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mund Super Dialogue II(made in swiss) & McIntosh MA7000 + marantz SA-14 ver.2 > 오디오국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디오국산

판매중 Goldmund Super Dialogue II(made in swiss) & McIntosh MA7000 + marantz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손영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220.♡.94.134) 댓글 0건 조회 1,979회 작성일 10-07-20 13:47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하지않음)

회원가입일 : 2008-03-08 (5955 일)
최종접속일 : 2014-01-08 10:16:19

1)Goldmund Super Dialogue II(made in swiss)
스위스의 새계최고의 하이엔드 브렌드 골드문트의 하이엔드 성향의 플로워 스텐딩 스피커 입니다,,,,,,
스위스 정밀공업의 진수를 보여주는 대인의 풍모가 느껴지는 진정한 하이엔드 스피커 입니다,,,,,
일반적으로 쉽게 접근하기 힘든 높은 가격표를 자랑하는^^ 골드문트사에서 발매한 스피커중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된 제품으로 구버전의 인기모델 이었고 롱런한 슈퍼다이어로그의 개량버전으로 출시된 스피커로 음의 발란스가 자연스럽고 대단히 큰 규모의 음장감과 공간감 재생력에서 각별한 특성을 발휘하는 음악성이 매우 우수한 하이엔드 스피커 입니다,,,,,,,
상급기인 에필로그의 설계사상을 계승한 제품으로 에필로그가 추구하는 정확하면서 극도로 예민한 반응을 보이는 사운드와는 다소 다른 방향의 음으로 90db의 높은 감도로 구사도 그리 어렵지 않은 범용성이 높은 실리적인 하이엔드 스피커 입니다.
슈퍼 다이아로그2의 음은 건조하지 않고 온도감이 깊이 배여있는 사운드로 전체적은 음조는 유연함을 바탕으로 골드문트 다운 정교함과 서정적인 면모가 공존하는 느낌이 들며 야누수 적인 양면성이 잘 드러나는 존재감이 높은 이상적인 하이엔드 사운드를 매력적으로 들려줍니다,,,이 스피커에서 양질의 사운드를 얻어내려면 스펙상 능률(90db)의 고능율로 엠프 메칭은 그리 까다롭지 안습니다,,,,모든 대형기가 그러하듯 이 스피커 역시 일정 수준 이상의 댐핑력을 지닌 앰프와 적절한 공간만 확보되면 기본 이상의 본격적인 하이엔드 특유의 고품격 사운드를 유연하게 그려내는 깊이감과 실체감,,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고혹적인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클레식에서 부터 pop,,jazz전체적인 장르를 일정수준이상의 하이엔드 특유의 노련하고 새련된 골드문트 특유의 감성으로 잘 연주 해줍니다,,,,,,,
큰 스케일감으로 특히 대편성음악의 재생에 장기가 돋보이며 거기에 더해 섬세한 중고음특성은 작은 편성의 음악에서 요구되는 아기자기한 맛 또한 아주 잘 살려주는 성향으로 시중에 많은 양이 보급된 스피커는 아니지만 실제 재생음의 퀄리티는 상당한 수준에 이르러 있는 완성도가 매우 높은 스피커 입니다.
채용된 모든 유닛은 돔타입으로 새계 최고수준의 하이엔드 유닛이 장착되어 있습니다,,,덴마크의 다인오디오와 함께 하이엔드 유닛 설계로 명성이 자자한 스켄스픽의 특주 유닛인 미드레인지에 채용된 스켄스픽 레벨레이터 중음유닛은 이테리 소너스 파베르 최고급 시리즈 아마티 오마쥬나 스트라리 바리 오마쥬에도 체용되어 실력을 검증받은 타브랜드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유명한 유닛으로 특히 중역특성이 좋아 중음역의 밀도감이 높으며 보컬재생력이 뛰어난 유닛으로 정평이 있습니다.
10인치 구경의 그리 크지 않은 사이즈의 돔타입 우퍼유닛(피어리스 최상급유닛으로 추정)이 채용되어 있지만 고강도 대구경의 탄탄하고 정교치밀한 고급스러운 인클로우저를 채용하여 잔향감이 풍부하며 적당한 탄력을 겸비한 장중한 스케일의 사운드를 어렵지 않게 만들어 줍니다.
사진상으론 이 스피커의 전체적인 느낌이 잘 전달되지 않는데 실제 보시면 골드문트사의 제품 답게 스위스에서 재조되어 만듬새가 빈틈이 없고 군더더기가 없는 마치 현대 공업 예술작품을 보는 듣한 심플한 낭비가 없는 은은한 매력을 자아내어 오래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 매우 아름 다운 자태입니다,,,,상당히 고급스러운(독일의 bmw 차와 같은 최고급  메탈릭 실버도장) 느낌을 자아 냅니다.
뛰어난 음악성과 함께 오디오적인 쾌감이 공존하는 아주 좋은 소리를 어렵지 않게 만들어주는 스피커로 본격적인 하이엔드를 추구하는 까다로운 메니어의 감성을 자극하는 매우 유익한  많은 가능성을 간직한 진정한 명기 스피커 입니다.
전시품과 동일한 신품수준의 완벽한 민트급 입니다.........
참고로 현재 발매되는 모델로 소비자가 가 1500만원대에 이르는 하이엔드 스피커 입니다,,,
spec)
구성 : 3 way 3 speaker system 베이스리플렉스 타입
우퍼: 22cm 돔형
미드베이스 : 14cm 돔형
트위터 : 3.7cm 소프트 돔
감도 : 90db / 1W / 1m
크기 : (W)37 x (H)125 x (D)40
중량 : 55kg

2)McIntosh MA7000
오디오의 명문 미국의 하이엔드 오디오의 자존심 메킨토시의 최신형 인티엠프 입니다,
현재 10.100.000만원대의 고가에 발매되는 동사의 최고급 인티엠프 모델로 아직 중고 매물이 잘나오지 않는 귀한 모델입니다,,,
동급의 하이엔드 인티엠프로서는 체널당 250w의 막강한 스피커 드라이빙 능력을 바탕으로 위에소개한 Goldmund Super Dialogue II와 이상적인 조합을 이룹니다,,,,
MA6900의 후속기이자 매킨토시에서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중 최고의 출력을 자랑하는 신형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MA7000
2계통 밸런스 입력, 4계통 언밸런스 라인 레벨 입력의 초저왜율의 프리앰프부에는 노이즈가 거의 없는 하이 게인 MM포노단을 장비하고 있으며 2계통의 밸런스드 프리 아웃을 선택할 수 있어서 시스템 확장이 용이합니다.
프런트 패널의 5밴드 이퀼라이저는 다양한 소스와 소프트웨어로부터 최고의 음질을 추출하는데 필요한 조정의 범위를 보증합니다.
높은 전류 공급 능력을 자랑하는 입력회로와 출력 오토포머로 완성된 출력회로로서 8옴, 4옴, 2옴의 어떤 스피커도 250와트의 출력으로 최적의 사운드를 구동합니다.
휴즈를 사용하지 않고 앰프의 출력 상태를 제어하는 센트리 모니터 회로, 입출력 파형을 비교하는 컴페레이터로 클리핑을 제어하는 파워가드회는 앰프 상태를 시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매킨토시의 블루아이즈 출력 미터와 더불어 앰프와 스피커를 완벽히 보호합니다.
1출력 오토포머
MA7000은 0.005%이하의 초저왜율로 채널당 250W의 출력을 자랑합니다. 매킨토시의 출력 오토포머는 2/4/8옴의 어떤 스피커와 접속하여도 스피커를 항상 이상적인 매칭 상태로 유지시키며 음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오랜 수명을 보장합니다.
2 Logic 으로 동작하는 전자 마그네트 스위치
매킨토시의 철학 가운데서 최우선의 위치에 있는것이 "오랜 기간 동안 안정된 동작"입니다. 또, 일반적으로 앰프의 고장원인이 다양한 접점의 접촉 불량에 있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 원인은 산화와 먼지입니다. 매킨토시에서는 오래전부터 이 문제를 중시하여 불활성 무산소의 기체로 채워진 유리 튜브내에 금과 로듐, 루테늄으로 도금된 이상적인 접점을 봉입하였습니다. 디지털 로직 IC가 전자 마그네트 스위치를 드라이브하고, 신뢰성이 높고 수명이 길고 초저왜율의 신호 스위칭을 실현합니다. 모든 입력, 출력, 데이터 포트에 채용하고 있습니다.
3 보호 회로
MA7000에는 만일의 이상 사태에 대한 앰프 자신의 보호와 스피커의 파손을 막기 위해 각종 보호 회로를 갖추고 있습니다.
파워가드 : 파워가드는 입력 신호와 출력 신호의 파형을 모니터 하는 파형 Comparator로 구성되고 정상상태에서는 동작하지 않지만 앰프가 최대 파워 능력 이상으로 구동되어 입출력 파형이 차가 발생하면 Comparator가 앰프 게인을 제한하여 출력의 왜곡을 억제합니다.
센트리 모니터 : 출력 스테이지의 다이내믹한 동작 시간, 전압, 전류를 감지해 전류를 비파괴적인 한도내로 제어합니다. 기타의 보호 회로 : 과열 방지회로가 내부 온도 과잉 상승을 예방합니다.
4 파워미터
블루아이즈 피크 파워 미터는 VU 미터의 10배의 속도로 동작하는 고속 응답 타입을 채용, 피크 리스폰스를 용이하게 알수 있으며 또 LED+파이버 옵틱 디퓨져에 의한 균일 조도의 블루 아이즈가 되어 있습니다.
5 강대한 전원부
대형 파워 트랜스포머, 다중 필터 캐팻터 그리고 레귤레이티드 파워 서플라이는 불안정한 입력 전원하에서도 노이즈가 없는 안정적인 동작을 보증합니다.
6 광성유 프런트 패널 일루미네이션
McIntosh 독자적인 아름다운 칠흑의 프런트 패널 일루미네이션은 구모델의 램프로부터 LED에 의한 믹스 광을 광섬유와 디퓨져에 의해 조명이 선명하고 수명이 길어졌습니다.
★ 기타특징 ★
- 높은 전류 출력 능력
- 광섬유 조명 3D 유리 프론트 패널
- 고품질 금 도금 입출력 단자
- 견고한 스테인레스 섀시
- 1/4" 헤드폰 단자
- 전자적으로 조정되는 대형 전원부
- 대형 블루 아이즈 출력 미터
- 다기능 리모콘
출력:250W+ 250W(8/4/2Ω)
주파수 응답특성:20∼20,000Hz
전고조파왜율:0.005% 이하 (20∼20,000Hz/ 250mW∼250W 출력시) 
혼변조왜율:0.005% 이하 (20∼20,000Hz/ 정격 출력의 2배 이내 ) 
입력감도:포노...1.2mV, 2.5V 정격 출력
            하이레벨...하이레벨: 250mV(언밸런스), 500mV(밸런스) 2.5V
S/N비:포노...84dB
        하이레벨: 100dB, 파워앰프: 110dB
입력 임피던스:20kΩ(하이레벨), 47kΩ(포노) 
댐핑팩터:40 이상
크기(W x H x D):445 × 240 × 559mm
무게:44.3kg
신품 판매가 : 12,100,000 원
실사용 10시간 미만의 내외관 신품과 같은 완벽한 상태입니다,,,,
박스 카다로그 전용 리모콘 포함,,,,

3)marantz SA-14 ver.2
지금껏 오디오업계에서 소니외에 sacd 플레이어의 개발 역사를 이끄는 유일한 브랜드는 오직 마란츠 입니다.
소니사와 마란츠사는 sacd 개발 역사와 거의 같이 한다고 보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지난 2001년도 초에 마란츠에서 플레그쉽 모델인 SA-1을 출시한 이후 마란츠는 후속 기종으로써 SA-14를 출시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2년이 지난 후 지난해 SA-14 두 번째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플래그쉽 모델 SA-1은 그대로 두고, 유독 하위 기종인 SA-14 모델을 업그레이드를 하였을까 하는 의문도 들지만... 오늘 이 자리에서 SA-14 ver.2의 출시에 대한 제품 평가를 갖도록 하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마란츠사는 소니사와는 다르게 DVD 플레이어에 SACD 기능을 첨가한 제품이 흔하지 않습니다.
그간 소니사는 자사가 개발한 SACD 기술을 모든 제품 라인에 심어줄려고 노력한 반면, 마란츠사는 이에 아랑곳 없이 오로지 전용기를 출시하는 방향으로 제품 라인을 형성해왔습니다. 그리고 마란츠 SACD 플레이어의 특징은 일반 보급기종 제품은 없습니다.
아예 CD 수준을 능가할 욕심으로 시장을 파고든 마케팅 특성에 의해 고급기종만 만들어 왔던 것입니다.
가격도 100만원 후반대의 제품에서는 SACD 플레이어로 나아가면서 100만원대 이하의 저가형 기종에는 CD플레이어만 고집해왔습니다.
SA-14 ver.2는 마란츠에서 3번째로 높은 가격대에 출시하는 SACD 플레이어 전용기입니다.
SA-1, SA-12S1 , SA-14 ver.2, SA-17S1이렇게 나뉘어지는 마란츠 SACD 플레이어 제품들이지만, 이중에 SA-12S1은 유니버설 형태를 가지고 있는 모델이라 제외한다면, 마란츠 SA-14 ver.2는 전용 플레이어중에서는 SA-1 다음의 넘버 2 제품인 셈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원조버전과 같은 모습입니다.
그러나, 내부 부품의 배열이나 소리를 들어 보아서는 전혀 다른 SACD플레이어로 느껴지는 것은 왜일까?
내부를 보면 그렇게 이렇다 할 회로 변경은 없지만 전원 트랜스를 동 도금 샤시를 입혀 누설 자장을 방지하였으며, 전원 트랜스에서 출시된 CD 전류를 응축 저장하는 콘덴서를 고급 제품으로 변경한 것이 눈에 뜁니다.
그리고 일부 기판과 표시부와 컨트롤 회로 부분을 쉴드처리한 것과, 마란츠 오디오의 전매 특허인 HDAM의 동 쉴드 샤시가 없어졌다는 것도 두 번째 버전 제품에서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SACD가 5.1채널을 지원하는 멀티 채널화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SA-14 ver.2 제품은 오직 2채널 스테레오에만 집중한 플레이어 입니다.
물론 하이파이 기기답게 발란스드 출력단을 채용하고 있는 점도 2채널 하이파이 오디오가 가질 기본적인 출력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사운드 성향은 SA-14ver 2 플레이어의 음은 마란츠 특유의 부드러움 깊이감을 가지고 아주 투명한 음상이 살아 유기체처럼 음이 느껴진다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제품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샤프하고 날렵한 모습의 이미지와는 판이하게 달라지는 느낌의 음이라고 하면 어떨까?
일반 오디오 CD에서의 음질 재생도 기존의 원조 버전과는 달리 상당히 너무 새롭게 느껴집니다. 원조버전에서는 음의 대역간 이음이 부자연스러웠다고 해야 할까?
여기서 듣는 SACD와 일반 오디오 CD 음은 아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깊고 진한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것만 같습니다.
OPUS에서 출시한 TEST-4 음반을 들어보았습니다.
3번곡인 모차르트 알레그레토를 들어보았습니다.
도입부의 바이올린의 합주가 아주 우수한 녹음 장소에서 연주하듯 아주 사실적이고 농염하게 들립니다.
이 곡은 바이올린이 연주되는 녹음 장소의 크기를 가늠할 수 있는 느낌을 주는 데 시스템이 좋을수록 연주 장소의 공간 점유율이 크게 다가옵니다.
그리고, 오디오파일들이 자주 듣는 16번곡인 하우스 오브 더 리징 선 음악은 도입부에서 시작되는 섹소폰과 어울리는 심벌즈 소리에서 울리는 연주자의 깊은 정성이 느껴지는 음악입니다.
한마디로 만족을 주는 제품이라고 평가하는 것이 이 기기를 평가하는 가장 단순하면서도 과장되지 않는 함축적인 말입니다.
신품 발매가 249만원대에 거래되었던 재품 입니다,,,,
실사용 기간이 거의 없는 내외관 초민트급의 완벽한 상태 입니다,,,,,,,
spec)
SACD부
주파수 범위 : 2Hz~100KHz
주파수 특성 : 2Hz~50KHz(-3dB)
다이내믹 레인지 : 113dB 이상
THD : 0.0015%
음성 출력 : 2.2Vms(언밸런스)/4.3Vms(밸런스)
샘플링 주파수 : 2.8224MHz
CD부
주파수 범위 : 2Hz~20KHz
주파수 특성 : 2Hz~20KHz(-3dB)
다이내믹 레인지 : 100dB 이상
THD : 0.002%
음성출력 : 2.2Vms(언밸런스)/4.3Vms(밸런스)
샘플링 주파수 : 44.1MHz
기타 : 리모콘 부속
크기 : 458×110×392mm (WxHxD)
무게 : 11.8kg

이상 전기종 일괄 1500만원 다른 오디오와 절충 교환도 가능 교환가 1520만원
단품 문의는 전화 바랍니다,,
010-2441-99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593
어제
1,518
최대
19,236
전체
11,932,083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