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피 - 클래식/Gyorgy Cziffra - Listz > 음반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음반장터

판매중 엘피 - 클래식/Gyorgy Cziffra - Listz

작성일 21-07-16 21:43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골동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6.♡.247.165) 조회 718회 댓글 0건

본문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항상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중고 제품.

2. 입금: 구매 결정하시면 가능한 즉시 입금 요망. 예약 X (단 기존 거래하신 분들은 제외)

3. 택배비: 기본 택배비 정액 3,500원/타 배송사 불가

4. 배송 마감: 오후 3시 이전 입금분까지 당일 발송/공휴일 및 휴무 확인

.

남양.주/01o-8341-3258​

.

엘피 상태 구분

자켓 상태 구분

No Open: 개봉이 되지 않은 신품

No open: 개봉이 되지 않은 신품

M (Mint): 개봉은 되었지만 신품 상태 혹은 그에 준하는 상태

M (Mint): 개봉은 되었지만 신품 상태 혹은 그에 준하는 상태

N (Near Mint): 사용 흔적은 있지만 긁힘이 거의 없는 상태. 정도에 따라 NM - 로 표기함.

N (Near Mint): 사용 흔적은 있지만 깨끗하고 모서리도 제 형태를 유지하는 정도. 조금 더 나쁜 경우에는 VG-로도 포기함.

EX (Excelen): Hair line (머리카락/외쿡인 머리카락은 가늘어요.) 수준의 긁힘은 있지만 깨끗하고 재생에 문제가 없는 상태. 정도에 따라 EX +, EX -로 표기하기도 함.

EX (Excelen): 눈에 띌만한 훼손은 없지만 모서리 닳음이 있거나 오염이나 구김이 있는 상태. 정도에 따라 EX +, EX -로 표기하기도 함.

G (Good): 다수의 긁힘이 있으나 재생에는 지장이 없는 정도. 정도에 따라 VG ++, VG +, VG -로 표기함.

G (Good): 모서리 닳음, 구겨짐, 오염은 있지만 봐줄만한 상태.

P (Poor):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튐이 발생할 수 있거나 전시용으로만 쓸 수 있는 상태.

P (Poor): 상기 기준 아래이면서 테이핑이나 접착 흔적이 보이는 상태.

1. 엘피 소개

- 조르쥬 치프라(Gyorgy Cziffra(1921년-1994년)

. 헝가리 출신의 프랑스 피아니스트

조르쥬 치프라(Gyorgy Cziffra)는 리스트리안으로 국내에서 인기 많은 연주자이다. 리스트 피아노 음악외에 그의 존재감은 미약하다. 그런데 치프라의 리스트 피아노 음악에 느낄 수 있는 헝가리안 집시음악의 챠르다쉬한 멜랑꼴리함이나 유니끄한 루바토의 매력을 쇼팽의 피아노 연주에서도 느낄 수 있다는 것은 참 독특하고 색다르다. 그래서 치프라의 연주는 화려함보다는 자유롭고 투박하면서도 기교적이다.

. 집시혈통의 치프라는 어린 시절 누나에게 피아노를 배우고, 9세에 부다페스트 리스트음악원에서 헝가리 대작곡가이자 피아노 교육자였던 예노 도흐나니에게 피아노를 사사하였다. 일찍히 결혼도 하고 군대생활을 하였다.

. 그는 가정형편이 넉넉하지 않아 가족부양을 위해서 식당이나 카페 등에서 연주하였다. 2차 세계대전후 공산화된 헝가리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수차례 망명을 시도하였지만 실패하였고, 드디어 1956년 파리로 망명하여 그 이듬해 파리 데뷔연주회를 갖는다. 열정적이고 뛰어난 테크닉, 독특한 연주기법으로 인해 치프라는 1950년대 후반부터 196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리스트리안으로 명성을 얻었다.

. 치프라는 1950년대 중반 헝가리 HUNGAROTON 레이블에서 데뷔음반 발표후 프랑스 PATHE EMI레이블과 PHILIPS레이블을 통해서 수많은 리스트 피아노 음악들과 차이코프스키, 쇼팽 피아노 음반들을 발표하였다. 1960년대 후반에는 자신의 아들의 지휘로 리스트 피아노 협주곡 음반을 발표하기도 하였다.

[출처] lpeshop LP Vinyl 추천음반 음반소개 클래식음반 엘피레코드 명연주명음반 엘피음반 턴테이블 오디오파일 - 조르쥬 치프라(Gyorgi Cziffra)|작성자 CLASSIC MUSICA

- 레파토리는 사진 참조.

​- 엘피: M급. 속비닐 있습니다.

- 자켓 상태: M급. 겉비닐 없습니다.

.

2. 배송

대한 통운 책임 배송

.

3. 사후 서비스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은 환불

- 음반 거래 시 주의 사항

. 모든 음반은 육안 검사만 실시. 그리고 가능한 세척을 하지 않은 상태로 배송합니다.

. 따라서 최선을 다해 설명은 드리지만 주관적이다 보니 구매자의 기대치에 못미칠 수도 있습니다.

. 음반 가격 기준: 국제 음반가 ( Discogs.com)/이베이/국내 타 사이트 가격을 참조하여 저렴하게 책정

<span style="font-weight: 700; background-color: inherit; font-f

판매가격 : 15,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4776 일)
최종접속일 : 2024-03-29 00:06:32

안녕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