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DCD-720AE 시디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DCD-720AE 시디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22.43) 댓글 1건 조회 61회 작성일 19-01-11 15:33

본문

데논 DCD-720AE 시디피입니다.

데논의 중급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 DCD-700시리즈의 신형 32bit 모델입니다.
개량된 자사제 구동 메커니즘과 독자적으로 개발해온 AL32 PROCESSING 컨버터의 정밀한 디지털 신호 처리 회로가 특징이며,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감등 높은 정밀도와 안정감을 유지한 제품입니다.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이며, iPod 또는 USB 저장장치 연결을 위한 USB 포트로 다양한 음악파일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9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전면부 USB 지원하는 데논 프리미엄 CD플레이어

DCD-720AE CD플레이어는 데논의 축적된 오디오 기술로 완성된 모델로서 고가의 모델에서나 기대할 수 있는 수준의 음악을 제공합니다. 아이팟과 USB메모리를 지원하는 USB포트가 가능합니다. DCD-720AE의 우수한 음질은 AL32 프로세싱이라 불리는 데논의 아날로그 웨이브폼 재현 기술과 고정밀의 32bit/192kHz D/A 컨버터, DAC 마스터 클럭 설계의 결합으로서 완성되었습니다.

원음에 충실한 사운드를 위한 진보된 AL32 프로세서와 고정밀 32-bit, 192-kHz D/A 컨버터 내장

데논의 진보된 AL32 프로세서는 오디오 데이터를 32bit 까지 확장 시켜주고 데이터 확장과 업컨버젼과 샘플링, 고음질 재생을 위한 독자적인 알고리즘 사용으로 원음에 가깝습니다. 고성능 기기로 폭넓은 스펙트럼에 대용량 데이터 샘플 읽기가 가능하고 싱글 스테이지에서 프로세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멀티 스테이지 디지털 필터와 다른 기기들과 비교하였을 때 상당히 정확하게 신호를 보강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파열 데이터 또는 지속적인 고주파 사운드를 필터링 해주는 알고리즘의 구현은 에일리어싱 노이즈 또는 고영역 응답에서의 하락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호해 줍니다.
진보된 AL32 프로세서는 음악 속 뮤지션의 위치나 간격, 높이와 스테이지 깊이의 그 미묘한 음악적 뉘앙스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줍니다. 잠재적인 사운드를 최대한 이끌어 내기 위해 32-bit, 192kHz D/A 컨버터와 함께 조율 되었습니다. D/A 컨버터는 재생 음질의 향상을 위해 각각의 다른 출력을 전송합니다. 이러한 컨버터는 콘서트홀의 울림을 포함하여 선명하게 음악의 디테일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아이팟 또는 USB메모리 재생을 위한 USB포트

아이팟이나 USB메모리를 연결하여 기기에 저장된 WMA 또는 MP3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오디오 회로로 이러한 파일들을 고음질의 사운드로 들을 수 있습니다. 리모컨으로 파일 선택과 파일 이름 지정, 기타 정보 표시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아이팟과 아이폰이 DCD-720AE에 연결되어 있을 때 충전도 가능합니다.

DAC 마스터 클럭 디자인, 지터와 노이즈 감소

모든 기기를 위한 마스터 클럭 신호로서 하이 클래스 CD플레이어와 같은 타입의 DAC를 사용합니다. 이 클럭 신호가 발진 회로 모듈에 의해 발생되기 때문에 다른 요소에 의한 영향을 받지 않는 신뢰할 수 있는 진동(파)를 얻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진동 방지 디자인 (Direct Mechanical Ground Construction)

파워 트랜스포머는 그 자체로 진동의 원인으로서 바닥부분에 가깝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진동 차단부 상단에 위치하여 진동을 바닥에 방출하여 원치 않는 진동과 노이즈의 확산을 철저히 차단하였습니다.

새로운 기능

- AL32 프로세싱
- 고정밀 32-bit 192kHz D/A 컨버터
- 음질 향상
- 새롭게 디자인된 리모컨

STATE-OF-THE-ART DENON SOLUTIONS FOR MAXIMISING CONTENT QUALITY

- AL32 프로세싱
- 마스터 클럭 디자인
- CD-R/CD-RW 재생 (MP3,WMA)
- USB메모리를 지원하는 USB 포트
- USB를 통한 iPod / iPhone 재생
- 진동 방지 디자인 (Direct Mechanical Ground Construction)
- 오리지널 데논 메커니즘의 CD드로워 유닛
- 오디오 신호 보호를 위한 세심한 디자인 설계
- 신호 전달 경로의 최소화
- 2 라인 디스플레이
- 고음질을 위한 엄격한 부품 선별
- 순수한 오디오 디테일을 위한 Pure Direct
- 알루미늄 전면 패널
- 유럽 스타일의 사운드 튜닝

간편한 사용

- iPod 또는 USB 메모리의 재생을 지원하는 USB 포트
- 낮은 대기 전력 소모량과 자동 전원 off 기능으로 친환경적 디자인
- 쉬운 조작을 위해 버튼별로 사이즈와 모양이 다른 리모컨
- PMA-720AE와 통합된 리모컨 지원
- F폴더 모드 기능, 특정 폴더에 저장된 음악만 재생(MP3/WMA파일이 저장된 디스크 재생시 지원)
- 내장 앰프 PMA-520AE와 디자인 매칭
 
채널 : 2채널 스테레오
다이나믹 레인지 : 100dB
S/N비 : 110dB
전고조파 왜율(THD) : 0.0025%(1kHz)
채널 분리도 : 100dB
전압 : AC230V, 50Hz
전력소비량 : 22W
규격(W x H x D) : 434 x 107 x 279mm
중량 : 4.2kg

Happy together

지난 해 100주년을 기념함으로써 갓 들어온 일본의 명성있는 유명 상표인 Denon는 성공에 안주하지 않았다, 보통 무언가 변화가 있는 산업에서의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과 함께, 특히 우리와 관련해서는 스테레오 범위의 업데이트가 있다. 새로 신제품으로 들어온 PMA-720AE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와 DCD-720AE CD 플레이어이며 각각 350파운드이다.

이것은 인상적인 가치로 보일뿐만 아니라 그 중요성은 구성단위를 꺼내서 제품 사양을 살펴볼 때 더 향상됐다. PMA-720AE는 8옴으로 50와트의 출력을 내고, 4라인의 입력뿐만 아니라 마그넷 포노 단계와 톤과 밸런스 컨트롤의 풀세트를 움직이는 테이프루프가 있다. 게다가 헤어셔츠 미니멀리즘은 중요한 안건이 아니지만 A/B 스피커 스위칭, 헤드폰 앰프, 풀 리모컨이 또한 제공된다.

덮개 아래에, Denon는 PMA-720AE에 등록 상표가 붙은 액티브 하이 커런트(AHC)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는 Denon의 하이엔드 앰프로부터 발달되어 왔으며, 요구되는 전력 출력을 위해 단순한 ‘싱글 푸쉬 풀’ 회로를 감안한다. 이 회로를 사용해 최고의 효과를 내기 위한 적절한 힘을 전달하기 위해서 어울리는 대전력 공급과 함께 결합되어, 그 결과 엠프는 대부분의 스피커가 그것과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이끄는 도전에 부응한다.

이에 필적하는 DCD-720AE 또한 화력이 약하지 않다. Denon는 원래보다 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신호를 발생시키기 위한 시도에서 CD의 16비트 디지털 데이터스트림을 32비트로 변환시키는 AL32 프로세싱 시스템을 포함해왔다. 이 때문에, DCD-720AE는 대부분의 신호를 만드는 데에 32비트/192kHz 케이블 DAC를 자랑스럽게 보인다. 재생이 오직 Red Book CD spec (16/44.1)에서만 지원되기 때문에, 이것이 물론 높은 해결 능력을 주지는 않는다. 프런트 패널 USB 소켓은 DCD-720AE가 메모리 스틱에서 MP3와 WMA 파일을 읽을 수 있게 하거나 아이팟이나 아이폰에서 바로 파일을 재생시킬 수 있게 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직접적인 디지털 입력을 선호해왔지만, USB 커넥션은 당신의 CD들을 불가피한 파티가 되는 것으로부터 보호하는 약간의 희망을 제공한다.

함께 쌓여서, 두 유닛은 멋진 커플을 만든다. Denon의 은빛 마무리는 그것을 위한 샴페인의 가장 단순한 제안을 하는데, 난 그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에게 가격 경쟁자와 비교해서 다소 성장한 느낌을 준다. 스타일링도 또한 매력적인데, 두 유닛은 틀림없이 Denon이다. 그것들은 큰 컨트롤과 논리적인 레이아웃과 함께 꽤 멋지다.

가격에 대해, 크기도 좋다. 특별히 무겁지도 않고, 엉성한 느낌을 주지않는다. 거침없는 가격 상승은 더 이상 일본에서 이 가격에 앰프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지 않지만, Denon는 퀄리티 를 단단히 유지하고, 컨트롤에서의 느슨함과 같은 덜 비싼 제품에서 흔히 보이는 트리핑 포인트가 없다. 그 앰프는 또한 내가 그 가격대에서 본 것 중 가장 좋은 새로운 스피커 터미널과도 적합하다.

이 소식이 모두 좋기만 한 것은 아니다. 지급된 리모컨이 두 유닛의 대부분의 양상을 제어할 수 있게 하지만 사용하기에 매력적이거나 직관적이지 않다. 두 유닛은 또한 꽤 긴 전속접속 도선을 가지고 있다. 어떤 보통의 시스템에도, 깔끔하게 시도하고 저장하기 위해 남겨진 공평한 양의 느슨한 케이블이 있을 것이다. IEC 소켓이 더 나을 것이다.

음질

그동안 나는 Denon의 제품으로 듣는 것을 즐겨왔다. 사운드는 약간 부드러워도 풍성하고 견고하게 듣기 좋다. 이 새로운 720AE들이 Mordaunt Short Mezzo 1 하나와 짝지어진 후, 이를 통해 들으면서 어느 정도 진전이 있었음을 알아차리는 데에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Denon는 전부를 버리지 않았지만, 이렇게 짝지은 것은 이 콤보에 극도로 마음에 들 만한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군살을 빼고 더 날렵한 소리를 선사한다.

적당한 템포로 무언가를, 이를테면 Depeche Mode의 Playing the Angel같은 것을 재생해봐라. 그러면 Denon는 부풀리거나 과잉된 흔적 없이 Precious를 작동시킨다. 음악을 돋보이게 하는 시간과 통제 감각이 있다. 이는 민첩성을 낮은 비용으로 구입할 수 없을 것 같다

이 활기를 띠는 속도의 폭발은 내가 역사적으로 발견한 Denon의 으뜸인 음조와 디테일을 희생하여 얻어진 것이 아니다. Fink의 앨범 Perfect Darkness의 스타크 기타 작업은 진실된 확신과 그 피스의 모든 감정에 완전히 원래대로 사로잡힌다. 그 두 가지를 단단히 누르면 큰 장애가 없는 한 적절한 꾸밈 음으로 그렇게 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두는 어느 보통의 공간에서도 당신이 감각적인 스피커 쌍을 갖게 함으로써 애쓰게 할 것 같지 않다. 두 유닛을 분리시키고 더 친숙한 시스템으로 개별적으로 듣는 것은 CD가 오직 아주 좋은 상태로 유지되는 것에 만족해할 것이므로 앰프가 한 쌍의 개성 있는 유닛이라는 것을 드러낸다. PMA-720AE는 함께 들을 때 완결성을 갖출 수 있다는 행동적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것은 생생하고 아주 흥겹게 묘사된다. AHC 회로는 디자인 계획을 지키고 Mordaunt Shorts와 함께 어느 정도의 잠재력을 가진 것으로 보이는데, Mordaunt Shorts는 내가 더 비싸고 더 드러났으며 많은 것이 향상된 1920년대의 My Audio Design을 대신했던 것이다. 이는 이후 업그레이드 버그에 시달리기 쉬운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PMA-720AE의 또 다른 장점은 포노 스테이지이다. 이것은 일본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의 전통적인 비품이지만 설명서의 체크 박스가 훨씬 많다. Rega RP6를 연결하는 것은 인상적으로 조용하고, 앰프가 설치되지 않을 경우 필요로 되는 대부분의 저렴한 포노 스테이지와 비슷하게 쉬운 정제되고 상세 묘사된 연주를 제공한다. 그것은 이외에도 유용한 보너스로, 앰프를 포함하며 또한 케이블과 래크 공간을 아낄 수 있게 한다. 상당히 비싼 Rega와 MAD 사이에서 PMA-720AE는 셋 중 저렴한 것이라는 티가 거의 나지 않는다.

CD플레이어 역시 우수한 도구지만 힘든 경쟁을 겪는다. AL32 프로세싱은 피로한 디지털의 특성을 피하며 유려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한다. 아이팟 연결성도 뛰어나며 확실한 소리를 내고 압축 오디오로 무자비하지도 않다. 절대적인 감각에서, 보통 앰프에 의해 훌륭하게 커버되는 베이스에 약간의 부드러움이 있긴 하지만 특별히 분명한 것은 아니다.

Denon의 이슈 중 하나는 같은 가격에서 다른 옵션들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DCD-720AE는 컴퓨터에 연결할 때 여러 루트를 제공하며 몇 가지 인상적인 프로세싱 옵션과 잘 맞는 증가하는 usb 케이블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들-최근 우리의 그룹 테스트에서 잘 작동했던 최상의 Arcam rDAC과 같은-과 경쟁해야 한다. 몇몇 경쟁자들의 경우에도 Denon CD가 제공하지 못하는 무선이나 블루투스 연결과 같은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 다른 도전은 Denon 스스로에게 달려있다. Apple AirPlay와 내장된 FM tuner뿐 아니라 720시리즈의 다른 멤버인 DNP-720AE network audio player와의 매칭을 위시하여, 고해상도 재생을 제공한다. 그것은 CD플레이어의 그럴싸한 대안으로써 대두되고, 네트워크 활용이 익숙한 고객들은 아마 이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Denon는 양쪽 옵션을 모두 제공하는 것에 대해 칭찬 받을 만하다. 그리고 심미적 측면과 한 생산자가 생산한 유닛으로서 가지는 컨트롤의 용이함 역시 장점으로 들 수 있다.

결론

700파운드로 이 콤보를 갖는다면 매우 큰 만족감을 이 Denon 듀오를 통해 얻을 것이다. 훌륭한 사양과 종합적인 특성에도 불구하고, 그들엔 어떤 심각한 만듦새의 퀄리티 나 재생 퍼포먼스에서의 타협도 있지 않았다. 이 콤보를 알맞은 스피커와 함께 구동시키는 데는 1000파운드가 채 들지 않는다. 이 제품에 가성비가 뛰어난 것은 이견이 없다. 보다 중요한건 (예선이 1000파운드 뿐이라도) 그들은 300파운드 이상의 스피커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고객들은 이 한쌍을 함께 구매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가진 것들을 생각 할때, PMA-720AE 는 이 쇼의 스타이다. 그것은 인상적인 앰프이며, 오직 Rega의 보다 적게 철저하게 명시된 Brio-R이 500파운드 안되는 가격으로 인상을 준 바 있었다. 효율적인 전력의 비축과, 사랑스러운 포노스테이지 그리고 놀랍게 튼튼한 만듦새의 퀄리티; 그것은 틀림없이 누군가의 최종후보자일 것이다. 파트너인 CD 플레이어는 그 스스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할 것을 알았다. 그러나 그 스스로도 훌륭했고 ,그들이 만든 매우 유능한 파트너에 대해선 어떤 약간의 의구심도 없었다. 이 콤보는 오디션을 치를 충분한 가치가 있다.

Q&A

에디터 Selley가 Denon의 Roger Batchelor와 720AE 콤보에 대해 이야기했다.

ES : 720 시리즈는 존재하는 Denon 아이디어가 진화한 것인가요, 아니면 새로운 디자인인가요?

RB : 720 시리즈는 이전의 700 시리즈 모델을 디자인했던 작업과 두 채널의 제품들을 넓은 범위의 음악 취향과 레코딩에 대한 다른 접근들에 적합한 알맞은 가격으로 발달시키는 여러 해 동안 얻어진 경험으로부터 발전된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특히 리모컨을 향상시키기 위해 게시판을 만들어 고객들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있어요.

Denon이 느끼기에 스테레오가 여전히 그 지위를 고수하고 있나요? 특히 많은 제조 회사가 포기했던 1000유로 이하의 가격대에서...

특히 영국과 유럽 본토에서요. 잘 작동하고 사용하기 쉬운 스테레오 제품에 대한 음악 팬들의 강한 요구가 아직 있어요.

720 대의 제품은 네트워크 스트리머와 CD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어요. Denon는 CD가 가까운 미래에 계속하여 생존 가능한 카테고리라고 생각하나요?

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CD로 된 음반을 수집하고 있고, 요즘엔 완성된 앨범을 사는 것이 아주 경제적인 방법이에요. 우리는 그것이 음악을 저장하고 재생시키는 다른 모든 방법들에 더해 미래에 계속될 것이라고 보았어요.

Denon는 미니 시스템이나 마이크로 시스템을 제외하고는 스피커를 생산하지 않는데, 새로운 720 AE 시리즈와 특별히 잘 맞는 추천해줄만한 제품이 있을까요?

그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선택이고 우리는 당신의 예산 안에서 적어도 두 가지 스피커를 구입 전에 시험해볼 것을 제안합니다. 다만 우리는 Boston Acoustics와 자매 회사로서, 유럽의 스피커 디자인 팀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 고객들을 위해 720 시리즈에는 Boston A250 플로어스피커 나 A26 북셀프 모델 같은 제품과 짝지어질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회원가입일 : 2006-06-19 (4777 일)
최종접속일 : 2019-07-17 10:17:02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08
어제
1,544
최대
3,362
전체
7,581,410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

사이트명 : 오디오유저 / 회사명 : 엔에이엘소프트 / 대표 : 성민권 / 사업자등록번호 : 101-09-03943 /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8 301호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2-서울서초-0561호 / 개인정보책임자 : 강애리

Copyright © odo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