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피 - 클래식/오토 클렘페러 - 바그너 > 음반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음반장터

판매완료 엘피 - 클래식/오토 클렘페러 - 바그너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골동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5.♡.73.246) 댓글 0건 조회 284회 작성일 21-06-23 21:36

본문

판매가격 : 25,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4798 일)
최종접속일 : 2024-04-20 09:02:24

안녕하세요?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입금: 구매 결정하시면 가능한 즉시 입금 요망. 예약 X (단 기존 거래하신 분들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 정액 3,500원/타 배송사 불가

4. 중고 사기 주의: 판매자의 이전 판매이력 확인 필수

.

남양.주/01o-8341-3258​

.

엘피 상태 구분

자켓 상태 구분

No Open: 개봉이 되지 않은 신품

No open: 개봉이 되지 않은 신품

M (Mint): 개봉은 되었지만 신품 상태 혹은 그에 준하는 상태

M (Mint): 개봉은 되었지만 신품 상태 혹은 그에 준하는 상태

N (Near Mint): 사용 흔적은 있지만 긁힘이 거의 없는 상태. 정도에 따라 NM - 로 표기함.

N (Near Mint): 사용 흔적은 있지만 깨끗하고 모서리도 제 형태를 유지하는 정도. 조금 더 나쁜 경우에는 VG-로도 포기함.

EX (Excelen): Hair line (머리카락/외쿡인 머리카락은 가늘어요.) 수준의 긁힘은 있지만 깨끗하고 재생에 문제가 없는 상태. 정도에 따라 EX +, EX -로 표기하기도 함.

EX (Excelen): 눈에 띌만한 훼손은 없지만 모서리 닳음이 있거나 오염이나 구김이 있는 상태. 정도에 따라 EX +, EX -로 표기하기도 함.

G (Good): 다수의 긁힘이 있으나 재생에는 지장이 없는 정도. 정도에 따라 VG ++, VG +, VG -로 표기함.

G (Good): 모서리 닳음, 구겨짐, 오염은 있지만 봐줄만한 상태.

P (Poor):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튐이 발생할 수 있거나 전시용으로만 쓸 수 있는 상태.

P (Poor): 상기 기준 아래이면서 테이핑이나 접착 흔적이 보이는 상태.

1. 엘피 소개

- 오토 클렘페러/지휘자 [ Otto Klemperer ]

두꺼운 뿔테안경에 파이프 담배를 물고 생각에 잠겨있는 모습. 지휘자오토 클렘페러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다. 초창기에는 빠른 템포로 지휘하고 급진적인 현대들도 무대에 올렸지만, 우리에게 기억되는 클렘페러의 음악은 엄격하고 유장한 템포로 서둘지 않고 음악의 모든 요소들을 음미하게끔 견고한 구조에 담아낸 만년의 녹음들이다. 그가 해석한 독일 고전과 낭만음악은 늘 각별한 가치를 띠고 있었다.

.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의 상임지휘자가 된 이후, 즉 1950년대 중반 이후 만년의 녹음을 들어보면 클렘페러의 음악세계는 앙상블이나 음색, 감정표현 등 표면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 대신, 느리고 엄격한 템포로 악곡의 형식과 느낌을 구축하는 스타일이다. 중음역이 두텁게 도드라진 클렘페러 사운드는 어떻게 보면 인공적이라고 느껴질 수도 있다. 그러나 확대경을 들이댄 듯 또렷이 들리는 지저귀는 목관과 총주에서 밀어붙이는 금관악기의 활약은 엄격한 형식의 큰 캔버스 안에서 대비와 대조를 거듭하며 생명력을 얻는다. 스케일 큰 음악. 그가 ‘지휘대의 거인’이라 불렸던 건 단지 198cm의 키 때문만이 아니었다. 온갖 역경을 겪었음에도 그 때마다 일어섰기에, ‘지휘대의 불사조’라는 그의 별명이 무척이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든다.

[네이버 지식백과]

"Rienzi" Overture

"Der Fliegende Holländer" Overture

"Tannhäuser" Overture

"Lohengrin" Prelude, Act 1

"Lohengrin" Prelude Act 3

"Die Meistersinger Von Nürnberg" Ouverture

"Die Meistersinger Von Nürnberg" Dance Of The Apprentices, Act 3

"Tristan Und Isolde" Prelude & Liebestod

"Götterdämmerung" - Siegfried´s Funeral March, Act 3

- 엘피: 2엘피 구성으로 모두 M급이며 비닐 속지 있으며 표면은 한번 닦아 주셔야 합니다.

- 케이스 상태: M급.

.

2. 배송

대한 통운 책임 배송

.

3. 사후 서비스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은 환불

- 음반 거래 시 주의 사항

. 모든 음반은 육안 검사만 실시. 그리고 가능한 세척을 하지 않은 상태로 배송합니다.

<p class="se-text-paragraph se-text-paragraph-align-left " id="SE-6cd02b93-6ef8-4860-868f-f0a62229acc7" sty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51
어제
1,487
최대
19,236
전체
11,837,891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