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Envaya Mini DSB-100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Envaya Mini DSB-100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1건 조회 569회 작성일 23-11-09 16:21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9 09:48:07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Envaya Mini DSB-100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야외에서 간편하게 웅장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음악을 즐길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휴대용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데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Envaya Mini는 세련된 스타일과 더불어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데논 고유의 프리미엄 사운드 품질을 제공하면서도 손쉬운 사용법, 야외 활동에도 적합한 크기 및 생활방수 기능을 특징으로 합니다.

특히, 여행을 위한 최적화 된 10시간에 이르는 배터리 재생 능력은 장시간에도 걱정없이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평 또는 수직으로 자유롭게 배치 할 수 있어 공간활용에도 유용합니다. 먼저 출시 된 Envaya 블루투스 스피커 중 가장 인기있는 색상의 제품을 선택하여 화이트 제품 안쪽에는 부드러운 오렌지 색상의 천을, 블랙 제품의 안쪽에는 블루 색상의 천을 이용하여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구성했습니다. 게다가, 내구성과 휴대성을 고려하여 Envaya Mini 제품은 보다 편안한 야외 활동을 위해 생활방수 기능과 파우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하이파이 음질을 보유한 데논의 기술과 독점적으로 도입한 MaxxAudio® 기술은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해내는 결정적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장되어 있는 듀얼 드라이버는 마버릭 미니쳐로 하여금 기대를 넘어서는 사운드를 구현해내는 역할을 합니다. 디지털 사운드 처리 기술은 놀라운 사운드 스테이지를 생성하는데 이바지하는데 이는 디지털 고음 처리와 3D 오디오 이미지를 포괄하는 폭넓고 풍부한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Envaya Mini 간편한게 페어링을 할 수 있으며, aptX 블루투스 기술의 포함은 호환되는 스마트 장치에서 CD 수준의 사운드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NFC 페어링 기능은 간단하게 터치만 하면 즉시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초의 NFC 페어링 이후에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제품을 연결하고 그 즉시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모바일 장치에 연결하여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즐기는 사용자에게는 더 없이 완벽한 휴대용 시스템입니다. 32 미리 초는 사용자가 인식하기 힘들 정도로 짧은 버퍼링 시간을 의미하여 실제로는 화면과 일치하는 사운드라해도 무방합니다.

CD 품질의 사운드 스트리밍

Bluetooth® aptX® Low Latency 오디오 스트리밍은 영화, TV 또는 비디오를 감상에서부터 음악을 즐기기에는 이상적인 스피커입니다. aptX®는 CD 품질의 스트리밍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트리밍 기술로 유선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수준의 고품질 사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무선 연결

NFC 페어링 기능을 사용한다면, 보다 손쉽게 블루투스 스피커 장치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 기능을 통하여 손쉽게 다수의 장치를 Envaya Mini로 연결할 수 있어서, 손쉬운 음악 공유를 할 수 있으며, 동시 페어링은 최대 세 가지 장치까지 가능합니다. 스피커는 연결된 장치의 음악을 일시 정지 할 때, 연결 된 다른 장치로 전환되어 자연스럽게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사운드 재생 능력

놀라운 사운드 품질은 MaxxAudio® 기술, 스튜디오 품질의 사운드 프로세싱 기술을 개선 도입함으로써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전문 오디오 산업의 GRAMMY Award 수상과 세계 오디오 개발 산업의 선두주자인 DSP로부터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재생되는 사운드는 기존의 소형 스피커의 약점으로 지적되던 베이스 사운드를 강화할 수 있도록 대형 패시브 베이스 라디에이터를 내장하고 있어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를 구현해 낼 수 있으며, 지능적 신호 처리 기술로 연결 된 소스로부터 스트리밍 시 최적의 호환 환경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고음 처리를 강화하고 YouTube 동영상 및 게임 사운드 트랙 등의 음악 파일을 스트리밍 할 때, 믿기힘들 정도로 선명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를 확장 적용합니다.

컴팩트한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폭 넓은 범위의 음악, 영화 및 게임 사운드 트랙 재생이 가능하고, 3D 오디오 이미지 프로세싱으로 완전 디지털화 처리 된 사운드를 구현해 냅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878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6,373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