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프 여러가지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앰프 여러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1건 조회 1,266회 작성일 19-11-22 11:40

본문

판매가격 : 1,0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앰프 여러가지 판매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직거래시 카드결제나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발행 가능합니다.

010-8615-1858 또는
poohlover4364@hanmail.net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 네임 UNITIQUTE 올인원시스템
컴팩트한 사이즈에 고해상도 음악 파일, 인터넷 라디오, FM튜너, 네트워크 음악, UPnP 서버, iPod/MP3 플레이어, Wi-Fi 스트리밍 등 다양한 음악을 재생할수 있는 'All-in-One'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개방적이고 탁월한 사운드의 양감, 네임만의 깔끔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

2. 마란츠 PM-10 인티앰프
마란츠 신형 프리미엄 인티그레이트형 앰프의 최고급 레퍼런스 모델입니다.
스위칭 파워앰프모듈이 적용되어 고속화된 파워부의 증폭회로는 200와트/8옴의 대출력을 실현하였으며, 마란츠의 기술력인 HDAM SA3가 적용된 프리앰프 회로, 입력부에서 출력부까지 완벽한 풀밸런스 설계로 엄선된 부품들이 단순하면서도 최적화된 구조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높은 구동력이 확보되어 분리형앰프 수준의 깊이있는 스케일감으로 대형스피커를 정밀하게 제어하며, 실체감이 또렷한 음악 전달력을 실감할수 있습니다.
성능좋은 MM/MC 포노단과 밸런스 입력(XLR*2 RCA*4), 톤콘트롤 기능에 별도의 프리앰프와 파워앰프로 운용이 가능하며, 스피커는 2조 열결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3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전시품 신품1대 395만원에 판매합니다.

3. 티악 AI-1000 인티앰프
TEAC/ESOTERIC의 신모델 Distinction Series의 인티앰프입니다.
알루미늄 절삭판넬의 세련된 디자인과 부드러운 조작감, 성숙하고 여유감이 더해진 중후한 음색에 85와트/8옴 출력으로 가격대비 뛰어난 만족도를 얻을수 있어 입용으로 폭넓게 추천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프리아웃 출력단 있으며, 바이패스 단자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 사이러스 LYRIC 올인원 네트워크 시스템
매력적인 디자인과 함께 230와트/6옴 출력으로 CD재생및 네트워크, 블루투스, 와이파이, 에어플레이, 다양한 고음질 음원들을 스트리밍 재생하는 올인원 시스템입니다.
아나로그 입출력과 헤드폰앰프, 디지털입력(코엑셜,옵티컬), FM튜너등 대부분의 소스들을 LYRIC 시스템 한대로 즐길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및 부속물 있으며,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0만원입니다.

5. 로그 오디오(ROGUE AUDIO) TEMPEST III 인티앰프
철저한 음질위주의 설계로 충실한 전원부와 논리적인 기구설계를 갖추어 완성도를 높인 로그 오디오의 상급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입니다.
KT88관 4개를 사용 삼극관 모드시 45와트/8옴, 울트라리니어 모드시 90와트/8옴 출력을 내며, 부드러운 중역과 음색의 풍부함등 전형적인 진공관 사운드와 넓은 대역에 디테일한 표현력, 입체적인 현대 사운드를 훌륭히 겸비한 유려하고 우아한 사운드를 들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모콘 지원하며 포노단 옵션은 없습니다.
정식 수입품에 한해 무상 A/S 3년 보증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6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전시품 1대 330만원에 판매합니다.

6. 에소테릭 AZ-1 인티앰프
슬림한 라운드형의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순수한 음질을 추구하는 50와트/8옴 출력의 디지털 앰프를 내장한 인티앰프입니다.
강력한 하이파이 사운드와 고해상도 24비트 DAC가 내장되어 iLINK, 동축, 광디지털 입력으로 PC 등 고음질의 외부 오디오 소스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음색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기능뿐만 아니라 만듦새나 음의 퀄리티 모두 충분한 만족감을 줄수있는 매력적인 시스템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9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7. 에소테릭 C-03 프리앰프
풍부한 표현력과 다이내믹, 압도적인 음악적 표현력을 추구하는 'MASTER SOUND WORKS'의 구상에 의해 설계된 에소테릭의 하이엔드급 프리앰프입니다.
철저히 좌우채널을 분리한 듀얼 모노럴 설계와 이상적인 전원공급을 위한 좌/우 독립된 전원트랜스, 최고의 정밀도를 구축하는 'QVCS' 볼륨회로, 8N 고순도 내부 배선과 하이그래이드 부품을 고강도 샤시에 담아 간결함과 고급화를 일관한 제품입니다.
암흑과도 같은 정숙함을 지니면서 명료한 음상과 음장, 안정된 밸런스에 풍부한 약동감등 높은 완성도의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및 부속물 있으며,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8. 인테그라 RDC-7(up) AV 프로세서
THX Ultra2, DTS-ES, THX SURROUND ES에 대응하는 최고의 멀티채널 프로세서로 APOGEE 사의 지터-클럭회로와 Wolfson사 최고레벨의 오디오 DAC를 채용함으로써 영상과 음질모두 하이엔드 프로세서의 능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업그레이드(2) 버젼으로 신형인 RDC-7.1과 HDMI를 제외한 대부분이 비슷한 사양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12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9. 사이러스 8A DAC 인티앰프(신동품)
CYRUS AMP 8 시리즈의 신형 모델입니다.
70와트/8옴 출력과 6계통의 RCA 아나로그 입력단자 외에 USB를 비롯한 COAX, OPT 디지털 입력단자를 갖추어 일반적인 디지털 소스기나 USB를 통해 양질의 PC 오디오를 구현할수 있는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자리에서 쉽게 세팅이 가능하며,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작지만 고급스러운 만듦새, 탁월한 스피드와 디테일한 해상도가 장점이며, 저역의 다이내믹스도 보강되어 하이파이 입문기로 강력히 추천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 있으며,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0. 피셔 Coronet 100T 진공관 튜너/프리앰프
피셔의 결이고운 질감과 온화하고 부드러운 미음을 들려주는 튜너 내장형 프리앰프입니다.
FM 스테레오 분리용 MPX-65 모듈 장착되어 있습니다.
우드케이스는 없습니다.
전압 11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5만원입니다.

11. 누포스(NUFORCE) 레퍼런스 P-9 프리앰프(극상품)
초광대역의 평탄한 주파수 특성과 극한의 댐핑팩터, 매우낯은 왜곡률등, 하이엔드적인 우수한 스펙으로 자연스러운 음색과 완벽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누포스의 최상급 프리앰프입니다.
독자적 회로구성의 콤펙트하게 모듈화를 현실화한 선진적인 디자인과 하이파워에서도 와이드하고 플랫한 사운드에 높은 투명도와 다이내미즘을 가진 음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독특하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리모컨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및 부속물 있으며,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입니다.

12. 사이러스 PRE VS2 + MBLOCK + PSX-R 앰프세트(블랙)
PRE VS2 프리앰프, MBLOCK 모노블럭 파워앰프, PSX-R 파워서플라이 3대 구성입니다.
140와트/8옴(240와트/4옴)의 대출력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사이러스의 최상급 앰프입니다.
작지만 고급스러운 만듦새, 탁월한 스피드와 디테일한 해상도가 장점이며, 저역의 다이내믹스도 보강되어 ATC나 TOTEM 등의 고성능 북셀프 스피커와 최적의 매칭을 이루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6대 일괄 380만원이고 개별판매는 문의바랍니다.

13. 린(LINN) CLASSIK MOVIE 올인원 시스템
CD DVD 튜너 5.1채널 앰프가 통합된 ALL IN on E 제품입니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최적의 홈시네마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LINN의 스위칭 전원부를 사용한 2채널 음악재생에도 하이 퀄리티의 사운드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블랙색상 제품은 픽업 메커니즘 신품으로 교체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블랙 190만원입니다.

14. 유니슨 리서치 UNICO DUE 인티앰프
두개의 12AX7 진공관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타입 A클래스 100와트 출력의 유니슨 리서치 중급 인티앰프입니다.
진공관의 질감과 솔리드스테이트의 강력한 구동력을 결합시켜 빠른 스피드와 임팩트 진공관의 뜨거운 열기를 포함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설계의 인티앰프입니다.
출중한 스피커 구동력과 진공관의 질감, A클래스 구동의 풍요로움을 완성시킨 제품으로 순도높은 미음과 충분한 해상도를 갖고 있으면서도 아나로그 사운드의 유연하고 따뜻한 질감을 들을수 있습니다.
포노단과 바이패스, USB 입출력단 내장되어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9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5. 린 AV 5105 파워앰프
고성능 스위칭 모드 전원방식으로 채널당 100와트/8옴 출력의 품격높은 음을 추구한 LINN 의 중급 파워앰프입니다.
중용의 온도감과 밸런스 좋은 음색으로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무리없이 울려주며,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더할나위 없는 스피커 구동력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입니다.----14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16. 데논 PMA-800NE 인티앰프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데논의 중급 인티앰프로 견고한 디자인에 개방적이고 깨끗한 사운드로 만족할만한 음질을 만들어주는 신형모델입니다.
85와트/4옴 출력으로 입문용으로 폭넓게 추천할수 있는 제품이며, 생기 넘치고 안정감있는 사운드와 디자인등 모든면에서 비약적인 향상이 이루어진 새로운 스텐더드 모델입니다.
MM/MC 포노단 내장되어 있으며, 톤콘트롤 기능과 디지털입력 4계통(광*3, 동축*1) 지원합니다.
스피커는 2조 연결가능합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만원입니다.

17. 에소테릭 C-03X 프리앰프(신동품)
풍부한 표현력과 다이내믹, 압도적인 음악적 표현력을 추구하는 'MASTER SOUND WORKS'의 구상에 의해 설계된 에소테릭의 신형 하이엔드급 프리앰프입니다.
철저히 좌우채널을 분리한 듀얼 모노럴 설계와 이상적인 전원공급을 위한 좌/우 독립된 전원트랜스, 최고의 정밀도를 구축하는 'QVCS' 볼륨회로, 8N 고순도 내부 배선과 하이그래이드 부품을 고강도 샤시에 담아 간결함과 고급화를 일관한 제품으로 기존모델 C-03이 비해 상급 C-02 프리앰프와 동일한 "ESOTERIC-QVCS" 가변볼륨회로가 탑재되었습니다.
암흑과도 같은 정숙함을 지니면서 명료한 음상과 음장, 안정된 밸런스에 풍부한 약동감등 높은 완성도의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7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8. 사이러스 Streamline 2 네트워크 플레이어
컴퓨터나 nas에 있는 음원을 24bit/196khz의 고음질로 재생하며, 최고급 D/A 컨버터와 인티앰프가 합쳐진 all-in-one 솔루션 제품입니다.
N-REMOTE 액정 리모컨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피씨와 함께 편리하게 음원을 검색 제어할수 있으며, wav, flac, mp3등 여러가지 음원을 고품위의 하이파이 사운드로 즐길수 있습니다.
세 개의 동축(Coaxial), 두 개의 광(Optical), 그리고 하나의 USB로 총 6개의 디지털 입력단을 제공하며, 후면에 장착된 USB-A 입력단은 아이폰등 애플 디바이스와 직접 연결이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30만원입니다.-------------20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19. 마란츠 NR-1609 AV 리시버앰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AV유저의 입문용으로 추천되어지는 신형 AV 리시버앰프입니다.
4K UHD, 블루투스, HLG, HDR등 최신사양을 지원하며, 간편한 설정으로 AV시스템을 최적화 할수 있습니다.
7.2채널 50와트/8옴 출력의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는앰프입니다.
포노단 내장되어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만원입니다.

20. 데논 PMA-1600NE 인티앰프
견고한 디자인과 합당한 가격, 매력적인 사운드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스트바이'모델 PMA-1500 시리즈의 신형 모델로 상위모델 PMA-2500ME 앰프에 탑재된 PCM 384kHz/32bit, DSD 11.2MHz까지 지원되는 USB DAC 기능을 적용하여 PC나 다양한 디지털 소스기로 간단한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충실한 전원부에 새롭게 개발된 Advanced Ultra High Current (UHC)-MOS 출력단등 상급기에 버금가는 물량투입과 구조설계로 여유로운 스피커 구동이 가능하며, 박진감 있는 표현력과 우아하고 섬세한 음을 겸비해 오케스트라의 광대한 스케일감과 여성보컬의 섬세하고 매끄러운 음까지 무리없이 컨트롤 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MM/MC 포노단 내장하고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33만원입니다.

21. 유니슨 리서치 TRIODE 25 진공관 인티앰프
EL34 진공관을 채널당 2개씩 사용, 3극관 출력시 25와트, 5극관 접속시 45와트 출력, 매끄러운 디자인에 이탈리아제다운 포인트를 강조하면서 EL34 진공관의 아름답고 결이고운 질감과 기분좋은 미음을 들려주는 유니슨 리서치의 신형 인티앰프입니다.
진공관 명문 유니슨 리서치의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신세대 제품다운 명석함과 리얼함을 함께 공유하고 있는 실력기입니다.
입력단은 USB 입력단을 포함한 RCA 4계통, 리모컨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3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신품1대 390만원에 판매합니다.

22. 패스(PASS LABS) XP-12 프리앰프
패스의 최신 라인업 point 8 시리즈 파워앰프와 함께 완성된 XP 시리즈 프리앰프의 최신형 프리앰프입니다.
확실한 전원부의 보강, 볼륨콘트롤 소자의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최상급기 XS preamp의 아나로그회로가 적용되어 미세영역의 해상도와 음장공간의 확장, 약동적인 음의 표현력등 전체적인 음의 완성도가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농밀한 중음역의 매력있는 사운드를 재현해 내는데 뛰어난 앰프로 정평이 있는 넬슨 패스의 사운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으며, 청명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밀도높은 음상표현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전시품 1대 580만원에 판매합니다.

23. 패스(PASS LABS) XP-22 프리앰프
패스의 최신 라인업 point 8 시리즈 파워앰프와 함께 완성된 XP 시리즈 프리앰프의 최신형 프리앰프입니다.
전원부와 본체를 독립시킨 2샤시 구성은 기존모델 XP-20과 같지만 확실한 전원부의 보강이 이루어졌으며, 상위모델 XP-30의 볼륨단, 레퍼런스급 XS 프리앰프의 아나로그회로가 적용되었습니다.
농밀한 중음역의 매력있는 사운드를 재현해 내는데 뛰어난 앰프로 정평이 있는 넬슨 패스의 사운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으며, 청명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밀도높은 음상표현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4. 아캄 SOLO NEO 뮤직시스템
매력만점의 미려한 디자인에 탄탄한 오디오 성능을 지닌 'All-in-One'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진 모던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CD와 튜너 앰프, 그리고 PC와 MP3, 인터넷 라디오등 다양한 소드에 대응 가능한 ALL IN on E 제품으로 스피커만 연결하면 간단하게 고품위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입니다. -----전시품 1대 180만원에 판매합니다.

25. 마란츠 M-CR511 네트워크 리시버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인터넷라디오, 온라인 음악서비스, 블루투스, 컴퓨터/NAS 음악 파일 스트리밍등 다양한 음악소스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채널당 60와트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2개의 USB 단자, 아나로그 AUX 입력단자와 광 디지털입력, 헤드폰과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박스만 오픈한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2만원입니다.

26. AVM COMPETITON 인티앰프
독일 AVM 사의 인티앰프입니다.
70와트/8옴 출력에 독일제품답게 우수한 해상력과 강력한 드라이브 능력을 갗추고 있으며, 풍부한 스케일에 중량감있는 사운드로 하베스나 프로악 중급 스피커와 매칭시 풍윤한 질감에 당당한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0만원입니다.

27. 마크 레빈슨 no.20.6 모노블럭 파워앰프
90년대 생산된 제품으로 pure A급 100와트의 완벽한 구동력과 질감표현등 매니어들 사이에선 아직도 명기로 손꼽히는 파워앰프입니다.
음악의 아름다움을 충실히 이끌어내는 몇 안되는 제품입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00만원이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8. 사이러스 PRE VS2 + X-POWER + PSX-R 앰프세트
PRE VS2 프리앰프, X-POWER 모노블럭 파워앰프, PSX-R 파워서플라이 3대 구성입니다.
140와트/8옴(240와트/4옴)의 대출력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사이러스의 최상급 앰프입니다.
작지만 고급스러운 만듦새, 탁월한 스피드와 디테일한 해상도가 장점이며, 저역의 다이내믹스도 보강되어 ATC나 TOTEM 등의 고성능 북셀프 스피커와 최적의 매칭을 이루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6대 일괄 43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개별판매시 PRE VS2 프리앰프 100만원, X-POWER 모노블럭 파워앰프 200만원, PSX-R 파워서플라이 1대 45만원입니다.

29. 데논 PMA-520AE 인티앰프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데논의 엔트리급 인티앰프로 견고한 디자인에 개방적이고 깨끗한 사운드로 만족할만한 음질을 만들어주는 PMA-500 시리즈의 신형모델입니다.
70와트/4옴 출력으로 입문용으로 폭넓게 추천할수 있는 제품이며, 생기 넘치고 안정감있는 사운드와 디자인등 모든면에서 비약적인 향상이 이루어진 새로운 스텐더드 모델입니다.
MM 포노단 내장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실버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7만원이고 DCD-520AE(30만원)와 함께 판매가능합니다.

30. 마란츠 M-CR612 네트워크 시디 리시버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CD 재생, DM, DAB/DAB+, 인터넷라디오, 온라인 음악서비스, 블루투스, 컴퓨터/NAS 음악 파일 스트리밍등 다양한 음악소스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채널당 60와트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USB 단자, 아나로그 AUX 입력단자와 광 디지털입력, 헤드폰과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7만원입니다.

31. 패스(Pass Labs) XA-160.8 모노블럭 파워앰프
독창적인 신설계 드라이버 회로에 미세영역에서 최대 출력까지 전혀 무리없는 웅대한 표현력을 지닌 Pure A class 160와트 출력의 신형 XA Point 8 시리즈 모노럴 파워앰프입니다.
A클래스의 독특한 질감을 가진 뉘앙스 풍부한 사운드에 모노럴 앰프의 양호한 분리감에서 오는 다이내믹한 음악표현과 심도깊은 사운드 스테이지, 로우 레벨에서도 정확히 들려오는 감각적인 질감표현 능력등, 음악의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충실히 이끌어내면서 대형 파워앰프의 안정된 동작과 당당한 스케일을 얻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100만원이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전시품 신품1조 2450만원에 판매합니다.

32. 사이러스 6A DAC 인티앰프(신동품)
CYRUS AMP 6 시리즈의 신형 모델입니다.
40와트/8옴 출력과 6계통의 RCA 아나로그 입력단자 외에 USB를 비롯한 COAX, OPT 디지털 입력단자를 갖추어 일반적인 디지털 소스기나 USB를 통해 양질의 PC 오디오를 구현할수 있는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자리에서 쉽게 세팅이 가능하며,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작지만 고급스러운 만듦새, 탁월한 스피드와 디테일한 해상도가 장점이며, 저역의 다이내믹스도 보강되어 하이파이 입문기로 강력히 추천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는 없지만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3. 마란츠 HD-AMP1 인티앰프/DAC
콤팩트한 사이즈의 우아한 원목마감 샤시에 D/A컨버터를 내장한 마란츠의 신형 인티앰프입니다.
뛰어난 성능을 갖춘 스위칭 파워앰프를 탑재해 70와트/4옴의 강력한 출력을 내며, D/A컨버터부는 고성능 사브레 DAC를 내장하여 384kHz/32bit 고음질 오디오 뿐 만 아니라 DSD2.8MHz, 5.6MHz 및 11.2MHz 포맷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전원공급과 마란츠 고유의 HDAM-SA2 모듈, 디지털 필터링 (MMDF)으로 이 가격대에서는 단점을 찾을수 없는 뛰어난 올라운드 성능과 사운드 퀄리티를 갖추었습니다.
아나로그 입력은 RCA 2조, 디지털입력은 5계통, 헤드폰단자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5만원이며, HD-CD1 시디피는 55만원입니다.

34. 자작 300B 파워앰프
내부배선 최고급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초단관 텔레풍켄 각인 ECC82, 출력관 풀뮤직 골드라벨 선별관 매치드 300B, 정류관은 슈광 274관입니다.
매우 깨끗하게 그려주는 각 악기의 음상표현과 무대의 사실적인 표현등, 300B의 뛰어난 음색과 음악성을 잘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고급 사양의 부품과 완벽한 하드와이어링으로 제작된 앰프입니다.
볼륨단자가 있어 소스기와 직결 가능합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0만원입니다.

35. 매킨토시 50W-2 진공관 파워앰프
1950년대 초기에 팔표된 매킨토시 초기형 제품으로 전원부와 출력부가 분리된 4BOX 구성이며, 6L6 출력관을 사용한 채널당 50와트 출력의 파워앰프입니다.
진공관은 모두 구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의 우드케이스에 담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전원부와 출력부 시리얼번호 모두 일치하며, 전문가에게 오버홀 마친 상태입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580만원입니다.

36. 데논 RCD-N9 네트워크 시디 리시버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CD 재생, DM, DAB/DAB+, 인터넷라디오, 온라인 음악서비스, 컴퓨터/NAS 음악 파일 스트리밍등 다양한 음악소스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채널당 65와트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USB, AUX 입력단자와 디지털입력, 헤드폰과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0만원입니다.------------전시품 1대 50만원입니다.

37. 캐리(CARY) CAD-805 AE 진공관 파워앰프
1989년 창립자인 Dennis Had에 의해 설립되어 20여년동안 진공관 앰플리파이어 분야에서 부동의 리더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Cary Audio의 모노블럭 파워앰프입니다.
CAD-805 모델의 anniversary Edition 시스템으로 드라이브단에 300B, 출력관은 845 진공관이 사용되었으며 제로 피드펙(zero feedback) 설계로 클래스 A급(Triode) 증폭 방식의 50와트 출력을 갖춘 파워앰프입니다.
1% 메탈 필름(Metal Film)콘덴서 Cardas사의 골드 필름과 호일(Gold Film/Foil)등 최상급 부품들이 투입되었으며, 최적의 상태로 바이어스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삼극관만이 가지고 있는 포근하고 순수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면서 A클래스 50와트의 다이내믹함을 함께 겸비한 하이엔드급 파워앰프로 대형스피커의 매칭에서도 플래그쉽 파워앰프의 충실한 밀도감과 진공관의 깊이있는 질감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스피커 터미널은 이상적인 임피던스 매칭을 위해 4, 8, 16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운드솔루션에서 수입/보급되는 신형모델이며, 출력관은 211과 845 진공관 두가지 모두 제공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8. AURA NOTE 올인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CD와 튜너 앰프를 일체화시켜 PC와 MP3까지 연결가능한 ALL IN onE 제품으로 크롬도금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하게 음악감상을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심플한 조작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가볍게 사용할수 있으며, 폭넓은 음악에 무리없이 다가가는 밸런스 좋은 음악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원박스 부속물 있으며,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만원입니다.

39. 마란츠 PM-KI RUBY 인티앰프
마란츠 프리미엄 인티그레이트형 앰프의 신모델로 마란츠의 40여년동안 사운드마스터를 담당햇던 켄이시와타에 의해 정교하게 튜닝된 제품입니다.
스위칭 파워앰프모듈이 적용되어 고속화된 파워부의 증폭회로는 100와트/8옴(200W/4Ω)의 고출력을 실현하였으며, 마란츠 특유의 디스크리트 모듈인 HDAM SA3가 적용된 하이스피드 프리앰프 회로등 전면적인 개량을 실현한 업그레이드 모델입니다.
깨끗하고 개방적인 음장전개가 이 제품의 매력이며, 실체감이 또렷한 음악 전달력을 실감할수 있습니다.
성능좋은 MM/MC 포노단 내장되어 있으며, 별도의 프리앰프와 파워앰프로 운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80만원입니다.

40. 로텔 RB-1582 파워앰프
유니크한 스타일의 알루미늄 패널과 충실한 전원부를 비롯 새로운 기술을 투입한 로텔 15시리즈의 신형 파워앰프입니다.
대용량 전원부를 토대로 채널당 200와트/8옴(댐핑펙터 1000)의 강력한 출력으로 저 임피던스 스피커에서도 충분한 구동력을 지니고 있으며, 호쾌하고 타이트한 저음의 마력감과 신뢰할만한 사운드 밸런스를 묘사하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이고 RC-1580 프리앰프는 180만원입니다.
시디피 프리 파워 일괄 가격절충 가능하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1. 일렉트로콤파니에(ELECTROCOMPANIET) AW250R 파워앰프
중량급바디에 우아한 컬러, 듀얼 모노구조로 강력한 전원부를 갖춘 채널당 250와트/8옴 출력의 스테레오 파워앰프입니다.
순도높은 음과 빼어난 투명도가 돋보이며, 충실한 전원부에 힘입은 구동력으로 다이내믹 레인지가 넓은 오케스트라의 투티에서도 압도적인 에너지와 입체적인 음장감의 파워를 얻을수 있습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2. B&O(Bang & Olufsen) Beosound 4 + Beolab 6000 시스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FM튜너, 시디, SD 메모리카드, 앰프가 통합된 뮤직시스템입니다.
모던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폭넓은 음악에 무리없이 다가가는 밸런스 좋은 음악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옵션 리모컨 포함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3. 에소테릭 A-02 파워앰프
에소테릭의 프로 스튜디오용 파워앰프 설계의 노하우가 투입된 MSW(Master Sound Works) AB Class 증폭 방식의 200와트/8옴 출력(2대를 사용한 BTL 모드시 800와트/8옴), 은색의 두랄루민 절삭가공 샤시에 대용량 전원부와 철저한 듀얼모노 구성으로 투명한 질감과 풍부한 감성표현을 연출하는 파워앰프입니다.
탄탄한 음의 골격을 유지하면서 매우 안정적인 대역밸런스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맑고 깊은 음장감, 강력한 드라이브능력, 유연함이 깃든 웅대한 표현력등 톱그레이드 모델다운 정교한 만듦새와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100만원입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4. 로텔 RC-1580 프리앰프
유니크한 스타일의 알루미늄 패널과 충실한 전원부를 비롯 새로운 기술을 투입한 로텔 15시리즈의 신형 프리앰프입니다.
밀도있는 중역을 바탕으로 섬세한 감촉과 음악적 에센스를 깔끔하게 묘사해주며, 프리앰프의 역할에 있어 딱히 결점이 띄지 않는 가격을 초월한 성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다양한 편리기능과 MM.MC 포노단 내장되어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이고 RB-1582 파워앰프는 180만원입니다.
시디피 프리 파워 일괄 가격절충 가능하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5. 미메티즘(MIMETISM) 15.2 인티앰프
구미와 유럽에 데뷔하여 높은 평가를 얻었던 제품으로 견고한 만듦새와 더불어 충실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입니다.
전원부와 밸런스 증폭회로등 모든요소에서 분리형 앰프와 대등한 수준의 지극히 호화로운 회로구성이 돋보이며, 180와트/8옴 360와트/4옴 출력으로 스피커를 약동적으로 구동시키며 밸런스가 좋은 광대역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아나로그 입력은 RCA 4계통 XLR 2계통이며, 프리아웃 출력은 RCA, XLR 각 1조씩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50만원이고 동사의 20.1 시디피는 400만원입니다.

46. 로그 오디오(ROGUE AUDIO) CRONUS 진공관 인티앰프
철저한 음질위주의 설계로 충실한 전원부와 논리적인 기구설계등 상급기 TEMPEST III와 공통된 설계를 채용한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입니다.
EL34관 4개를 사용 55와트/8옴 출력을 내며, EL34 진공관의 아름답고 결이고운 질감과 기분좋은 미음, 넓은 대역의 디테일한 표현력, 입체적인 현대 사운드를 훌륭히 겸비한 유려하고 우아한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리모콘 지원하며 포노단 있습니다.
정식 수입품에 한해 무상 A/S 3년 보증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7. 데논 PMA-30 디지털 인티앰프
콤펙트 사이즈의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던 인기제품으로 DAC 및 헤드폰 앰프, 블루투스(Bluetooth)를 탑재한 풀 디지털 인티앰프입니다.
본체는 공간에 따라 수직/수평으로 설치가 가능해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클래스D 40와트/4옴 출력의 디지털앰프가 탑재되었습니다.
DAC부는 광 디지털×2, 동축 디지털×1 입력단이 있고 블루투스가 지원되며 DSD 재생은 5.6MHz, 리니어 PCM은 최대 192kHz/24bit를 지원합니다.
그외에 아나로그 입력단자와 헤드폰 단자까지 내장되어 있습니다.
소형앰프이지만 뛰어난 스피커 구동력과 매끄러운 음색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만원입니다.----전시품 신품 1대 30만원에 판매합니다.

48. 데논 PMA-2500NE 인티앰프
견고한 디자인과 합당한 가격, 매력적인 사운드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스트바이'모델 PMA-2000 시리즈의 신형 모델입니다.
상위모델 ‘SX11’ 시리즈에 사용되었던 PCM 384kHz/32bit, DSD 11.2MHz까지 지원되는 USB DAC 기능을 탑재하여 PC나 다양한 디지털 소스기로 간단한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충실한 전원부에 새롭게 개발된 Advanced Ultra High Current (UHC)-MOS 출력단등 상급기에 버금가는 물량투입과 구조설계로 여유로운 스피커 구동이 가능하며, 박진감 있는 표현력과 우아하고 섬세한 음을 겸비해 오케스트라의 광대한 스케일감과 여성보컬의 섬세하고 매끄러운 음까지 무리없이 컨트롤 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MM/MC 포노단 내장하고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10만원입니다.

49. 패스(Pass Labs) INT-60 인티앰프
독창적인 신설계 드라이버 회로에 미세영역에서 최대 출력까지 전혀 무리없는 세밀하고 정확한 표현력을 지닌 A class 60와트 출력의 신형 인티그래이티드 앰프입니다.
새로운 라인업 XA Point 8 시리즈의 기술을 계승한 부드러운 감촉의 질감묘사와 저임피던스 스피커를 여유있게 울리는 탁월한 스피커 구동력등 PASS LABS의 매력이 그대로 응축된 제품입니다.
밸런스 입력 2계통을 포함한 4계통의 입력단을 갖추었고 프리아웃 단자와 파워인풋 단자가 있어 별도의 프리앰프와 파워앰프로 운용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9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50. 에코(EKCO) EV-55ST 진공관 파워앰프
KT88 진공관을 사용 채널당 55와트 출력(트라이오드 모드시 28와트), 옆우드패널의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브리티쉬 제품다운 포인트를 강조한 EKCO의 파워앰프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저능률 스피커도 유유히 드라이브하는 출중한 구동력과 투명한 음장과 왜곡이 없는 순수한 울림에 있어 단순한 진공관 앰프라는 틀을 뛰어넘는 각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입력단은 RCA 2계통, 스피커는 2조(A/B)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20만원이고 전시품 1대 280만원에 판매합니다.

51. 티악(TEAC) AI-503 인티앰프
USB DAC와 헤드폰 앰프, 블루투스(Bluetooth)를 탑재한 인티앰프입니다.
앰프부는 아이스파워 클래스 D(ICEpower Class-D) 파워앰프 모듈을 탑재하여 채널당 40와트(4옴) 출력으로 작은사이즈이지만 고해상도의 여유있는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기존모델에 비해 아사히전자 AK4490을 탑재해 USB DAC기능이 강화되었으며, PCM 384kHz/32bit, DSD 11.2MHz 지원하고 디지털 필터는 PCM 4종류, DSD 2종류를 제공하여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친근한 파워미터창과 견고한 만듦새, 상급 브랜드인 에소테릭의 기술력을 적절히 이양한 제품으로 좁은공간의 데스크파이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발휘하는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0만원입니다.

52. 마란츠 SR-8012 AV앰프
마란츠 AV리시버 라인업의 최상급 모델로 고급사양의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우수한 만듦새와 마란츠의 기술력이 집약된 205와트/11.2채널의 최고의 서라운드 사운드는 물론이고 순수 스테레오 음악재생에도 설득력있는 음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40만원입니다.

53. 데논 RCD-N10 네트워크 시디 리시버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CD 재생, DM, DAB/DAB+, 인터넷라디오, 온라인 음악서비스, 블루투스, 컴퓨터/NAS 음악 파일 스트리밍등 다양한 음악소스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채널당 65와트/4옴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USB 단자, 아나로그 AUX 입력단자와 광 디지털입력, 헤드폰과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종류입니다.
전시품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만원입니다.

54. 데논 DRA-800H 네트워크 리시버
100와트/8옴 출력의 2채널 하이파이앰프가 내장되어 있으며, TV, 게임 콘솔, 턴테이블, CD 플레이어, 블루투스 및 USB포트, 네트워크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는 다기능의 통합형 스테레오 네트워크 리시버입니다.
탁월한 안정성의 균형잡힌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며, 포노단을 포함한 아나로그 입력단과 고성능 DAC까지 갖추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음악감상을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8만원입니다.

55. 온쿄 TX-SR703 AV 앰프
24/192 DAC 디지털 입출력, HDMI, 비디오입출력, 튜너기능, 포노단, 32BIT DSP , THX 인증등 영화적인 성능과 하이파이적인 성능을 모두 만족할수 있는 온쿄의 중급 AV 리시버앰프입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만원입니다.

56. 유니슨 리서치 SINFONIA Annivrsary 진공관 인티앰프
KT88 진공관을 사용한 파라 싱글엔드 회로설계로 채널당 pure A class 30와트 출력, 우드패널의 매끄러운 디자인에 이탈리아제다운 포인트를 강조하면서 투명하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SINFONIA의 25주년 기념 Anniversary 모델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저능률 스피커도 유유히 드라이브하는 출중한 구동력과 투명한 음장과 왜곡이 없는 순수한 울림에 있어 단순한 진공관 앰프라는 틀을 뛰어넘는 각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입력단은 RCA 5계통이며, 리모컨 지원합니다.
Anniversary 모델은 보다 여유있는 출력트렌스와 금빛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동도금 상판에 출력관과 초단관 모두 Gold Lion Genelex 선별관이 기본장착 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57. 데논 AVR-S750H AV 리시버앰프 전시품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중급 AV유저에게 추천되어지는 신형 AV 리시버앰프입니다.
Dolby Atmos, DTS의 차세대 입체음향 솔루션인 DTS:X™및 DTS Virtual:X® 기술을 지원하며, 모든 영상부분에서 Dolby Vision, HDR10, HLG 및 eARC 프로세싱을 통해 무결점의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고음질 오디오를 위해 전면 USB 포트를 통한 다양한 파일을 재생하거나 HEOS 무선 멀티룸 음악 스트리밍 기술을 통해 Spotify®, Deezer, Tidal 등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출력은 140와트이며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는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만원입니다.

58. 유니슨 리서치 SIMPLY ITALY 진공관 인티앰프
투명하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유니슨리서치 SIMPLY의 신모델입니다.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마무리된 최신버젼으로 개량된 부품들이 정교하게 리파인되어있습니다.
출력관은 EL34 싱글로 pure A 클래스 12와트 출력이며 EL34 진공관의 아름답고 결이고운 질감과 기분좋은 미음을 들려주며 신세대 제품다운 명석함과 리얼함을 함께 공유하고 있는 실력기입니다.
입력단은 RCA 5계통, 리모컨 지원합니다.
초단과 출력관 모두 자사선별 텅솔(TUNG-SOL) 신관 매치드 페어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20만원입니다.

59. 캐리 SLI-100 진공관 인티앰프
출력 및 댐핑능력이 뛰어난 KT150 진공관을 장착한 캐리(CARY)의 신형 인티앰프입니다.
초단은 6922, 드라이브단은 6SN7 진공관을 사용하였으며, 울트라리니어 방식으로 채널당 100와트의 대출력을 뽑아내는 앰프입니다.
우아한 곡선미가 인상적인 KT150 진공관의 장점인 풍부한 음상전개와 탄력적인 저역을 기반으로한 광대역의 스테이지가 특징이며, 섬세한 고역의 디테일 표현력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0만원입니다.

60. 데논 AVR-X2500H AV 리시버앰프
최고 수준의 음질은 물론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까지 갖춘 통합형 네트워크 리시버로 DTS의 차세대 입체음향 솔루션인 DTS:X™ 기술을 지원하며, 4K 60Hz 입출력을 지원과 비디오 업스케일도 가능해 무결점의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합니다.
95와트/8옴/7.2채널의 고출력과 최고의 스펙으로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으며, 영화적인 성능과 하이파이적인 성능을 모두 만족할수 있는 뛰어난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70만원입니다.

61. 데논 AVR-X540BT AV 리시버앰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AV유저의 입문용으로 추천되어지는 신형 AV 리시버앰프입니다.
4K UHD, 블루투스, HDR등 최신사양을 지원하며, 간편한 설정으로 AV시스템을 최적화 할수 있습니다.
130와트/6옴 출력의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는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이며, 전시품 1대 30만원에 판매합니다.

62. 마란츠 SR-8001 AV 리시버
마란츠 AV리시버 라인업의 상급 모델로 고급사양의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우수한 만듦새와 125와트/7채널의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는 물론이고 순수 스테레오 음악재생에도 설득력있는 음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0만원입니다.

63. 데논 AVC-X8500H AV앰프
최고 수준의 음질은 물론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까지 갖추었으며, 최대 260와트*13.2채널의 본격적인 홈시어터 환경을 구축할수 있는 데논 최상급 AV앰프입니다.
Dolby Atmos, DTS의 차세대 입체음향 솔루션인 DTS:X™및 및 Auro-3D 기술을 지원하며, 모든 영상부분에서 Dolby Vision, HDR10, HLG 및 4K Ultra HD를 지원하는 8개의 HDMI 입력과 3개의 출력으로 무결점의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합니다.
충실한 물량투입과 최고의 스펙으로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으며, 영화적인 성능과 하이파이적인 성능을 모두 만족할수 있는 뛰어난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95만원입니다.

64. 에코(EKCO) EV-80M 진공관 모노블럭 파워앰프
출중한 구동력과 음악적 밸런스가 매우좋은 KT120 진공관을 사용한 에코(EKCO)의 모노블럭형 파워앰프입니다.
채널당 80와트 출력(트라이오드 모드시 55와트)으로 뛰어난 다이나믹스와 높은 음압레벨에서도 스피커를 자유롭게 컨트롤 할수 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인 파워앰프입니다.
입력단은 RCA 2계통, 스피커는 2조(A/B)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00만원이고 전시품 1대 500만원에 판매합니다.

65. 켄우드 KC-991 프리 + KM-991 파워 + GE-891 이큐 + KT-591 튜너세트
150와트 출력, 포노단 있으며, 리모컨은 없습니다.
스피커는 2조 연결가능합니다.
전압 220/110 프리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일괄 25만원입니다.

66. 콘라드존슨 MV-50 진공관 파워앰프
생김새는 투박하지만 국내에는 어느정도 우수성을 인정받은 모델입니다.
4개의 EL34 출력관으로 채널당 45와트 출력, 4,8,16옴 연결가능합니다.
콘라드존슨 진공관 앰프 특유의 자연스러운 공간감과 따스한 색채표현, 탄력있는 선율선과 적절한 다이내믹을 유연하게 연결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0만원입니다.

67. 데논 AVR-X3500H AV앰프(전시품세일)
가격대비 최고 수준의 음질은 물론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까지 갖춘 통합형 네트워크 리시버로 Dolby Atmos, DTS의 차세대 입체음향 솔루션인 DTS:X™및 및 Auro-3D 기술을 지원하며, 모든 영상부분에서 Dolby Vision, HDR10, HLG 및 HDCP 2.2 프로세싱을 통해 무결점의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합니다.
데논 특유의 과감하고 넓은 음장 안에 평탄하면서도 충실한 밸런스가 장점이며, 영화적인 성능과 하이파이적인 성능을 모두 만족할수 있는 뛰어난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80만원입니다.

68. 데논 AVR-X250BT AV 리시버앰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AV유저의 입문용으로 추천되어지는 신형 AV 리시버앰프입니다.
4K UHD, 블루투스등 최신사양을 지원하며, 간편한 설정으로 AV시스템을 최적화 할수 있습니다.
130와트/6옴 출력의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는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7만원입니다.

69. 데논 AVR-2308 AV 리시버
풍부한 기능과 차분하고 강력한 퍼포먼스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데논의 중급 AV 리시버앰프입니다.
가격대비 완벽한 물량투입과 최고의 스펙으로 영화적인 성능과 하이파이적인 성능을 모두 만족할수 있는 뛰어난 앰프입니다.
HDMI는 1.3a버젼이며, 기존 컴퍼넌트 컴퍼지트의 아날로그 영상을 1080P로 업스케일링 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및 부속물 있으며,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5만원입니다.

70. 데논 D-T1 올인원시스템
스피커, CD플레이어, FM튜너,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을 지원하며, 15와트/6옴 출력의 앰프가 내장된 매력만점의 'All-in-One'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헤드폰단자와 아나로그 입력,디지털입력(optical)단자 지원하며, 좁은공간에서 솝쉽게 사용할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3만원입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80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5,975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