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o audio Palette pre+Mark Levinson No.23 dual monaural power-amp & JBL Project K2 M9500 studio monitor+M9500X > 오디오국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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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중 cello audio Palette pre+Mark Levinson No.23 dual monaural power-am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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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o_profile 손영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1.♡.41.182) 댓글 0건 조회 9,603회 작성일 09-09-10 2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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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일 : 2008-03-08 (5921 일)
최종접속일 : 2014-01-08 10:16:19

1)cello audio Palette pre
첼로(CELLO)는 하이엔드 오디오계의 천재적 기획자, 마크 레빈스의 제 2의 오디오 브랜드 입니다. 1980년대 중반 마크레빈슨사를 떠나게 된 마크 레빈슨이 와신상담하여 재기에 나서면서 사용해온 브랜드가 첼로 입니다.
Palette pre엠프는 오늘날 마크레빈슨의 재2의 오디오 브렌드 첼로사의 명성을 알개해준 계기가 되는 프리엠프로 발매와 동시에 일약 하이엔드 오디오의 최정상에 이르는 브랜드 위상을 얻어내게 되었습니다.
첼로는 하이엔드 앰프 세계에서는 전무하다시피한, 주파수 가변 이퀄라이저 프리 앰프..오디오 파레트(Audio Palette)와 다기능 모듈화 프리 앰프..오디오 슈트(Audio Suite)를 앞세우고 이어 앙코르(Encore) 1MΩ 프리 앰프를 개량하여 선보이면서 오늘날 수많은 메니어들 사이에서 최고의 엠프로 인정받는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 앰프의 최정상에 하이엔드 엠프 브렌드 입니다.
오늘날 마크레빈슨이 첼로라는 회라로 재기하게된 계기가 된 첼로사의 기념비적인 존재감이 넘치는 고도의 이켤라이징 기능이 내장되어 사용자의 감성을 완벽하게 그려낼수 있는 본격적인 메니어 지향의 하이엔드 프리엠프입니다,,,,,하이엔드 프리로서는 이례적으로 상식을 벗어난 독특한 존재감을 지닌 마크레빈슨의 결별주의적 완벽주의의 산물입니다,,, 고성능 프리엠프겸 이켤라이징 회로가 결합된 완벽한 하이엔드 프리입니다,,,
외적인 뛰어난 미적 감각도 아름답지만 내부를 들여다보면 세계최고급 저항방식의 볼륨어테뉴이터 체용등 각파트의 부품들을 엄격히 선별하여 일체의 왜곡이 없는 자연스러운 내추럴한 사운드를 그려내는대 일조합니다,,
음질을 위해서 물량투입을 아끼지 않은 하이엔드적인 설계기법이 곳곳에 보입니다,,,
일반적인 하이엔드에서 배제되어온 이켤라이져 회로를 과감하게 체용하여 음의 순도의 왜곡이 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취향의 음색으로 고품위 스러운 자연스러운 음질로 변화를 시킬수 있는 마술과 같은 최상위클라스 프리엠프의 새계입니다,,,
주파수 특성을 인위적이지 않고 사용자 취향으로 자연스럽게 잘 살려줌으로써 재생음질을 맑고 깨끗하게 해주는 새로운 설계 방법에 관한 것이였고 이것이 바로 "첼로 오디오 파렛트(Cello Audio Palette)" 탄생의 계기였습니다.....메니어의 마음을 잘해아리는 초하이엔드 프리엠프 입니다,,,
사운드 성향은 음색의 질감이나 표현력을 좌우하는 프리 앰프 쪽의 음질은 따뜻한 온도감은 적지만 정교하고 치밀하면서도 아름다운 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적 메시지에 대한 세부의 분해 능력이 뛰어나서 섬세한 뉴앙스를 멋지게 드러내주지만 결코 날카롭고 예리한 분석음이 되지는 않으며, 비단같은 고운 결의 매끄러운 질감 일변도는 아니면서도 느껴지는 음상의 감촉은 대단히 편안하고 훌륭합니다.
특히 기존 마크레빈슨류의 음질에서 느껴지는 미국적 다혈질의 열기와 기름기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데, 이것은 한층 세련된 음색 조형의 결과가 아닌가 생각됩니다.섬세하고 정교한 표현에 능한 편인데, 기본적으로 자연스러운 균형감을 전해주는 대역 밸런스에 과장이 없는 진솔한 음색 표현과 충분히 다듬어진 윤기의 질감까지 담아내고 있어서 정갈하고 깨끗한 음상이 대단히 인상적으로 전해져 옵니다.
또 재생음의 폭과 깊이를 가늠하게 하는 원근 표현 및 규모 재현을 솜씨있게 다루어내므로 음장감도 적당하다고 하겠으며, 전체적으로 음장 정보의 풍부함과 세밀함이 재생음을 기분좋은 것으로 만들어 갑니다.
마치 맑고 깨끗한 순백(純白)의 미음(美音)을 통해서 음악적 정서를 절절하게 카타르시스시키는 듯한 아름다운 감동을 느끼게 합니다. 특히나 피아노의 청아한 울림과 현악기 재생의 요염한 듯한 광채는 절묘하기가 그지없습니다.
한마디로 어들들을 위한 장난감이라 할만한 호칭이 아깝지 않은 프리엠프입니다,,,위에 소개한 JBL K2 s9800 loudspeakers를 JBL 특유의 본질은 잃치 않고 장점을 극대화 시키고 무한한 가능성을 이끌어 내는 극한의 미묘한 음색변화등 여러가지 음색으로 풍격높게 울리기 위한 최상의 프리라 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발매 당시 일본 엔화기준 ¥1.300.000의 고가에 거래되던 새계 최정상의 하이엔드 프리였습니다,,,,
 하이엔드 엠프 설계의 천재 마크레빈슨의 결벽주의적인 장인정신이 녹아 있는 현존하는 완벽한 이켤라이징겸용의 완벽주의 적인 감성의 하이엔드 프리엠프의 진정한 명기 입니다,,,,,
Spec)
Description: Line-level preamplifier/equalizer and separate power supply.
Manufacturer's specifications: Frequency response: 20Hz-20kHz, +0.2 -0.6dB (EQ out); +0.3 -0.8dB (EQ in).
THD (ref. 6V): 0.084%. Maximum output: 8V RMS (single-ended), 16V RMS (balanced). Input impedance: 1 megohm (single-ended only).
Output impedance: 150 ohms.
Dimensions: 7.3" H by 19" W by 13" D. Weight: 21 lbs.
Price: $6500 (1992); no longer available (2004).
Optional phono preamplifier: RMC (moving-coil) or RMM (moving-magnet): $2000 (1992).
Approximate number of dealers: 12 (1992).
Manufacturer: Cello, Ltd., New Haven, CT. (1992)

2)Mark Levinson No.23 dual monaural power-amp
미국 하이엔드 엠프의 명가 마크레빈슨의 고성능 하이엔드 파워엠프 입니다,,,,
마크레빈슨의 전성기 시절에 발매된 스테레오 파워엠프의 최고급 기종으로 무려 50KG에 육박하는 항공 모함급 파워로 마크레빈슨의 레퍼런스적인 최고의 스테레오 파워엠프입니다,,
앰프설계의 천재로 알려진 마크레빈슨의 명기로 대접받고 있는 no.20 모노블록 출시당시  스테레오 최고의 모델로  출시되어 높은 인기를 누리던 왕년의 명기 입니다.
채널당 8옴부하 200W의 출력이나 막강한 물량투입이 이루어진 전원부를 기반으로 실제 이 파워앰프의 구동력은 대단히 높은 수준을 보여주며 현대기에도 충분한 대응이 되는 높은 댐핑력을 보여주는 대형파워앰프로 마드리갈사로 넘어간 후 출시된 신형 마크레빈슨 앰프에 비해 다소 남성적인 면모도 보이지만 예각을 그리는 선도 높은 고음과 단단한 저음은 마크레빈슨의 전성기에 출시된 제품답게 윤곽이 매우 뚜렸한 매력적인 사운드를 내 줍니다.......
메칭이 우수한 스피커로는 아래에 소개한 JBL Project K2 M9500 studio monitor와 이상적인 f레퍼런스적인 하이엔드 궁극의 조합을 이룹니다,,,,,
그밖에 jbl 4344,,pmc,,atc등 울려기 어려운 각별한 저역드라이빙 능력을 요하는 까다로운 스피커 들과 좋은 궁합을 이루는 대인의 풍모가 느껴지는 음악성이 우수한 하이엔드 파워엠프 입니다,,,,,
C/P면에서 매칭의 묘미만 잘 살리시면  실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하이엔드 파워의 음질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제품들의 평균치와 상대적인 비교시 최상급 수준에 들 정도로 좋은 상태로 내부 수리흔적 보이지 않는 민트급이며
본모델의 전신인 메니어들 사이에 명기 대접을 받고 있는 구형 모델인 ml-3와는 약간 다른성향으로 좀더 섬새해지고 단지 힘으로만 밀어 붙이는 강력한 스피커 드라이빙 능력이외에 새부적인 완성도가 비약적으로 향상 되어 있습니다,,,,
 no.23의 사운드는 마크레빈스의 오디오에 대한 예술혼이 고도로 발휘된 각별히 우수한 하이엔드 파워의 진수를 들려줍니다,,,,
MARK LEVINSON no.23 파워엠프는 발매당시 가격이 엔화기준 무려145만엔대의 동사의 스테레오 파워 최고급 모델이었습니다,,,
장터에 돌지 않은 내외관 민트급의 완벽한 상태 입니다,,,,,
story_________
오디오에 경험이 많은 애호가는 오디오 시스템에서 수준 높은 소리를 재생하는데 있어 파워앰프가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공간과 성향에 맞는 스피커를 선택하고 그것을 충실하게 울려줄 수 있는 고성능 파워 앰프를 갖춰 놓았다면 오디오 시스템의 기반이 단단하게 다져져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다. 그런 굳건한 기반 위에서 매칭이 잘 맞는 프리앰프나 소스기기를 맞추어가다 보면 큰 곤란을 겪지 않고 좋은 소리로 완성해 갈 수 있다.
하지만 파워앰프가 스피커를 제대로 울려줄 수 없는 상태라면 좋은 소리를 내주는 과정과 결과가 그리 순탄할 수는 없다. 많은 오디오 애호가들은 스피커 선정은 어렵지 않게 선택하는데 비해 파워 앰프를 선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게 된다. 특히나 현대의 고성능 스피커를 사용하는 경우라면 트랜지스터 파워앰프를 사용해야 하는데 음악의 감정을 고스란히 이끌어낼 수 있고 깊은 맛을 표현해 주는 트랜지스터 파워앰프를 찾으려다 보니 어려운 점이 많다.
마크 레빈슨은 40여년 동안 최상급의 오디오를 내놓으면서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을 이끌어왔다. 지금은 파워앰프라고 하면 트랜지스터 앰프부터 떠올리는 오디오 애호가가 많지만 40여 년 전에는 그렇지 않았다고 한다. 트랜지스터 파워앰프는 소리가 거칠어서 음악감상을 하기 부적합하다고 여기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마크 레빈슨의 파워앰프는 트랜지스터 앰프인데도 진공관 앰프 못지 않은 소리를 내 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서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그리고 스피커를 구동하는 능력이라는 면에서 마크 레빈슨의 파워 앰프는 예전부터 하이엔드 오디오계에서 모범사례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그 결과 마크 레빈슨은 No. 20, No. 20.5, No. 20.6 레퍼런스 모노블록을 7,500대를 판매했고, 듀얼 모노 파워앰프 형태인 No. 23, No. 27, No. 29은 10,000대를 판매했다고 한다. 리뷰어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던 300시리즈의 판매 규모는 그보다 더하면 더했지 못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마크 레빈슨의 파워 앰프는 만듦새나 디자인이나 설계상으로나 소리면에서나 오디오 업계에 기준을 제시하고 오디오 시대를 풍미해온 것은 분명하다.
spec)
출력 200 Watt/Channel Dual Monaural Power Amplifier
4오옴시 체널당 400w+400w,,,,
2오옴시 체널당 700w+700w,,,,
방식 ab클라스
사이즈 폭 48.3 높이 21.0 깊이 45.0cm
무게 40kg,,

3)JBL Project K2 M9500 studio monitor+M9500X(크로스오버 네트워크박스)
미국의 하이엔드 스피커의 대명사 jbl의 최고라인 하이엔드 k2 s9500을 개량하여 완성도를 극한까지 높은 레코딩 스튜디오 프로페셔널 모니터 스피커로 재작된 하이엔드 최고의 스피커 입니다,,,
발매 당시 일본 엔화기준 350만엔대에 고가에 거래되었던 JBL 프로페셔널 최고의 하이엔드 스피커 입니다,,,,
그저 바라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품격높은 위용에 절로 고개가 숙여지는 자태 입니다,,,,,,,,,
버티칼 트윈방식의 2웨이3의 이상적인 가상 동축구조의 심플한 방식으로 포름이 대형이지만 마치 대구경 플레인지 스피커를 듣는듯한 자연스럽고 유연한 사운드를 정교치밀하게 재생하는 프로페셔널 최고의 고품격 모니터 스피커입니다,,,
프로엔지니어들 사이에 절대 적인 지지를 받는 모델로 국내 장터에 중고 매물이 거의 나오지 않는 jbl 메니어들에게는 컬렉션 값어치 또한 매우 높은 진정한 메니어 지향의 고음질을 들려주는 하이엔드 최고의 플로워 스텐딩 스피커 입니다,,,,,
전작인 s9500의 저역재생력의 한계를 극복하고 완벽한 하이엔드로 완성한 동사 프로그레쉽
k2 9500시리즈의 완결판이라 할수 있습니다,,,
사운드 성향은 모니터 시스템에서 배양된 밝고 사프하고 발랄한 울림으로 풍부한 음영까지 들려주는 새김이 깊은 스튜디오 모니터 특유의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정교 치밀함으로 훌륭히 일관되어 있습니다,,,,그것은 미국의 좋은 시절에 아메리칸 사운드의 쾌음인 것입니다,
jbl M9500으로 jazz를 듣는다...
오우 생각만 해도 등골이 오싹할 정도의 전율이 느껴질것 같습니다 ,,,,,
얼마나 좋을까...???
s9500과 m9500의 차이는 s9500은 가정용으로 만든 제품이고 m9500은 스튜디오 모니터용을 전제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출시는 물론 s9500이 먼저 만들어 지고 나서 m9500이 출시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모니터형이 먼저 나오고 그것이 검증된 다음 가정용이 나오는데 반해 9500이란넘은 그 반대의 순서로 나온걸 보믄...
jbl이 그만큼 이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증거 아닌가 개인적으로 추측해 봅니다...
그리고 s9500과 m9500의 차이라고 하면 첫째 네트웍크에 있습니다.
s9500의 경우 패시브 네트웍이 스피커 내부에 내장되어 있는 반면 m9500의 경우 네트웍이 별도의 박스에 외부로 나와 있습니다,,,,,,,,,
무슨이유인지는 모르나 아마도 스튜디오 환경에 맞추어 네트웍 설정을 바꿀수 있도록한 배려
이거나 체널 디바이더를 이용한 멀티앰핑을 전제로 한 설계의도로 보여집니다.
두번째는 저역의 양감의 차이가 있습니다,,,
S9500에서는 M9500에비해서 상대적으로 적은 인클로져 구조로 인해 저역재생이 수월하지 않은 점을 m9500에서는 개선이 되어 깊숙하고 명쾌한 색바램이좋은 명석하고 땅을 기는 듣한 밀도감 넘치는 역동적인 저역을 강력하고 침투력 있게 들려줍니다,,,
음의 질감은 위에서도 언급한것처럼 가정용과 스튜디오 용으로 구분하여 생각하시면 되지만
굳이 그렇게 나누는것 보다는 서로 방향이 다른제품이라고 생각하시고 접근하시는 법이 사용자 입장 에서 유리하리라 생각됩니다.
s9500은 k2 라인의 제일윗급 프로그쉽으로서의 명성답게 스케일이 크고 아크릴 혼에서 나오는 호방한 소리를 전제로 합니다.
여기에 m9500은 스튜디오 최고의 모니터 답게 세부 디테일의 묘사가 더욱더 도드라져 완성도가 매우 뛰어납니다.
두제품다 재즈와 보컬에서는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제품이니 어떤것을 선택하셔도 후회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s던 m이던 멀티앰핑과 수퍼트위터를 붙인다면 한 10년은 다른 스피커 쳐다보지 않고 만지작 거릴만한 재미를 선사하지 않을까 하는 첨언 붙입니다.....
오디오는 어른들의 장난감이라는 격언이 잘 어울리는 오랬동안 사용하여도 결코 유행에 휩쓰리지 않는 JBL의 하이테크 놀러지와 아이덴티가 고도로 발휘된 진정한 명기의 새계입니다,,,,
장터에 돌지 않은 원주인 소유의 내외관 초민트급의 완벽한 상태 입니다,,,,
별매인 전용 오리지널 크로스 오버 네트워크 m9500x포함,,,,,,
spec)
取扱店:日本橋店
定価:m9500 speakers 3,470,000円,,,별매 m9500x네트워크
형식 2웨이3 버티컬 트윈방식의 위상반전형
사용유닛 네오디옴 대구경 마그넷35.5cm+2,,트위터 컴브레이션 네오디옴 마그넷 체용의 혼드라이버
크로스 오버 주파수 650hz
임피던스 4오옴
감도 96db의 고능율로 인해 엠프 메칭이 수월함
치수 가로 639,,,높이 1.406,,깊이 52 cm
무게 137kg

이상 전기종 일괄 1850만원 다른 오디오와 절충교환도 가능 교환가 1900만원
단품문의는 전화 바랍니다,,,,,,
010-2441-9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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