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AVR-S960H AV 리시버앰프(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AVR-S960H AV 리시버앰프(전시품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2건 조회 1,173회 작성일 22-05-11 14:01

본문

판매가격 : 8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AVR-S960H AV 리시버앰프(전시품세일) 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중급 AV유저에게 추천되어지는 신형 AV 리시버앰프입니다.
Dolby Atmos, Dolby Atmos Height Virtualization Technology, DTS:X 및 DTS Virtual:X뿐 아니라 모든 영상부분에서 8K/60Hz 및 4K/120Hz 패스스루 같은 최신 HDMI 사양을 통해 무결점의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합니다.
고음질 오디오를 위해 전면 USB 포트를 통한 다양한 파일을 재생하거나 Wi-Fi, Bluetooth, HEOS 무선 멀티룸 음악 스트리밍 기술을 통해 Spotify®, Deezer, Tidal 등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출력은 145와트이며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는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0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AV 리시버의 무서운 변화가 가져온 사용자 편리성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데논 AVR-S960H AV 리시버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기에 조금 더 빠르게 제품에 대한 정보로 이야기하려고 한다.

기본적인 주요 사양은 간단하게,
주요 기능에 대한 세부적인 부분은 팩트만,

DENON AVR-X960H 8K AV 리시버

가정에서 소규모 극장과 같은 공간에서 공연장이나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채널당 145W 출력을 지니고 있으며, 7.2채널 8K 울트라 HD AV 리시버라는 부분에서 홈시어터를 준비하는 입장에서 고민할 부분이 없이 선택해야 하는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데논 AVR-S960H AV 리시버를 추천할 수 있다.

Dolby Atmos, Dolby Atmos Height Virtualization Technology, DTS:X 및 DTS Virtual:X 사운드 지원으로 몰입감, 입체 서라운드,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지원한다.
데논 AVR-S960H는 8K/ 60Hz 및 4K/ 120Hz 패스스루 사용이 가능한 최신 HDMI 지원으로 보다 더 편리하고 뛰어난 3D 오디오 시스템으로 완벽하게 지원하는 AV 리시버가 된다.

편리성, 그리고 편리성.. 데논 AVR-S960H
와이파이, 블루투스, HEOS 무선 멀티룸 음악 스트리밍과 아마존, 구글, 애플 음성 제어 기능으로 어떤 기기와 환경에서 고음질 음악 감상은 물론 편리한 사용성까지 겸비한 AV 리시버가 된다.

AV 리시버는 디지털 기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오디오 장치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AVR-S960H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오디오에 대한 모든 호환성을 지니고 있는 리시버라고 할 수 있는데, 아날로그 감성의 위한 턴테이블 사용자를 위한 전용 포노 단자와 무선 스트리밍의 디지털 음악 라이브러리로 대표하는 ROON 인증받은 고음질 지원이 되는 테스트 인증으로 대표할 수 있다.
블루투스, 와이파이 환경에서 다양한 고음질 감상도 가능하고, 라디오 감상도 뛰어난 음질로 가능한 AV 리시버이다.

전면 USB 단자는 MP3와 고음질 WAV, FLAC, ALAC, DSD 2.8/ 5.6MHz의 오디오 재생이 가능하고, Amazon Alexa, Google Assistant 및 Apple Siri 음성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데논 AVR-S960H AV 리시버는 독립적인 7개의 앰프 구조로 145W 출력을 자랑하는 동시에 8K, eARC 지원이 되는 HDMI 단자를 지니고 있어 고사양의 TV나 모니터, 프로젝터와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게 된다.
HDCP 2.3 지원이 되는 HDMI 6개 입력단자와 2개의 출력 단자가 있어서 원하는 데로, 필요한 데로, 내 맘대로 사용하며 즐길 수 있는 홈시어터 구성에서 꼭 필요한 AV 리시버이다.

입문용, 중급용, 상급용 그러지 말고 데논 AVR-S960H 입니다.

AV 리시버는 단순하게 가격대 가지고 입문용, 중급용, 상급용 이야기를 하는데, 사실 가격으로 제품에 대한 수준을 나누는 것은 사용자에게 다른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데논 AVR-S960H AV 리시버는 입문용, 중급용, 상급용으로 나눠지지 않는 홈시어터 시스템으로 필요한 홈시네마 환경을 위해 선택하면 되는 좋은 AV 리시버이다.

좋은 AV 리시버를 찾는다면"네 논 AVR-S960H입니다."

독립적인 출력 앰프를 사용하고 있고 낮은 임피던스 드라이버 기능으로 스피커로 출력되는 음의 균형을 잡아 완벽한 사운드 분리로 입체 서라운드를 만들어 주게 된다.
아직 에코 미터 사용은 하지 않았지만, 일반적인 부분에서 전력 소비를 줄여주는 부분 만큼 출력이 낮아지고 늦은 시간 사용 시 그 가치는 더 높게 판단할 수 있을 거 같다.

데논의 궁극의 8K / 60Mz 와 4K / 120Hz 패스스루는 현재 사용하는 4K 환경이나 사용하게 되는 8K 환경에서 완벽하게 대응하는 것에 큰 목적이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EARC 지원, 8K HDMI 사양/ 8K UHD HDCP2.3 프로세싱, 돌비애트모스 지원, HDR/ 돌비 비전, 다이내믹 HDR 지원은 AV 리시버가 제공할 수 있는 영상 소스 지원으로 게임기, TV, 프로젝터, 모니터 등 모든 기기에서 완벽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현재까지도 AV 리시버와 충돌적인 호환에서 문제 되는 부분이 있다.
데논 AVR-S960H도 출시되고 인스톨 되면서 다양한 브랜드 TV와 모니터, 프로젝터 관계에서 HDMI 호환성에서 어느 정도 완벽함이 될지는 모르지만, 케이블 호환성 문제만 아니면 완벽한 호환성에 대해서 예감할 수 있을 거 같다.

필자는 4K, EARC, 8K 제품의 HDMI 연결 시 일반적인 케이블보다 광 HDMI 케이블 사용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권하는 입장이다.

데논의 110년 오디오 이야기를 이어가는 AVR-S960H는 위에 소개한 기능 외에도 초보자를 위한 빠른 설정 기능과 스마트 TV 연결성, 블루투스, 와이파이, 에어플레이 2, HEOS, 음성 제어, 앱 제어, 오디오 튜닝 보정 기술 등을 갖추고 있다.

샘플로 도착하면 보다 자세한 제품 이미지와 세부적인 기능에 대해서 다시 소개하기로 하면서 오늘 데논 AVR-S960H 8K 지원이 되는 AV 리시버 소개 글은 마무리하려고 한다.

현명한 오디오 선택은 제품에 대한 기능을 알고 선택하는 것과 모르고 선택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24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5,819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