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저의 아침식단 입니다. > 우리사는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사는이야기

오늘아침 저의 아침식단 입니다.

작성일 07-06-10 11:38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황셩공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0.♡.142.140) 조회 7,836회 댓글 0건

본문

메뉴표:

        : 상  추 , 쑥  갓 , 깻  잎
      : 마늘 3-4 조각
      :오 리 알 1개
      :토 마토 1개
      :멸치 3-4 마리

    : 북 분 자 술 2 모금
    :스피루리나 크로렐라 1정
    : 그리고 담배 1개피.(요거는 안 먹어야하는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오늘 아침에 이렇게 먹었습니다.
아침부터 무슨 상추,쑥갓 쌈 이냐고 반문 하시겠지만 ,사실 요 며칠 계속 아침 저녁으로 상추,쑥갓 쌈으로 연명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참 좋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새털 처럼 가볍고 활동성이 좋아집니다.
아마 생 야채의 효능으로 인해 혈액이 맑아지는 효과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늘은 한끼에 3-4개씩 혹은 한통씩을 먹어대는데,마늘은 암예방에도 좋고,피로회복에도 좋고 정력에도 좋다고합니다.

그래서 저는 거의 매일 아침마다 텐트를 이불속에서 칩니다.
참말로 괴롭습니다.ㅎㅎ

복분자 술은 작년 가을에 정읍의 유 선생님 께서 선사 하신것인데 너무 진해서 한모금만 메일 마셔도 그 효과를 톡톡히 보는것 같습니다. 참 기막히게 좋습니다.

토마토는 붉은색  야채로써 푸른야채에서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해 준다고하니 자주 먹는 편입니다.

아직 혈압은  110-70으로 극히 정상 이지만 오리알은 동맥경화 또는 혈압예방에 좋다고해서 가끔 삶아서 먹습니다.(중국산인지 아닌지는 모름)

태양초 고추: 요놈도 강릉 에 거주하시는 절친한 동호인께서 직접농사지으시고 햇볕에 직접말려빻은 태양초 고추를 보드랍게 빻아서 저에게 선사 하신겁니다.
많이는 안먹지만  어쩌다 라ㅡ면 쌂을때 넣어 먹으면 그맛이 일품입니다.
라면 한그릇이 100만원이라해도 속을정도로 고춧가루의 향기가 좋습니다.색상이 아주 맑고밝은 붉은색을 띠고있지요.

멸치는 울산에서 직접 잡아말린것을 보내주신것입니다.
한끼에 두 서너마리씩 먹으면 점점 약해져가는 뼈의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확신하면서 열심히 고추장에 찍어 먹습니다.

좀 있으면 풋고추가 텃밭에서 생산 되는데, 그걸 또 먹으면 비타민 보충에도 많은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합니다.

저는 식사를  그냥  배 채우기 위한 수단으로 하지않습니다.
가끔은 그럴때도 있지만 , 영양보충수단으로 생각하고 식사하는 개념이 모든분들에게도 필요할것 같습니다.

내내 건강들 하십시오.휴일을 건강하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