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란츠 NR-1510 AV 리시버앰프(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마란츠 NR-1510 AV 리시버앰프(전시품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2.♡.122.43) 댓글 1건 조회 1,982회 작성일 21-02-26 13:59

본문

판매가격 : 4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마란츠 NR-1510 AV 리시버앰프(전시품세일)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AV유저의 입문용으로 추천되어지는 신형 AV 리시버앰프입니다.
4K UHD, 블루투스, HLG, eARC 및 ALLM 등 최신사양을 지원하며, 간편한 설정으로 AV시스템을 최적화 할수 있습니다.
5.2채널 85와트/6옴 출력의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는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울트라 슬림 5.2 채널 AV 리시버

컴팩트한 섀시에서 최고의 서라운드 사운드 및 Hi-Fi 오디오를 구동하는 슬림한 외형의 Marantz NR1510 5.2 채널 4K Ultra HD AV 리시버를 통해 탁월한 오디오 성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AV 리시버 절반 높이의 NR1510은 최신 HDMI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Dolby TrueHD 및 DTS-HD Master Audio의 고해상도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인기 있는 온라인 음원 서비스에서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Apple Siri를 사용한 음성 제어 호환을 통해 NR1510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면 패널에 있는 입력단자 1개를 포함하여 6개의 HDMI 입력단자는 최신 비디오 및 이미지 형식과 향상된 오디오의 eARC 전송을 지원합니다.

주요 특징

기존 AV 리시버 절반 높이의 슬림한 외형으로 탁월한 성능 제공 및 음악에 가장 적합한 사운드 구현
5채널 분리형 파워 앰프(채널당 85W)
6개의 HDMI 입력단자(풀 HDCP 2.3 지원)
향상된 영상 및 오디오를 위해 Dolby Vision, HLG(Hybrid Log-Gamma), eARC 및 ALLM 지원
4K/60Hz 풀 비율 패스스루, 4:4:4 컬러 해상도, HDR10 및 BT.2020
Dolby TrueHD 및 DTS-HD Master Audio를 위한 서라운드 형식 지원
고음질 감상을 위해 최대 24비트/192kHz의 ALAC, FLAC 및 WAV 무손실 파일 디코딩 지원
멀티룸 스트리밍, 음악 스트리밍 및 음성 제어를 위해 HEOS 내장
2.4GHz/5GHz 이중 대역을 지원하는 내장 Wi-Fi(이중 안테나)
모든 주요 음성 제어 에이전트 및 스트리밍 서비스 지원
턴테이블을 직접 연결할 수 있는 통합 포노 입력

슬림한 외형

컴팩트하고 슬림한 섀시에서 음악에 가장 적합한 사운드 성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AV 리시버 절반 높이의 Marantz NR1510은 Marantz를 상징하는, 음악에 가장 적합한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강력한 5채널 분리형 앰프

고전류 분리형 파워 앰프 섹션이 있는 이 제품은 탁월한 스피커 제어를 위해 임피던스가 낮은 드라이브 기능을 통해 5채널(채널당 85W) 모두에서 동일하게 최고의 사운드를 출력하므로 영화 및 음악을 최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에 가장 적합한 사운드 구현

Marantz 사운드 마스터가 광범위하게 튜닝하여 절묘한 시그니처 음향을 구현합니다. 어떠한 컴포넌트도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할 때까지 Marantz 사운드 마스터의 손길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음원에 상관없이 음악에 가장 적합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 스트리밍 및 멀티룸 청취

Bluetooth, AirPlay 2 또는 HEOS 앱을 통해 Spotify, Deezer, Tidal 등 가장 인기 있는 음원 서비스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HEOS 내장 멀티룸 스트리밍 또는 AirPlay 2 기술을 활용하여 전체 홈 오디오 환경을 통해 집 안의 어느 공간에서나 무선으로 좋아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모든 공간에서 같은 음악을 재생하거나 연결된 공간마다 다른 음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음성 제어 에이전트 지원

선도적인 음성 에이전트 및 HEOS 내장 기술을 통해 간편한 음성 제어를 유연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Apple Siri를 통해 음성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 재생, 볼륨 증가, 다음 트랙으로 건너 뛰기, 입력 전환 등을 요청해 보십시오. 음성 에이전트 간에 전환하거나 즐겨 사용하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능은 음성 에이전트별로 다양합니다.

AirPlay 2 + Apple Siri 음성 제어

Apple Music 및 Spotify와 같은 좋아하는 음악 서비스에서 오디오를 스트리밍하거나 iPhone, iPad, Mac 또는 Apple TV에서 YouTube 및 Netflix와 같은 서비스의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AirPlay 2 소스에서 스피커로 완벽하게 동기화된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멀티룸 오디오의 경우 향상된 오디오 버퍼링을 통해 콘텐츠를 여러 AirPlay 2 호환 장치에 동시에 무선으로 스트리밍하여 매끄러운 오디오 재생을 보장합니다. AirPlay 2는 Apple Music 또는 Home 앱 내에서 호환되는 오디오 장치를 제어하고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바로 AirPlay 2를 사용하거나 Siri를 통해 음성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듀얼 다이버시티 안테나를 통해 내장 Wi-Fi 및 Bluetooth 무선 스트리밍

듀얼 다이버시티 안테나가 장착되어 있는 NR1510은 Wi-Fi 및 Bluetooth를 통해 무선으로 원하는 오디오 트랙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듀얼 다이버시티 안테나 시스템은 혼잡한 도심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스트리밍을 보장하며, Wi-Fi 기능은 가장 광범위한 스마트 장치와의 호환성을 위해 2.4GHz(11b/g/n), 5GHz(11a/n) 기술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NR1510은 빠르고 쉬운 푸시 버튼 WPS(Wi-Fi Protected Setup) 및 간단한 iOS Wi-Fi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음질 오디오 지원

음악을 아티스트의 의도대로 정확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NR1510은 최대 24비트/192kHz의 고음질 오디오 ALAC, FLAC 및 WAV 무손실 파일뿐만 아니라 DSD 2.8MHz 및 5.6MHz 트랙(SACD의 오디오파일 형식)을 디코딩합니다. 전면 패널 USB 포트 및 네트워크 소스를 통해 음악을 들으십시오.

통합 포노 입력

아날로그 턴테이블을 리시버에 쉽게 연결하고 LP 음반에 녹음된 본연의 의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Marantz AVR Remote 앱

iOS 및 Android 장치용 Marantz AVR Remote 앱은 최신 Marantz 네트워크 AV 리시버에 대한 완벽한 제어를 지원합니다. 전원 켜기/끄기, 볼륨 조절, 입력 및 설정, HEOS 앱으로 즉시 전환할 때 사용하십시오.

최신 HDMI 연결

빠른 연결을 위한 전면 패널의 HDMI 입력단자 1개를 포함하여 6개의 HDMI 입력단자가 있습니다. 각각의 HDMI 입력은 HDCP 2.3, 4K Ultra HD 60Hz 비디오, 4:4:4 Pure Color 서브 샘플링, Dolby Vision, HLG, High Dynamic Range(HDR10) 및 21:9 비디오, 3D 및 BT.2020 패스스루를 지원합니다. eARC(Enhanced Audio Return Channel)는 하나의 HDMI 연결이라는 가장 단순한 설정으로 TV 앱에서 Dolby TrueHD 및 DTS-HD Master Audio의 전송을 지원합니다.

HDMI 입력은 사용 가능한 경우 소스에서 제공한 정보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이름이 바뀝니다.

Xbox One의 ALLM(Auto Low Latency Mode) 지원

ALLM(Auto Low Latency Mode)을 지원하는 선호 TV 모델과 연결되어 있을 때 Xbox One 사용자는 즉각 반응할 수 있으며 몰입감 높은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편한 설정 및 사용

NR1510은 컬러 코드가 적용된 고급 라우드스피커 단자가 가로로 배치되어 있으며 올바른 연결을 위해 제공된 매칭 케이블 라벨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Setup Assistant는 화면상으로 명확한 그래픽 지침을 제공하며 Quick Start Guide는 모든 구성에 대해 최적의 설정을 보장합니다.

듀얼 서브우퍼 출력

청취 환경 내에서 저주파수 베이스 응답을 위한 듀얼 서브우퍼를 지원합니다. 서브우퍼의 위치에 관계 없이 오디오 피크나 딥 없이 정확한 베이스를 즐기십시오.

스마트 TV 연결

스마트 TV와 연결된 HDMI CEC 기능을 통해 스마트 TV 리모컨으로 리시버를 쉽게 제어하십시오. 리시버에서 “HDMI Control(HDMI 제어)”을 ON으로 설정한 후 “Smart Menu(스마트 메뉴)”를 ON으로 설정하기만 하면 TV 리모컨으로 NR1510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메뉴 홈 화면에서 소스 및 서라운드 모드 옵션, AVR 설정 메뉴 및 4개 Smart Select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설정 및 룸 보정을 위한 Audyssey MultEQ

청취 환경의 원활한 설정을 위해 Audyssey MultEQ, Dynamic Volume 및 Dynamic EQ로 오디오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MultEQ는 제공된 측정 마이크를 사용하여 각 스피커의 출력(서브우퍼 포함)을 분석하고, 정확한 주파수와 시간 영역 응답에 맞게 각 채널을 최적화하는 정밀한 디지털 필터를 생성합니다. 낮은 볼륨 레벨에서도 선명한 대화와 광대역 응답을 제공하는 Audyssey Dynamic EQ를 사용하거나 컨텐츠가 광고, 뉴스 보도, TV 프로그램 사이를 전환할 때 음질 충격을 방지하도록 볼륨을 조절하는 Audyssey Dynamic Volume을 사용하십시오.

간편한 Smart Select(스마트 선택) 기능

제공된 리모컨의 Smart Select(스마트 선택) 기능 버튼 4개는 특정 소스에 대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설정(입력, 볼륨 및 Audyssey 구성)을 저장합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리시버는 Blu-ray부터, TV 셋톱 박스, 즐겨 찾는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까지 모든 소스에 대해 완벽하게 구성합니다.

지능형 ECO 모드

통합 ECO 모드는 에너지 절약 효과와 화면상의 ECO 미터를 제공합니다. 리시버를 절전 모드로 사용하면 최대 출력 전력을 줄이거나 설정 전체에 걸쳐 저전력 전략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을 택하더라도 Marantz의 탁월함을 정의하는 사운드 품질은 변함이 없습니다.

65년 이상 오디오 애호가의 사랑을 받은 제품

음악에 가장 적합한 사운드 구현. 1953년 설립된 이래 전 세계 음악 애호가와 중요한 청취자들로부터 변함 없는 신뢰를 받아 왔던 Marantz는 오디오 컴포넌트를 설계하고 개발하는 데 있어 풍부하고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은 중요합니다. 이 때문에 NR1510은 음악과 영화를 위한 최고의 청취 환경을 만들기 위한 Marantz의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40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5,935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