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여러가지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스피커 여러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1건 조회 493회 작성일 19-08-12 16:59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스피커 판매합니다.
광주지역에서 직거래 가능하고 직거래시 카드결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발행 가능합니다.
010-8615-1858 또는
poohlover4364@hanmail.net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른기기와 차액교환 가능합니다.

1. 캐슬 AVON-2 북셀프 스피커
6인치 카본우퍼와 4.5인치 미드, 리본트위터를 장착한 CASTLE 신형 AVON 시리즈의 3웨이 북셀프 스피커입니다.
견고한 구조의 인클로저는 저역확장을 위한 캐슬 교유의 SDEL(Single Drive Extended Line) 시스템, 즉 트렌스미션 라인방식의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신선하고 빠른 응답특성을 지닌 리본트위터가 장착되어 부드러운 질감의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중량감이 더해진 공각재현력과 정확한 세부묘사가 가능해졌습니다.
3웨이 구성의 유닛과 트랜스미션 라인 방식의 인클로저 설계로 저역의 확장성과 명료도를 충실히 이끌어 내고 있어, 북셀프 스피커이지만 캐슬 고유의 따뜻함을 잃지 않으면서 충분한 공간표현과 신선하고 투명한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전시품 1대 140만원에 판매합니다.

2. 프랑스 HIGHLAND AUDIO의 AINGEL 320C 센터스피커입니다.
4인치 메탈우퍼와 1인치 티타늄돔을 장착한 센터 스피커로 응답속도가 빠른 투명하고 경쾌한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신품이며 색상은 WHITE OAK 마감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만원입니다.

3. 모니터 오디오 GOLD GX 300 스피커
모니터오디오 GOLD GX 시리즈의 최상급 모델로 부빙가 리얼우드 마감의 모던한 인클로저에 60kHz 대역을 재생하도록 새로이 설계된 C-CAM® 리본 트위터와 4인치 RST 미드레인지, RST® 프로파일을 적용한 C-CAM® 콘으로 제작된 2개의 6.5인치 베이스 드라이버로 구성된 3웨이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깨끗하면서도 투명한 질감을 생생하게 살려주는 고도의 해상력과 뛰어난 음장감을 들려주는 실력기입니다.
만듦새 좋은 모던한 디자인과 닮은 리얼한 음상에 정교한 표현력, 그리고 응답특성이 뛰어난 더블우퍼의 풍부한 저음까지 양립시켜 록, 재즈, 클래식등 다양한 장르에서 수준높은 음악성을 들을수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80만원입니다.

4. 스털링 브로드캐스트 LS 3/6 스피커
브리티시 사운드와 BBC 전통을 유지하면서 사운드의 응집력과 밀도감을 향상시켜 섬세한 이미징과 다이내믹 레이지를 향상시킨 영국 Stirling BroadCast의 신모델로 스테레오파일 B class에 선정된 스피커입니다.
고전미와 전통적인 스타일이 매력적인 체리 원목 마감 인클로저에 신개발 드라이버와 네트워크 설계로 품위있는 사운드의 질감이 돋보이며, 한결 향상된 음악성과 함께 넉넉한 포용력과 풍부한 공기감마저 느낄수 있습니다.
색상은 CHERRY 마감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5. 파인(Fyne Audio) F1.10 스피커
스코틀랜드의 신생브랜드 파인 오디오의 플래그쉽 모델입니다.
버(burr)월넛 소재의 광택마감 인클로저에 포인트소스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10인치 구경의 강력한 동축 드라이버(ISOFLARE)가 탑재되어 있으며, 하단부의 육중한 금속 받침부는 다운파이어링 포트 시스템(BassTrax Tractrix)이 적용되었습니다.
매우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포인트소스 스피커의 이미지를 완전히 바꾸는 동축유닛의 새로운 매력을 확실히 느낄수 있습니다.
예민한 응답특성으로 최적화된 위상과 생생한 느낌을 이끌어내는 방대한 정보량, 풍부한 감성을 담은 질감표현이 매력적인 스피커입니다.
정식수입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신품 2900만원이고 전시품은 문의 바랍니다.

6. 알베도(ALBEDO) HL-3.4 스피커
이태리 Albedo사의 상위 모델로 예술적 감각의 아름다운 인클로저에 아큐톤 세라믹 유닛과 Albedo의 독창적인 설계기술이 투입된 제품입니다.
동사의 독창적인 기술인 헬름홀라인(The Helmholine system)을 근간으로 아큐톤사의 6.5인치 세라믹 우퍼와 5인치 미드레인지, 1.2인치 세라믹 트위터가 장착된 3웨이 4유닛 시스템입니다.
정밀한 음의 묘사는 과장된 음이 전혀 없으며 광대역의 폭넓은 음장공간에 감각적인 하모니와 생생한 질감 재현으로 음악적인 감동을 진정으로 즐길수 있는 스피커입니다.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1680만원이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7. 캐슬 AVON-5 스피커
가상동축형의 두개의 6인치 카본우퍼와 4.5인치 미드, 리본트위터를 장착한 CASTLE 신형 AVON 시리즈의 최상급 3웨이 톨보이스피커입니다.
견고한 구조의 인클로저는 저역확장을 위한 캐슬 교유의 TDTL(Twin Drive Transmission Line) 시스템, 즉 트렌스미션 라인방식의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신선하고 빠른 응답특성을 지닌 리본트위터가 장착되어 부드러운 질감의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중량감이 더해진 공각재현력과 정확한 세부묘사가 가능해졌습니다.
탄력있는 선명한 음, 대음량시에도 스케일의 에너지감이 느껴지는 사운드는 본격적인 하이파이 입문용으로 좋은 선택이 될수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8. 미션 M-ISPHERE MINI 스피커
3인치 풀레인지 유닛을 원형 인클로져에 담은 미션의 미니 스피커시스템입니다.
하이그로시 마감의 앙증맞은 외형 디자인도 매력적이며, 개방적이고 적극적인 사운드로 고음질의 PC파이나 단촐한 거실용으로 최적의 모델입니다.
테이블용 스텐드와 벽걸이용 전용 브라켓 포함되어 있으며, 20와트 출력의 전용 디지털앰프(10만원 추가)와 함께 판매가능합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8만원입니다.

9. 젬오디오(GEMME) TANTO 스피커
6.5인치 우퍼와 링 라디에이터 트위터 유닛을 독자적인 서브베이스 회로기술 VFLEX 방식의 최적화된 백로드 혼형 인클로저에 장착한 스피커입니다.
잘만들어진 백로드혼의 깊고 그윽한 저역과 넓은 스테이지가 인상적이며, 극히 자연스럽고 생생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현장감을 들을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상태 양호하며, 인클로저는 생활기스 있습니다.
판매가는 3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0. 모니터 오디오 GOLD SIGNATURE GS-60 스피커
모니터오디오 골드 시그네처 시리즈의 최상급 모델로 높은 해상도와 음장감을 들려주는 실력기입니다.
만듦새 좋은 모던한 디자인과 닮은 리얼한 음상에 정교한 표현력, 그리고 응답특성이 뛰어난 더블우퍼의 풍부한 저음까지 양립시켜 록, 재즈, 클래식등 다양한 장르에서 수준높은 음악성을 들을수 있습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20만원입니다.

11. 엘락(ELAC) BS-403 스피커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지향하며 순도높은 사운드와 고품위 사운드로 사랑을 받은 ELAC의 신형 400시리즈 북셀프 스피커입니다.
엘락의 상징이었던 JET 리본트위터가 JET V로 새롭게 진화 되었으며, 완전히 신설계된 펄프+알루미늄 하이브리드 재질의 6인치 AS XR 콘우퍼가 장착되었습니다.
투철한 공기감과 정교한 해상력은 엘락의 기존 북셀프 스피커보다 한층 업그래드 되었으며, 사이즈를 뛰어넘는 약동감 넘치는 스케일의 사운드를 얻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80만원입니다.-----------25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12. 피에가(PIEGA) TC70X 스피커
트위터와 미드유닛을 적층시킨 동축형 리본시스템에 스캔스픽과 공동개발된 두개의 7인치 구경 MOM 우퍼를 탑재한 피에가의 상급 스피커시스템입니다.
한층 더 강성을 높힌 알루미늄 인클로져의 채용으로 초저역까지 양호한 응답특성을 보여주며, 고성능 동축 리본형 유닛과 저음역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실현하여 정말 섬세하고 투명하며, 상쾌하면서도 확실한 음상정위와 사실적인 입체감을 실감할수 있습니다.
EL34같은 소출력 진공관 앰프의 매칭에서도 자연스러운 반응과 함께 충실하게 기분좋은 울림을 재생하면서 고도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수작입니다.
스피커 터미널은 WBT 바이와이어링 지원합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3. 니트 어쿠스틱 MOTIVE 1 스피커
첨단공법과 뛰어난 음악성을 결합시켜 이미 화려한 명성을 얻고있는 영국 NEAT ACOUSTICS사의 MOTIVE 시리즈로 니트 어쿠스틱 특주 NMT 트위터와 두개의 5.5인치 베이스-미드 드라이버를 장착한 2.5웨이 3유닛 구성의 스마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부드러운 감촉을 중시한 풍부한 음악성이 장점이며, 상급기의 특성을 이어받은 투명한 공간감과 상큼한 음색, 그리고 뛰어난 저음 재생능력을 갖춘 스피커입니다.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1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4. 디피니티브(Definitive) D9 스피커
미국 디피니티브 테크놀로지사의 DEMAND 시리즈 북셀프스피커입니다.
웨이브 얼라인먼트 렌즈(Wave Alignment Lens)라 명명된 1인치 알루미늄 돔트위터와 자사의 특허기술인 BDSS(Balanced Double Surround System)가 적용된 5.25인치 미드우퍼, 그리고 상부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ABR)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소재의 전면배플과 광택처리된 블랙피아노 마감의 인클로저는 대단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합니다.
중립적이면서도 탁월한 저역확장능력으로 사이즈를 초월한 스케일은 물론 균형감있는 입체감과 개방적으로 뻗는 상쾌한 음으로 보컬의 미묘한 떨림과 음정변화를 또렸하게 느낄수 있는 다양한 자질을 갖춘 매력적인 스피커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77만원입니다. 같은 DEMAND 시리즈 모델 D7은 60만원, D11은 95만원입니다.

15. 엘락(ELAC) BS-312 스피커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지향하며 순도높은 고품위 사운드로 20여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ELAC 310 북셀프 스피커의 신모델입니다.
정교한 기술력이 투입되어 완전히 신설계된 4.5인치 크리스털 멤브레인 우퍼 드라이버와 엘락의 상징인 JET 리본트위터가 JET V로 새롭게 진화 되었으며, 고품위 네트워크의 탑재로 작은 사이즈에서 경험할수 없었던 우아하고 전대역의 리스폰스가 뛰어난 압도적인 사운드를 실현했습니다.
사이즈를 뛰어넘는 약동감 넘치는 스케일에 투철한 공기감과 정교한 해상력을 갖춘 제품입니다.
정식수입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전용스텐드 포함 270만원입니다.

16. 디피니티브(Definitive) D7 스피커
미국 디피니티브 테크놀로지사의 DEMAND 시리즈 북셀프스피커입니다.
웨이브 얼라인먼트 렌즈(Wave Alignment Lens)라 명명된 1인치 알루미늄 돔트위터와 자사의 특허기술인 BDSS(Balanced Double Surround System)가 적용된 4.5인치 미드우퍼, 그리고 상부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ABR)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소재의 전면배플과 광택처리된 블랙피아노 마감의 인클로저는 대단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합니다.
중립적이면서도 탁월한 저역확장능력으로 사이즈를 초월한 스케일은 물론 균형감있는 입체감과 개방적으로 뻗는 상쾌한 음으로 보컬의 미묘한 떨림과 음정변화를 또렸하게 느낄수 있는 다양한 자질을 갖춘 매력적인 스피커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0만원입니다.

17. 스펜더 ST(Statement) 스피커
침착하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아직까지 열렬한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스펜더의 신형 플래그쉽 스피커입니다.
고전미와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강력한 응집력을 발산하는 고강성 인클로저에 신개발 드라이버와 네트워크 설계로 브리티시 사운드와 BBC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사운드의 응집력과 밀도감을 향상시켜 섬세한 이미징과 다이내믹 레이지를 최대한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착색없는 중역의 내추럴한 달콤함은 더욱 진화되어 소규모 앙상블이나 오케스트라의 현악에서는 변함없는 독특함의 능력을 보여주면서 웅장한 저역의 절묘한 리듬까지도 충실히 전달해주는 스피커이며, 신형 최상급 모델답게 현대의 광대역 소스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고품격의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8. 폴크 오디오(POLK AUDIO) LSiM 705 스피커
체리마감의 견고한 인클로저에 1인치 링라디에이터 트위터와 3.25인치, 5인치 수퍼셀 미드레인지, 그리고 두개의 7*5인치 CASSINI OVAL 우퍼로 구성된 4웨이 5유닛 구성의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폴크오디오의 특허기술 PowerPort의 적용으로 효율적인 베이스 응답특성을 보여주며, 개량된 링 라디에이터 트위터의 초고역(40khz) 재생으로 탄력있는 저역과 광대역의 윤기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전시품 1조 230만원에 판매합니다.

19. 액자형 아트 스피커
두께 3cm의 슬림형으로 거실 사무실 상업공간 인테리어적인 전시관등에 공간의 제약없이 편하게 음악생활을 누릴수 있는 액자형 평판 스피커입니다.
음향기술의 혁명이라 할수있는 DML(distributed mode loudspeaker) TECHNOLOGY 라는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스피커이며, 기존 평판스피커의 고정관념을 초월한 사운드의 재생범위와 출력반응으로 특정앰프에 구애받지 않고 넓은 리스닝 포지션으로 다이내믹하면서 맑고 청아한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500mm*1500mm 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70만원입니다.

20. 엘락(ELAC) FS-407 스피커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지향하며 순도높은 사운드와 고품위 사운드로 사랑을 받은 ELAC의 신형 400시리즈의 2.5웨이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엘락의 상징이었던 JET 리본트위터가 JET V로 새롭게 진화 되었으며, 완전히 신설계된 2개의 펄프+알루미늄 하이브리드 재질의 6인치 AS XR 콘우퍼가 장착되었습니다.
투철한 공기감과 정교한 해상력등 신형 JET V 트위터의 존재감이 여실히 드러나며, 전대역의 리스폰스가 뛰어난 생생한 사운드를 얻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1. 보스턴 어쿠스틱 RS-230 스피커
미국 보스턴 어쿠스틱의 REFLECTION series 북셀프 모델로 EWB(Extended Wide Bandwidth) 1인치 소프트 돔 트위터와 소출력 앰프로도 뛰어난 저역 응답특성을 보여주는 3.5인치 FCCM(Fiber Ceramic Copolymer Material) 드라이브 유닛을 장착한 2웨이 스피커입니다.
순발력 넘치는 명쾌한 음상에 포커스가 선명한 스테이지를 그려주면서 이 클래스에서는 보기 드문 밸런스 좋은 상질의 울림새를 갖춘 제품으로 하이파이와 홈시어터등 다목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스피커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8만원입니다.

22. 아도르 사운드 스카닝 특주스피커
히큐폰 5W1 트위터와 스카닝 6.5인치 18H 유닛을 사용한 특주스피커입니다.
네트워크는 카시오페아음향의 설계로 문도르프콘덴서와 코일등이 사용되었으며, 인클로저는 아도르사운드에서 류트형의 자작나무 적층마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내부배선은 HGA 은선, 스피커터미널은 WBT 넥스트젠 0710 동단자로 완성된 특주버젼입니다.
과르네리와 같은 류트형 인클로저에 정확한 용적 설계와 외부 마감처리에도 심혈을 기울였으며, 유닛의 우수한 성능을 잘 구성하여 다양한 장르의 올라운드적 성능에 뛰어난 질감표현 능력과 절묘한 밸런스, 그리고 하이엔드적 성향의 탁월한 스테이지 형성이 향상된 스피커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0만원입니다.

23. 데논 Envaya Mini DSB-100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심플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야외에서 간편하게 웅장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음악을 즐길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만원입니다.

24. 스털링 브로드캐스트 LS 3/5a V2 LE 스피커(극상품)
밀폐형 투웨이에 25mm 트위터와 110mm우퍼를 사용한 30.5(H)X19(W)X15.9(D)의 자그마한 몸체에 불과 5L의 내부용적과 5.3Kg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 LS 3/5스피커는 74년부터 30여년동안 전세계적으로 가장많이 팔린 스피커이며 이제는 동일한 성능을 유지하면서 유닛과 네트웍, 인클로저등에서 비약적인 개선이 이루어진 Stirling Broadcast LS3/5A V2 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다이내믹이 강화된 깊이있는 저역부터 온도감이 느껴지는 보컬의 존재감등, 베스트셀러 스피커의 30여년의 긴세월을 관통하는 LS3/5A 사운드의 객관적인 기준이라 평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limited edition "Zebrano" 마감입니다.
원박스 있으며,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50만원입니다.

25. 스털링 브로드캐스트 SB-88 스피커
BBC 모니터 스피커의 철저하고 뛰어난 퀄리티를 계승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스털링 브로드캐스트의 2웨이 북셀프스피커입니다.
체리 원목 마감 인클로저는 고전미와 전통적인 스타일을 고집하면서 8인치 신개발 드라이버와 네트워크 설계로 사운드의 응집력과 밀도감을 향상시켜 섬세한 이미징과 다이내믹 특성은 현대의 광대역 소스에도 유연하게 대응하며, 클래식 뿐만 아닌 다양한 장르의 음악재생에도 그실력을 발휘합니다.
착색없는 중역의 내추럴한 달콤함은 최고 수준으로 소규모 앙상블의 현악과 보컬에서는 마력적인 독특함의 능력을 보여주면서 밸런스 잡힌 대역간 균형을 기반으로 넓은 다이내믹 표현력과 현대적인 퀄리티를 가미한 충실한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6. 제네릭(Genelec) 1038A 엑티브 모니터스피커
15인치 우퍼와 5인치 미드레인지, 메탈돔 트위터를 장착한 3웨이 모니터스피커입니다.
총 640와트(고역 120W, 중역 120W, 저역 400W)의 멀티앰프가 내장되어 있어 3개의 유닛을 완벽하게 드라이브하고 있습니다.
모니터 스피커의 빈틈없는 사운드를 기본으로 정밀한 스테레오 이미징, 당당한 사운드 스테이지와 음장표현등 세계적인 모니터 스피커로 명성을 얻고있는 GENELEC사의 노하우와 정밀도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스피커입니다.
유닛상태는 극상이며, 인클로저는 사용감 있습니다.
판매가는 6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7. 탄노이 Legacy Cheviot 스피커
70년대에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던 탄노이 HPD 시리즈가 오리지널 인클로저 디자인을 답습하면서 최신버젼의 듀얼콘센트릭 드라이버와 신기술이 투입되어 Legacy 시리즈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12인치 듀얼콘센트릭 유닛을 탑재한 Cheviot 스피커는 적당한 사이즈의 직사각형 인클로저와 저음반사형 설계로 현실적인 공간에 어울리는 레거시 시리즈의 중간모델입니다.
탄노이 전통의 목질감에 답답함이 전혀없는 현대적인 신선함과 정보량이 많은 격조높은 사운드가 더해진 매력적인 스피커입니다.
정식수입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7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8. 폴크 오디오(POLK AUDIO) LSiM 707 스피커
체리마감의 견고한 인클로저에 1인치 링라디에이터 트위터와 3.25인치, 6.5인치 수퍼셀 미드레인지, 그리고 두개의 6*9인치 CASSINI OVAL 우퍼로 구성된 4웨이 5유닛 구성의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폴크오디오의 특허기술 PowerPort의 적용으로 효율적인 베이스 응답특성을 보여주며, 개량된 링 라디에이터 트위터의 초고역(40khz) 재생으로 탄력있는 저역과 광대역의 윤기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POLK AUDIO의 플래그쉽 모델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430만원이고 전시품 신품1조 370만원에 판매합니다.

29. 카시오페아 입실론 II 자작나무 적층형 버전
입실론 2에 적용된 네트워크와 스켄스픽 트위터 그리고 시어즈 우퍼를 사용했으며, 국내 아도르 사운드에서 제작된 자작나무 적층형 인클로저를 결합시킨 특주버젼입니다.
소너스 파베르의 과르네리와 같은 류트형 인클로저에 정확한 용적 설계와 외부 마감처리에도 심혈을 기울인 제품입니다.
입실론 스피커의 올라운드적 성능에 적층형 인클로져의 질감표현 능력과 절묘한 밸런스, 그리고 하이엔드적 성향의 탁월한 스테이지 형성이 향상된 스피커입니다.
판매가는 250만원입니다.

30. 모니터 오디오 GOLD GX 200 스피커
모니터오디오 GOLD GX 시리즈의 플로어스탠드 모델로 부빙가 리얼우드 마감의 모던한 인클로저에 60kHz 대역을 재생하도록 새로이 설계된 C-CAM® 리본 트위터와 4인치 RST 미드레인지, RST® 프로파일을 적용한 C-CAM® 콘으로 제작된 2개의 5.5인치 베이스 드라이버로 구성된 3웨이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깨끗하면서도 투명한 질감을 생생하게 살려주는 고도의 해상력과 뛰어난 음장감을 들려주는 실력기입니다.
만듦새 좋은 모던한 디자인과 닮은 리얼한 음상에 정교한 표현력, 그리고 응답특성이 뛰어난 더블우퍼의 풍부한 저음까지 양립시켜 록, 재즈, 클래식등 다양한 장르에서 수준높은 음악성을 들을수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80만원입니다.

31. 하이랜드(HIGHLAND AUDIO) AINGEL 3205 스피커
5인치 세라믹 더블우퍼와 티타늄돔 트위터를 장착한 슬림타입의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빠른 응답특성과 정확한 타이밍의 저역이 강점이며, 크기를 뛰어넘는 스케일, 해상도와 풍부한 질감을 겸비한 기품있는 사운드로 AV프론트는 물론 하이파이용으로도 충분한 실력을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신품이며, 색상은 WHITE OAK 마감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70만원입니다.

32. 엘락(ELAC) Concentro 스피커
엘락 90주년 기념작으로 VX-JET 동축유닛에 크리스탈 멤브레인 미드유닛과 4개의 10인치 AS-XR 우퍼를 조합한 4웨이 7유닛구성의 파격적인 디자인에 엘락의 첨단기술이 담긴 플래그십 모델입니다.
5세대 JET 트윗의 강점인 투명도와 디테일한 재생, 중역의 밀도감이 좋아 전대역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넓은 리스닝룸에서도 풍성한 저역과 탁월한 음장형성으로 광대역의 라이브한 사운드스테이지를 즐길수 있습니다.
대형기에서 느낄수 있는 당당한 스테이지와 음장표현, 조형적인 음의 미학을 추구하는 음의 밸런스등 독일 ELAC의 노하우와 정밀도를 고스란히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7000만원이고 전시품은 문의바랍니다.

33. 피에가 P5 mk2 스피커
피에가의 P시리즈의 톱모델이며, 7인치 LDB우퍼 두개와 50KHz 까지 재생되는 LDR 리본트위를 장착한 높이 1.6미터의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대편성 오케스트라의 섬세한 잔향까지 그대로 표현할수 있는 정확한 표현력을 지닌 스피커입니다.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2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4. 캐슬 AVON-1 북셀프 스피커
5.25인치 카본우퍼와 리본트위터를 장착한 CASTLE 신형 AVON 시리즈의 북셀프 스피커입니다.
견고한 구조의 인클로저는 저역확장을 위한 캐슬 교유의 SDEL(Single Drive Extended Line) 시스템, 즉 트렌스미션 라인방식의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신선하고 빠른 응답특성을 지닌 리본트위터가 장착되어 부드러운 질감의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중량감이 더해진 공각재현력과 정확한 세부묘사가 가능해졌습니다.
신선하고 투명하면서 캐슬 고유의 따뜻함을 잃지않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12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35. 디피니티브(Definitive) D11 스피커
미국 디피니티브 테크놀로지사의 DEMAND 시리즈 북셀프스피커입니다.
웨이브 얼라인먼트 렌즈(Wave Alignment Lens)라 명명된 1인치 알루미늄 돔트위터와 자사의 특허기술인 BDSS(Balanced Double Surround System)가 적용된 6.5인치 미드우퍼, 그리고 상부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ABR)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소재의 전면배플과 광택처리된 블랙피아노 마감의 인클로저는 대단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합니다.
중립적이면서도 탁월한 저역확장능력으로 사이즈를 초월한 스케일은 물론 균형감있는 입체감과 개방적으로 뻗는 상쾌한 음으로 보컬의 미묘한 떨림과 음정변화를 또렸하게 느낄수 있는 다양한 자질을 갖춘 매력적인 스피커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5만원입니다.

36. 데논 Envaya DSB-200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심플한 디자인으로 야외에서 간편하게 웅장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음악을 즐길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4만원입니다.

37. 보스턴 어쿠스틱 RS-260 스피커
미국 보스턴 어쿠스틱의 REFLECTION series 북셀프 모델로 EWB(Extended Wide Bandwidth) 1인치 소프트 돔 트위터와 소출력 앰프로도 뛰어난 저역 응답특성을 보여주는 6.5인치 FCCM(Fiber Ceramic Copolymer Material) 드라이브 유닛을 장착한 2웨이 스피커입니다.
순발력 넘치는 명쾌한 음상에 포커스가 선명한 스테이지를 그려주면서 이 클래스에서는 보기 드문 밸런스 좋은 상질의 울림새를 갖춘 제품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8만원입니다.

38. MBL 111A 스피커
저음용 12인치 우퍼와, 더블보이스 코일을 채용한 5인치 중저음용 유닛, 중음은 MBL의 자체개발유닛 Radial MT50, 고음은 Radial HT37, CFK(mbl) 유닛을 사용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4웨이 설계방식의 스피커로 스테레오파일 A class 에 선정되기도한 제품입니다.
독자적인 하이테크 하이엔드 사운드의 전형을 보여주는 시스템으로 무지향성 스피커의 탁월한 음장전개 능력과 음악적 심도감을 리얼하게 표현해주면서 어느곳에 세팅하든 악기의 배치를 정확히 그려내고 넓은 무대를 형성하는 직접음과 간접음의 균형을 이루어낸 스피커입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7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9. 엘락(ELAC) FS-247.3 스피커(전시품세일)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지향하며 순도높은 사운드와 고품위 사운드로 사랑을 받은 ELAC의 인기모델 240시리즈의 중급 2.5웨이 스피커입니다.
247.3은 신형 3세대 모델로 50kHz의 초고역을 재생하는 JET 5 AMT 트위터와 두개의 6인치 크리스탈 멤브레인 우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섬세하게 재생되는 JET V 트위터의 존재감이 여실히 드러나며, 부드럽고 풍성한 저역이 조화를 이루면서 전대역의 리스폰스가 뛰어난 생생한 사운드를 얻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전시품 1조 210만원에 판매합니다.

40. 탄노이 Turnberry GR 스피커
탄노이 프레스티지 시리즈 TURNBERRY의 신형 모델 'GR'(Gold Reference) 입니다.
Prestige GR 시리즈는 개선된 원목합판 인클로저를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듀얼 콘센트릭 유닛은 새로운 HF 압축 다이어프램과 신소재 콘, 업그래이드된 크로스오버 네트워크등 디자인과 사운드면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룬 제품입니다.
전통적인 동축유닛과 디자인으로 차분하게 스며드는 유연한 음색의 탄노이 톤을 잃지 않으면서도 사운드는 빠른 응답특성으로 밀도감과 에너지감이 한결 높아졌으며, 클래식 이외의 장르에서도 'SE' 시리즈를 비롯한 기존 프레스티지 모델에서 느꼈던 아쉬움을 완전히 해소할수 있는 새로운 세대의 탄노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7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1. 탄노이 Westminster Royal GR 스피커
15인치 듀얼 콘센트릭 알니코 유닛을 장착한 탄노이 프리시티지 라인의 최상급 모델입니다.
호두나무 원목으로 제작된 복잡한 베이스 리플렉스 구조의 인클로져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정도로 화려하고 고풍스럽게 제작되었습니다.
Gold Reference로 개량되면서 과감한 신기술과 신소재의 채용으로 첨단 스피커와 경쟁할수 있는 사운드퀄리티와 완성도를 갖추었으며, 탄노이 전통의 실력과 매력을 실감할수 있습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전시품 1조 3400만원에 판매합니다.

42. 단탁스 CLASSIC on E 5채널 스피커세트
덴마크의 스피커 시스템 전문 제조회사로 꾸준하게 중저가 제품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독특한 제품을 주로 개발 소개하는 DANTAX의 신형 5채널 스피커세트입니다.
2개의 5.5인치 글래스파이버 콘 드라이버 우퍼와 소프트돔 트위터를 장착한 톨보이 톨보이 프론트스피커, 3인치 우퍼를 채용한 미니북셀프형 리어스피커와 3인치 더블우퍼의 센터스피커 구성입니다.
인테리어적 감각이 돋보이는 블랙 하이글로시 마감에 풍성하고 순발력있는 저역과 개방감넘치는 시원한 고역등 무엇으로보나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스피커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일괄 85만원이고 개별판매시 프론트 68만원, 리어스피커는 10만원, 센터스피커는 8만원입니다.

43. 캐슬 HOWARD S3 스피커
CASTLE CLASSIC 시리즈의 최상급 스피커로 2개의 신개발 6인치 카본 우퍼와 동사 고유의 1.25인치 모듈러스 폴리아미드 돔 트위터를 장착한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밸런스 감각을 중시한 음악성있는 음색이 매력적이며, 자연스레 형성되는 음장위에 윤기있게 울려퍼지는 중역의 밀도감이 좋은 스피커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90만원이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4. 어쿠스틱 에너지 AE3 reference MK2 스피커
명석함과 유연함을 겸비한 북셀프 AE1 mk3에 스케일과 응답특성을 더욱 개선시킨 3웨이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하단에 장착되어 저역을 담당하는 6.5인치 더블우퍼는 중고역 유닛과 완벽히 일치된 속도감과 빠르게 반응하는 광대역의 베이스를 확보하여 낮은 레벨에서도 순도높은 해상도를 표현 해주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늠름하고 우아한 음색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미러 광택의 두꺼운 피아노 도장, 우퍼부의 다이어프램, 그리고 중량급 메탈로 이루어진 베이스 플레이트에서 노이즈와 공진을 배제한 치밀한 설계와 예술적인 감각까지 느낄수 있습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5. 알베도(ALBEDO) HL-2.2 스피커
이탈리아 Albedo사의 중급 모델로 예술적 감각의 아름다운 인클로저에 고성능 세라믹 드라이버와 Albedo의 독창적인 설계기술이 투입된 슬림형 2웨이 스피커입니다.
동사의 독창적인 기술인 헬름홀라인(The Helmholine system)을 근간으로 아큐톤사의 5인치 세라믹 우퍼와 1인치 세라믹 트위터가 탑재되었습니다.
풍부한 정보량에 과장된 음이 전혀없는 정밀한 음의묘사와 더불어 아큐톤 특유의 치밀한 사운드를 들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00만원이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6. 폴크 오디오(POLK AUDIO) LSiM 703 북셀프스피커
폴크오디오 최상급라인 LSiM 시리즈의 북셀프 스피커로 체리마감의 견고한 인클로저에 1인치 링라디에이터 트위터와 3.25인치 수퍼셀 미드레인지, 그리고 6.5인치 수퍼셀 미드/우퍼등 3웨이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폴크오디오의 특허기술 'PowerPort Bass Venting'이 적용되어 톨보이 스피커다운 효율적인 베이스 응답특성을 보여주며, 개량된 링 라디에이터 트위터의 초고역(40khz) 재생이 가미되어 탄력있는 저역과 광대역의 윤기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전시품 1조 120만원에 판매합니다.

47. 오디움(AUDIUM) COMP-3 스피커
2007년 독일에서 설립된 AUDIUM은 하이엔드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다운파이어링 방식의 OVAL 우퍼를 조합하여 현대적으로 해석된 풀레인지 사운드와 어쿠스틱 사운드의 생생한 현장감을 추구하는 스피커브랜드 입니다.
MODEL COMP 3는 3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7.5인치(150 x 230 mm) OVAL 우퍼가 장착된 북셀프 스피커입니다.
풀레인지 특유의 유연하고 매끄러운 질감의 음색을 중심으로 놀라울 정도의 오픈된 스테이징 감이 가미된 정확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스피커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5만원입니다.

48. 트라이앵글(Triangle) DELTA 스피커
풍부한 음색과 아름다운 고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프랑스 트라이앵글의 상급라인 Signature 시리즈의 플로어스탠딩 스피커입니다.
3웨이 4유닛 구성으로 리드미컬한 음악적 조합과 다이내믹의 표현력등 풍부한 음장으로 거침없는 사운드의 재생이 가능하며, 맑고 투명한 사운드와 입체적인 음장감등에서 뛰어난 장점을 발휘하는 스피커입니다.
미국 STEREO PHILE지 A클래스에 선정된 스피커입니다.
전시품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0만원입니다.

49. 탄노이 Kensington GR 스피커
탄노이 프레스티지 시리즈 Kensington의 신형 모델 'GR'(Gold Reference) 입니다.
Prestige GR 시리즈는 개선된 원목합판 인클로저를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듀얼 콘센트릭 유닛은 새로운 HF 압축 다이어프램과 신소재 콘, 업그래이드된 크로스오버 네트워크등 디자인과 사운드면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룬 제품입니다.
Kensington GR은 10인치 Alnico Gold Reference Dual Concentric 유닛이 탑재되었으며, 메인 콘덴서에는 영국 ICW 사제의 최고급 ClarityCap과 고품질 필름 콘덴서가 조합되었고 스피커단자는 WBT 넥스젠 바인딩포스트가 장착되었습니다.
탄노이의 최첨단 기술이 투입된 최고급 듀얼 콘센트릭 유닛과 크로스오버 네트워크, 독점적 매력을 지닌 Prestige 시리즈의 고전적인 인클로저 디자인이 적용된 Kensington GR 은 보다 학장된 저역과 유연한 감촉의 목질감이 실린 격조높은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1600만원이며, 유선상으로 가격절충 가능합니다.----신품1대 1450만원에 판매합니다.

50. 탄노이 PRECISION 6.1 스피커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현대적인 프리미엄 디자인과 정확성이 뛰어난 우수한 음악적 표현력, 높은 리얼리즘의 충실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탄노이 신형 Precision 시리즈의 2웨이 북셀프 스피커입니다.
튤립 웨이드 가이드와 광대역 트위터 유닛으로 새롭게 설계된 6인치 듀얼 콘센트릭 드라이버가 사용되었으며, 세련된 아름다움을 지닌 블랙 하이그로시 마감의 곡면형 인클로저는 모던하고 정교하게 디자인되어 현대의 다양한 환경에 조화를 이루며 신선한 음이탈과 정확한 이미징, 디테일한 고역과 탄력있는 중저역을 얻을수 있습니다.
AURA NOTE 류의 올인원 제품이나 소출력 진공관 앰프의 매칭으로 뛰어난 서브 시스템을 구축할수 있으며, 여유로운 울림과 밝은 분위기의 성숙한 탄노이 사운드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5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전시품 1대 100만원에 판매합니다.

51. 탄노이 Legacy Eaton 스피커
70년대에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던 탄노이 HPD 시리즈가 오리지널 인클로저 디자인을 답습하면서 최신버젼의 듀얼콘센트릭 드라이버와 신기술이 투입되어 Legacy 시리즈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10인치 듀얼콘센트릭 유닛을 탑재한 Eaton 스피커는 프레스티지 시리즈의 스털링이나 턴베리 GR에 탑재된 동일한 구조의 유닛이며, 높이 55cm, 폭 38cm의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북셀프타입의 모델이지만 10인치 듀얼콘센트릭 유닛은 저음의 양감에 전혀 불만이 없으며, 오히려 탄력적인 저음으로 대편성이나 빅밴드 사운드의 분리도가 매우 뛰어납니다. 보컬의 우수한 성량과 현악기의 질감을 멋지게 묘사하는 스피커입니다.
정식수입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6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52. 엘락(ELAC) Concentro M 스피커
창립 90주년을 맞아 의욕적으로 선보인 엘락(ELAC)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스피커입니다.
50kHz의 초고역을 재생하는 5세대 V-JET 트위터와 크리스탈 멤브레인 미드레인지가 결합된 VX-JET 동축유닛과 4개의 9인치 ‘AS’(Aluminum Sandwich) 콘우퍼를 장착한 3웨이 6유닛구성의 대형기입니다.
최상급기 'CONCENTRO'에 비해 비교적 작은 리스닝룸을 고려해 설계되었습니다.
음의 존재감을 리얼하게 표현하면서 지극히 자연스런 광대역을 재생하는 스피커로 당당한 스테이지와 음장표현, 조형적인 음의 미학을 추구하는 음의 밸런스등 독일 ELAC의 노하우와 정밀도를 고스란히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글로스 마감입니다.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4500만원입니다.

53. 탄노이 Autograph Mini GR 스피커
4인치 듀얼 콘센트릭 유닛을 장착한 탄노이 Prestige GR 시리즈의 북셀프 스피커입니다.
육각구조의 우드 인클로저는 작지만 모던하고 정교하게 디자인되어 현대의 환경에 조화를 이루며 듀얼 콘센트릭 드라이버는 신선한 음이탈과 탄력있는 중저역을 얻을수 있습니다.
소형 올인원 제품이나 소출력 진공관 앰프의 매칭으로 뛰어난 서브 시스템을 구축할수 있으며, 여유로운 울림과 밝은 분위기의 성숙한 탄노이 사운드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54. AR(Acoustic Research) 3A 스피커
인기모델 AR 3A의 후기형 모델입니다.
밀폐형 12인치 우퍼의 박력있는 저역과 화사한 중고역으로 어쿠스틱 재즈와 보컬에 장점이 있습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0만원입니다.

55. 저먼 피직스 Unicorn Custom 스피
저먼 피직스(German Physiks)의 전방위 지향 드라이버 카본형 DDD(Dicks Dipole Driver) 유닛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상급모델입니다.
청취공간의 모든위치에서 뛰어난 공간감을 형성하고, 부드럽고 생기있는 음색이 우아하게 울려퍼지듯 들려주며, 음악적 심도감을 리얼하게 표현해주는 스피커입니다.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44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5,939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