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PMA-2500NE 인티앰프(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PMA-2500NE 인티앰프(전시품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1건 조회 1,787회 작성일 21-02-24 12:21

본문

판매가격 : 1,55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15 일)
최종접속일 : 2024-04-18 09:53:54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PMA-2500NE 인티앰프(전시품세일)입니다.

견고한 디자인과 합당한 가격, 매력적인 사운드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스트바이'모델 PMA-2000 시리즈의 신형 모델입니다.
상위모델 ‘SX11’ 시리즈에 사용되었던 PCM 384kHz/32bit, DSD 11.2MHz까지 지원되는 USB DAC 기능을 탑재하여 PC나 다양한 디지털 소스기로 간단한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충실한 전원부에 새롭게 개발된 Advanced Ultra High Current (UHC)-MOS 출력단등 상급기에 버금가는 물량투입과 구조설계로 여유로운 스피커 구동이 가능하며, 박진감 있는 표현력과 우아하고 섬세한 음을 겸비해 오케스트라의 광대한 스케일감과 여성보컬의 섬세하고 매끄러운 음까지 무리없이 컨트롤 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MM/MC 포노단 내장하고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55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DAC 모드가 탑재된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고해상도 오디오용 USB-DAC가 탑재되어 있고 하이엔드 모델의 “단순하고 정돈된” 엔지니어링 설계의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160 W (4 ohm) 출력 2개
새로운 쇼트키(Schottky) 배리어 다이오드가 장착된 고급 UHC (Ultra High Current)-MOS 싱글 푸시 풀 회로 파워 앰프
DAC 마스터 클록 설계

최대 384 kHz/32비트의 고해상도 오디오와 11.2 MHz DSD용 USB-B 입력
USB-B의 고주파 컴퓨터 노이즈를 제거하는 디지털 아이솔레이터
소스와 샘플 레이트를 표시하는 노이즈가 적은 OLED 디스플레이
디지털 오디오 회로와 디스플레이를 꺼서 퓨어 오디오를 재생하는 아날로그 모드
Advanced AL32 Processing Plus
원치 않는 진동을 최소화하는 직접 기계 접지 구조(Direct Mechanical Ground Construcntion)
독립 블록 6개로 노이즈를 제거하는 새시 구조
LC (Leakage-cancelling) 마운트 트윈 변압기
아날로그와 디지털 회로에 개별적으로 전원을 공급하는 주 변압기
고해상도 음원을 지원하는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 재생
정밀하게 조절 가능한 고급 볼륨 조절기
디지털 광학 입력 2개 및 디지털 동축 입력 2개
고성능 MM 및 MC 포노 이퀄라이저 입력 앰프
프리미엄 실버 선택 가능

Denon은 하이파이 컴포넌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면서 하이파이 오디오 기술을 축적, 개선 및 전파하는 보기 드문 오디오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 설계된 2500NE는 수십 년간 축적된 Denon 기술과 지식을 계승한 베테랑 엔지니어와 실력있는 젊은 엔지니어가 같이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PMA-2500NE 성능은 Denon의 이전 PMA-2000 시리즈 성능을 넘어섭니다. 최고의 품질 구축, 독창적인 Denon 기술 및 최신 연결성으로 PMA-2500NE는 사운드 기술의 진정한 마스터피스입니다. 후면 USB-B 입력과 내장된 고품질 D/A 컨버터로 PMA는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고해상도 파일(최대 384kHz/32비트)과 DSD (최대 11.2MHz)를 우수한 음질로 재생합니다. PMA는 오디오가 원음 그대로 재생되도록 디지털 입력 회로나 노이즈가 적은 디스플레이와 같은 사용하지 않는 모든 부분을 끌 수 있는 아날로그 모드를 탑재하고 있어 아날로그 입력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고급 UHC-MOS 싱글 푸시풀(Single Push-pull) 회로

섬세한 사운드와 역동적인 사운드 사이에서 균형이 잘 잡힌 사운드를 출력하기 위해 PMA-2500NE는 싱글 푸시 풀 구성으로 충분한 전류를 만드는 UHC-MOS (Ultra High Current-MOS) FET를 탑재하여 음악적 섬세함부터 강인 전류까지 소리 범위 전체에서 출력 스테이지의 강력한 선형성을 제공합니다. 강인 전류를 병렬로 고정시키는 여러 앰프 기기 구동 기술로 기기간 성능 불일치로 인해 발생하는 사운드가 혼탁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한 Denon은 사운드의 섬세한 뉘앙스가 넘치는 음악을 표현하기 위해 기기 1쌍이 실행하는 증폭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PMA-2500NE는 고전압, 대용량 UHC-MOS FET (피크 전류 210A)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듀얼 FET + 캐스케이드 부트스트립 연결로 온도 안전성을 개선시키면서 UHC-MOS의 정전압을 유지하여 UHC-MOS의 강력한 음향 특성을 그대로 전달합니다.

고속 서멀 피드백 회로

파워 앰프의 UHC-MOS와 온도 보정 트랜지스터 외에 PMA-2500NE에는 파워 앰프의 드라이버 스테이지에 라디에이터(구리판)에 열을 전달하는 트랜지스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유휴 전류와 관련된 모든 기기가 열을 전달하므로 유휴 전류가 보다 안정화되어 사운드 선명도와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고게인 앰프 구조

보다 직접적인 신호 경로를 위해 앰프 회로를 기존 2 스테이지 구성에서 싱글 스테이지의 고게인 파워 앰프로 변경했습니다. 오디오 신호가 통과하는 기기 수를 줄이고 신호 경로를 최대한 단축시켜 사운드가 고음질로 재생됩니다. 파워 앰프 출력 스테이지의 보호 회로도 향상되었습니다. 파워 트랜지스터 온도 변화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류 리미터를 제거하여 구동 스테이지 트랜지스터 전류 용량이 1.5A에서 2.0A로 향상되었습니다. 그 결과 앰프의 즉시 전류 공급 용량이 기존 설계에 비해 약 2배(110A)로 향상되었고, 스피커 구동성도 획기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댐핑 팩터: 700 이상, 20 Hz ~ 20 kHz).

DC 앰프 회로

입력부터 출력까지 액티브 서보 회로와 커플링 콘덴서를 모두 제거하여 “단순하고 정돈된” 회로 설계를 철저하게 구현했습니다. 직류(DC)가 매우 안정되는 앰프 회로를 위해 DC 서보 회로에 콘덴서와 레지스터가 있는 단순한 패시브 회로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듀얼 FET + 캐스케이드 부트스트랩 연결을 사용하는 FET 차등 입력 앰프 회로를 다시 검사하여 기존 설계와 비교 시 DC 특성이 개선되었고 낮은 범위에서도 보다 안정적으로 재생됩니다.

견고한 전원 공급 회로

PMA-2500NE에는 LC 마운트 시스템에 반대 방향으로 마주보게 장착된 변압기가 2개 있어 자속, 소음원, 변압기의 누설의 상호 영향을 없앴습니다. Denon이 자체적으로 설계한 대용량 전해질 콘덴서는 정류, 저손실, 저노이즈용으로 사용되고, 고속 쇼트키(Schotty) 배리어 다이오드는 정류기 회로에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깨끗한 전류가 충분하게 공급됩니다. “단순하고 정돈된” 회로 구성을 위해 다이오드 유닛과 블록 콘덴서 사이의 연결 유닛을 제거하여 파워 앰프의 전류 공급 라인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습니다. 매우 두꺼운 OFC 소재 배선을 파워 라인에 사용하여 임피던스를 감소시켰습니다.

6블록 새시 구성

PMA-2500NE 새시는 포노 이퀄라이저와 입력 회로, 볼륨 제어 회로, USB-DAC 회로, 증폭 회로, 전원부 및 제어부 등 6개의 개별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시는 1.6mm 두께 강철판으로 제작되어 외부 진동으로부터 신호 회로를 보호하고 회로간 상호 간섭 효과를 제거합니다.

MM/MC 포노 이퀄라이저

PMA-2500NE에는 MM과 MC 카트리지 모두 입력되는 포노 이퀄라이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포노 이퀄라이저는 고게인입니다. 또한 회로판 패턴의 루프가 음질에 나쁜 효과를 줄 수 있는데 “단순하고 정돈된” 설계로 이러한 나쁜 효과가 현저하게 감소되었습니다. PMA-2500NE의 MM/MC 전환 스위치는 푸시형에서 릴레이형으로 변경되어 회로판의 패턴을 짧게 하고 신호 루프를 작게 하여 섬세한 아날로그 신호를 고순도로 증폭시킵니다.

오디오 그레이드 아날로그 볼륨 컨트롤

PMA-2500NE에는 멀티 접점 와이어 브러시를 활용하는 오디오 그레이드 전동 볼륨 컨트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Denon이 지속적으로 사용해 온 아날로그 볼륨 컨트롤이 입력 버퍼 회로에 필요하지 않게 되어 회로 구성이 디지털 볼륨 제어보다 단순해졌습니다. 노브를 기존 노브 보다 2.5배 두껍게 알루미늄으로 제작하여 무게가 무거워졌고 이를 통해 기계적인 진동이 억제되었습니다.

직접 기계 접지 구조

전원 섹션은 1.6mm 두께의 강철판 3장으로 제작된 하부 새시에 견고하게 장착되어 있으며 PMA-2500NE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쪽에 히트 싱크가 있어 무게 중심이 잘 잡혀 있으며, 음질에 영향을 주는 원치 않는 진동을 예방하는 이상적인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원 변압기 무게를 지탱하는 피트, 히트 싱크와 새시는 BMC (Bulk Monitoring Compound)로 단단하게 제작되었고, 진동을 더 흡수하기 위해 피트에 고밀도 펠트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11.2 MHz DSD와 384 kHz/32비트 PCM을 지원하는 USB-DAC

PMA-2500NE에는 고해상도 11.2 MHz DSD와 384 kHz/32비트 PCM 입력 신호를 지원하는 USB-DAC 기능이 있습니다. DSD 전송은 ASIO 네이티브 재생과 DoP (DSD Audio over PCM Frames)를 지원합니다. 컴퓨터 클록 대신에 PMA-2500NE의 마스터 클록이 비동기식 전송을 제어하므로 전송 시 지터가 없습니다. PMA-2500NE에서 사용되는 D/A 컨버터는 DCD-2500NE와 동일한 최상급 DAC Burr Brown PCM1795이므로 384 kHz/32비트와 DSD가 선명하면서 고음질 사운드로 출력됩니다.

디지털 아이솔레이터

PMA-2500NE에는 고속 디지털 아이솔레이터가 장착되어 있어 USB로 연결된 컴퓨터나 PMA-2500NE 디지털 입력의 고주파 노이즈로 인해 음질에 나쁜 영향을 주는 요소를 제거합니다. 데이터는 IC 칩의 코일을 통해 자기적으로 전송되므로 입력과 출력은 전기적으로 절연됩니다. 디지털 오디오 회로와 D/A 컨버터 사이의 신호 라인을 절연시키면 나쁜 영향을 미치는 D/A 컨버터를 통과한 아날로그 오디오 회로의 고주파 노이즈가 제거됩니다. 또한 PMA-2500NE에는 디지털 회로 전용 전원 변압기가 있어 전원으로부터의 노이즈를 차단합니다. 또한 디지털 입력 회로는 1.6mm 두께의 강철판으로 제작된 변압기 베이스 아래에 위치하고 있어 아날로그 오디오 회로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384 kHz/32비트 PCM 입력을 지원하는 Advanced AL32 Processing

PMA-2500NE에는 디지털 입력에 대해 Denon만의 데이터 보간 알고리즘을 활용하고 고해상도 384 kHz/32비트 PCM 신호 입력을 지원하는 최신 아날로그 파형 복제 기술인 Advanced AL32 Processing Plus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알고리즘은 대용량 데이터의 포인트 앞뒤에 있어야 하는 포인트를 삽입하여 원래 신호에 가까운 부드러운 파형을 생성합니다. 디지털 레코딩 중에 손실된 데이터를 복원하면 재생 사운드가 매우 상세하고 간섭이 없습니다. 또한 저음역이 풍부하고 원음에 충실한 사운드가 재생됩니다.

DAC 마스터 클록 설계

PMA-2500NE의 DAC 마스터 클록 설계는 클록 신호가 입력되면 DAC를 마스터로 처리하여 디지털 회로를 정확하게 동기화합니다. 마스터 클록을 D/A 컨버터(DAC) 바로 옆에 위치시켜 지터가 억제되며 D/A가 매우 정확하게 변환됩니다. 또한 반도체 작동 기준이 되는 클록 품질은 디지털 오디오 회로를 최대한으로 작동시키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PMA-2500NE에는 클록 오실레이터가 탑재되어 있어 주파수를 이동시키는 위상 노이즈가 획기적으로 감소되었습니다. 더욱이 PMA-2500NE에는 44.1 kHz와 48 kHz 샘플링 주파수 각각에 대한 클록 오실레이터가 탑재되어 있어(총 2대) 주파수 사이를 전환하면서 지터를 완벽하게 억제합니다.

아날로그 모드

"아날로그 오디오 재생 중에 오디오 모드는 전용 디지털 변압기 전원을 끄고 디지털 입력 회로 작동을 완전히 정지시켜 아날로그 섹션의 고주파 영향을 방지합니다. 또한 아날로그 모드는 형광 디스플레이를 꺼서 PMA-2500NE를 오직 아날로그 앰프로만 작동하게 합니다.
* 아날로그 모드 중에는 USB-B, 동축 디지털 및 광 디지털 입력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외부 프리앰프 입력 터미널

PMA-2500NE에는 “EXT.PRE” 입력 터미널(고정 게인 입력)이 있어 외부 프리앰프를 연결하여 PMA-2500NE를 파워 앰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리아웃으로 A/V 앰프를 연결할 때 편리하므로 같은 프론트 스피커가 있는 감상 공간을 홈 씨어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금도금 스피커 단자

PMA-2500NE 스피커 터미널은 금도금 처리되어 있어 부식되지 않으며, 장시간 연결해도 신뢰성을 잃지 않습니다. 두꺼운 스페이드와 바나나 플러그도 지원됩니다.

알루미늄 상단 리모콘으로 CD 플레이어도 조작

PMA-2500NE에는 알루미늄 상단 리모콘이 포함되어 있고, 이 리모콘으로 DCD-2500NE 및 그 외 Denon CD 플레이어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69
어제
1,327
최대
19,236
전체
11,836,122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