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프 여러가지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앰프 여러가지

작성일 21-06-10 11:43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조회 883회 댓글 1건

본문

앰프 여러가지 판매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직거래시 카드결제나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발행 가능합니다.

010-8615-1858 또는
poohlover4364@hanmail.net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 네임 UNITIQUTE 올인원시스템
컴팩트한 사이즈에 고해상도 음악 파일, 인터넷 라디오, FM튜너, 네트워크 음악, UPnP 서버, iPod/MP3 플레이어, Wi-Fi 스트리밍 등 다양한 음악을 재생할수 있는 'All-in-One'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개방적이고 탁월한 사운드의 양감, 네임만의 깔끔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0만원입니다.

2. 마란츠 M-CR612 네트워크 시디 리시버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CD 재생, DM, DAB/DAB+, 인터넷라디오, 온라인 음악서비스, 블루투스, 컴퓨터/NAS 음악 파일 스트리밍등 다양한 음악소스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채널당 60와트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USB 단자, 아나로그 AUX 입력단자와 광 디지털입력, 헤드폰과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만원입니다.

3. 티악 AI-1000 인티앰프
TEAC/ESOTERIC의 신모델 Distinction Series의 인티앰프입니다.
알루미늄 절삭판넬의 세련된 디자인과 부드러운 조작감, 성숙하고 여유감이 더해진 중후한 음색에 85와트/8옴 출력으로 가격대비 뛰어난 만족도를 얻을수 있어 입용으로 폭넓게 추천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프리아웃 출력단 있으며, 바이패스 단자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9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4. 유니슨 리서치 UNICO 90 인티앰프
4개의 진공관(ECC83*2 and ECC 81*)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타입 100와트(8옴) 출력의 유니슨 리서치 상급 인티앰프입니다.
진공관의 질감과 솔리드스테이트의 강력한 구동력을 결합시켜 빠른 스피드와 임팩트 진공관의 뜨거운 열기를 포함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설계의 인티앰프입니다.
출중한 스피커 구동력과 풍요로운 진공관의 질감을 완성시킨 제품으로 순도높은 미음과 충분한 해상도를 갖고 있으면서도 아나로그 사운드의 유연하고 따뜻한 질감을 들을수 있습니다.
2조의 밸런스 입력을 포함한 5조의 입력단과 바이패스입력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5. 로그 오디오(ROGUE AUDIO) TEMPEST III 인티앰프
철저한 음질위주의 설계로 충실한 전원부와 논리적인 기구설계를 갖추어 완성도를 높인 로그 오디오의 상급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입니다.
KT88관 4개를 사용 삼극관 모드시 45와트/8옴, 울트라리니어 모드시 90와트/8옴 출력을 내며, 부드러운 중역과 음색의 풍부함등 전형적인 진공관 사운드와 넓은 대역에 디테일한 표현력, 입체적인 현대 사운드를 훌륭히 겸비한 유려하고 우아한 사운드를 들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모콘 지원하며 포노단 옵션은 없습니다.
정식 수입품에 한해 무상 A/S 3년 보증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6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전시품 1대 330만원에 판매합니다.

6. 에소테릭 AZ-1 인티앰프
슬림한 라운드형의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순수한 음질을 추구하는 50와트/8옴 출력의 디지털 앰프를 내장한 인티앰프입니다.
강력한 하이파이 사운드와 고해상도 24비트 DAC가 내장되어 iLINK, 동축, 광디지털 입력으로 PC 등 고음질의 외부 오디오 소스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음색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기능뿐만 아니라 만듦새나 음의 퀄리티 모두 충분한 만족감을 줄수있는 매력적인 시스템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9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7. 선오디오(SUN AUDIO) SPR-100 진공관 프리앰프
8개의 진공관이 사용된 프리앰프입니다.
적당히 온기가 있는 음색에 매우 솔직하고 음이 좋다는 느낌의 잘 만들어진 프리앰프입니다.
고성능 포노단 포함 5계통의 라이입력단과 2계통의 프리아웃단자(RCA, XLR)가 있습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0만원입니다.

8. 인테그라 RDC-7(up) AV 프로세서
THX Ultra2, DTS-ES, THX SURROUND ES에 대응하는 최고의 멀티채널 프로세서로 APOGEE 사의 지터-클럭회로와 Wolfson사 최고레벨의 오디오 DAC를 채용함으로써 영상과 음질모두 하이엔드 프로세서의 능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업그레이드(2) 버젼으로 신형인 RDC-7.1과 HDMI를 제외한 대부분이 비슷한 사양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12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9. 데논 RCD-M41 미니 시디리시버 전시품
시디와 튜너, 블루투스등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채널당 30와트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USB 단자와 광, AUX 입력,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색상은 실버와 블랙 두종류가 있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만원입니다.

10. 데논 PMA-150H 디지털 인티앰프 전시품
콤펙트 사이즈의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채널당 70와트(4옴)의 통합 네트워크 리시버앰프입니다.
USB DAC 및 헤드폰 앰프, 블루투스(Bluetooth), FM튜너, HEOS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서 Spotify, Pandora, TIDAL 등과 같은 서비스에서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는 풀 디지털 인티앰프입니다.
DAC부는 USB×1, 광 디지털×2, 동축 디지털×1 입력단이 있고 블루투스가 지원되며 DSD 재생은 11.2MHz, 리니어 PCM은 최대 384kHz/32bit를 지원합니다.
그외에 2조의 아나로그 입력단자와 프리아웃단자가 있으며, 헤드폰 단자 내장되어 있습니다.
소형앰프이지만 뛰어난 스피커 구동력과 정확하고 선명한 음색으로 본격적인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

11. 데논 AVC-A110 AV앰프 전시품
13.2채널 8K, 우아한 실버그라파이트 마감에 Dolby Atmos, DTS:X, DTS:X Pro, IMAX Enhanced, Auro-3D등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와 선명하고 생생한 영상을 제공하는 데논의 110주년 Limited Edition 기념 시리즈 AV앰프입니다.
플래그쉽 앰프답게 최고 수준의 음질은 물론 독보적인 선명도와 유용하고 편리한 차세대 기능까지 갖추어 본격적인 홈시어터 환경을 구축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80만원입니다.

12. 245PP 진공관 파워앰프
ALL 벌룬관 245PP로 제작된 파워앰프입니다.
관구성은 초단관 RCA/필코 227, 출력관 내셔널유니온 NX-245, 정류관 RCA UX-280 입니다.
4와트 출력이지만 스피커를 유유히 구동하는 능력과 왜곡이 없는 순수한 울림에 있어 단순한 진공관 앰프라는 틀을 뛰어넘는 각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피커 임피던스는 8옴 16옴 지원합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400만원입니다.

13. 데논 AVR-X3600H AV앰프 전시품
9.2채널 180와트를 제공하는 데논의 중급 AV앰프입니다.
가격대비 최고 수준의 음질은 물론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까지 갖춘 통합형 네트워크 리시버로 Dolby Atmos®, Dolby Atmos 높이 가상화 기술, DTS의 차세대 입체음향 솔루션인 DTS:X™, DTS Virtual:X® 및 새로운 IMAX Enhanced 지원하며, 모든 영상부분에서 Dolby Vision, HDR10, HLG 및 HDCP 2.2 프로세싱을 통해 무결점의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합니다.
데논 특유의 과감하고 넓은 음장 안에 평탄하면서도 충실한 밸런스가 장점이며, 영화적인 성능과 하이파이적인 성능을 모두 만족할수 있는 뛰어난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

14. KTS 오디오 SULEIKA 트랜스 프리앰프
풍성한 저역과 깊이있는 중역의 질감을 묘사하는 KTS AUDIO의 트랜스 결합방식 프리앰프입니다.
진공관의 풍요로움과 안정된 분위기의 음악적 표현이 돋보이며, 밀도감있는 음색과 넓은 대역폭등 트랜스 프리앰프의 장점을 잘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밸런스 입출력단자 지원합니다.
트랜스(스위스 헤그라)와 내부배선 업그래이드 되었습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60만원입니다.

15. 데논 PMA-A110 인티앰프
새로운 7세대 울트라 하이 커런트 UHC(Ultra High Current)-MOS 싱글-푸시-풀 파워 회로가 저용된 데논의 110주년 Limited Edition 기념 시리즈 인티앰프입니다.
간결한 싱글엔드 증폭은 선도감을 중시하면서 포커스가 야무진 음을 들려주며, Ultra AL32 프로세싱과 쿼드 DAC를 탑재하여 384kHz/32비트 및 11.2MHz DSD에 이르는 고음질 오디오 재생이 가능합니다.
110주년 기념 모델답게 동사의 최신기술을 모두 투입한 점에서 뛰어난 가성비와 함께 2웨이 북셀프에서 플로어스탠딩 스피커까지 현대적인 고품위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MM/MC 포노단 내장되었으며, 별도의 파워앰프로 사용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80만원입니다.

16. 에코(EKCO) EV-80M 진공관 모노블럭 파워앰프
출중한 구동력과 음악적 밸런스가 매우좋은 KT120 진공관을 사용한 에코(EKCO)의 모노블럭형 파워앰프입니다.
채널당 80와트 출력(트라이오드 모드시 55와트)으로 뛰어난 다이나믹스와 높은 음압레벨에서도 스피커를 자유롭게 컨트롤 할수 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인 파워앰프입니다.
입력단은 RCA 2계통, 스피커는 2조(A/B)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00만원이고 전시품 1대 500만원에 판매합니다.

17. 데논 AVR-X250BT AV 리시버앰프 전시품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AV유저의 입문용으로 추천되어지는 신형 AV 리시버앰프입니다.
4K UHD, 블루투스등 최신사양을 지원하며, 간편한 설정으로 AV시스템을 최적화 할수 있습니다.
130와트/6옴 출력의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는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8만원입니다.

18. 사이러스 Streamline 2 네트워크 플레이어
컴퓨터나 nas에 있는 음원을 24bit/196khz의 고음질로 재생하며, 최고급 D/A 컨버터와 인티앰프가 합쳐진 all-in-one 솔루션 제품입니다.
N-REMOTE 액정 리모컨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피씨와 함께 편리하게 음원을 검색 제어할수 있으며, wav, flac, mp3등 여러가지 음원을 고품위의 하이파이 사운드로 즐길수 있습니다.
세 개의 동축(Coaxial), 두 개의 광(Optical), 그리고 하나의 USB로 총 6개의 디지털 입력단을 제공하며, 후면에 장착된 USB-A 입력단은 아이폰등 애플 디바이스와 직접 연결이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30만원입니다.-------------18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19. 이연구소 CLEF 440c 트렌스 프리앰프
배터리 전원방식의 분리된 전원부와 트렌스 결합방식으로 설계된 이연구소의 고급 프리앰프입니다.
밀도감있는 음색과 넓은 대역폭등 트렌스 프리앰프의 장점을 잘 보여주며, 고성능 포노단 내장되어 있습니다.
밸런스 입출력단자 지원합니다.
진공관은 텔레풍켄 각인, 멀라드등 사용되었습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입니다.

20. 마란츠 M-CR412 블루투스 시디리시버
시디와 튜너, 블루투스등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채널당 30와트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USB 단자와 광, AUX 입력,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3만원입니다.

21. 마란츠 PM-12se 인티앰프
마란츠 프리미엄 인티그레이트형 앰프의 신모델입니다.
스위칭 파워앰프모듈이 적용되어 고속화된 파워부의 증폭회로는 100와트/8옴(200W/4Ω)의 고출력을 실현하였으며, 마란츠 특유의 디스크리트 모듈인 HDAM SA3가 적용된 하이스피드 프리앰프 회로등 전면적인 개량을 실현한 업그레이드 모델입니다.
깨끗하고 개방적인 음장전개가 이 제품의 매력이며, 실체감이 또렷한 음악 전달력을 실감할수 있습니다.
성능좋은 MM/MC 포노단 내장되어 있으며, 별도의 파워앰프로 운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45만원입니다.

22. 린데만 MusicBook POWER 1000 파워앰프
콤펙트한 샤시에 린데만의 독자적인 클래스 D 증폭회로를 채용 대출력(500와트/4옴)을 제공하는 파워앰프입니다.
D클래스 특유의 하이스피드와 광대역 사운드, S/N감이 높은 고순도의 섬세한 울림이 매력적인 파워앰프입니다.
2대를 사용해 모노블럭용으로 바이앰핑 모드전환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15만원이고 같은 시리즈의 MusicBook SOURCE 네트워크/프리앰프(515만원)와 함께 판매가능합니다.----신품1대 420만원에 판매합니다.

23. 누포스(NUFORCE) 레퍼런스 P-9 프리앰프(극상품)
초광대역의 평탄한 주파수 특성과 극한의 댐핑팩터, 매우낯은 왜곡률등, 하이엔드적인 우수한 스펙으로 자연스러운 음색과 완벽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누포스의 최상급 프리앰프입니다.
독자적 회로구성의 콤펙트하게 모듈화를 현실화한 선진적인 디자인과 하이파워에서도 와이드하고 플랫한 사운드에 높은 투명도와 다이내미즘을 가진 음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독특하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리모컨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및 부속물 있으며,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입니다.

24. 아캄 SOLO NEO 뮤직시스템
매력만점의 미려한 디자인에 탄탄한 오디오 성능을 지닌 'All-in-One'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진 모던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CD와 튜너 앰프, 그리고 PC와 MP3, 인터넷 라디오등 다양한 소드에 대응 가능한 ALL IN on E 제품으로 스피커만 연결하면 간단하게 고품위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입니다. -----전시품 1대 180만원에 판매합니다.

25. 마란츠 PM-7000N 네트워크 인티앰프 전시품
블루투스, USB, 스트리밍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기능 네트워크 인티앰프입니다.
HEOS 기술이 내장된 채널당 60와트/8옴 출력으로 넓은무대와 선명한 해상도, 무게감도 충분하며, 고급사양의 스트리밍 기능이 장점인 제품입니다.
MM포노단과, 톤콘트롤 기능 지원합니다.
색상은 블랙 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

26. AVM COMPETITON 인티앰프
독일 AVM 사의 인티앰프입니다.
70와트/8옴 출력에 독일제품답게 우수한 해상력과 강력한 드라이브 능력을 갗추고 있으며, 풍부한 스케일에 중량감있는 사운드로 하베스나 프로악 중급 스피커와 매칭시 풍윤한 질감에 당당한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0만원입니다.

27. 마크 레빈슨 no.20.6 모노블럭 파워앰프
90년대 생산된 제품으로 pure A급 100와트의 완벽한 구동력과 질감표현등 매니어들 사이에선 아직도 명기로 손꼽히는 파워앰프입니다.
음악의 아름다움을 충실히 이끌어내는 몇 안되는 제품입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80만원이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8. 일렉트로콤파니에(ELECTROCOMPANIET) AW250R 파워앰프
중량급바디에 우아한 컬러, 듀얼 모노구조로 강력한 전원부를 갖춘 채널당 250와트/8옴 출력의 스테레오 파워앰프입니다.
순도높은 음과 빼어난 투명도가 돋보이며, 충실한 전원부에 힘입은 구동력으로 다이내믹 레인지가 넓은 오케스트라의 투티에서도 압도적인 에너지와 입체적인 음장감의 파워를 얻을수 있습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9. 제프 롤렌드 MODEL 8 파워앰프
제프 롤렌드의 상급제품으로 250와트/8옴의 대출력, 낮은 외율과 광대역 주파수 특성을 지닌 제품입니다.
신호경로의 최단거리화와 온도적 안정성, 외부간섭의 완벽한 차단등 철두철미한 기술논리에 입각해 설계된 제품으로 제프 롤렌드의 특징인 중용의 밸런스가 그대로 담겨져 있는 부드럽고 중후한 음색과 함께 음악의 색을 풍부하게 재현해주는 파워앰프입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50만원입니다.

30. 그레이스(GRACE) 오디오 WE 130A+91B Replica 앰프세트
아름답고 우아한 고역, 진공관 앰프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훌륭하게 표현해주는 앰프입니다.
오리지널 웨스턴 제품이 부담되시면 한번 도전해볼만한 작품입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일괄 5000만원입니다.

31. 패스(Pass Labs) XA-160.8 모노블럭 파워앰프
독창적인 신설계 드라이버 회로에 미세영역에서 최대 출력까지 전혀 무리없는 웅대한 표현력을 지닌 Pure A class 160와트 출력의 신형 XA Point 8 시리즈 모노럴 파워앰프입니다.
A클래스의 독특한 질감을 가진 뉘앙스 풍부한 사운드에 모노럴 앰프의 양호한 분리감에서 오는 다이내믹한 음악표현과 심도깊은 사운드 스테이지, 로우 레벨에서도 정확히 들려오는 감각적인 질감표현 능력등, 음악의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충실히 이끌어내면서 대형 파워앰프의 안정된 동작과 당당한 스케일을 얻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100만원이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전시품 신품1조 2450만원에 판매합니다.

32. 캐리(CARY) CAD-805 AE 진공관 파워앰프
1989년 창립자인 Dennis Had에 의해 설립되어 20여년동안 진공관 앰플리파이어 분야에서 부동의 리더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Cary Audio의 모노블럭 파워앰프입니다.
CAD-805 모델의 anniversary Edition 시스템으로 드라이브단에 300B, 출력관은 845 진공관이 사용되었으며 제로 피드펙(zero feedback) 설계로 클래스 A급(Triode) 증폭 방식의 50와트 출력을 갖춘 파워앰프입니다.
1% 메탈 필름(Me-tal Film)콘덴서 Cardas사의 골드 필름과 호일(Gold Film/Foil)등 최상급 부품들이 투입되었으며, 최적의 상태로 바이어스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삼극관만이 가지고 있는 포근하고 순수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면서 A클래스 50와트의 다이내믹함을 함께 겸비한 하이엔드급 파워앰프로 대형스피커의 매칭에서도 플래그쉽 파워앰프의 충실한 밀도감과 진공관의 깊이있는 질감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스피커 터미널은 이상적인 임피던스 매칭을 위해 4, 8, 16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력관은 211 진공관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3. 마란츠 MODEL 30 인티앰프
마란츠 프리미엄 인티그레이트형 앰프의 신모델로 빈티지 아날로그 앰프의 감수성과 신세데 마란츠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입니다.
100와트/8옴(200W/4Ω)의 스위칭 파워에 정확하고 음악적인 HDAM(Hyper-Dynamic Amplifier Module), 고성능 MM/MC 포노단, 부드러운 조작감까지 전체적으로 완성도감 높은 인티앰프입니다.
깨끗하고 개방적인 음장전개와 함께 실체감이 또렷한 음악 전달력을 실감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0만원입니다.

34. 티악(TEAC) AI-503 인티앰프
USB DAC와 헤드폰 앰프, 블루투스(Bluetooth)를 탑재한 인티앰프입니다.
앰프부는 아이스파워 클래스 D(ICEpower Class-D) 파워앰프 모듈을 탑재하여 채널당 40와트(4옴) 출력으로 작은사이즈이지만 고해상도의 여유있는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기존모델에 비해 아사히전자 AK4490을 탑재해 USB DAC기능이 강화되었으며, PCM 384kHz/32bit, DSD 11.2MHz 지원하고 디지털 필터는 PCM 4종류, DSD 2종류를 제공하여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친근한 파워미터창과 견고한 만듦새, 상급 브랜드인 에소테릭의 기술력을 적절히 이양한 제품으로 좁은공간의 데스크파이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발휘하는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0만원입니다.

35. 매킨토시 50W-2 진공관 파워앰프
1950년대 초기에 팔표된 매킨토시 초기형 제품으로 전원부와 출력부가 분리된 4BOX 구성이며, 6L6 출력관을 사용한 채널당 50와트 출력의 파워앰프입니다.
진공관은 모두 구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의 우드케이스에 담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전원부와 출력부 시리얼번호 모두 일치하며, 전문가에게 오버홀 마친 상태입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580만원입니다.

36. 야마하 HTR-6230 AV리시버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인정받았던 야마하의 엔트리급 AV 리시버앰프입니다.
리모컨 메뉴얼및 부속물 모두 있습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만원입니다.

37. 캐리(CARY) CAD-805 진공관 파워앰프
1989년 창립자인 Dennis Had에 의해 설립되어 20여년동안 진공관 앰플리파이어 분야에서 부동의 리더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Cary Audio의 모노블럭 파워앰프입니다.
드라이브단에 300B, 출력관은 845 진공관이 사용되었으며 제로 피드펙(zero feedback) 설계로 클래스 A급(Triode) 증폭 방식의 50와트 출력을 갖춘 파워앰프입니다.
삼극관만이 가지고 있는 포근하고 순수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면서 A클래스 50와트의 다이내믹함을 함께 겸비한 하이엔드급 파워앰프로 대형스피커의 매칭에서도 플래그쉽 파워앰프의 충실한 밀도감과 진공관의 깊이있는 질감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스피커 터미널은 이상적인 임피던스 매칭을 위해 4, 8, 16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단관은 RCA 5691, 드라이브관은 EH 300B, 출력관은 PSVANE 845 진공관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8. AURA NOTE 올인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CD와 튜너 앰프를 일체화시켜 PC와 MP3까지 연결가능한 ALL IN onE 제품으로 크롬도금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하게 음악감상을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심플한 조작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가볍게 사용할수 있으며, 폭넓은 음악에 무리없이 다가가는 밸런스 좋은 음악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원박스 부속물 있으며,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만원입니다.

39. 코드(CHORD) CPA-1800 프리앰프
코드(CHORD)사의 엔트리급 모델이지만 상급제품들의 고품질 노하우를 주입하여 전대역에 걸쳐 매우 뛰어난 정위감을 보여주며, 깨끗한 음상과 묵직하고 윤기있는 질감을 들을수 있습니다.
입력단은 RCA 6계통, 프리아웃 출력은 RCA, XLR 각 1조씩 있습니다.
리모컨은 없습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0만원입니다.

40. 로텔 RB-1582 파워앰프
유니크한 스타일의 알루미늄 패널과 충실한 전원부를 비롯 새로운 기술을 투입한 로텔 15시리즈의 신형 파워앰프입니다.
대용량 전원부를 토대로 채널당 200와트/8옴(댐핑펙터 1000)의 강력한 출력으로 저 임피던스 스피커에서도 충분한 구동력을 지니고 있으며, 호쾌하고 타이트한 저음의 마력감과 신뢰할만한 사운드 밸런스를 묘사하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이고 RC-1580 프리앰프는 180만원입니다.
시디피 프리 파워 일괄 가격절충 가능하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1. 렉시콘 MC-12B AV 프로세서
고성능 DAC 내장과 독보적인 사운드 퀄리티로 한때 최상급 AV 프로세서로 평가받던 기기입니다.
최고레벨의 하이엔드 프로세서답게 2채널 하이파이로 운용해도 만족스러운 음질을 얻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밸런스 출력이 지원되는 MC-12B 모델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입니다.

42. B&O(Bang & Olufsen) Beosound 4 + Beolab 6000 시스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FM튜너, 시디, SD 메모리카드, 앰프가 통합된 뮤직시스템입니다.
모던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폭넓은 음악에 무리없이 다가가는 밸런스 좋은 음악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옵션 리모컨 포함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3. 에소테릭 A-02 파워앰프
에소테릭의 프로 스튜디오용 파워앰프 설계의 노하우가 투입된 MSW(Master Sound Works) AB Class 증폭 방식의 200와트/8옴 출력(2대를 사용한 BTL 모드시 800와트/8옴), 은색의 두랄루민 절삭가공 샤시에 대용량 전원부와 철저한 듀얼모노 구성으로 투명한 질감과 풍부한 감성표현을 연출하는 파워앰프입니다.
탄탄한 음의 골격을 유지하면서 매우 안정적인 대역밸런스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맑고 깊은 음장감, 강력한 드라이브능력, 유연함이 깃든 웅대한 표현력등 톱그레이드 모델다운 정교한 만듦새와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100만원입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4. 로텔 RC-1580 프리앰프
유니크한 스타일의 알루미늄 패널과 충실한 전원부를 비롯 새로운 기술을 투입한 로텔 15시리즈의 신형 프리앰프입니다.
밀도있는 중역을 바탕으로 섬세한 감촉과 음악적 에센스를 깔끔하게 묘사해주며, 프리앰프의 역할에 있어 딱히 결점이 띄지 않는 가격을 초월한 성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다양한 편리기능과 MM.MC 포노단 내장되어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80만원이고 RB-1582 파워앰프는 180만원입니다.
시디피 프리 파워 일괄 가격절충 가능하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5. 캐리 SLP-98L 진공관 프리앰프
라인단에 4개의 6SN7 진공관을 사용한 캐리의 간판급 프리앰프입니다.
독립된 전원부와 충실한 내부구성의 하드와이어링 설계로 온화한 분위기의 압도적인 진공관음색을 창출하며, 스테레오파일 A클레스에 선정되어 진공관 앰프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제품으로 지난 20여년동안 꾸준히 평론가들에게 극찬을 받고있는 제품입니다.
캐리 진공관 앰프 특유의 깊이감있는 사운드에 풍요로움과 안정된 분위기의 음악적 표현이 돋보이는 프리앰프입니다.
포노단 옵션이 제외된 라인전용(SLP-98L) 앰프이며, 최근에 생산 수입된 최신버젼입니다.
리모컨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0만원입니다.

46. 로그 오디오(ROGUE AUDIO) CRONUS 진공관 인티앰프
철저한 음질위주의 설계로 충실한 전원부와 논리적인 기구설계등 상급기 TEMPEST III와 공통된 설계를 채용한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입니다.
EL34관 4개를 사용 55와트/8옴 출력을 내며, EL34 진공관의 아름답고 결이고운 질감과 기분좋은 미음, 넓은 대역의 디테일한 표현력, 입체적인 현대 사운드를 훌륭히 겸비한 유려하고 우아한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리모콘 지원하며 포노단 있습니다.
정식 수입품에 한해 무상 A/S 3년 보증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47. 데논 DRA-800H 네트워크 리시버앰프 전시품
100와트/8옴 출력의 2채널 하이파이앰프가 내장되어 있으며, TV, 게임 콘솔, 턴테이블, CD 플레이어, 블루투스 및 USB포트, 네트워크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는 다기능의 통합형 스테레오 네트워크 리시버입니다.
탁월한 안정성의 균형잡힌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며, 포노단을 포함한 아나로그 입력단과 고성능 DAC까지 갖추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음악감상을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만원입니다.

48. 데논 RCD-N10 네트워크 시디 리시버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올인원 제품으로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 오디오입니다.
CD 재생, DM, DAB/DAB+, 인터넷라디오, 온라인 음악서비스, 블루투스, 컴퓨터/NAS 음악 파일 스트리밍등 다양한 음악소스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채널당 65와트/4옴 출력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USB 단자, 아나로그 AUX 입력단자와 광 디지털입력, 헤드폰과 서부우퍼 출력등 외부 입출력의 유연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종류입니다.
전시품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만원입니다.

49. 멜로디 ASTRO BLACK 22 진공관 인티앰프
2A3 출력관과 101D 정류관을 채용하여 음악적으로 더욱더 완성된 진공관 사운드를 느껴볼수 있는 실력기입니다.
최고의 부품을 선별, 하드와이어링 수작업공정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고급앰프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으며, 2A3 진공관의 아름답고 결이고운 질감과 기분좋은 미음을 들을수 있습니다.
리모컨 지원하며 밸런스입력 1조를 포함한 5계통의 입력단이 있습니다.
출력관은 슈광 2A3 신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40만원입니다.

50. 유니슨 리서치 PRELUDIO 인티앰프
싱글 KT88 진공관을 사용 채널당 A클래스 14와트 출력에, 우드패널의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이탈리아제다운 포인트를 강조한 유니슨 리서치의 인티앰프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싱글 A클래스 증폭의 투명한 음색과 왜곡이 없는 순수한 울림에 있어 단순한 진공관 앰프라는 틀을 뛰어넘는 각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모컨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90만원입니다.

51. 유니슨 리서치 TRIODE 25 진공관 인티앰프
EL34 진공관을 채널당 2개씩 사용, 3극관 출력시 25와트, 5극관 접속시 45와트 출력, 매끄러운 디자인에 이탈리아제다운 포인트를 강조하면서 EL34 진공관의 아름답고 결이고운 질감과 기분좋은 미음을 들려주는 유니슨 리서치의 신형 인티앰프입니다.
진공관 명문 유니슨 리서치의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신세대 제품다운 명석함과 리얼함을 함께 공유하고 있는 실력기입니다.
입력단은 USB 입력단을 포함한 RCA 4계통, 리모컨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9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52. 볼더(Boulder) 2060 파워앰프
독창적인 신설계 회로에 강대한 전원부를 토대로 미세영역에서 최대 출력까지 전혀 무리없는 웅대한 표현력을 지닌 600와트/8옴(1200와트/4옴) 출력의 대형 파워앰프입니다.
강고한 구조체와 철저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준민함과 강력함을 겸비한 음악표현과 심도깊은 사운드 스테이지, 로우 레벨에서도 정확히 들려오는 감각적인 질감표현 능력등, 침투력 높은 사운드를 충실히 이끌어내면서 대형 파워앰프의 안정된 동작과 당당한 스케일을 얻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1750만원입니다.

53. 에코(EKCO) EV-55ST 진공관 파워앰프
KT88 진공관을 사용 채널당 55와트 출력(트라이오드 모드시 28와트), 옆우드패널의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브리티쉬 제품다운 포인트를 강조한 EKCO의 파워앰프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저능률 스피커도 유유히 드라이브하는 출중한 구동력과 투명한 음장과 왜곡이 없는 순수한 울림에 있어 단순한 진공관 앰프라는 틀을 뛰어넘는 각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입력단은 RCA 2계통, 스피커는 2조(A/B)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20만원이고 전시품 1대 280만원에 판매합니다.

54. 유니슨 리서치 S6 진공관 인티앰프
EL34 진공관을 채널당 3개씩 사용, 싱글엔드 회로설계로 채널당 pure A class 30와트 출력, 매끄러운 디자인에 이탈리아제다운 포인트를 강조하면서 EL34 진공관의 아름답고 결이고운 질감과 기분좋은 미음을 들려주는 유니슨 리서치의 상급 인티앰프입니다.
진공관 명문 유니슨 리서치의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신세대 제품다운 명석함과 리얼함을 함께 공유하고 있는 실력기입니다.
입력단은 RCA 5계통, 리모컨 지원합니다.
초단관은 텔레풍켄 12AX7, 출력관은 발보 필립스 EL34 진공관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00만원입니다.

55. 데논 PMA-60 디지털 인티앰프 전시품
콤펙트 사이즈의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던 인기제품 PMA-50의 업버젼 모델로 USB DAC 및 헤드폰 앰프, 블루투스(Bluetooth)를 탑재한 풀 디지털 인티앰프입니다.
본체는 공간에 따라 수직/수평으로 설치가 가능해 서재나 침실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클래스D 50와트/4옴 출력의 디지털앰프가 탑재되었습니다.
DAC부는 USB×1, 광 디지털×2, 동축 디지털×1 입력단이 있고 블루투스가 지원되며 DSD 재생은 11.2MHz, 리니어 PCM은 최대 384kHz/32bit를 지원합니다.
그외에 아나로그 입력단자와 프리아웃단자가 있으며, 헤드폰 단자까지 내장되어 있습니다.
소형앰프이지만 뛰어난 스피커 구동력과 매끄러운 음색으로 기대이상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기품 신품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만원입니다.

56. 마란츠 PM-6007 인티앰프 전시품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마란츠의 신형 중급 인티앰프로 개방적이고 깨끗한 사운드에 디테일 표현까지 만족할만한 음질을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45와트/8옴 출력으로 입문용으로 폭넓게 추천할수 있는 제품이며, 생기 넘치고 안정감있는 사운드와 디자인등 모든면에서 비약적인 향상이 이루어진 새로운 스텐더드 모델입니다.
옵티컬*2과 코엑셜 디지털입력 단자를 지원하여 다양한 디지털 음원을 직접 연결할수 있습니다.
톤콘트롤 기능과 MM포노단 내장되어 있으며 스피커는 2조 연결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8만원입니다.

57. 린(LINN) Klimax Kontrol + 500 Solo 앰프세트
모노릭 IC와 바이폴라 트랜지스터의 장점을 조합한 신개발 출력회로 Chakra 테크놀러지를 아름다운 알루미늄 절삭샤시에 담아 500와트/4옴 출력의 품격높은 음을 추구한 LINN 의 최상급 KLIMAX 앰프세트입니다.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예술적 디자인에 중용의 온도감과 밸런스 좋은 음색으로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무리없이 울려주며,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더할나위 없는 스피커 구동력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프리앰프는 다이나믹파워 서플라이가 내장된 신형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일괄 1900만원입니다.

58. BAT VK-52se 프리앰프
BAT의 톱그래이드 VK-5* 시리즈 프리앰프의 업버젼 모델로 6H30 Super Tube를 사용한 진공관식 프리앰프입니다.
새로운 SUPER-PAK과 파워서플라이의 장착으로 보다 여유있는 다이내믹스와 광대역, 음의 심지가 확실히 보강되었습니다.
진공관 앰프라는 느낌과는 달리 깊이있는 저음의 해상력과 웅대한 스케일이 훌륭하며, 톱그레이드 모델다운 능동적인 음의 매력이 스며있는 제품입니다.
진공관은 EH 6H30 골드핀 신품 장착되어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50만원입니다.
판매가격 : 1,0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댓글목록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