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DHT-S316 사운드바(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DHT-S316 사운드바(전시품세일)

작성일 22-02-08 19: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조회 1,164회 댓글 1건

본문

데논 DHT-S316 사운드바(전시품세일) 입니다.

서브우퍼, 블루투스, HDMI/ARC,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등 TV 사운드를 향상할수 있는 홈시어터 사운드바시스템입니다.
Denon 가상 서라운드 모드로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을 사용할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능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7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무선 서브우퍼, HDMI/ARC, Bluetooth,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이 지원되는 Denon DHT-S316 홈 시어터 사운드바 시스템

DHT-S316
홈 시어터 사운드바 시스템

개요

Denon DHT-S316만 있으면 TV를 홈 엔터테인먼트 센터로 탈바꿈 시킬 수 있습니다. 벽면 장착 가능한 낮은 가시성의 사운드바는 양방향 스피커와 무선 서브우퍼와 함께 충실도 높은 고품질의 사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Denon 가상 서라운드 기술이 Dolby Digital, DTS 디코딩, 그리고 어떤 볼륨에서도 선명한 대화를 즐길 수 있는 Denon 고유의 Dialogue Enhancer(대화 인핸서)를 통해 강력하고 사실적인 홈 시어터 환경을 만들어냅니다.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HDMI 케이블을 사용하여 TV를 HDMI(오디오 리턴 채널 기능 포함)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광 입력을 사용하면 추가 장치도 연결 가능합니다. Bluetooth 지원 장치와 Denon DHT-S316을 무선으로 페어링하면 좋아하는 음악을 간편하게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기능

극장 품질의 사운드

Denon DHT-S316 사운드바와 무선 서브우퍼가 제공하는 극장 품질의 사운드로 몰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듀얼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 선명한 트위터, 그리고 Dolby DTS가 로우 프로파일 디자인에서 사운드를 향상시킵니다.

ARC(오디오 리턴 채널) 기능이 있는 HDMI

DHT-S316의 ARC(오디오 리턴 채널) 기능과 단일 HDMI 케이블(기본 제공)을 통해 스마트 TV에 내장된 앱과 기타 소스에서 오디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 리모컨으로 Denon DHT-S316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Bluetooth 호환성

간편하게 좋아하는 트랙을 즐기십시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Bluetooth를 통해 DHT-S316과 페어링하면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Denon Dialogue Enhancer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이나 영화에 나오는 대화를 하나도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습니다. Denon Dialogue Enhancer는 TV 프로그램과 영화의 대화를 명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전체 볼륨을 조정하지 않고 대화 볼륨을 높일 수 있습니다.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

Denon 가상 서라운드 모드는 Dolby Digital 및 DTS 디코딩을 사용하여 Blu-ray, DVD, DVB, 기타 인코딩된 서라운드 미디어에서 홈 시네마 서라운드 사운드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첨단 심리 음향 알고리즘이 멀티 채널 홈 시어터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 시스템을 사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합니다.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바를 통해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기십시오.

간편한 설정 환경

제공된 HDMI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광 입력을 통해 DHT-S316 사운드바를 TV에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HDMI/ARC를 통해 연결되면 TV 리모컨으로 사운드바를 원활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기술 분야 최초로 100년 이상의 경력

1910년 설립된 Denon은 일본 최초의 오디오 전자제품 제작업체에서 세계 최초의 상용 CD 생산에 이르기까지 오디오 기술 분야에서 "최초"라는 오랜 전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디오 R&D 분야에 대한 투자에 집중하여 모든 청취 경험을 고려한 최신 기술과 최고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판매가격 : 27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17 일)
최종접속일 : 2024-04-20 13:06:25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댓글목록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