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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중 Mitsubishi,, DIATONE/ DS-1000C Grandia 명기 스피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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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o_profile 박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58.109) 댓글 0건 조회 432회 작성일 23-04-08 2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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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가격 : 1,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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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일 : 2021-09-01 (978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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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맨

일본 스피커 기술분야에 있어 큰업적을 남긴 >DIATONE,

탄생 80주년 가까이 이어지면서> 타이아톤은 언제나 첨단기술을 탑재한 

수많은 전설의명기 >배출한 명가의 기업입니다,

 

NHK 방송국과의> 업무제휴에 의해 시작된 사업으로 이후 다양한 명기들을 생산했고,

이런 방송사/ 제조사 기술제휴는  BBC와 로저스/ 하베스/ 스펜더가 등장하는 영국 스피커들의 사례

 

Mitsubishi,, DIATONE/ DS-1000C Grandia 스피커입니다.

상급모델 / 3-way 4 유닛구성, / 180W출력 / 능률>90dB,

주파수 대역>32Hz~40kHz / 크로스 오버> 400Hz /500Hz / 5kHz,

     미쯔비시>DIATONE의  아낌없는 물량 투입과 신기술이 만들어낸 명가의 작품입니다,

     타이트한 밀도감에서 부터> 40kHz까지 올려주는>고역의 조화는 정말 특이한 매력있습니다,

DIATONE 상급모델이며> 많은 찬사를 받을만한 ADMC(Advanced Magnet Circuit)공법으로>>> 

완성도높고> 단단하면서도 타이트한 음질선사하는 하나의 작품같은 스피커입니다,

     우퍼>[2개] 22cm cone,[Aramid Hybrid Honeycomb diaphragm]

     중음>5cm dome, [Boron DUD diaphragm.]

     트위터>2.3cm dome-shaped, 

발매당시 꽤나 값나갔던 제품이였지요, ¥150,000[1台 /1989年9月発売]

           이렇게 무지하게 >무거운 스피커는 몇개없을겁니다/ 개당 50kg,육박합니다, 

           상태>퍼팩트하고  유닛상태 >최상급입니다,

           사이즈>320 x 993 x 374mm. / 중량> 46kg,

            150만원입니다,, 연락처> o1o 8oo3-5456, 업무중일때가 많아 문자 우선합니다, 

 

 

 

 

 

 

 

 

 

[제품에 도움되는 해설]

 

DIATONE DS-1000C GRANDIA \ 150,000엔 (1 대, 1989 년 9 월 발매)

스타가드  멀티 드라이브 방식을 채용 한 플로어 형 스피커 시스템.

 

우퍼

저역에는 22cm 콘형 저음 용 스피커를 2 개 탑재하고 있습니다.

 

진동판에는 뉴 아라 미드 하이브리드 벌집 진동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 진동판 표 스킨은 높은 강도와 적당한 내부 손실을 가지는 유기 섬유 아라미드와 기존보다 더 15 % 강성을 무기 섬유 비정질 실리카의 인트라 플라이 구조에 의한 아라미드 하이브리드 FRP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 또한 뒷면 스킨 재료는 내부 손실이 우수한 셀룰로오스 계 스킨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 두 스킨 소재를 벌집 구조로함으로써 높은 강성과 내부 손실 고차원으로 융합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 강성 RS 프레임을 채용하여 불필요한 공진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자기 회로에는 ADMC (Advanced Magnet Circuit)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 방식은 구동계에 발생하는 자기 왜곡을 유한 요소법을 이용하여 철저하게 분석하고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있습니다. 첫째, 보이스 코일과 교차하는 자속의 직류 성분과 교류 자속의 분포의 대칭성을 높이기 위해 센터 폴 형상을 근본적으로 재검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센터 폴 전도성 반지를 두 번에 배치하여 보이스 코일의 교류 자속을 상쇄하고 직류 자속과 교류 자속의 중첩에서 일어나는 자기 왜곡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기 회로의 교류 자속에 의한 직류 자속의 혼란도 줄일 수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중역에는 5cm 돔형 미드 레인지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진동판에는 보론 DUD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보론은 높은 비탄성을 가지고 높은 내구성 내후성 고유 소리 억제 등 뛰어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DUD 방식은 다이어프램과 보이스 코일 보빈을 일체화 한 고 강성 진동판 구조에서 보이스 코일에 발생하는 구동력을 진동판에 손실없이 전달함으로써 입력 신호에 대한 응답성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지지부는 적층 가래 젠셜 에지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 가장자리는 감쇠 특성이 우수한 아라밋도 섬유 부틸 고무 하이브리드 구조로하고 있으며, 선형성이 뛰어난 서스펜션 자신의 고유 소리도 억제하고 있습니다.

 

프레임 부에는 DM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 자기 회로의 플레이트 부를 마운트 플레이트 화하여 프레임과 일체화 구조로 자기 회로를 직접 인클로저에 장착하는 것으로 고강 성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레임 소재는 방진 효과가 높은 황동 소재를 채용하고있어 더욱 강성 향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고역에는 2.3cm 돔형 트위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2 개의 우퍼는 중 · 저역과 저역의 각각 전용의 네트워크 회로를 구성하고 있으며, 미드 레인지와의 관계를 원활하게하고 기초 대역의 충실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독립 전원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 각 유닛 네트워크 간의 간섭을 배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류의 금속 경계면 왜곡을 방지하기 위해 무산소 구리 슬리브에 의한 압착 와이어 링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인클로저

인클로저는 베이스 리플렉스 방식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인클로저는 두께 40mm의 더블 레이어 합판 파티클 보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고강 성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클로저의 진동 분석을 비롯한 계측 · 분석 기술을 이용하여 공진 모드를 억제 분산 공진 형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 60 리터 양의 후면베이스 리플렉스 방식을 채용하고있어보다 풍부한 저역 재생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베이스 부분은 50mm 두께의 솔리드 재료를 사용하고, 인클로저를 점으로받는 구조로하는 것으로 설치 조건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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