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beth Monitor 30 & BOW ZZ1 > 오디오국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국산

판매중 Harbeth Monitor 30 & BOW ZZ1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손영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59.♡.235.7) 댓글 0건 조회 1,843회 작성일 12-10-25 15:35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하지않음)

회원가입일 : 2008-03-08 (5955 일)
최종접속일 : 2014-01-08 10:16:19

1)Harbeth Monitor 30
영국 브리티쉬 사운드의 대명사 하베스의 고성능 리어필드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프로용 스피커 시스템으로는 모니터 20, 30, 40이 있습니다.
모니터 20은 전설적인 모니터 스피커로 꼽히는 3/5A의 후계기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모니터 30은 그 사이에 위치한 미들 클라스 입니다.
1980년대 초반에 사용된 바 있었던 유명한 BBC 5/9의 후계기에 해당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모니터 40과 30은 모두 하베스의 아이덴티티인 RADIAL재질로 구성된 드라이버와 시어스제 패브릭 트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모니터40과 모니터 30의 특성은 어째서 이렇게 다를까 하며 놀랄 만큼 완연히 다른 편입니다.
모니터 40은 다소 풍요로운 소리의 전개를 가지고 있지만 모니터 30은 기민하고 생동감이 넘치는 쪽입니다.
가정용으로 나온 Compact7ES-2의 경우는 덜 까다로운 매칭을 전제로 했는지 몰라도 대체로 40에서의 느끼는 기운에 가까운 편입니다. 
모니터 30의 소리에 대해서 정말로 요점만 간단히 기술하라고 한다면 리뷰어의 툴로 사용되더라도 전혀 모자람이 없는 정직한 소리를 내준다라고 대답하고 싶습니다.
혹시 프로용 모니터로 사용되는 제품이라서 그런가 보다라고 단순히 받아들이는 것만으로는 이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능력을 희석해서 의미를 낮추는 것이 되지 않을까 싶어 안타까와 질 것 같습니다.
정확한 소리를 내주는 것 때문에 채택되었다면 프로용 모니터 제품은 소리가 엇비슷해야 되겠지만 실상은 제각기 소리가 다 다릅니다.
같은 회사에서 출시한 형제 격인 제품조차도 소리를 풀어내는 스타일이 다르다는 점을 상기해 본다면 프로용 모니터라서 정확한 소리 때문에 선택되었을 거라는 것은 단지 추측에 불과할 뿐 이었음을 확인할 경우가 대부분일 것으로 보입니다.
스피커를 만드는 사람은 만드는 사람대로의 기준으로 스피커를 만들었을 것이고 선택하는 사람은 그사람 나름대로의 기준으로 모니터 스피커를 평가하고 구입해서 사용하게 마련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스피커가 존재하지만 2웨이 북쉘프형 스피커에서 이만큼 정신이 바짝 드는 소리를 내주는 스피커를 들어보기는 정말 드뭅니다.
뒤로 물러나 있지 않은 사운드 스테이지에다, 재빠르고 경쾌하고, 강약의 아티큘레이션이 생생하게 드러나는 넓은 다이나믹 표현력과 경이로운 저역의 해상력, 그러면서도 섬세하고 정숙하며, 투명한 중역과 공기로 충만한 느낌을 주는 스무스한 고역, 밸런스 잡힌 대역간 균형을 가졌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역의 통제는 잘 설계된 밀폐형 스피커를 연상할만큼 제대로 댐핑이 걸려있어서 벙벙대지 않습니다.
사실상 이 제품의 특징을 나타내는 두 키워드는 미세신호가 묻히지 않고 고스란히 재생 할 수 있는 정보량의 보존과 잘 통제된 저역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가정용 스피커처럼 들리기 좋으라고 달콤하게 음색을 튜닝을 한 것이 아니지만 오히려 그 때문에 자연히 마음에 끌리듯이 음악에 빠져들게 합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시원스런 소리를 내주기 위해 특정 대역을 부스트 시킨 것도 아니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종류의 음악 재생에 적합합니다.
이 제품이 특별히 더 가산점을 받을만한 것은 과포화에 가까울 정도로 바짝 녹음된 레코딩을 큰 음량으로 울리는 가혹한 상황에 내던지더라도 깨지지 않는 소리를 내주는 점입니다.
이런 특수한 능력은 하베스 엔지니어들이 개발한 RADIAL이라는 콘지의 재료가 가진 능력에 크게 기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스피커의 단점은 무시할 정도로 적고 완성도가 매우 높다고 생각하지만 마음 편히 음을 듣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도 이 스피커를 운용하는 게 쉬울 것인가에 대해서 질문 한다면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경우가 더 많을지도 모르겠다고 답변할 것 같습니다.
이 스피커는 특정한 대역에 음색이 틀어지는 문제가 있지 않으므로 매칭하는 앰프를 지독히 가릴 것 같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한순간에 뭔가 홀리게 해서 소유욕의 열병에 빠지게 하는 마력이 있습니다.
생김새가 소너스 파버르 같은 우아한 유선형을 가지고 있지도 않고 특이한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적당히 왜곡되었지만 중독성이 있는 근사한 무엇을 들려주는 것도 아닙니다.
그렇지만 그 대신에 쉽게 질리지 않을 소리를 제공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본질적인 음악의 생명력을 제대로 풀어낼 수 있는 기능적인 기본을 정말로 충실하게 재현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만큼 왜곡되지 않은 소리를 재생할 수 있는 스피커는 찾아보기란 매우 희귀한 일입니다.
만일 스피커를 하나로 진득하게 고정하고 다른 컴포넌트로 소리를 잡아가는 오디오 매칭 스타일에 익숙해 있다면 이 제품의 사용자로서 충분한 자격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스피커를 알아보실 때에 잊지 말고 하베스의 모니터30 스피커를 한번 들어보실 것을 적극 권하고 싶습니다.
장터에 돌지 않은 원주인 소유의 내외관 민트급의 완벽한 상태 입니다.
주문재작한 묵직한 스피커와 동일한 채리 원목 마감의 전용스텐드 포함(innorack)
스텐드 고급 스럽습니다.
spec)
형식 : 2웨이  베이스 리플렉스 방식
트위터 : 25mm 
우퍼 : 200mm
재생주파수대역 : 50Hz ~ 20kHz
크로스오버 : 2.8kHz
음압 : 85dB
임피던스 : 8 ohms
권장앰프출력 : 50~150W
사이즈 (WxHxD): 277 x 460 x 285 mm
무게 : 12kg

2)BOW ZZ1
덴마크의 보우의 하이엔드 최고급 인티 엠프 입니다,,,,,
아주 독특한 발상의 예술적인 디자인이 독보이는 엠프입니다,,,
기능은 심플하지만 내부구성은 좌우독립이 완벽한 구조의 두얼 모노럴 타입으로 설계되어 높은 회로적인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출력단은 tr소자로는 고급으로 들어가는 mos-fet를체용한 싱글 푸시플구성,,,,
특이하게 입력게인을 하이로우의 2단계로 교체할수 있는 익스펜더 기능도 장비되어 있어 한가지 엠프로 두가지 사운드를 겸험할수 있는 매력넘치는 인티엠프입니다,,,
익스펜더 기능으로 소리를 들으면 마치 고성능 스포츠카 포르셰 처럼 야생마 처럼 강력하고 역감적인 하이스피드한 쾌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체널당 출력은 75W이지만 청감상의 스피커 드라이빙 능력이 매우 높은 실력기 입니다,,,
보컬의 감미롭고 따사로움,,,피아노의 투명하고 분명한 터치감,,첼로의 그윽한 향기를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전체 바디가 최고급 듀랄루민과 전면 마감이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피아노 마감 느낌의 두터운 아크릴로 이루어지고 포인트가 되는 금도금의 셀렉터와 노브로 이루워져 매우 고급스러운 자태입니다,,,
발매당시 일본엔화가 45만엔(한화 350만원)대의 하이엔드 인티 엠프입니다,,,
현대 하이엔드 인티에 결코 밀리지 않는 미래지향적인 아름다운 디자인 그에 걸맞는 고품위한 사운드가 결합되 진정한 명기 인티엠프입니다,,,
실물 보시면 매우 고급스럽고 슬림한 사이즈에 비해서 묵직하고 중후한 엠프입니다,,

이상 전기종 일괄 440만원 다른 오디오와 절충 교환도 가능
단품 문의는 전화 바랍니다,,,,

010-2441-99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94
어제
1,518
최대
19,236
전체
11,931,984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