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LAKEAUDIO STUDIO LARGE MONITOR BBSM-12 & Accuphase DC-330 Digital Preamplifier + crown studio reference2 power amp + studer d730 cdp > 오디오국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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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o_profile 손영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1.♡.41.77) 댓글 0건 조회 2,368회 작성일 10-10-08 1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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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하지않음)

회원가입일 : 2008-03-08 (6053 일)
최종접속일 : 2014-01-08 10:16:19

1)WESTLAKEAUDIO STUDIO LARGE MONITOR BBSM-12
세계최강의 미국의 모니터 스피커 웨스트레이크의 12f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동급 가격대에서 jazz나 팝의 재생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아메리카 전통 사운드의 근육질 적인 단단하고 야무진 사운드를 들려주는 잘만들어진 완성도 높은 스튜디오 모니터의 지존입니다,,,
장터에 흔하게 나오지 않는 실력기 입니다,,,,,
전세계 각국의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체용할 정도로 명성이 자자한 미국 최강의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의 대명사입니다,,,
미국의 마이클젝슨의 자신의 개인 녹음실에서 모니터 용으로 사용할 정도로 유명 녹음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최고의 명품으로 인정받는 명품입니다,,,
우수한 음질로 인해 월래 업무용 스타일 이지만 일본메니어들이나 국내 메니어들사이에서도 가정에 도입하여 하이엔드 적인 정교 치밀한 사운드를 재생하여 인기가 매우높은 스피커 입니다,,,,
3웨이 4스피커의 가상동축 스타일로 마치 플레인지 스피커를 듣는 듣한 자연스러운 음상에 미국제 특유의 강인하고 여타 대형스피커와 달리 둔중하지 않고 순간 반응이 빠른 고순도 사운드를 가식없이 플렛하게 들려주는 정확한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강력한 마그넷으로 무장된
12인치 우퍼 두방을 기조로 16cm 미드레인지,,3.1cm돔 트위터로 구성되었습니다,,,규격은 가로 87cm,,높이 49cm,,깊이59cm,,에 사이즈에 비해 매우 묵직하고 단단한 73kg의 무게를 자랑합니다,,,
아주크지 않는 미들클라스의 중대형으로 가정에서의 운영이 용이한 장점이 많은 스피커 입니다,,,,
하이엔드 성향의 TR(마크,.크렐,,,스펙트럴,,메킨등과 메칭이 우수합니다),,,세팅은 취향에 따라서 사진 처럼 뉘여사 사용해도 되고 반대로 새워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94년도 발매당시에 엔화가격 168만엔대에 고가의 스피커 였습니다,,,
국내에서 지금도 생산되는 모델로 신품이 1350만원대에 거래될 정도로 고가의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지금도 뛰어난 완성도로 인해 별도의 계량없이 계속 발매가 되고 있는 롱 셀로 레퍼런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엠프 메칭에 따라서는 모니터 스피커 답게 클레식 재생력에서도 매우 높은 가능성을 간직한 기본기가 충실한 스피커 입니다,,
미국의 영원한 빈티지 명기 웨스턴 일렉트릭의 계보를 잇는 정통적인 아메리칸 사운드의 진수를 들려주는 존재감 있는 스피커 입니다,,,
강력한 토크,,,영원의 델리커시가 느껴지는 모니터 스피커입니다,,,
세계최강의 미국의 모니터 스피커 웨스트레이크의 12f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동급 가격대에서 jazz나 팝의 재생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아메리카 전통 사운드의 근육질 적인 단단하고 야무진 사운드를 들려주는 잘만들어진 완성도 높은 스튜디오 모니터의 지존입니다,,,
미국의 영원한 빈티지 명기 웨스턴 일렉트릭의 계보를 잇는 정통적인 아메리칸 사운드의 진수를 들려주는 존재감 있는 스피커 입니다,,,
강력한 토크,,,영원의 델리커시가 느껴지는 모니터 스피커입니다,,,
현재도 생산되는 동사의 간판라인의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로 94년도 일본 스테레오 사운드지의 베스트 바이 상을 수상할 정도로 가정에서 사용시에도 상당한 가능성을 간직한 진정한 메니어 지향의 고성능 북셀프 스피커 입니다,,,
신품 구매 2년 미만의 장터에 돌지 않은 내외관 민트급의 완벽한 상태입니다,,,,
spec)
方式 3ウェイ・4スピーカー・バスレフ方式・ブックシェルフ型
使用ユニット 低域用:30cmコーン型×2
中域用:16cmコーン型
高域用:3cmドーム型
音圧レベル 97dB
周波数特性 50Hz~16kHz
クロスオーバー周波数 500Hz、4kHz
インピーダンス 4Ω
許容入力(連続) 180W(500Hz以下)
50W(500Hz以上)
外形寸法 幅864×高さ484×奥行586mm
重量 73kg

2)Accuphase DC-330 Digital Preamplifier
일본 하이엔드 오디오의 자존심,,,,
새계최강의 음질과 완벽한 특성을 발휘하는 아큐페이즈의
하이엔드 정점에 다다른 극한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고성능 디지탈 프리엠프 입니다,,,,
현재 발매되고 있는 최신버젼으로 아직 중고매물이 국내에 유통이 거의 안되고 있는 귀한 모델입니다,,,,,
아큐페이즈사에서 출시한 하이엔드 최고의 디지털프리앰프로 24bit DAC가 내장된 DC-330 모델입니다.
DC-330에는 20bit 8배 오버샘플링 디지털필터가 채용된 D/A컨버터가 내장되어 있어 트랜스포트와의 직결로 디지털음원의 재생이 가능합니다.
아큐페이즈사의 음특성은 개인별 선호도에 따른 호불호가 갈리는 소리이나 정돈된 차분한 소리를 내 준다는 차원에선 독보적인 브랜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열기어린 음을 선호하신다거나 흔히 표현하는 소리의 농밀한 맛을 추구하신다면 취향과 거리감이 있으며 음악을 집중해서 듣기보단 편안한 마음으로 가볍고 차분하게 장시간 들으시는 분이라면 아큐페이즈라는 브랜드에 높은 관심을 두실만 합니다.
충분한 해상도를 바탕으로 전혀 거칠지 않으며 녹음의 질이 다소 떨어지는 소프트의 재생을 아큐페이즈의 제품을 통해 재생시켜보면 마치 원본녹음의 나쁜요소를 걸러내고 편집하여 정돈된 음으로 재탄생시켜 내 주는듯한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 이런 면모가 바로 아큐페이즈의 장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치 잘숙성된 최고급 와인을 음미하는 듣한 감미롭고 귀족적인 눈이시리도록 아름답고 농염한 사운드를 유연하게 들려줍니다,,,,,,,,,,,
이러한 고유한 특성상 아큐페이즈의 음은 클래식장르의 재생에 더 적합하다 판단됩니다.
입고된 제품은 별도의 sacd에 대응하는 80만원 상당의 옵션인  입력보드 2조가 장착되어 있는 최고사양의 재품 입니다,,,,
현재도 발매되고 있는 최신 버젼으로 신품 구매시 무려 1000만원대에 구할수 있는 아큐페이즈의 고도의 테크놀러지와 이상이 잘반영된 하이엔드 최고의 프리 엠프 입니다,,,,,
내외관 신품과 동일한 초민트급의 완벽한 상태 입니다,,,,,
전용 오리지널 리모콘 포함,,,,
spec)
Fully digital preamplifier with ultra high-speed digital signal processing
Ready for new-generation formats such as SACD and DVD-Audio
Newly developed MDS type D/A converter minimizes distortion and assures outstanding S/N ratio
High-precision tone controls and loudness compensation implemented in the digital domain
Volume control with familiar analog feeling
Ultra jitter-free PLL circuit topology
Accessories
Free heavy duty max 1000W voltage transformer to convert electricity in destination country (110~120V or 220~240V) to 100V.
Colors available: Champagne Gold
달러기준Price: $8,599.99 일본 엔화¥924,000(税込)
■ 풀·디지탈 신호 처리에 의한 전치 증폭기
■「특수 노이즈파 처리」기술에 의해,-95 dB의 경이적 미소 레벨까지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 풀 디지탈·볼륨
■ 아날로그 필링을 가능하게 한 볼륨·컨트롤
■ 경이적인 SN비, 세파레이션, 크로스턱 등 주파수에 의한 열화도 한꺼번에 해소
■ DSP(Digital Signal Processor)에 의한 고정밀도·고품위 톤 컨트롤, 콘펜세이타
■ 경이적인 성능·음질을 자랑하는 MMB 방식 D/A변환 장치(8개 병렬 구동) 탑재에 의해, 24비트의 linearity와 저잡음을 실현
■ 울트라·지터-프리 PLL 회로의 채용
■ 고정밀도 변환 SFC(Sampling Frequency Converter) 탑재
■ 고성능 sacd대응 24bit 8배 오버 샘플링·디지탈 필터
■ 아날로그 출력에는, 완전 평형(밸런스) 회로를 장비
■ 아날로그·라인 입력 단자는 표준 장비, 옵션으로 아날로그·레코드의 재생 가능
■ 디지탈/아날로그입·출력 등 풍부한 옵션군.최대 6매의 옵션 보드 증설 가능한 슬롯을 장비.ADB(Accuphase Digital Bus) Interface 규격에 대응
■ 최대 외형 치수폭 475mm 높이 150mm×안길이 412mm,,무게 21kg

3)crown studio reference2 power amp
장터에 잘안나오는 메니어들 사이에 실력이 검증된 진정한 숨겨진 보석같은 무시 무시한 실력을 간직한 존재감 넘치는 대표적인 프로페셔널 레코딩 모니터 파워엠프 입니다,,,
모델로 미국의 업무용 파워의 세계적인 크라운사의 최상급 레코딩 스튜디오의 프로페셔널 전문 파워엠프 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프로들 사이에서 이미 인정을 받은 실력기 입니다,,,
프로들 사이에서 절대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새계최강의 실력을 간직한 일체의 가식이 없는 완벽한 레퍼런스 파워엠프입니다,,,
CROWN사의 특허인 ODEP 기술의 도입으로 입력, 출력, 내부 발열량, 저항의 변화에 맞추어 앰프의 상태를 적절히 조절하여 주어진 컨디션에서 언제나 최상의 성능을 발휘 할 수 있습니다.CROWN사의 최신 DSP기술인 P.I.P카드를 사용할 수 있어서 크로서버, EQ, 딜레이, 콤프레서, 메트릭스, 등의 확장이 가능하여 언재나 손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스튜디오 등에서 사용되는 전문가용으로 재작된 앰프로 설계의 주안점이 정확한 프로그렘소스의 모니터링,,기계적인 오동작 방지,,강력한 고출력확보에 있습니다,,대역간의 발란스가 좋고 소리의 찌그러짐이나 기타 불순물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맑고 순수한 소리가 일품입니다,,,음장감이 넓고 깊이도 상당하여 울리기 어려운 하이엔드 스피커를 마음대로 요리하는 저역의 재동력이 탁월한 엠프 입니다,,,
대편성 총주를 재생해 보면 악기의 위치가 정확히 그려지며 빈공간
이 정확하게 묘사되는 장점이 극명히 드러납니다.
깊이감의 묘사력 또한 첼로의 최대 장점 이지요.또한 하이엔드 엠프치고는 완벽한 내부회로 설계와 정밀한 부품으로 이루워져 내구성이 탄탄하여 오래 사용하여도 경련변화가 거의없고 고장율이 발생 하지를 않아 안정감이 있는 것도 큰 장점이지요,,,,,,,,,,
체널당 출력이 임피던스 8오옴 기준으로 체널당 355w(4오옴시 555w)로 막강한 스피커 드라이빙 능력과 높은 뎀핑훽터(스피커의 저음을 알맞게 통재하는 재동력)로 대출력 엠프가 어려워 하는 소음량시의 음의 디테일이 민감하고 섬세하여 단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유감없이 발휘된 크라운 레코딩 스튜디오 모니터 파워엠프의 기념비적인 진정한 마지막 작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현재도 발매되는 모델로 신품가가600만원대에 육박하는 crown의 최고급 스튜디오 모니터 파워엠프 입니다,,,,
프로페셔널 파워이기에 스튜디오 모니터 최고의 파워엠프답게 사실적인 정교치밀한 해상도를 기조로 실재 청감상에 출력은 대단한 구동력과 뎀핑력을 가진 존재감 자체입니다,,,
웬만한 울리기 어려운 스피커도 가볍고 툭툭 넌즈시 여유롭게 울려주는 힘이 있는 존재감 넘치는 파워엠프 입니다,,,,
음질이 좋기로 유명한 마크,,크렐,,,제프롤렌드,,스레숄드 등의 하이엔드 엠프들에서도 체용되는 전통적인 최상급 켄티알 방식에 강력한 전원부와 엄격한 고품격 부품으로 만들어진 고성능 업무용 하이엔드 파워입니다,,,
스튜디오용 모니터 파워답게 강력한 힘으로만 밀어붙이는 타입이 아니라 정교치밀한 모니터 적인 분석력으로 인해 일반 가정용으로 사용시에도 상당한 메력있는 실력을 가진 가능성이 높은 하이엔드 파워엠프 입니다,,,,
실제 원음을 듣는 듯한 생동감 넘치고 사실적인 모니터 성향의 엠프의 이름이 잘어울리는 레퍼런스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다자인 또한 전면 마감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파아노마감의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입니다,,,
위에 소개한 WESTLAKEAUDIO STUDIO LARGE MONITOR BBSM-12와 레퍼런스 최고의 메칭관계를 이룹니다
다른 메칭으로는 울리기 어려운 jbl4344,,4345,,pmc,,b&w,,프로악,,다인오디오와도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가격대 퍼포먼스가 매우 우수한 파워엠프 입니다,,,,
크라운의 스튜디오 레퍼런스 시리즈는 고효율 출력 특성을 발휘하는 크라운 특유의 고출력 기술을 중심으로 업무용 파워 앰프의 정밀 재생력 및 고내구성의 기법이 부가된 스튜디오 전용의 고음질 파워 앰프이다.
비록 업무용이라고는 해도 기존의 SR이나 방송용 등과는 근본적으로 개념을 달리하는 제품화와 음질 완성도를 지향한 것은 스튜디오의 고해상도 녹음을 검청해야 하는 필요성 때문이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가장 선진적인 녹음 기술인 20비트 디지탈 레코딩의 사운드 품질을 정확하게 재현해내는 광대역 다이내믹 레인지를 확보하기 위해서 스튜디오의 모니터링 파워 앰프는 당연히 고특성임과 동시에 고출력이어야 하고, 음역 밸런스를 정확히 유지할 수 있는 고음질이 필수적인 요건이 된다.
결국 스튜디오 레퍼런스 시리즈는 업무용 앰프 기술로 개발된 것이기는 하지만 현대의 탁월한 녹음 기법을 수용해야 하는 이유와 크라운사의 기술적 응집력으로 대단히 하이파이적인 고음질 파워 앰프가 되었던 것이다.
따라서 스튜디오 레퍼런스의 하이파이적 음질 수준은 홈(Home) 오디오 분야의 어설픈 하이엔드 사운드를 능가하고 있다. 이런 점에서 레퍼런스 시리즈는 스튜디오 모니터 앰프임에도 불구하고 크라운의 업무용 앰프 기술력으로 완성해낸 하이엔드 파워 앰프라 해도 무방할 것이다. 다만 일반의 하이엔드 파워 앰프가 기본적인 구동력을 근거로 재생음의 풍요로운 표정과 아름다운 음색을 추구하는 것에 반해 크라운의 레퍼런스 시리즈는 보다 엄정하고 치밀한 정밀 사운드를 지향(志向)하고 있다는 점이 다를 뿐이다.
크라운의 야심작이자 간판 모델인 스튜디오 레퍼런스 파워 앰프 시리즈는 8옴 부하시 채널당 정격출력780W급의 레퍼런스 1과 8옴 부하시 채널당 정격출력 355W급의 레퍼런스 2의 두 모델이 나와 있는데, 양자의 차이는 출력의 규모에만 있을 뿐 거의 동일한 외장과 구조 및 회로를 가진다.
ꊳ 블랙 하이글로시 마감에 담아낸 합리주의 설계
스튜디오 레퍼런스 시리즈는 그야말로 크라운의 앰프 기술들이 총동원되어 결집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레퍼런스의 전면 패널은 이러한 기술 집약의 성과를 보여주는 듯한, 하이글로시의 블랙으로 마감되고 있어서 단정하고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멋이 배어나오는 디자인이다.
ꊷ 지극히 자연스러운 무색음(無色音)
레퍼런스 파워 앰프의 음질은 맑고 산뜻한 윤곽을 가진 저음역의 탄력과 수정처럼 투명하게 내비치는 고음의 선도로 표현할 수 있는 바, 그 어떠한 종류의 음악을 재생하건 청아하고 우아한 음상을 만들어낸다. 이런 면에서 빛깔이 없는 청정한 사운드가 바로 크라운의 레퍼런스 사운드인데, 아무리 들어도 피로함을 주지 않는 재생음의 신선함을 전해주는 매력도 대단하다.
크라운의 간판급 파워 앰프 스튜디오 레퍼런스의 재생음에서는 뚜렷한 음색 방향이나 음질 버릇을 전혀 가늠할 수 없으므로 그 재생음의 폭과 깊이가 한없이 넓고 깊게 느껴진다. 아무리 하이엔드의 고품위 재생기라고 하더라도 대개의 오디오 앰프는 자신만의 특유한 개성이나또는 일종의 습관 같은 것을 가지기 마련이다.
그러나 레퍼런스 2의 재생 음장에서는 음악 소스의 종류에 따라서, 함께 연결 사용하는 프리 앰프나 스피커 시스템의 성격에 따라서 조금도 자신을 주장하지 않은 채 정해져 있는 길을 따라가듯 유연한 적응력이 보일 뿐이다.
레퍼런스 2가 재생하는 크라운의 사운드를 따라가다 보면, 깊은 계곡에서 구비구비 흐르는 물에서처럼 음악의 향기가 묻어나오고 천연의 지극한 자연스러움이 배어 나온다.
이는 컬러링이 일체 배제된 스튜디오 모니터링 앰프의 규범적인 음질 탓이라 할 수도 있을 것이지만, 진정 크라운의 파워 앰프 기술력을 실감하게 해주는 것이 아닐 수 없다.
또 무색음이라 해서 굴곡이 전혀 없는 흐릿한 사운드일 것이라고 오해하는 것은 곤란하다.
왜냐하면 그 어떤 하이엔드 앰프에도 뒤지지 않을 만한 초정밀 해상도가 바로 레퍼런스 2의 최대 무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200㎐ 이하의 저주파수 대역에서 레퍼런스 1 파워 앰프가 보여주는 무려 10,000을 상회하는 댐핑 팩터는 출력단 회로가 가지는 우수한 출력 임피던스 특성으로 가능한 것으로 울려내기 힘든 현대의 저능률 스피커 시스템을 제어하여 깔끔하게 제동하는 솜씨는 그야말로 일품이다.
그러므로 스튜디오 레퍼런스 파워 앰프가 펼쳐내는 재생음의 영역은 크라운만의 실력(實力)으로 구축해낸 초정밀 음장(音場) 세계이자 지극히 자연스러운 무색음(無色音)의 경지라고 해야 옳을 것이다.

4)studer d730 cdp
새계적인 방송 장비로 독보적인 명성을 확보하고 있는  studer(독일 레복스의 프로페셔널 브렌드 명칭)의  CDP의 명기 스튜더D730스튜더 씨디플레이어 입니다,,,
제품컨디션 최상입니다.
소리로는 더 설명이 필요치않은 기기인듯 합니다..
가능하면 이 제품을 잘아시는 분께 양도하고 싶습니다.
D730은 하이앤드의 끝에 선택하게되는 진정한 메니어 지향의 궁극의 하이엔드 최고의 프로페셔널 공성능 CDP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오디오 평론지 스테레오 사운드에 보면 레코드 연주가방문기에 자주 등장하게 되는 최고의 음질로 평론가들 사이에 인정받는 레퍼런스 기종이지요.
스튜더 D730의 가장 큰 특징은 디지털 소스인 CD를 마치 LP처럼 따듯한 아날로그적인 소리로 재생해준다는데 있습니다. 제가 스테레오 사운드에서 읽은 기억이 나는데 따로 고급 D/A컨버터를 거치는것보다 일체형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듣기 좋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슬라이드 방식이 아닌 탑로딩 방식은 슬라이드방식보다 상대적으로 픽업의 수명이 길다는 것이 정설이며 지금 내놓은 D730의 빔 상태는 아주 양호합니다. 당분간 빔걱정은 안해도 되실정도로 퍼펙트한 상태입니다.
기기의 상태는 아주 깨끗합니다.
CD의 인식율 좋으며 구운CD또한 원본CD과 동일한 인식률을 보입니다.
특히 디스크의 표면상태,녹음된 퀄리티 상태에따라 디스플레이에 퀄리티 수치가뜹니다.
녹음 상태가 우수한지의 여부를 수치로 확인할 수 있다는것입니다.
중역대의 자연스러움이 일품이며 아날로그적인 음악성을 보여주면서 단아한 재생은 彫緇閨瘦綏關?도달하기어려운데 이 기기는 그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절대로 차갑지않으며 또한 답답하지도 않습니다. 음의 정보도 풍부하여 배경이 선명하게 그려집니다.
탑로딩방식 스튜더 730은 총 3가지 그레이드가 있습니다.(가격도 3가지가 각각다르죠) 초기모델인 A730,신형인 D730그리고 Mk2입니다. Mk2는 D730과 외관이 동일하고 특별히 MK2라는 표기가 없으며 식별가능한 방법은 시리얼 넘버3500번이후부터는 Mk2입니다. 국내에서의 명성 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에서도 신품 발매당시 가격1,029,000円→ 중고 시새中古バーゲン特別価格 458,000円으로 매우 고가에 거래되는 메니어들 사이에 와디아와 대비되는 자연스러운 아나로그 음질로 명기로 인정받는 모델입니다,,,,
품위높은 아나로그적인 노련한 사운드로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높은 음악성을 간직한 진정한 하이엔드의 새계를 보여주는 완성도 높은 프로페셔널 명기 cdp 입니다,,,,,
CDP 단품으로의 매력 뿐만아니라 트렌스 포트로의 활용도로의 활용도도 매우높은 완성도가 뛰어난 본격적인 메니어 지향의 프로페셔널  레퍼런스 CDP의 영원한 명기의 새계입니다,,,,,,
소장 값어치가 느껴질 정도로 완성도가 매우 높은 cdp의 영원한 명기 입니다,,,,,,,,


이상 전기종 일괄 1800만원 다른 오디오와 절충 교환도 가능 교환가 1850만원
단품 문의는 전화 바랍니다,,,
010-2441-9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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