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DCD-A110 SACD 플레이어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DCD-A110 SACD 플레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3건 조회 2,153회 작성일 22-01-15 16:13

본문

판매가격 : 2,7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9 09:48:07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DCD-A110 SACD 플레이어입니다.

정교한 S.V.H 드라이브 메커니즘과 384kHz/32비트까지 지원하는 새로운 Ultra AL32 프로세싱과 쿼드 DAC 구성으로 견고하게 설계된 데논의 110주년 Limited Edition 기념 시리즈 SACD 플레이어입니다.
데논 고유의 음의 토대가 탄탄한 흔들림없는 안정감 위에 상급기의 투명감과 공간재현능력을 갖추어 좀더 현대적인 감촉으로 유유하게 재생되며,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에서도 부드럽고 상쾌함이 더해진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70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DCD-A110
Denon의 110주년 기념 시리즈 DCD-A110 (SACD 플레이어

개요

Denon은 뛰어난 오디오 환경을 위한 110년 노력을 기념하여 Denon의 고급 S.V.H 특허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플래그십 SACD 플레이어를 선보입니다. 최상의 오디오 정확도를 위한 메커니즘. 탁월한 쿼드 DAC 구성, 고급 Ultra AL32 프로세싱, 견고한 알루미늄 피트는 기대치를 뛰어넘는 음악적 완성도를 제공합니다. 11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기념 시리즈 SACD 플레이어는 Denon만의 실버 그래파이트 색상, 5년 기본 보증, 그리고 Denon 수석 엔지니어의 승인 스탬프가 찍힌 특별한 정품 인증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특징
1910년부터 정립된 탁월한 오디오: Denon은 Limited Edition 기념 시리즈 실버 그래파이트 프리미엄 DCD-A110 SACD 플레이어를 자랑스럽게 출시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보증: Denon 수석 엔지니어가 서명한 정품 인증서와 DCD-A110에 대한 프리미엄 5년 기본 보증.

Denon 오리지널 디스크 드라이브 디자인: Denon이 특허를 보유한 고급 S.V.H 탑재. 모든 디스크에서 높은 데이터 읽기 정확도를 달성하는 메커니즘

형식에 구애 받지 않는 음악 감상: SACD/CD 재생, CD-ROM 및 DVD-ROM 재생 모두 가능하므로 아무 걱정 없이 감상할 앨범만 고르면 됩니다.

Ultra AL32 프로세싱: 오디오 신호를 부드럽게 다듬고 384kHz/32비트까지 지원하는 Denon의 특허 기술.

더욱 강력한 사운드 스테이지 경험: 새로운 쿼드 DAC 구성으로 완벽한 공간 표현과 함께 더 견고하고 디테일한 사운드를 감상하세요.

Denon Limited Edition 기념 시리즈 플래그십 SACD 플레이어에는 Denon 수석 엔지니어의 승인 스탬프가 찍힌 특별한 정품 인증서와 프리미엄 5년 기본 보증이 제공됩니다.

고음질 오디오

384kHz/32비트 Ultra AL32 프로세싱 지원

DCD-A110에는 Denon의 최신 아날로그 파형 재생 기술인 Ultra AL32 프로세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Ultra AL32 프로세싱은 데이터 보간 알고리즘을 활용하며 고음질 192kHz/24비트 PCM 신호 입력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알고리즘은 대용량 데이터에서 포인트의 전후에 있어야 하는 포인트를 보간하여 원래의 신호에 근접한 부드러운 파형을 구현합니다.

이러한 알고리즘은 원래의 컨텐츠에서 대역폭을 업샘플링하여 파형을 부드럽게 다듬고 사운드 재생 품질을 개선합니다. Ultra AL32 프로세싱은 이전 세대 프로세싱 대역폭을 두 배로 늘려 384kHz/32비트 컨텐츠를 1.512MHZ로 업샘플링합니다. 디지털 레코딩 중 손실된 데이터를 세심하게 복원함으로써 디테일이 우수하고 간섭이 없으며 정확히 로컬화되고 저대역의 표현력이 풍부하며 원래의 사운드에 충실한 재생 사운드를 얻게 됩니다.

Intel Inside - Ultra AL32 프로세싱

Ultra AL32 프로세싱에 필요한 방대한 데이터 계산을 지원하기 위해 Intel의 최신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인 Cyclone 10이 탑재되었습니다. 이 프로세서는 이미 현재 AL32 프로세싱의 고성능보다 더욱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DSD 데이터 디스크 재생 지원

DCD-A110은 CD와 Super Audio CD 외에 DSD(2.8Mhz/5.6MHz) 파일, 그리고 DVD-R/RW 및 DVD+R/RW 디스크에 기록된 최대 192kHz/24비트의 고음질 오디오 파일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D-R/RW 디스크에 기록된 최대 48kHz 샘플링 주파수의 음악 파일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오디오 컴포넌트

모든 오디오 컴포넌트는 최적의 음질을 위해 면밀하게 선택 및 최적화되었습니다. DCD-A110은 Denon 프리미엄 SACD 플레이어인 “DCD-SX1 Limited”의 맞춤형 오디오 Denon 커패시터를 물려받았습니다. 오디오 및 전원 섹션에 AMRS와 MELF 저항이 폭넓게 채택되었습니다. MELF 저항은 저전류 노이즈로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쿼드 DAC 구성

DCD-A110에는 사운드 스테이지의 더 강력하고 우수한 공간 표현을 위해 새로운 쿼드 DAC 구성이 사용됩니다. 각 DAC는 왼쪽과 오른쪽 신호 송신을 위해 Ultra AL32 프로세싱에서 발생하는 대용량 데이터를 변환합니다. 이로써 최적의 사운드를 위해 전류 출력 번들링이 가능하고 DAC의 작동 주파수 제한을 뛰어넘어 탁월한 오디오 퀄리티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저 노이즈 수준이 개선되어 컨텐츠의 샘플링 주파수에 따라 S/N 비율이 4dB ~ 6dB(PCM은 6dB, DSD는 4dB) 개선되고 그에 따라 총 고조파 왜율도 개선됩니다. 마지막으로, DCD-A110은 기존 연산 증폭기의 포스트 필터 회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Denon의 사운드 전문가가 세심하게 선택한 맞춤 튜닝된 오디오 부품을 사용한 완전한 개별 필터 스테이지가 탑재되어 탁월한 오디오 품질과 광범위한 사운드 품질을 달성합니다.

DAC 마스터 클럭 디자인

정확도는 성능에 있어 중요하므로 DCD-A110에는 주파수 사이를 전환하며 지터를 철저히 억제할 수 있는 두 개의 클럭 오실레이터가 각 샘플링 주파수당(44.1kHz 및 48kHz) 하나씩 장착되어 있습니다. 고품질 클럭은 4-오디오 DAC 작동의 기준이며 디지털 오디오 회로가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합니다.

더 깨끗한 마스터 클럭을 직접 DAC로 공급하기 위해 DCD-A110에는 3-상태 버퍼 유형 멀티플렉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수정 오실레이터에서 공급되는 마스터 클럭 신호는 한 번만 버퍼 회로를 거쳐 DAC로 전달되어 18fs(펨토초 = 1015초)의 지터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독립적인 디지털 및 아날로그 전원 공급

신호의 특성이 상이함에도 불구하고 상호 간섭과 노이즈를 없애기 위해 디지털과 아날로그 회로를 위한 전원 공급 장치는 서로 완전히 독립되어 있습니다.

아날로그 오디오 회로를 위한 완전 분리형 전용 전원 공급 장치

DCD-A110 아날로그 전원 공급 회로에는 D/A 컨버터 이후 아날로그 오디오 회로의 전원 장치에 사용되는 오리지널 Denon 대용량(3300µF) 블록 커패시터를 사용하여 오디오에 최적화된 완전 분리형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DCD-A110에는 고출력 양극성 접합 트랜지스터, 완전 분리형 전압 레귤레이터 회로, 높은 사운드 품질의 전해 커패시터, 폴리페닐렌 황화물 커패시터와 같은 맞춤 부품이 사용됩니다. 특별하게 설계된 이와 같은 부품은 Denon이 엄선된 제조업체와 함께 광범위한 반복적 청취 테스트를 통해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부품은 깨끗하고 견고하면서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실현하며 결과적으로 강력한 토대와 섬세한 디테일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고급 S.V.H. 메커니즘,Denon 오리지널 디스크 드라이브 디자인

DCD-A110의 디스크 드라이브에는 Denon 고급 모델에서 물려받은 고급 S.V.H(Suppress Vibration Hybrid) 메커니즘이 탑재됩니다. 과도한 전류 및 노이즈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신호 경로의 길이가 최소한으로 단축되고 회로가 소형화되었습니다. 각 부품은 강성을 높이기 위한 상부 패널의 동판, 디스크 트레이의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그리고 메커니즘 브래킷의 2mm 두께 강철과 같은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고질량의 진동 저항 속성이 개선되고 공명 지점을 분산하여 뛰어난 진동 억제력을 달성합니다. 또한 메커니즘의 낮은 무게 중심은 디스크 회전으로 인한 메커니즘 내부의 진동 발생을 억제하며, 이 구조는 외부 진동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역할도 합니다. 원치 않는 진동을 제거함으로써 서보 관련 작동이 최소화되고 이를 통해 불필요한 제어와 전류 소비를 최소화함으로써 안정적인 조건 하에서 최적의 정확도로 디지털 신호를 디스크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신호 경로가 최소화된 회로

DCD-A110 회로는 “간단 명료”라는 설계 원칙에 충실히 따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호 경로를 최대한 짧게 하고 오리지널 사운드가 음향 스펙트럼 전반에서 충실히 재현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회로 패턴이 철저히 재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회로 사이 그리고 좌우 채널 사이의 간섭은 물론 오디오 신호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도 최소화되어 깨끗하고 투명한 사운드가 생성됩니다.

기계식 다이렉트 접지 구조

음악 신호가 디스크 회전 또는 전력 변압기로 인한 내부 진동이나 스피커의 음압으로 인한 대기 진동에 노출될 경우 신호 무결성이 하락합니다. 이러한 영향으로부터 신호를 보호하기 위해 Denon 엔지니어들은 “기계식 다이렉트 접지 구조 ”라는 진동 억제 구조를 설계했습니다. 이 설계에서는 전력 변압기(그 자체가 진동의 원인)가 DCD-A110의 다리 가까이에 배치되므로 원치 않는 진동이 지면으로 바로 흡수되고 인접한 회로에 대한 영향이 차단됩니다. 또한 구동 메커니즘(질량이 가장 큰 부분)이 섀시 중심의 하단에 위치함으로써 무게 중심이 낮아져 디스크 회전에 의해 발생하는 내부 진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외부 진동으로부터 메커니즘을 보호하는 역할도 합니다. 외부 진동을 한층 더 차단하기 위해 1.2mm 두께의 주 섀시에 1.6mm 두께의 강판이 보강되어 충분한 진동 저항 질량을 가진, 극히 견고한 3겹 구조를 구성합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53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7,148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