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AVC-A110 AV앰프(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데논 AVC-A110 AV앰프(전시품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1건 조회 1,578회 작성일 21-11-29 16:01

본문

판매가격 : 4,5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데논 AVC-A110 AV앰프(전시품세일)입니다.

13.2채널 8K, 우아한 실버그라파이트 마감에 Dolby Atmos, DTS:X, DTS:X Pro, IMAX Enhanced, Auro-3D등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와 선명하고 생생한 영상을 제공하는 데논의 110주년 Limited Edition 기념 시리즈 AV앰프입니다.
플래그쉽 앰프답게 최고 수준의 음질은 물론 독보적인 선명도와 유용하고 편리한 차세대 기능까지 갖추어 본격적인 홈시어터 환경을 구축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30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데논(Denon)은 브랜드 창립 110주년 기념모델로 8K, HDMI 2.1 지원 13채널 AV 앰프 ‘AVC-A110’을 출시하였습니다.

AVC-A110은 지금 적용할 수 있는 기술과 노하우를 모두 투입한 AV 앰프로 자사의 플래그십 모델 ‘AVC-X8500H’ 이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AVC-X8500H 개발 당시 개발 기간과 부품 원가 산정, 부품 검증에 필요한 자원 등 다양한 이유로 채용하지 못했던 고음질화 아이디어를 모두 검토하고 사운드 관리자 다카하시 유키의 치열한 감성에 의해 재구성 한 제품이 AVC-A110입니다.

블록 캐패시티와 전원 트랜스 주철 베이스를 비롯하여, 퓨어 구리 베이스, 전력 증폭기 회로의 캐패시너, 인턱터 등을 새롭게 개발, 채용된 부품이 수백개에 이릅니다. 압도적인 물량 투입으로 웅대한 스케일과 손을 뻗으면 만져질 것 같은 음의 밀도감을 제공하여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실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데논 110주년 기념 플래그십 AV 앰프 AVC-A110

파워앰프는 최대 260W(6Ω, 1kHz, THD 10%, 1ch 구동)의 대출력을 제공하면서 하나의 케이스에 13채널 파워앰프를 탑재하였으며, 파워앰프 회로를 채널별로 독립시킨 모노리스 컨스트럭션 구성을 채용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채널 간 크로스 토크, 진동에 의한 음질 영향을 배제함으로써, 채널 분리를 극한까지 높이고, 순도가 높은 리얼한 음장 재생을 실현하였습니다.

앰프 소자에는 하아파이 앰프의 설계를 이어받은 대전류 타입의 파워 트랜지스터 DHCT(Denon High Current Transistor)를 채용하였으며, DHCT를 방열판에 격자 형태로 배치 방열판 전체를 커버하는 2mm 두께의 동판을 통해 방열 효율을 높이고 발열이 높아지는 대음량 재생 시에도 안정적인 스피커 구동을 실현하였습니다. 방열판은 공진이 적은 알루미늄 압출재를 사용합니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필름 캐패시터, 인덕터 등 엄선된 고음질 부품의 물량을 투입하였습니다. 또한 기판 패턴의 두께를 2배로 늘려 임피던스를 낮춤으로써 에너지감과 안정감을 향상시켰습니다.

객체 오디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DTS:X를 지원합니다. 13채널 파워앰프를 탑재하여 별도의 앰프 추가 없이 7.1.6채널 및 프런트 와이드를 포함한 9.1.4채널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돌비 서라운드(Dolby Surround), 뉴럴:X(Neural:X )를 통해 스테레오, 5.1채널, 7.1채널의 신호를 3D 사운드로 업 믹스가 가능합니다. IMAX Enhanced 인증을 받았으며, 사운드 모드로 IMAX DTS, IMAX DTS:X를 지원합니다.

오로 3D(Auro-3D)에도 대응, 5.1채널+후방 서라운드, 7.1채널 시스템 전면 하이트(FHL+FHR), 센터 높이(CH), 서라운드 하이트(SHL+SHR) 및 탑 서라운드 스피커(TS)를 조합한 13.1채널 시스템을 통해 현장감이 풍부한 3D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4K/8K 위성방송에서 사용하는 오디오 포맷 MPEG-4 AAC(스테레오, 5.1채널)의 디코딩을 지원하여 4K 및 8K 프로그램을 현장감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가상 3D 서라운드 기술 돌비 애트모스 하이트 가상화(Dolby Atmos Height Virtualizer)와 DTS Virtual:X를 지원합니다. 하이트 스피커와 서라운드 스피커를 설치하지 않은 환경에서도 높이 방향을 포함한 모든 방향에서 사운드를 재생하는 몰입형 오디오 경험이 가능합니다.

AVC-A110은 아낌 없는 물량과 노하우를 투입하였습니다.

15채널분의 스피커 출력단자를 갖추고 있으며, 전면 와이드 및 서라운드 백을 포함하여 최대 9채널 서라운드 스피커와 센터 하이트, 톱 서라운드를 포함한 최대 8채널 하이트 스피커 중 15채널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최대 13채널 동시출력을 지원하고 재생하는 사운드 포맷과 사운드 모드에 맞게 재생하는 스피커를 자동으로 전환합니다.

프리셋 된 9가지 지정 모드 이외에 각각의 단자에 출력하는 채널을 자유롭게 할당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모드를 탑재했으며, 프런트 스피커 구동에 4개의 앰프를 사용하여 고음질화하는 바이 앰프 구동을 지원합니다. 또한 센터, 서라운드 포함 5채널 스피커를 바이앰프 구동하는 5채널 풀 바이앰프 기능을 탑재합니다. 이외에 2조의 다른 프런트 스피커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A+B’를 지원하며, 메인 존에서 사용하지 않는 파워앰프를 다른 존(Zone 2, Zone 3) 스피커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신호처리를 위해 32bit 듀얼코어 SHARC DSP 2기를 탑재합니다.

오디오 신호처리에 32bit 듀얼 코어 DSP ‘샤크(SHARC)’ 프로세서 2기를 탑재하여 13.2채널의 디코딩 및 업 믹스, AL32 Processing Multi Channel, 음장 보정 등 부하가 높은 연산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한편 15.2채널 프리아웃을 제공하여 파워앰프를 추가, 시스템의 확장이나 음질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파워앰프의 동작을 정지시켜 고음질 AV 프로세서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앰프 모드’ 기능을 갖췄습니다.

컨텐츠 제작자의 의도를 있는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개발 된 DDSC(Dynamic Discrete Surround Circuit)를 설계를 통해 서라운드 재생을 위해 필요한 신호처리 회로를 각각의 블록에 독립시켜, 32bit 플로팅 포인트 DSP 등 고성능 전용장치를 이용한 디스크리트 설계를 사용하였습니다. 전 채널 동일한 반응, 동일한 음질을 위해 퓨어 오디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오디오 회로의 정확한 튜닝을 실시, 무손실 오디오와 몰입형 오디오의 압도적 고음질을 재현합니다.

DAC는 청취 테스트를 통해 엄선한 32bit 프리미엄 스테레오 D/A 컨버터 8개를 탑재합니다. D/A 변환회로를 영상회로 및 네트워크 회로로부터 독립한 전용보드에 장착하여 주변회로와의 상호간섭을 배제했으며, 전용 기판을 사용하여 D/A 변환 회로, 신호라인과 전원 라인 레이아웃의 최적화, 음질을 위한 부품의 엄선, 포스트 필터의 설계 등 고성능 DAC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렸습니다.

AVC-A110에는 대용량 커스텀 블록 캐패시터를 탑재합니다.

전원부에는 AVC-A110 전용 EI 코어 트랜스를 개발하였습니다. 트랜스의 무게는 8kg 이상으로 퓨어 구리 베이스를 추가하여 방열성을 향상시키고, 트랜스와 트랜스 베이스의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메인 섀시에 각 1.2mm 두께의 트랜스 플레이트, 바닥 플레이트를 추가, 총 3.6mm의 견고한 섀시를 통해 진동을 억제합니다. 전원부의 블록 캐패시터는 AVC-A110 전용으로 튜닝 된 22,000uF의 대용량 커스텀 캐패시터 2개를 사용하여 여유 있는 전원 공급 능력을 가지면서, AVC-X8500H에 비해 더욱 낮은 무게 중심과 풍부한 스케일감을 실현하였습니다.

디지털 전원 회로의 스위칭 주파수를 기존보다 약 3배 높여 스위칭 노이즈를 가청 대역 밖으로 이동시켜 재생음에 영향을 제거하였습니다. 디지털 회로용 스위칭 트랜스는 실드 플레이트를 추가하였으며, 전원 회로 전체를 실드 플레이트로 덮어 주변회로의 간섭을 억제하였습니다. 방열판과 전원 트랜스 등의 무게는 스틸 플레이트를 통해 메인 섀시에 견고하게 고정하였으며, 전용 주철 받침대를 새롭게 채용하여 섀시를 지탱하고 진동을 억제합니다.

설치 공간에 따른 음장 보정 기술 ‘Audyssey MultEQ XT32’를 탑재 했으며, ‘Sub EQ HT’를 탑재하여 2개의 서브우퍼를 연결할 경우 개별적으로 측정하고 각각 적합한 음량, 거리의 보정, 이퀄라이징을 수행합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용 ‘Audyssey MultEQ Editor’ 앱을 통해 AV 앰프에서 설정할 수 없는 세부 조절항목을 제공합니다.

8K/60p, 4K/120p 영상신호를 지원하는 HDMI 입력 1계통(HDMI 7), 출력 2계통(모니터 1/2)를 장비합니다. 모든 HDMI 입출력(입력 8계통, 출력 3계통)에는 최신 컨텐츠 저작권 보호기술 ‘HDCP 2.3’을 지원합니다. 2개의 HDMI 출력으로 TV와 프로젝터 등 2개 화면에 8K 영상을 동시에 출력할 수 있으며, 존 HDMI 출력에서는 4K 영상을 다른 존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HDR 영상의 패스스루를 지원하며, HDR 10, 돌비 비전(Dolby Vision), HLG(Hybrid Log Gamma) 외에 HDR10+, 다이내믹 HDR(Dynamic HDR)을 지원합니다.

모니터 1의 HDMI 출력단자는 ARC 및 eARC를 지원하여 TV에서 AV 앰프에 5.1채널, 7.1채널 리니어 PCM 오디오와 돌비 애트모스, DTS:X 같은 객체 오디오 전송이 가능합니다. HDMI 2.1의 새로운 기능 ALLM(Auto Low Latency Mode), VRR(Variable Refresh Rate), QMS(Quick Media Switching), QFT(Quick Frame Transport)를 지원합니다. 또한 입력된 영상신호를 8K/60p, 4K/60p 등으로 업 스케일링 출력이 가능합니다. 단 프레임 레이트 변환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오디오 재생을 지원합니다. HEOS 기술을 탑재하여 스트리밍 서비스, 인터넷 라디오, 네트워크의 NAS, PC, 맥 및 USB 메모리에 저장된 음원과 스마트폰, 태블릿, 블루투스(Bluetooth) 기기 등의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뮤직 HD(Amazon Music HD), AWA, 스포티파이(Spotify), 사운드 클라우드(SoundCloud)를 지원합니다. 이외에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를 통한 음성 제어를 지원합니다. 네트워크 플레이는 고해상도 파일도 재생을 지원, DSD 5.6MHz, PCM 192kHz/24bit의 재생을 지원합니다. 또한 DSD, WAV, FLAC, Apple Lossless 파일의 끊김 없는 재생(Gapless Play)를 지원합니다.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맥(Mac) 등에서 간편하게 무선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에어플레이2(AirPlay 2)를 지원합니다. 블루투스는 A2DP 프로파일 외에 AVRCP 프로파일을 지원하며 리모컨을 통해 재생, 일시정지, 건너뛰기 등의 조작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는 최대 8대의 기기와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HDMI 단자는 입력×8(전면×1). 출력×3 (모니터×2, Zone 2×1). 아날로그 영상 입출력 단자는 컴포지트 입력×4, 컴포넌트 입력×3, 컴포지트 출력×2, 컴포넌트 출력×1을 제공합니다. 오디오 입출력 단자는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7, 포노 입력(MM)×1, 아날로그 7.1채널 입력×1, 광 디지털 입력×2, 동축 디지털 입력×2, 15.2채널 프리아웃×1, 존 프리아웃×2, 헤드폰 출력×1. 이외에 데논 링크 HD(Denon Link HD)×1, 이더넷×1, USB-A×2 등을 갖췄습니다.

크기 434×482×195mm, 무게 25.4kg. 소비전력 900W(대기 시 0.1W/일반 대기, 0.5W/CEC 대기).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43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6,038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