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슨 리서치 SINFONIA Annivrsary 진공관 인티앰프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유니슨 리서치 SINFONIA Annivrsary 진공관 인티앰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2건 조회 1,014회 작성일 20-11-07 15:12

본문

판매가격 : 5,6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9 09:48:07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유니슨 리서치 SINFONIA Annivrsary 진공관 인티앰프입니다.

KT88 진공관을 사용한 파라 싱글엔드 회로설계로 채널당 pure A class 30와트 출력, 우드패널의 매끄러운 디자인에 이탈리아제다운 포인트를 강조하면서 투명하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SINFONIA의 25주년 기념 Anniversary 모델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저능률 스피커도 유유히 드라이브하는 출중한 구동력과 투명한 음장과 왜곡이 없는 순수한 울림에 있어 단순한 진공관 앰프라는 틀을 뛰어넘는 각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입력단은 RCA 5계통이며, 리모컨 지원합니다.
Anniversary 모델은 보다 여유있는 출력트렌스와 금빛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동도금 상판에 출력관과 초단관 모두 Gold Lion Genelex 선별관이 기본장착 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신품1대 560만원에 판매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Unison Research Sinfonia는 전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Performance 모델의 디자인 철학과 매력적인 외관을 공유한 진공관 앰프입니다. 프리앰프와 파워 스테이지 드라이브는 이중 3극관 ECC83과 ECC82를 기본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들 진공관은 탁월한 직선성과 완벽에 가까운 사운드를 보장합니다.

파워 스테이지는 직선성이 탁월한 구조의 싱글 마감 처리된 독특한 출력 트랜스 덕분에 채널 당 한 쌍의 KT88을 특징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든 진공관은 엄선하여 정밀하게 매칭을 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진공관에 대한 동사의 오랜 관찰과 깊은 이해는 KT88 바이어스의 컨트롤을 통하여 오리지널 회로의 디자인을 이끌며, 이것은 파라미터의 리얼 타임 보정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최고급 사운드 성능을 보장합니다.

- 내부

일반적인 고급 인티앰프와 마찬가지로, 이 새로운 모델은 듀얼 모노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 싱글 샷시 안에는 동일하면서도 완전히 독립된 두 개의 앰프가 있게 됩니다. 이로써 이들 두 채널 사이에는 어떠한 전기적, 전자적 간섭도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파워 서플라이는 특별히 자기장의 유동 분산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채널 당 두 개의 토로이들 트랜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infonia는 입력 선택의 스위칭과 원격 IR 핸트셋을 이용한 볼륨 레벨 조절을 컨트롤 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기본으로 한 회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날로그 볼륨 조절은 고급 ALPS RK27 스테레오 동력 분압기로 구동됩니다.

- 외부

Sinfonia는 컴포넌트, 컨트롤 노브, 그리고 원목 부품의 선택에서부터 샷시와 회로 보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컨트롤 노브는 단단한 무자기장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이들의 무게, 밀도, 그리고 밸런스 덕분에 손으로 구동할 시 보다 매끄럽고,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하게 됩니다.

시각적인 외적 기능 이외에도 원목 부품은 메탈 샷시에서 유입되는 공진을 줄이는데 기여하는 매우 중요한 기능을 담당합니다. 진공관 자체적인 이러한 구조적 댐핑 기능 덕분에 불필요한 공진과 관련된 이팩트를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신뢰성과 오랜 수명의 음악적 성능을 위해 Sinfonia는 무유도 저항, 필터 커패시터에서 순수 세라믹 진공관 베이스와 인쇄 보드에 이르는 모든 컴포넌트를 보다 주의깊게 엄선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고 있는 PCB의 크기, 분포, 그리고 레이 아웃은 심사숙고하여 적용하고 있으며, 전기적 장애를 줄이고, 컴포넌트의 과열을 방지 하도록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Design : Parallel single-ended integrated, pure Class A
진공관 : 4 x KT88, 2 x ECC82, 2 x ECC83
출력 : 30 watts
출력임피던스 : 4 & 8Ohm, bi-wire
입력단 : 4 line, 1 tape
출력단 : 1 tape, 1 Subwoofer(active)
입력임피던스 : 47Kohms
크기(WDH) : 385 x 195 x 440
무게 : 25kg

제품 출고를 기다리시라...Unison Research Sinfornia ,앰프라기보다는 예술적인 공예품에 가깝도다...

처음에 이 인티 앰프를 외관을 대했을 때 뭐랄까? 마치 아름다운 여자나 혹은 아주 잘생긴 미남을 봤을 때 뭐든지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일종의 기대심리를 가진 후광효과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하지만 사람은 만나보고 지내봐야 그 사람의 진가를 평가할 수 있고 간혹 오랜 친분을 가진 친구조차 내가 알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깨닫곤 합니다.그런면에서 본다면 인티앰프 Sinfornia는 모든 면에서 다 갖추고 있는 인티 앰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외관을 살펴보면 원목을 기본 바디로 금속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정교한 가공의 스텐인레스 스틸 볼륨 노브와 메탈 샤시는 불필요한 진동이나 공진을 최소화하는 기본 설계 구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매우 셈세한 구조 하나 하나가 마치 조각품을 깍아내는 듯한 유려함이 배여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듀얼 모노 구조를 갖고 있으며 완전한 분리로 2개의 앰프가 내부에 존재하는 방식으로 상호간섭을 완전히 배제하였습니다. 볼륨에는 고급 ALPS RK27 스테레오 동력 분압기로 구동하도록 하여 미세한 감촉을 더해줍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각 채널당 바이와이어링 연결이 가능하며 포노단을 지원하기 때문에 별도의 포노 앰프가 필요치 않습니다.근래 중급기 인티 진공관중에 가장 완성도 높으면서도 편의성을 제공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음질은 매우 차분하면서 음색은 현대적이고 음의 온도는 따뜻합니다.어느 한 장르를 선택하기보다는 다양한 장르에 재능이 돋보이는 시각적 , 오디오적 걸작입니다.이 걸작을 댁에 두신다면 듣는 것 뿐만 아니라 보는 것만으로도 가치성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출시되는 날을 기다리시라...

장엄한 사운드와 품격있는 디자인의 승리! Unison Research Sinfornia!

진공관 앰프는 관리가 힘들다, 사용하기가 어렵다, 초보자들에게 맞지 않다....는 선입견을 Unison Research의 Sinfornia가 불식시켜 드립니다. 이탈리아 전통적인 디자인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Unison Research사는 전통적으로 원목을 이용한 진공관 앰프 제작으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여기에 이탈리안의 감성을 고스란히 간직한 음악성을 겸비한 Sinfornia는 중급기 진공관 앰프로 손색이 없습니다.

구동력도 우수하여 아주 까다롭지 않은 스피커라면 어느 것이든 수월하게 울려줍니다. 진득한 소리를 지니고 있는 Sinfornia는 밝고 경쾌한 사운드의 스피커이건, 무겁고 어두운 스피커이건 가리지 않고 좋은 매칭을 보여줍니다.(물론 취향을 고려하셔야 하지요.)

끝없이 올라가는 고음처리가 아닌 부드럽고 섬세한 고음처리는 진공관 특유의 사운드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으며, 깊고 중후한 중,저역은 오케스트라에서 소품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밸런스를 자랑합니다.

중급 진공관 앰프를 찾고 계신다면 당연히 Unison Research사의 Sinfornia입니다.

Unison Research 진공관 인티앰프(Sinfonia)

좀 더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릴 수 있는 진공관앰프입니다.이탈리아의 앰프전문브랜드인 유니슨 리서치의 아름다운 예술품같은 제품입니다.

공진을 줄이고자 채용한 목재와 금속의 조화와 더불어 진공관들의 배치와 전면패널의 노브들의 조화까지 마치 완성도 높은 공예품을 보는 듯 합니다.또한 내부설계는 고성능의 자체 개발한 트랜스를 사용하고 좌우 대칭의 듀얼 모노럴구조이며 최고 수준의 부품들이 채용되었습니다.

믿기 힘들 정도의 따뜻하면서도 전대역에 걸쳐 밸런스가 뛰어나고 안정감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부드러우면서도 결이 고운 소리를 들려주며 음악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재생하는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여유 있으면서도 편안한 사운드로 각박한 생활속에서 여유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20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6,615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