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D-T1 올인원시스템(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D-T1 올인원시스템(전시품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1건 조회 817회 작성일 19-05-25 13:54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D-T1 올인원시스템(전시품세일)입니다.

스피커, CD플레이어, FM튜너,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을 지원하며, 15와트/6옴 출력의 앰프가 내장된 매력만점의 'All-in-One'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헤드폰단자와 아나로그 입력,디지털입력(optical)단자 지원하며, 좁은공간에서 솝쉽게 사용할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3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D-T1

CD 및 Bluetooth 기능이 탑재된 데논 D-T1 미니 시스템 오디오

개요

수상 경력이 있는 D-M41을 계승한 새로운 D-T1은 초소형 디자인으로 최고급 Denon Hi-Fi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박스 개봉부터 설치까지 쉽고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 스피커 시스템은 Denon을 상징하는 탁월한 오디오 경험을 선사합니다. 따라서 Bluetooth를 통해 완벽한 오디오 품질로 좋아하는 CD를 감상하거나 AM/FM 라디오로 튜닝하거나 거의 모든 노래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D-T1은 최소한의 공간만 차지하므로 집안 어느 곳에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능

내장된 Bluetooth를 통한 음악 스트리밍

D-T1을 통해 즐겨 찾는 음원 서비스에서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장치를 연결하기만 하면 거의 모든 노래와 포드캐스트,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을 들을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공간

D-T1은 웅장한 사운드를 초소형 디자인에 담고 있습니다. 가장 섬세한 미니 시스템 중 하나인 D-T1은 거실, 주방을 비롯해 집안 어느 곳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세련된 디자인

D-T1의 작고 우아한 디자인은 집안 인테리어나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정교한 디자인은 Denon 미니 시스템의 품질을 음질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블랙과 그레이로 제공됩니다.

라디오 및 CD 청취

좋아하는 오디오 콘텐츠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십시오. D-T1은 FM/AM 튜너를 특징으로 하므로 선호하는 방송국의 프로그램을 Denon 음질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통합된 CD 플레이어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CD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D-T1은 CD-R/CD-RW(WMA 또는 MP3) 포맷팅을 지원합니다.

TV 및 미디어 플레이어를 위한 향상된 오디오

D-T1의 광학 입력 단자는 TV 및 기타 미디어 장치의 사운드에 적합합니다. TV, 게임 콘솔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광 케이블로 D-T1에 연결하고 게임 경험을 높이거나 Denon이 제공하는 오디오 품질로 다른 콘텐츠에 생동감을 불어넣으십시오.

헤드폰 잭

모든 음악을 나만의 것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헤드폰을 통합된 3.5mm 헤드폰 잭을 통해 D-T1에 연결하십시오.

내구성이 좋은 소재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오디오 기술 분야 최초로 100년 이상의 경력

100년 이상의 탁월한 Denon 오디오 기술로 제작: 궁극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내구성 높은 시스템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45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5,940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