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레크(ENTREQ) Apollo 2012 포노케이블(DIN-RCA)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엔트레크(ENTREQ) Apollo 2012 포노케이블(DIN-RCA)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0건 조회 161회 작성일 24-01-28 15:53

본문

판매가격 : 2,5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21 일)
최종접속일 : 2024-04-24 09:42:07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엔트레크(ENTREQ) Apollo 2012 포노케이블(DIN-RCA)입니다.
실물사진입니다.

북유럽 스웨덴에 위치한 케이블 전문업체 ENTREQ는 목재의 우수성과 접지단자의 중요성을 오디오 케이블에 접목시켜 전제품 모두 수작업 공정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메이커입니다.
ENTREQ의 상급라인에 위치하는 Apollo 2012은 많은 오디오 매니어와 평론가들에게 성능을 인정받아 ENTREQ 레이블을 세계에 알리는데 공헌한 간판급 모델이며, 지금은 최상급 라인 ATLANTIS 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풍부한 정보량에 밀도있는 사운드, 거기에 자연스러운 질감과 극히 안정된 정숙함등 레퍼런스다운 음악성을 들려주는 제품으로 의문의 여지가 없이 최상의 성능을 이끌어내주는 모범적인 케이블입니다.
길이 1.65미터 DIN TO RCA 단자이며, RCA 단자부분 WBT-0102 Ag 단자로 교체되었습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80만원입니다.-----25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바야흐로 자연주의가 대세이다. 여름에 도시의 아스팔트의 열기와 콘크리트의 열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주말이 되면 나무가 울창한 자연으로 여행을 가 자연이 주는 '쉼' 을 만끽한다. 또한 이러한 자연주의를 바탕으로 젊은사람들 가운데 '북유럽 인테리어'가 굉장히 유행을 하고 있다. 추운 겨울에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고 울창한 숲을 바탕으로 나무로 만든 제품이 발달된 북유럽의 제품들은 심플하면서도 톡특한 색깔의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수 많은 오디오 브랜드 중에서도 이렇게 사람들에게 '쉼'을 주는 컨셉으로 자연에서부터 시작된 브랜드가 있다. 바로 Entreq(엔트리크)라는 북유럽 스웨덴의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농사를 짓는 설립자의 독특한 이력과 함께 자연에서부터 시작되어 모든 것이 "절제되고 차분하게"라는 철학을 가지고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제품의 디자인은 나무를 깎아서 만들고 'Ground Box'와 같은 아주 새롭고 독특한 개념의 제품들도 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이러한 생각과 철학으로 제품을 만들게 되었는지 살펴보자.

Entreq, Made in Nature

Entreq는 스웨덴에 국적을 두고 있는 오디오 관련 제품을 제작하는 업체로 대부분의 제품이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하는 업체이다. Entreq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면 다른 브랜드에서는 흉내 낼 수 없는 특별한 기술들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제품 개발에 대한 순수하고 타협하지 않는 끈질긴 노력으로 탄생되었다고 한다.

무엇보다 Entreq의 제품들은 최고의 성능을 내는 것이 첫번째 목표로 만들어졌다. 또한 자연주의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들로 음악을 재생하였을때 자연스럽게 음악에 대한 열망을 가지도록 설계되었다.

"측정할 수 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다만 중요한 것은 항상 측정할 수 없다."

Entreq는 이러한 기술과 제품들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적인 기술 개발을 하여 제품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는데, 이것은 Entreq가 가진 기술적인 역량과 이해도 덕분이다. 하지만 Entreq는 이러한 기술들보다 음악을 실제로 듣는 경험을 휠씬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한다.

Entreq의 기술력과 제품은 2012 The Stereo Times "Most Wanted Component 2012(2012 스테레오 타임즈, 가장 원하는 오디오 제품)에 선정되고, 2014 AV Magazine "Super AV Awards(2014 에이브이 매거진, 슈퍼 에이브이 수상)하는 것으로 그 제품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Entreq의 철학

"차분하게 이전에 아무도 가지 못했던 길로 가는 것"

이 문구는 대담하고 아주 넓은 범위의 목표이지만 이것은 Entreq Cable의 근본적인 본질과 정신이며, Entreq Cable이 생산하는 모든 제품의 핵심을 표현하는 문구라고 한다.
Entreq의 설립자인 Per-Olof Friberg는 농사를 짓는 것과 평생을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지는 것에 삶의 뿌리를 가지고 있다. 그의 스토리는 아주 특별하다. 그는 농부에서부터 오디오 발명가이자 설계자, 생산자로서 살아왔다고 한다.

"Mother nature(대자연)"

Entreq의 설립자 Per-Olof Friberg는 농부이자, 자연과 함께하는 사람으로 살고 있다고 한다. 이것은 환상적인 제작자인 대자연이라는 것을 깨닫게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사실 인류는 정밀함이나 적합성에 대한 능력에서 대자연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떨어진다. 대자연은 항상 물리학의 법칙을 따르고, 존재하는 목적이나 환경과의 조화 이전에 무언가를 생산하고 설계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처럼 대자연은 모든 만물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면서, 대자연이 만든 것들은 항상 사용하기에 좋고, 아주 가끔씩만 그 성질이 변경된다. 이러한 사실은 더 나은 신호를 전송하고 궁극적으로 음악의 즐거움을 이해하는 목적에 대해 Entreq가 접근하는 방식에 대해 기본적인 철학이 된다고 한다.

1980년대 이후, 농업과 병행하여, Entreq는 많은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하고 있다. 이것은 초기 자기장의 효과에 대한 연구 뿐만 아니라, 공기를 정화하는 의료-건강 제품까지 개발하고 있다고 한다.

"Music is my Passion(음악은 나의 열정이다) "

음악과 사운드를 재생하는 것은 Entreq의 설립자인 Per-Olof Friberg의 40년간의 취미였다고 한다. 그는 수십년 동안 다양한 사운드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는데, 1973년도의 "2-X 5w 테이프 레코더"를 테스트 할 때부터 그는 가능한한 최고의 사운드를 얻기 위해 노력했다고 한다. 이렇게 최고의 사운드를 얻기 위해 원인과 결과에 관한 패턴을 보기 시작하였고, 이를 통해 진동, 자기장 및 접지가 사운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이 일이 매우 흥미로워지기 시작했다고 한다.

"The long journey(긴 여행)"

Entreq는 사운드와 물리학에 대한 흥미로 시작되어 회사의 열정적인 동료들과 함께 진동, 마그네틱 댐핑, 전기, 전류의 회오리 현상 등과 같이 유니크한 현상들에 대한 솔루션을 연구하고 넓은 범위의 제품들을 개발하여 왔다.
Entreq의 대표적인 접지에 관련한 제품과 인터커넥터, 스피커 케이블, 플러그 커넥터 및 연결 부품들은 스웨덴에서 생산된다고 한다. 또한 이중에서 케이블 내부의 연결 부품은 케이블 연결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여 아주 주의 깊은 설계를 한다고 한다.
제품 테스트는 다양한 크기의 룸과 제품으로 적어도 10명 이상의 선정된 오디오파일들이 하고 있다. 그래서 어떠한 Entreq 제품도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있을 정도의 확실한 개선점이 없으면 출시되지 않는다고 한다.

"Unique Individuals(고유 한 개인)"

Entreq는 음악의 가치를 판단 할 때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켜주기 위해 서로 다른 기준과 취향을 가진 유니크한 사람들로 이루어져 판단하고 있다고 한다. 따라서 어떤 제품도 "모두에게 맞는 제품", "이 제품이 최고다"라는 인식이 없다.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 업체로서 Entreq는 소비자에게 각 개인에 맞는 유연성과 튜닝을 제공하면서 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 성향에 따라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Entreq는 가진 Ground Box의 Apollo부터 새롭게 출시된 Atlantis 라인까지 광범위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는데, Entreq 스스로 한 단어로는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사운드를 재생하는 레벨까지 만들고 있다고 한다. 하나의 시스템이 얼마나 자연스럽게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단 하나의 방법은 바로 소비자가 Entreq의 제품들을 사용해 보는것이라고 자신있게 얘기하고 있다.

Entreq 제품들의 기술적인 특징

"Nature is the best constructor ever(자연은 최고의 제작자이다)"

위와 같은 이유 때문에 Entreq는 동일한 방식으로 자사의 제품을 제작한다고 한다. Entreq의 제품을 사용한 결과는 자연스러운 사운드와 음악적 흐름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Duo negativa affirmant(이중 부정으로 긍정을 만들다)"

두번의 부정은 보통 긍정을 의미한다. '나는 알고있다'라는 표현은 '나는 그것을 모른다고 하지 않았다'와 같은 말로 표현된다. 이렇게 내용이나 메시지는 동일하지만 두 번째 표현은 부정적인 느낌과 감정을 전달한다.

Entreq의 경험으로부터 나온 이 개념은 하이파이 오디오에서도 똑같이 적용된다고 한다. 만약 유리 테이블에 오디오 기기를 설치하면 거칠고 공격적인 고음을 얻게 된다. 이러한 경우에 사람들은 보통 소리가 중립적이지는 않지만 다소 끝단이 부드럽게 되는 케이블을 통해 이러한 고음을 상쇄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러한 해결 방법은 소리가 좋게 들릴지 모르지만, 강제적인 소리와 인위적인 소리를 낼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이러한 잘못된 소리를 다른 많은 방법으로 더 보상하려고 해도, 더욱 사운드가 나빠지는 원인이 된다고 한다.

위에서 설명한 예제는 오디오를 청취하는 환경과 주변 기기가 얼마나 중요하고, 주변기기와 악세서리는 중립적인 성향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래서 Entreq는 가능한 좋은 메인 파워 케이블과 접지가 된 케이블을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왜냐하면 Entreq의 모든 제품들은 중립적인 성향을 띄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비자는 균형 잡힌 시스템에서 Entreq 제품을 사용하면 어떠한 다른 것도 첨가할 필요 없다고 한다.

Entreq Cable 제품군

Entreq Cable 제품의 특징

Shot gun Principle(샷건 원칙)
납땜 없는 연결 부분
나무로 된 Cinch 커넥터 하우징
금속의 최소 사용
코튼 케이블 절연 튜브
최적의 노이즈 억제를 위한 전용 접지선
쉴딩이 전혀 없음
마그네틱 필드와 안테나 이펙트를 최소화하는 길이 조절 가능한 케이블
어떤 보틀 넥 없이 신호가 곧바로 전송하기 위한 통합 D.I.C 접촉 기술
방사선과 마그네틱 영향을 줄이는 비대칭적인 구조

유니크한 케이블 설계

Entreq 케이블은 수 년간 고유의 케이블 개발에 매진해왔는데, 케이블의 제곱밀리미터 단위에 대한 동작 연구와 신호의 전이에 관한 것을 연구했다. 그래서 케이블과 관련한 수많은 특허들과 기술 개발로 세계적인 케이블 제품과 비교하여도 그 성능을 뛰어 넘을만큼의 케이블을 Entreq 케이블을 통해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케이블의 커넥터에 의한 영향

Entreq는 회사를 설립할 때부터 커넥터에 대해 아주 깊은 생각과 중요성을 가지고 있었다. Entreq의 가장 최근의 솔루션은 타사에서도 다뤄지지 않은 신기술이라고 한다. 이러한 기술 중 커넥터와 부품간의 연결에 대한 이슈에 대해 수십년동안 연구를 진행했고, 그 결과 이러한 솔루션을 공개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이 솔루션은 모두 Entreq 자체 제작으로 접점과 커넥터 및 그라운딩 시스템(EEDS)이 만들어졌으며, 수 많은 특허 기술로 이 기술에 대해 효과를 입증 받고 있다고 한다.

Entreq Apollo Cable Line

"To go quietly where no man has gone before, but boldly claim they have(아무도 가보지 않은 곳에 조용하고 묵묵하게 가지만, 용기있게 그 길을 가는것)"

Entreq에서 소개하는 Apollo 라인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신호 전송을 하는 케이블이라고 한다. 이러한 Apollo 라인은 Entreq 모든 제품의 연구 및 개발 과정에서 얻은 최고의 기술만을 사용한 케이블로, AC Wraps 진동 댐핑과 마그네틱 필드 컨트롤은 Entreq의 Groundbox(그라운드 박스)와 전원 관리 장치 솔루션을 통해 엄청난 양의 노이즈를 제거한다고 한다. 이러한 기술로 만들어진 Apollo 라인은 청취자를 완전히 매료 시킬 수 있는 사운드를 내어준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Apollo 라인은 최고의 레퍼런스 제품이며, 오디오파일들은 세계에서 가장 "Silence(조용한)"하며 심플하게 그 성능을 내어주는 제품이라고 한다. Apollo의 라인은 진보된 설계로 만들어졌으며, 다른 라인과 비교해 최고의 하이엔드 시스템을 갖춘 소비자에게 추천된다고 한다.

Apollo 설계 원칙

EEDS 외부 접지 배출 시스템
샷건 원칙 적용
마그네틱 영향을 줄이는 비대칭적인 구조
안테나 이펙트를 최소화하는 길이 조절 가능한 케이블
DIC(Dedicated Integrated Contacts : 통합된 접촉)
모든 접점과 스페이드는 신호 경로에 부정적인 영향을 감소시키기 위해 Entreq 자체 개발
신호 전송의 향상을 위한 특별한 구조
노이즈와 신호 간섭을 줄이긴 위한 특별한 구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42
어제
1,121
최대
19,236
전체
11,842,836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