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PMA-60 디지털 인티앰프(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PMA-60 디지털 인티앰프(전시품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1건 조회 1,335회 작성일 22-01-21 17:11

본문

판매가격 : 55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PMA-60 디지털 인티앰프(전시품세일)입니다.

콤펙트 사이즈의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던 인기제품 PMA-50의 업버젼 모델로 USB DAC 및 헤드폰 앰프, 블루투스(Bluetooth)를 탑재한 풀 디지털 인티앰프입니다.
본체는 공간에 따라 수직/수평으로 설치가 가능해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클래스D 50와트/4옴 출력의 디지털앰프가 탑재되었습니다.
DAC부는 USB×1, 광 디지털×2, 동축 디지털×1 입력단이 있고 블루투스가 지원되며 DSD 재생은 11.2MHz, 리니어 PCM은 최대 384kHz/32bit를 지원합니다.
그외에 아나로그 입력단자와 프리아웃단자가 있으며, 헤드폰 단자까지 내장되어 있습니다.
소형앰프이지만 뛰어난 스피커 구동력과 매끄러운 음색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기품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100년 넘게 쌓아온 정밀한 오디오 재현 기술

당사는 완벽한 사운드를 엔지니어링하는 일에 1세기 이상 매진해왔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초창기에는 자사의 Hi-Fi 제품을 "정밀 오디오 컴포넌트"라고 불렀습니다. 이후로도 성능에 매진하는 접근 방식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때문에 당사의 최신 제품은 컴팩트하고 매우 세련된 스타일인 동시에 충실도가 높은 컴포넌트여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완전한 Denon의 제품이어야 합니다. Denon Design Series 소개: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진정한 Hi-Fi.

디지털 통합 스테레오 앰프

PMA-60 앰프는 컴팩트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진정한 Denon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여기에는 디지털 데이터를 아름다운 음악으로 변환하는 데 사용하는 고급 AL32 오디오 프로세싱과 같은 다년간 개발된 Denon 기술이 사용됩니다. 아날로그 및 디지털 연결뿐만 아니라 Bluetooth®를 사용하면 컴퓨터나 휴대용 장치에서 오디오 스트리밍이 훨씬 간편해집니다. 고음질 오디오를 원한다면 USB-B 입력이 있는 이 앰프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채널당 50W 출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스피커에 적합합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한된 공간에도 적합하며 PMA-60을 세로로 놓을 수도 있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의 방향은 놓는 방향에 따라 조정됩니다.

강력하고 섬세한 사운드

고급 앰프 섹션에는 Qualcomm DDFA® 기술이 통합되어 있어서 컴팩트한 폼 팩터에서 놀라운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출력 스테이지 회로는 기존의 클래스 D 앰프에 비해 높은 신호 대 잡음 비와 낮은 왜곡을 구현하는 불연속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고급 앰프 시스템은 우수한 오디오 충실도와 함께 50와트에서 4옴의 높은 앰프 효율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급 멀티웨이 스피커 커넥터를 사용하면 노출 전선, 핀 커넥터 및 바나나 플러그 커넥터를 통해 스피커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Denon 오디오 프로세싱

즐겨 듣는 디지털 오디오 트랙의 궁극적인 충실도를 위해 PMA-60에는 Denon의 고급 AL32 디지털 오디오 프로세싱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enon의 프리미엄 오디오 애호가 디스크 플레이어 및 디지털 오디오 컴포넌트에 포함된 고급 AL32 프로세싱은 낮은 비트의 데이터를 완전한 32비트로 상향 변환하고, 디지털 필터링 및 노이즈 셰이핑을 적용하여 탁월한 다이나믹 레인지를 제공하고 저수준의 음질을 현저하게 향상시킵니다. 디지털 오디오 트랙을 역대 최고의 음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통한 고음질 오디오

후면 패널의 USB-B 입력을 통해 Mac 또는 PC를 PMA-60에 연결하여 고음질 오디오 트랙을 즐길 수 있습니다. PMA-60은 고음질 DSD 2.8MHz, 5.6MHz 및 11.2MHz 파일과 더불어 최대 32비트/384kHz의 고음질 PCM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DSD는 SACD의 고급 디지털 오디오 코딩 시스템입니다.) USB-A ~ USB-B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USB 입력으로 인해 유도된 디지털 잡음을 제거하기 위해 PMA-60은 디지털 앰프 및 D/A 변환 블록 앞에 전용 노이즈 차단 블록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디지털 잡음이 오디오 충실도를 저하시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NFC 및 aptX 저지연 Bluetooth

PMA-60 전면 패널의 Bluetooth 버튼을 통해 쉽고 빠르게 Bluetooth 연결을 페어링하여 휴대용 장치에서 좋아하는 오디오 트랙을 스트리밍하십시오. 더 빠른 페어링을 위해 PMA-60에는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NFC 지원 Bluetooth 장치를 활성화하고 PMA-60의 N 표시(측면 패널에 있음) 옆에 놓기만 하면 암호를 수동으로 입력하지 않고도 바로 페어링됩니다. PMA-60에는 CD 품질의 오디오 재생을 위한 최신 Qualcomm aptX 저지연 디코딩 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비디오 소스에서 오디오를 재생할 때 립싱크 문제 없이 최적의 시간 동기화가 지원됩니다.

고품질 헤드폰 출력

최고의 오디오 충실도를 위해 PMA-60에는 완전히 분리된 최종 출력 스테이지와 쌍을 이루는 고속 초저 왜곡 광대역 op 앰프가 포함된 전용 헤드폰 앰프 회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광범위한 유형의 헤드폰을 수용하기 위해 PMA-60에는 헤드폰 임피던스와 앰프 게인의 적절한 매칭을 제공하도록 저, 중, 고 임피던스 헤드폰에 맞게 3가지 설정으로 조정할 수 있는 헤드폰 임피던스 컨트롤이 있습니다. 헤드폰 잭은 프리미엄 홈 및 전문 스튜디오 헤드폰 모델과의 호환을 위한 6.3mm 커넥터입니다.

탁월하고 우아한 디자인

Denon Design Series는 부드러운 느낌의 알루미늄, 밝은 은색 톤 악센트, 글로시하고 매트한 흑색 표면이 혼합되어 빼어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선명한 OLED 디스플레이에는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아이콘과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PMA-60과 DCD-50은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사용할 때도 진가를 발휘합니다.

최고 스타일의 진정한 Hi-Fi

Design Series는 최고의 사운드와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Denon의 정교한 디지털 기술과 1세기에 걸친 오디오 엔지니어링 전문 기술을 통해서만 모든 성능을 컴팩트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결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Design Series는 아름다움과 성능이 결합된 완벽한 제품입니다. Design Series의 놀라운 사운드를 기대하세요.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92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6,087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