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러스(Cyrus) PSX-R 파워서플라이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전문판매 사이러스(Cyrus) PSX-R 파워서플라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1.♡.113.52) 댓글 1건 조회 1,746회 작성일 15-04-25 12:40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21 일)
최종접속일 : 2024-04-25 09:13: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사이러스(Cyrus) PSX-R 파워서플라이 입니다.

사이러스 전용 파워서플라이로 300W 용량의 고도로 정제된 풀 레귤레이티드 DC전원을 공급하는 제품입니다.
사이러스의 디지털 소스기나 앰프등에 극도로 순수하고 안정적인 DC 전원을 공급함으로써 모든 기기(사이러스)의 잠재능력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낼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1개의 300W급 트로이달 트랜스포머 탑재로 대용량의 전류 공급이 가능. 3만 마이크로 페럿 규모의 슬롯 타입 포일 축전 캐패시터. 매우 낮은 ESR과 광 대역폭의 재생이 가능하게 함.

커런트 쉐어링 기능의 고속 듀얼 출력 트랜지스터는 연결된 싸이러스 제품에 신속한 전류공급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PSX-R의 인텔리전트 시스템은, 연결된 기기에 필요한 전력을 자동으로 감지 할 뿐 아니라, 전원 온/오프 기능을 연결된 기기에서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자체 보호 회로는 PSX-R이 설계 수치를 넘어선 비 정상적 작동을 할 경우에 이를 차단해 주는 역할도 합니다.

PSX-R과 싸이러스 제품들 사이에는 XLR타입의 연결 커넥터 하나만으로 연결됩니다. 모든 예에 있어서 PSX-R은 여타 싸이러스 기기들과 이 커넥터 하나만 연결함으로써 모든 기능을 수행하게 됩니다.

CD혹은 DVD와 같이 소비전력이 적은 기기를 PSX-R과 연결할 경우, 마치 안정적인 외장 배터리 전원과도 같이 작동합니다. 반면 소비전력이 큰 기기에 경우, PSX-R은 매우 강력한 전압 소스를 만들어내고 공급합니다. PSX-R은 AC전원의 관련 디스토션과 노이즈로부터 앰프 자체의 순수 시그널을 격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고품질/경량의 다이캐스팅 샤시는 전기적으로나 물리적으로 다양한 이점을 선사합니다. 내장된 히트싱크는 열효율을 높여 보다 나은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비 공진 특성의 알로이 합금소재는 마이크로포닉 효과를 최소화하여 이 비자성체 소재 샤시로 하여금 외부적인 전자기파의 영항에 완벽히 대응하도록 합니다. 또한 전원 트랜스 포머의 전자기장이 민감한 오디오 회로에 영향을 끼치지 못하도록 격리하는 역할도 합니다.

전력 출력
±35.5 VDC for stereo power and integrated amplifiers
±18-30 VDC for mono-bloc power and other amplifiers
±21 VDC for low power applications

Specifications
Load regulation - ±35.5V 0.2% full power when connected to a Cyrus Integrated amplifier
Load regulation - ±21V 0.001% @ 20VA
Line regulation - 0.2% at full output load
노이즈 레벨 - <40 V rm
크 기 - (H x W x D) 73 x 215 x 360 (mm)
무 게 - 6kg
마 감 - Silver and Brushed Black

호환 제품
Integrated amplifiers: 8a / 8DAC / 8QX DAC
Pre-amplifiers: Pre XPd / Pre XPd QX / DAC XP+
Power amplifiers: 8 Power / X Power
CD players: CD8 SE2, CD XT SE2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

기기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다른 기기와의 매칭관계에 더 공을 들이는 방법도 좋을 것이며, 액세서리를 바꾸는 방법도 있다. 이 외에도 경우에 따라서는 아예 사용하는 제품으로 더 상급의 제품을 바꾸는 방법도 있다. 그러나 사이러스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가장 먼저 별도의 전원공급 모듈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할 필요가 있다.

리뷰에 사용된 제품은 사이러스 CD-8과 PSX-R의 조합이다. CD-8은 그 하나만으로도 매우 훌륭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제조국인 영국 현지에서는 매우 훌륭한 평을 얻고 있다. 그리고 영국산 CD 플레이어로는 대표적인 제품이기도 하다. 그만큼 기본이 되어 있는 제품이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던 중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만끽하고 싶다면 필히 서브 전원공급 모듈인 PSX-R을 부착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다. 이 PSX-R은 CD-8이나 사이러스 8과 같은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전원공급 모듈로 모든 오디오 기기들의 성능이 전원부에서부터 점쳐지는 것을 감안한다면 사이러스의 이와 같은 원활한 전원공급에 대한 철학은 그 가능성에 있어서 큰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필자는 CD-8이 국내에 처음 보급되었을 때 이 기기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 그 당시에 CD-8에 대해서 알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이번에 PSX-R을 연동하여 사용해 보고나서는 완전히 다른 제품으로의 변신을 느낄 수 있었다. 다른 제품으로의 변신! 너무 과도한 표현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미세한 차이로 인해 호불호가 갈리는 오디오 생활에서 이 정도의 차이라면 정말 다른 제품인가? 라는 착각을 하더라도 무리가 아닐 것이라 생각한다.

일단 먼저 PSX-R을 부착하게 되면, 전체적인 음의 생생함에서 현저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사이러스의 CD 플레이어는 질감이 좋은 특성을 가지고 있다. 푸릇푸릇한 음 특성에 준수한 해상력을 갖추고 있어서 본격적인 브리티시 사운드라 해도 좋을 만큼 고운 소리를 들려준다. CD-8만으로 고가의 CD 플레이어들과 겨루기에는 음의 생생함이 다소 부족한 듯한 느낌을 받기도 했는데, PSX-R의 가세로 그러한 불만은 완전히 제거된다. 전체적인 다이내믹 레인지도 대폭 향상되어서 강하고 풍성한 저역의 폭넓은 스케일을 만끽할 수 있으며, 고역의 분해력에서 약간의 향상과 해상력의 향상까지 기대해도 좋다. 특히 각 음역끼리의 뭉침 현상이 깨끗이 제거되면서, CD-8의 특성상 약간 음이 뭉치는 것처럼 느껴졌던 분들에게는 특효약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CD-8을 사용하고 있던 유저들이라면, 다른 제품으로의 교체를 생각하기 이전에 PSX-R 전원공급 모듈의 추가도 한 번쯤 고려해 보길 권한다. 사이러스 제품을 제대로 사용해 본다는 의미가 있을 것이며, 그만큼 가격대비 효율이 있다고 여겨진다. 더불어 인티앰프인 사이러스 8 등도 PSX-R과의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그렇게도 한번 사용해 볼 기회가 마련되었으면 한다.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845
어제
1,121
최대
19,236
전체
11,843,339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