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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o_profile 손영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0.♡.94.134) 댓글 0건 조회 2,359회 작성일 10-07-08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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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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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일 : 2008-03-08 (5936 일)
최종접속일 : 2014-01-08 10:16:19

1)Eggleston Works Rosa
미국의 유명한 하이엔드 스피커 이글스톤 웍스의 고성능 하이엔드 톨보이 스피커 입니다,,,
아래 사진에도 소개된 유명 하이엔드 북셀프 명기인 소너스 파베르 최고의 스피커인 익스트리마와 과르네르오마쥬에도 체용되어 명성이 자자한 새계최강의 고음 유닛 다인오디오 에소타를 특주로 주문하여 이스라엘의 유명한 하이엔드 유닛 모델의 특주 플레인지 미드 우퍼를 병열로 다수를 결합시킨 독특하고 심플한 2웨이 내트워크 설계의 고성능 하이엔드 스피커 시스템 입니다,,,
우수한 음질로 인해 중고 매물이 거의 안나오는 본격적인 메니어 지향의 고성능 하이엔드 기종으로 매우 자연스럽고 정확한 해상도와 우수한 음장감 좋은 매력岵?사운드를 들려주는 하이엔드 톨보이 스피커 입니다,,,,
일체의 공진도 허락하지 않기 위해 사이드 판넬에 두터운 대리석으로 마감되어 강성을 높이고 분할공진이 일체 생기지 않습니다,,,
전체 마감 또한 고급 스러운 중후한 피아노 블렉 마감으로 매우 고급 스럽습니다,,,
내트워크 구조와 위에 설명한 것처럼 플레인지 구조의 모렐 6인치 미드우퍼 유닛에 심플하게
음질의 왜곡이 전혀없는 에소타 트위터에만 크로스오버 설정이 되어 있는 구조(플레인지 우퍼에 트위터의 저역부분만 크로스오버 설정을 하여 유닛의 이어짐이 메끄러워 마치 하나의 유닛의 소리로 자연스럽게 들리는 방식임)로 인해 형식적으로는 2웨이 구조이나 마치 하나의 유닛에서 나오는 듣한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로 인하여 매우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세계최고의 유닛,,,빈틈없이 완벽한 하이엔드적인 정교한 설계의 넷트위크및 인클로져 설계로 인하여 동급 레벨 스피커에서는 들리지 않는 고차원 적인 이상적인 하이엔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완벽한 메칭을 보입니다,,,
실물보시면 천연대리석과 중후하고 그급스러움을 자아내는 블렉 피아노 마감으로 매우 고급 스럽습니다,,,,,
내외관 민트급의 장터에 돌지않은 완벽한 상태 입니다,,,,
story--------------------------------------------------------
이글스톤 웍스의 최고의 하이엔드 라인에 위치한 많이 알려진 안드라의 바로  아래의 플로그쉽 기종입니다.
저역말고는 동일하며 울리기 쉽고 저역도 많이 내려가며 매우 단단하고 묵직합니다.
가정에서 쓰실수 있는 최고의 하이엔드 스피커 중 하나이며
안드라가 발매당시 1900만원할때 1600만원에 오디오 연감에 나와있으니 어마어마한 가격대의 하이엔드 톨보이 스피커 였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스피커라면 이스피커가 아닐까...
위로 안드라가 있지만 안드라도 우퍼부분은 대리석이 아니죠. 아래에 폰테인이 있지만 대리석의 두께가 다르니...
한짝에 95킬로인 2센티 대리석으로 둘러진 이 로사야 말로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스피커가 아닐까요.
소리도 생긴것 처럼 단단합니다.
울리기도 딱 적당합니다.
2명이서 들면 무겁기도 무겁고 발란스가 잘 맞지 않습니다.
세명이서 들면 좀 안정적입니다.
하긴 소리나 디자인도 제가 좋아하는 취향이라 가볍다 해도 처분할 생각이 안나지만......
좋은 스피커임은 분명한데 오디오가 답이 있겠습니까...
취향 차이죠.
아래 일렉타 아마도르1리뷰를 보다 횡수했습니다. 일렉타 아마도르1 - 에소타1과 구형 스커닝우퍼 아름다운 나무인크로져 와 에소타1 트위터에 모렐4발우퍼 나무조각으로 쪽매붙임한 인크로저에 대리석으로 마감한 로사....
두 기종을 나름대로 접한 저로선 참...
비슷하고도 다른 스피커라 생각됩니다.
하이엔드 기종답게 만듬새가 예술입니다,,,,,
사이즈에 비해 매우 묵직하고 (96킬로 한짝에) 옮기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많은 바꿈질을 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스피커중에 하나 입니다.
새계최강의 실력을 발휘하는 고성능 하이엔드 트위터 다인오디오 특주 에소타와 이스라엘 모랄 사의 최고급 플레인지 유닛 그리고 복잡하고 난이도가 높은 패시브 미로형 구조의 인클로져 체용등 무려2센티 두깨의 고급스러운 천연 대리석 인크로저...등 아주 멋진 기기입니다.
오랜 새월이 흘러도 빛을 발하지 않는 다이아몬드 같은 영롱한 하이엔드 톨보이의 진정한
명기 입니다,,,,,
spec)
형식 3웨5 베이스 리플렉스 방식
유닛구성 15cm 모델콘형2,,15cm 모렐 미드레인지2,,2.8cm다인 에소타 트위터1
임피던스 8오옴
감도 87db
치수 가로 254cm,,,높이 953cm,,,깊이 457cm
무게 95kg

2)MBL 5010 pre
독일 최고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렌드 mbl의 레퍼런스 성향의 수준급의 하이엔드 프리엠프 입니다,,,,
동사의 프리엠프 중에서는 가격대 성능비 면에서 단연 1급의 재품입니다,,,,,
라인전용 프리엠프로 포노단은 선택 사양으로 추가 할수 있습니다,,,,
내부를 열어보면 사치스러울 정도로 올 디스크리트 구성으로 부품은 엄격히 선별된 최고급품만 사용되어져 있습니다,,,,사운드 성향은 대단히 높은 해상도를 지니면서도 전혀 까칠한 느낌이 없는 품격높은 유연한 사운드를 잘 정리하여 들려줍니다,,,,
또한 저역도 상당히 충실하여 음장감도 전혀 과장됨이 없이 기분좋게 자연스럽게 확장되는 매력적인 노련한 사운드를 전개합니다,,,,,,
네오클레식 풍의 독일 특유의 유러피안 사운드의 진수를 들려주는 진정한 하이엔드 프리엠프 입니다,,,,
통알류미늄을 깍아서 만든 묵직한 전용 리모콘이 재공되어 사용하기가 편리한 점도 큰장점 입니다,,,,,
우수한 음질에 걸맞게 중후한 블렉 글라스톤의 두터운 아크릴을 고급스럽게 정밀 가공되어 한눈에 보기에도 고급기임을 짐작케 해줍니다,,,,,
신품 발매가가 600만원대의 동사 프리엠프 중에서는 최상위 플로그쉽 모델 6010d 프리다음에 위치하는 넘버2의 실질적인 톱라인에 해당하는 진정한 실력기 입니다,,,
사운드 들어보시면 바로 공감 하실겁니다,,,,
내외관 초 민트급의 완벽한 상태 입니다,,,,,

3)crown studio reference2 power amp
장터에 잘안나오는 메니어들 사이에 실력이 검증된 진정한 숨겨진 보석같은 무시 무시한 실력을 간직한 존재감 넘치는 대표적인 프로페셔널 레코딩 모니터 파워엠프 입니다,,,
모델로 미국의 업무용 파워의 세계적인 크라운사의 최상급 레코딩 스튜디오의 프로페셔널 전문 파워엠프 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프로들 사이에서 이미 인정을 받은 실력기 입니다,,,
프로들 사이에서 절대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새계최강의 실력을 간직한 일체의 가식이 없는 완벽한 레퍼런스 파워엠프입니다,,,
CROWN사의 특허인 ODEP 기술의 도입으로 입력, 출력, 내부 발열량, 저항의 변화에 맞추어 앰프의 상태를 적절히 조절하여 주어진 컨디션에서 언제나 최상의 성능을 발휘 할 수 있습니다.CROWN사의 최신 DSP기술인 P.I.P카드를 사용할 수 있어서 크로서버, EQ, 딜레이, 콤프레서, 메트릭스, 등의 확장이 가능하여 언재나 손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스튜디오 등에서 사용되는 전문가용으로 재작된 앰프로 설계의 주안점이 정확한 프로그렘소스의 모니터링,,기계적인 오동작 방지,,강력한 고출력확보에 있습니다,,대역간의 발란스가 좋고 소리의 찌그러짐이나 기타 불순물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맑고 순수한 소리가 일품입니다,,,음장감이 넓고 깊이도 상당하여 울리기 어려운 하이엔드 스피커를 마음대로 요리하는 저역의 재동력이 탁월한 엠프 입니다,,,
대편성 총주를 재생해 보면 악기의 위치가 정확히 그려지며 빈공간
이 정확하게 묘사되는 장점이 극명히 드러납니다.
깊이감의 묘사력 또한 첼로의 최대 장점 이지요.또한 하이엔드 엠프치고는 완벽한 내부회로 설계와 정밀한 부품으로 이루워져 내구성이 탄탄하여 오래 사용하여도 경련변화가 거의없고 고장율이 발생 하지를 않아 안정감이 있는 것도 큰 장점이지요,,,,,,,,,,
체널당 출력이 임피던스 8오옴 기준으로 체널당 355w(4오옴시 555w)로 막강한 스피커 드라이빙 능력과 높은 뎀핑훽터(스피커의 저음을 알맞게 통재하는 재동력)로 대출력 엠프가 어려워 하는 소음량시의 음의 디테일이 민감하고 섬세하여 단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유감없이 발휘된 크라운 레코딩 스튜디오 모니터 파워엠프의 기념비적인 진정한 마지막 작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현재도 발매되는 모델로 신품가가600만원대에 육박하는 crown의 최고급 스튜디오 모니터 파워엠프 입니다,,,,
프로페셔널 파워이기에 스튜디오 모니터 최고의 파워엠프답게 사실적인 정교치밀한 해상도를 기조로 실재 청감상에 출력은 대단한 구동력과 뎀핑력을 가진 존재감 자체입니다,,,
웬만한 울리기 어려운 스피커도 가볍고 툭툭 넌즈시 여유롭게 울려주는 힘이 있는 존재감 넘치는 파워엠프 입니다,,,,
음질이 좋기로 유명한 마크,,크렐,,,제프롤렌드,,스레숄드 등의 하이엔드 엠프들에서도 체용되는 전통적인 최상급 켄티알 방식에 강력한 전원부와 엄격한 고품격 부품으로 만들어진 고성능 업무용 하이엔드 파워입니다,,,
스튜디오용 모니터 파워답게 강력한 힘으로만 밀어붙이는 타입이 아니라 정교치밀한 모니터 적인 분석력으로 인해 일반 가정용으로 사용시에도 상당한 메력있는 실력을 가진 가능성이 높은 하이엔드 파워엠프 입니다,,,,
실제 원음을 듣는 듯한 생동감 넘치고 사실적인 모니터 성향의 엠프의 이름이 잘어울리는 레퍼런스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다자인 또한 전면 마감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파아노마감의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입니다,,,
위에 소개한 Eggleston Works Rosa와 베스트바이 최고의 메칭관계를 이룹니다
다른 메칭으로는 울리기 어려운 pmc,,b&w,,프로악,,다인오디오와도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전시만 되고 사용을 안한 신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장터에서 구하기 힘든 박스 풀셋의 신품상태의 완벽한 재품 입니다,,,
가격대 퍼포먼스가 매우 우수한 파워엠프 입니다,,,,
크라운의 스튜디오 레퍼런스 시리즈는 고효율 출력 특성을 발휘하는 크라운 특유의 고출력 기술을 중심으로 업무용 파워 앰프의 정밀 재생력 및 고내구성의 기법이 부가된 스튜디오 전용의 고음질 파워 앰프이다.
비록 업무용이라고는 해도 기존의 SR이나 방송용 등과는 근본적으로 개념을 달리하는 제품화와 음질 완성도를 지향한 것은 스튜디오의 고해상도 녹음을 검청해야 하는 필요성 때문이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가장 선진적인 녹음 기술인 20비트 디지탈 레코딩의 사운드 품질을 정확하게 재현해내는 광대역 다이내믹 레인지를 확보하기 위해서 스튜디오의 모니터링 파워 앰프는 당연히 고특성임과 동시에 고출력이어야 하고, 음역 밸런스를 정확히 유지할 수 있는 고음질이 필수적인 요건이 된다.
결국 스튜디오 레퍼런스 시리즈는 업무용 앰프 기술로 개발된 것이기는 하지만 현대의 탁월한 녹음 기법을 수용해야 하는 이유와 크라운사의 기술적 응집력으로 대단히 하이파이적인 고음질 파워 앰프가 되었던 것이다.
따라서 스튜디오 레퍼런스의 하이파이적 음질 수준은 홈(Home) 오디오 분야의 어설픈 하이엔드 사운드를 능가하고 있다. 이런 점에서 레퍼런스 시리즈는 스튜디오 모니터 앰프임에도 불구하고 크라운의 업무용 앰프 기술력으로 완성해낸 하이엔드 파워 앰프라 해도 무방할 것이다. 다만 일반의 하이엔드 파워 앰프가 기본적인 구동력을 근거로 재생음의 풍요로운 표정과 아름다운 음색을 추구하는 것에 반해 크라운의 레퍼런스 시리즈는 보다 엄정하고 치밀한 정밀 사운드를 지향(志向)하고 있다는 점이 다를 뿐이다.
크라운의 야심작이자 간판 모델인 스튜디오 레퍼런스 파워 앰프 시리즈는 8옴 부하시 채널당 정격출력780W급의 레퍼런스 1과 8옴 부하시 채널당 정격출력 355W급의 레퍼런스 2의 두 모델이 나와 있는데, 양자의 차이는 출력의 규모에만 있을 뿐 거의 동일한 외장과 구조 및 회로를 가진다.
ꊳ 블랙 하이글로시 마감에 담아낸 합리주의 설계
스튜디오 레퍼런스 시리즈는 그야말로 크라운의 앰프 기술들이 총동원되어 결집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레퍼런스의 전면 패널은 이러한 기술 집약의 성과를 보여주는 듯한, 하이글로시의 블랙으로 마감되고 있어서 단정하고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멋이 배어나오는 디자인이다.
ꊷ 지극히 자연스러운 무색음(無色音)
레퍼런스 파워 앰프의 음질은 맑고 산뜻한 윤곽을 가진 저음역의 탄력과 수정처럼 투명하게 내비치는 고음의 선도로 표현할 수 있는 바, 그 어떠한 종류의 음악을 재생하건 청아하고 우아한 음상을 만들어낸다. 이런 면에서 빛깔이 없는 청정한 사운드가 바로 크라운의 레퍼런스 사운드인데, 아무리 들어도 피로함을 주지 않는 재생음의 신선함을 전해주는 매력도 대단하다.
크라운의 간판급 파워 앰프 스튜디오 레퍼런스의 재생음에서는 뚜렷한 음색 방향이나 음질 버릇을 전혀 가늠할 수 없으므로 그 재생음의 폭과 깊이가 한없이 넓고 깊게 느껴진다. 아무리 하이엔드의 고품위 재생기라고 하더라도 대개의 오디오 앰프는 자신만의 특유한 개성이나또는 일종의 습관 같은 것을 가지기 마련이다.
그러나 레퍼런스 1의 재생 음장에서는 음악 소스의 종류에 따라서, 함께 연결 사용하는 프리 앰프나 스피커 시스템의 성격에 따라서 조금도 자신을 주장하지 않은 채 정해져 있는 길을 따라가듯 유연한 적응력이 보일 뿐이다.
레퍼런스 1이 재생하는 크라운의 사운드를 따라가다 보면, 깊은 계곡에서 구비구비 흐르는 물에서처럼 음악의 향기가 묻어나오고 천연의 지극한 자연스러움이 배어 나온다. 이는 컬러링이 일체 배제된 스튜디오 모니터링 앰프의 규범적인 음질 탓이라 할 수도 있을 것이지만, 진정 크라운의 파워 앰프 기술력을 실감하게 해주는 것이 아닐 수 없다.
또 무색음이라 해서 굴곡이 전혀 없는 흐릿한 사운드일 것이라고 오해하는 것은 곤란하다.
왜냐하면 그 어떤 하이엔드 앰프에도 뒤지지 않을 만한 초정밀 해상도가 바로 레퍼런스 1의 최대 무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200㎐ 이하의 저주파수 대역에서 레퍼런스 1 파워 앰프가 보여주는 무려 10,000을 상회하는 댐핑 팩터는 출력단 회로가 가지는 우수한 출력 임피던스 특성으로 가능한 것으로 울려내기 힘든 현대의 저능률 스피커 시스템을 제어하여 깔끔하게 제동하는 솜씨는 그야말로 일품이다.
그러므로 스튜디오 레퍼런스 파워 앰프가 펼쳐내는 재생음의 영역은 크라운만의 실력(實力)으로 구축해낸 초정밀 음장(音場) 세계이자 지극히 자연스러운 무색음(無色音)의 경지라고 해야 옳을 것이다.

이상 전기종 일괄 1050만원 다른 오디오와 절충 교환도 가능 교환가 1070만원
단품 문의는 전화 바랍니다,,,,
010-2441-9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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