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엑스캔버스 홈씨어터 XHS-7920 스피커 풀세트(박스 새제품)/개별구매 가능 > 오디오국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국산

판매완료 LG 엑스캔버스 홈씨어터 XHS-7920 스피커 풀세트(박스 새제품)/개별구매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신준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1.♡.145.183) 댓글 0건 조회 3,692회 작성일 08-12-12 17:59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하지않음)

회원가입일 : 2008-10-25 (5667 일)
최종접속일 : 2010-11-19 23:51:36


● 판매자정보


1. 아 이 디 : musemedia

2. 이 메 일 :


3
. 거주지역 : 서울 강서구 가양동 1단지 대아동신아파트


 


● 판매제품정보


4. 물 품 명 : LG XCANVAS 엑스캔버스 홈씨어터 XHS-7920 스피커 풀세트/본격 매니아용 스피커


5. 구입시기 : 신품입니다.(총 5박스)


6. 희망가격 : 29만원


7. 거래방법 : (직거래,택배 등) - 택배시 총 5박스로 배송됩니다.(엄청 무겁고 큽니다.)


8. 상세설명 : 문의는 010-2555-1076 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LG XCANVAS 엑스캔버스 홈씨어터 XHS-7920 스피커 풀세트를 판매합니다. 

남은 수량이 얼마 없습니다. 망설이시는 분들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판매가격 100만원대가 넘었던 스피커 풀패키지 세트를 29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박스 미개봉 새제품이구요, 1~3번까지의 사진은 제가 촬영하기 위해서,

집에 하나 장식해 놓은 것이고, 구매하시면 박스 미개봉 상태의 완벽한 새제품으로 공급됩니다.

(총 5박스입니다.)

개별구매도 가능하구여. 프론트스피커만 구매시 10만원, 리어스피커만 구매시 7만원,

센터스피커만 구매시 5만원, 우퍼스피커만 구매시에는 11만원입니다.


괜히 디자인만 그럴싸하고 성능은 컴퓨터 스피커와 별 차이없는 홈씨어터 스피커 사용하지 마시구여.

기대 이상의 디자인과 성능을 자랑하는 본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특이 우퍼가 예술입니다~!!!)

최고급 유닛을 채용하였고, 은은한 실버 컬러의 고급 피니싱 소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일반 저가 스피커가 아닌 본격 매니아용 스피커 세트로서,

나무울림통에 최대입력 1500W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총 구성은 프론트 스피커 2개, 센터 스피커 1개, 리어 스피커 2개, 

그리고 아주아주 묵직한 서브우퍼 1개이구여.


본 제품은 매니아용 스피커 패키지이므로, 별도의 리시버나 앰프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택배보다는 직접 오셔서 수령해 가셨으면 합니다. 

택배시에는 착불 약 23,000원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접 수령하러 오실 경우엔 차를 비워갖고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무게와 크기가 엄청나서, 제 승용차에 간신히 5박스를 다 실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오셔서
음악감상도 하시고, 담소도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들의 방문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예전에 제가 음악잡지 발행인 겸 편집인을 한 인연으로, 오디오 쪽과 연관이 되어서,

취미 겸 부업으로 뮤직/하이파이/AV 코디일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뮤직/하이파이/AV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현재 클래식/재즈를 위주로 약 3천장 정도의 음악CD와 5백장 정도의 LP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시면 언제든지 공감할 수 있는 좋은 음악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전화나 문자는 010-2555-1076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치는 서울 강서구 가양동 1단지 대아동신아파트입니다.

* 저희 집을 직접 방문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본 제품의 사운드 체험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이미지를

이미지를

이미지를

- 리시버, DVD 플레이어와 함께 세팅해 놓은 모습 -

이미지를

- 리어 스피커는 스탠드를 이용해서 후면에 배치했습니다. -

이미지를

불운의 LG 엑스 켄버스 5.1 채널 홈시어터 스피커 시스템 XHS-7920


XHS-7920 홈시어터 스피커 풀세트는 LG에서 본격 하이엔드급 매니아용으로 엄청난 자본과 물량을 투입해서 에어테크를 통해 만들고 LG에서 판매했던 최고의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홈시어터 시장이 깡통 울림통에 컴퓨터 스피커만한 엣지를 넣은 리시버와 DVD까지 전부 세트화된 디자인만 그럴싸한 올인원 시스템 위주로 판매가 되다보니 이 스피커의 성능과 값어치가 전혀 알려지지 않고 그대로 묻혀버린 불운의 홈시어터 스피커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7년 2월 출시되었고 출시와 동시에 단종이 되어버렸던 모델로서, 만들어 놓은 막대한 물량들이 온라인상에서 20만원 후반대라는 제조원가도 안되는 어처구니없는 가격으로 팔려나갔던 최악의 불운의 스피커 세트이죠...


유일무이하게 홈시어터 스피커중 국내 대기업제품으로서는 전문가 평가 베스트 5에 들어갔던 유일한 스피커였는데도 불구하고, 120만원대 스피커 풀세트를 20만원대에 날려버리니 이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 아니었을까요....


삼성이나 LG나 고가품에 스피커 세트를 지금까지 한 두 모델 정도 출시했지만 모두 출시와 동시에 단종시켰고 이제품의 실패로 다시는 고급 스피커 세트만은 출시를 안할 거라 생각됩니다.
(삼성은 '엠페러'라는 하이엔드 오디오를 야심차게 출범시켜 놓고선 바로 사장시켜 버린 아픈 기억도 갖고 있지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그 삼성이 말입니다...)


값싼 컴퓨터 스피커에 옷만 예쁘게 입혀서 리시버와 같이 팔아도 100만원은 받는데 이런 투자비용만 막대하고 출시와 동시에 제조원가에도 못미치는 어처구니없는 가격으로 처분할 수 밖에 없는 고급스피커를 만들어서 얼마에 팔겠습니까...


정말 국내 홈시어터 스피커 시장이 JBL 같은 외국제품에 너무 치중되는게 안타까워서 외국제품과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는 취지는 좋았지만 결국은 LG전자의 최고 불운의 스피커가 되어버렸네요...



의미는 없지만 출시당시 세트판매가 120만원대로 국내 홈시어터 스피커중에서 거의 최고가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프론트가 37만원 액티브 서브우퍼가 47만원이었고 브랜드가 LG가 아니라 외국메이커였다면 백이십만원이라해도 불티나게 팔렸을겁니다.


진정 이제품에 값어치를 아시는 분들은 남들이 뭐라 그러던 구입하실 거라 믿고 꼭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좋으니, 직접 오셔서 실물을 보시고 스피커의 가치를 평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끔 제가 이 글을 올리면, 덧글로 어느 AV쇼핑몰에서 1년 전에 20만원대에 판매했던 것을 링크를 걸어서, 딴지를 거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그건 그 쇼핑몰에서 자기네들이 판매가 잘 되지 않아서, 남아있던 마지막 잔량을 땡처리한 것일 뿐, 현재는 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지도 않으며, 구할 수도 없는 상태입니다.


현재 이 스피커 세트는 저희가 유일무이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저희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맘 같아서는 스피커의 가치만큼 가격을 받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직접 오셔서 사운드를 들어보시면, 정말 얼마나 잘 만든 세트인지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호응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61
어제
1,354
최대
19,236
전체
11,850,175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