 시리즈 시디플레이어로 음질우선의 설계와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를 갖춘 제품입니다.
DAC부와 아나로그 출력회로가 업그래이드 되었으며,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사운드에 시각적으로도 강한 신뢰성을 남겨주는 플레이어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5만원입니다.

50. 데논 DCD-1600NE SACD 플레이어
데논의 중급 SACD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 DCD-1500 시리즈의 신형모델입니다.
상급모델인 DCD-2500NE에 탑재된 드라이브 메커니즘과 마스터 클럭 회로를 도입하였으며,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감등 높은 정밀도와 안정감을 유지한 제품으로 보급기와는 다른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의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0만원입니다. 

51. 마란츠 ND-8006 네트워크 시디플레이어
시디 재생은 물론 네트워크, USB, 블루투스등 모든 디지털 소스에 대응하는 올인원 플레이어입니다.
DAC부는 최신의 ESS9016 Sabre DAC가 적용되었으며, 헤드폰단자, 아나로그 출력은 고정출력과 가변출력 두가지 지원합니다.
사운드는 정보량과 색채감이 풍부하며, 마란츠 특유의 친밀감이 느껴지는 음색으로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럽게 디지털소스를 즐길수 있는 올라운드 플레이어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2만원입니다.

52. 데논 DCD-2020AE SACD 플레이어
데논의 중급 SACD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로 롱런중인 DCD-2000시리즈의 신형 모델입니다.
진동을 최소화 함으로써 정밀도와 안정감을 높인 드라이브 메커니즘과 디지털 처리기술의 정수를 결집한 AL32 PROCESSING 컨버터의 정밀한 디지털 신호 처리 회로가 특징이며,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충실한 전원부,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으로 명료한 음상에 중량감 있는 사운드를 유지한 제품입니다.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의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이며, 다양한 디지털 인풋 포트가 구비되어있어 iPod 또는 USB 저장장치 연결을 위한 USB 포트로 다양한 음악파일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무상 A/S 1년 보증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0만원입니다.

53. 캠브리지 오디오 AZUR 851C 시디피
캠브리지 오디오의 뛰어난 성능과 최상급 퀄리티의 핵심기술이 투입된 시디플레이어/DAC 입니다.
2개의 아날로그 디바이스 AD1955 24bit DAC, ATF2 오디오 샘플링을 통한 24bit/384khz 변환재생, USB 입력을 통한 오디오 스트리밍 지원, 부가적인 디지털 볼륨과 채널 밸런스 컨트롤, XLR & RCA 아나로그 출력, 24비트 호환되는 다양한(AES/EBU, TOSLINK*2, S/PDIF*2, USB) 디지털 입력, 세가지 디지털 필터를 통한 음색조정, 오디오파일급 트로이덜 트랜스포머, 구조적 견고함을 자랑하는 섀시설계등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소스를 최상의 퀄리티로 재생하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5만원입니다.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댓글목록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