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란츠 SR-8015 AV앰프(전시품세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마란츠 SR-8015 AV앰프(전시품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1건 조회 587회 작성일 21-09-30 17:14

본문

판매가격 : 2,8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22 일)
최종접속일 : 2024-04-26 11:14:11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마란츠 SR-8015 AV앰프(전시품세일)입니다.

마란츠 AV리시버 라인업의 최상급 모델로 고급사양의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우수한 만듦새와 마란츠의 기술력이 집약된 205와트/11.2채널의 최고의 서라운드 사운드는 물론이고 순수 스테레오 음악재생에도 설득력있는 음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8K/60Hz 패스스루 및 업스케일링의 탁월한 영상, 유용하고 편리한 차세대 기능까지 갖추어 본격적인 홈시어터 환경을 구축할수 있는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70만원입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11.2채널 8K AV 앰프(3D 사운드 및 HEOS Built-in 포함)

Marantz는 오래전부터 홈 시어터 기술을 가장 음악적인 사운드와 결합하여 AV 앰프의 표준을 써 내려 왔으며, SR8015는 이 기능을 유례 없이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간편한 사용 방법, 놀라운 디테일, 상당한 깊이의 오디오 음질을 제공하는 감동을 경험해 보세요. 플래그십 AV 앰프인 SR8015는 트로이달 변압기가 중앙에 장착되어 있고, 구리로 도금되어 있으며 대칭적인 모놀로식 디자인이 적용되어 Marantz 품질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8K/60Hz 패스스루 및 업스케일링, HDR10, HDR10+, Dolby Vision, HLG(Hybrid Log-Gfamma) 및 Dynamic HDR을 비롯한 다양한 HDR 형식을 지원하는 최신 HDMI의 탁월한 비디오 성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4K/120Hz*1 패스스루, VRR(Variable Refresh Rate) 및 ALLM(Auto Low Latency Mode)은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첨단 시설에서 세계적인 사운드 음향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광범위하게 튜닝된 최신 Marantz SR8015는 수십 년에 걸친 Hi-Fi 경험을 활용하여 모든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오 전문가도 만족할 만한 탁월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1* 일부 4K/120Hz 미디어 소스에서 pass-through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고객의 오디오 취향을 충족하는 성능, 파워 및 연결 옵션: 채널당 205W를 제공하므로 매우 정교한 환경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엔터테인먼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8K/60Hz 및 4K/120Hz 패스스루 지원: 최신 HDMI 기술을 지원하므로 8K 소스 장치를 이용하거나 풀 HD/4K 소스를 8K로 업스케일링하여 8K 품질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3차원 오디오 형식 지원: Dolby Atmos, Dolby Atmos Height Virtualization Technology, DTS:X 및 DTS Virtual:X, IMAX Enhanced 및 Auro-3D 프로세싱이 모두 지원되므로 좋아하는 오디오 스타일을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DTS:X® Pro 지원: DTS:X Pro는 최대 13채널을 처리할 수 있으며, 첨단 DTS 기술(향후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제공)로 청취자를 열광시킵니다.
eARC(Enhanced Audio Return Channel) HDMI 지원: 메인 HDMI 출력을 통해 TV를 eARC HDMI에 연결하면 Dolby Atmos 및 DTS:X 같은 압축되지 않은 객체 기반 오디오 형식을 스마트 TV 앱에서 AV 앰프로 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홈 시네마를 위한 최고의 기술: HDR10, HDR10+, HLG, Dolby Vision, 4:4:4 컬러 해상도 및 BT.2020을 비롯한 최신 HDR 형식과 Dynamic HDR을 지원하므로 밝기, 선명도, 대비가 우수한 최상의 화질을 제공합니다.
고급 게임 사양: 4K/120Hz 패스스루, VRR(Variable Refresh Rate), ALLM(Auto Low Latency Mode) 및 QFT(Quick Frame Transport)와 함께 놀라운 이미징과 감소된 랙을 통해 스릴 넘치는 게임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오디오 애호가들이 인정하는 고음질 사운드 스트리밍: ALAC, FLAC 및 WAV 무손실 파일을 최대 24비트/192kHz로 재생하는 기능과 DSD 2.8MHz 및 5.6MHz 트랙을 지원하므로 아티스트의 의도와 정확하게 일치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Marantz 음향 시그니처를 향상하는 전용 컴포넌트: Marantz의 독점 HDAM 회로판, 전류 궤환 회로망, AKM AK4458 32-bit D/A converters 및 Hybrid PLL Clock Jitter Reducer가 보다 정밀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거의 제한 없는 음악 소스: 무료 또는 프리미엄 Spotify, Amazon Music HD, Tidal 등의 서비스에서 음악을 스트리밍하거나 AirPlay 2 또는 Bluetooth를 통해 스마트 장치에서 바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HEOS Built-in 및 무료 HEOS 앱 내장: 집 안 어디서나 디지털 음악 스트리밍, 멀티룸 오디오 및 음성 제어를 사용하기 위한 핵심 기능입니다.
인공지능 음성 서비스 지원: SR8015를 사용하여 Amazon Alexa, Google Assistant, Apple Siri 등의 선호하는 음성 서비스를 간단한 명령어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음악적인 사운드

첨단 시설에서 Marantz 사운드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광범위하게 튜닝되어 탁월한 음향 시그니처를 제공합니다. Marantz 사운드 전문가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컴포넌트만 사용됩니다. 모든 소스를 가장 음악적인 사운드로 재생합니다.

프리미엄급 분리형 11채널 앰프

Marantz 최강의 성능을 제공하는 최신 플래그십 SR8015 AV 앰프는 궁극의 오디오 및 비디오 환경과 최신 기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일체형 대칭 앰프 디자인에 완벽한 서라운드 사운드 통합을 위해 채널당 205W를 전달하는 11개의 동일한 앰프 채널이 제공됩니다. 또한 기계적 균형을 위해 중앙에 장착된 대형 토로이달 변압기, 구리 도금 섀시, 엄선된 고퀄리티 오디오 구성 요소 및 고급 스피커 터미널이 사용되었습니다.

최고급 8K HDMI 연결 옵션과 eARC 지원

최신 Marantz SR8015는 HDMI 입력 8개와 출력 3개를 포함하고 있어 모든 소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전용 8K 입력은 8K/60Hz 및 4K/120Hz 패스스루 기능, 4:4:4 Pure Color 서브 샘플링, Dolby Vision, HLG, HDR10, 21:9 비디오, 3D 및 BT.2020 패스스루를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HDMI 포트에서 최신 HDCP 2.3 복사 방지 표준을 지원합니다. 최신 HDMI 기술 및 사양을 자랑하는 최신 SR7015는 HDR10+, Dynamic HDR, ALLM, VRR, QMS 및 QFT를 지원하여 홈 엔터테인먼트의 수준을 한 차원 높여줍니다. 비디오 프로세서는 네이티브 비디오 소스를 최대 8K 품질로 업스케일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SR7015는 HDMI eARC를 지원하므로 TV 앱에서 Dolby Atmos 및 DTS:X 같은 3D 오디오 형식을 최상의 음질로 재생합니다. 편리하게도 HDMI 입력의 이름이 소스에서 제공하는 정보(제공되는 경우)로 자동 변경됩니다.

Dolby Atmos 및 Dolby Atmos Height Virtualization Technology

최대 7.1.4 구성(2채널 앰프 추가)이 가능한 Dolby Atmos와 함께 3D 또는 다차원 사운드를 느껴 보세요. 5.1 또는 7.1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 시스템과 최대 4개의 추가 오버헤드 스피커 또는 4개의 Dolby Atmos 지원 업파이어링 스피커로 궁극의 홈 시어터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레거시 컨텐츠를 위한 Dolby Surround upmixer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실링 스피커가 없는 분들을 위해 Dolby Atmos Height Virtualization Technology는 인간의 오디오 인지 능력에 대한 Dolby의 깊은 지식을 활용하여 청취자 레벨 스피커에서 놀라운 오버헤드 사운드를 만듭니다.

DTS:X 및 DTS Virtual:X

DTS:X 몰입형 오디오 컨텐츠는 공간적으로 자연스러운 위치에서 사운드를 재생하여 실제와 똑같은 다차원 오디오를 만듭니다. DTS Neurla:X에 내장된 공간 리매핑 엔진은 모든 영화의 몰입감과 현실감을 높여줍니다. DTS Virtual:X는 높이 채널이 없어도 몰입형 오디오를 재생하여 7.1, 5.1 또는 2.1 스피커 배치에서 가상 높이 효과를 생성합니다.

DTS:X Pro

최신 DTS 3D 오디오 기술이 탑재되었습니다. DTS:X Pro에서 지원하는 최대 13.2채널 오디오 프로세싱을 통해 정교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감상해보세요. 채널 2개를 추가로 작동하려면 SR8015에 외부 스테레오 앰프를 추가로 연결해야 합니다(DTS:X Pro는 향후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사용 가능).

IMAX Enhanced 기술

홈 시어터 이미징, 사운드, 스케일, 선명도를 위한 새로운 표준을 세운 DTS의 최신 기술인 IMAX Enhanced로 가정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더 깨끗한 화면과 선명한 이미지를 감상하세요. 높은 몰입감과 박진감 넘치는 오디오, IMAX로 디지털 리마스터링한 프리미엄 컨텐츠를 경험하세요.

Auro-3D 환경

현실처럼 생생한 사운드로 청취자를 몰입시키는 Auro-3D는 일반 채널 외에도 전용 높이 및 오버헤드 채널을 사용하여 보다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SR8015는 탑 서라운드 채널, 또는 청취 위치 위에 “Voice of God” 스피커를 설치하고 10.1 설정을 위한 앰프를 추가하는 구성을 포함하여 7.1, 9.1 및 최대 10.1 Auro-3D 구성을 지원합니다. 레거시 컨텐츠를 Auro-3D 형식으로 변환하는 획기적인 업믹싱 알고리즘인 Auro-Matic도 지원합니다.

차세대 영화 엔터테인먼트 환경

현존하는 고퀄리티 형식의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합니다. 8K/60Hz 패스스루 또는 업스케일링을 사용하여 영화를 8K로 감상하고 Dynamic HDR, HDR10+ 또는 Dolby Vision 같은 고급 비디오 기술을 활용해 보세요. QMS(Quick Media Switching)는 이전에 발생하던 비디오 지연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차원 높은 게임 환경

현존 최강의 스릴 넘치는 게임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랙과 프레임 테어링을 줄이거나 없애서 부드럽고 랙 없는 환경을 제공하는 4K/120Hz 패스스루와 VRR(Variable Refresh Rate), QFT(Quick Frame Transport), ALLM(Auto Low Latency Mode) 기술을 통해 게임을 즐겨보세요.

듀얼 서브우퍼 출력

청취 환경에서 저주파 베이스 응답을 위해 듀얼 서브우퍼를 지원합니다. 서브우퍼가 어디에 놓여 있던, 오디오 피크나 딥 없이 정확한 베이스를 즐겨 보세요. Audyssey Sub EQ HT 기술 덕분에 연결된 서브우퍼를 독립적으로 보정하여 방에 맞는 매끄러운 베이스 성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음성 제어 서비스 지원

주요 음성 제어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유연하게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Amazon Alexa, Google Assistant 및 Apple Siri에서 음성으로 명령해 보세요. 좋아하는 음악 재생, 볼륨 증가, 다음 트랙으로 건너 뛰기, 입력 전환 등을 요청해 보세요. 음성 제어 서비스 간에 전환하거나 사용할 음성 제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제어해 보세요. (기능 및 가용성은 음성 서비스마다 상이)

Amazon Alexa 음성 제어

HEOS Built-in을 사용하여 음성으로 좋아하는 음악 서비스를 Alexa에서 SR8015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Spotify, TuneIn Internet Radio, TIDAL 등의 음악을 재생하라고 Alexa에게 말해 보세요. 볼륨 조절, 일시 정지, 음소거, 다음 곡 재생 등의 모든 기능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Alexa 음성 명령으로 스트리밍을 시작하려면 Alexa 앱을 열고 "Skills(스킬)"를 선택합니다. 활성화할 HEOS Home Entertainment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Alexa 앱 메뉴에서 Smart Home(스마트 홈)으로 이동하고 Devices and Discover(장치 찾기)를 선택하거나 “Alexa, discover my devices”(Alexa, 내 장치 찾아줘)라고 말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Google Assistant 음성 제어

Google Home, Google 앱 또는 Google Assistant가 탑재된 기타 장치에 음성으로 명령하여 청취 환경의 컨텐츠를 제어해 보세요. HEOS 앱에서 음악을 시작한 후 Google Assistant에 요청하여 볼륨을 제어하거나 트랙 재생, 일시 정지, 건너뛰기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Google Assistant 사용” 기능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irPlay 2 및 Apple Siri 음성 제어

iPhone, iPad, Mac 또는 Apple TV를 통해 Apple Music 및 Spotify와 같은 좋아하는 음악 서비스에서 오디오를 스트리밍하거나 YouTube 및 Netflix와 같은 서비스에서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와 완벽하게 동기화된 AirPlay 2 소스의 오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AirPlay 2는 멀티룸 오디오를 지원하므로 향상된 오디오 버퍼링을 통해 컨텐츠를 여러 AirPlay 2 호환 장치에 동시에 무선으로 스트리밍하여 오디오를 매끄럽게 재생합니다. AirPlay 2는 Apple Music 또는 Home 앱 내에서 호환되는 오디오 장치를 제어하고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바로 AirPlay 2를 사용하거나 Siri를 통해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듀얼 다이버시티 안테나를 사용하는 Wi-Fi 및 Bluetooth 무선 스트리밍 기능 탑재

듀얼 다이버시티 안테나가 장착된 SR8015는 Wi-Fi 및 Bluetooth를 통해 좋아하는 오디오 트랙을 무선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듀얼 다이버시티 안테나 시스템은 혼잡한 도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스트리밍을 보장하며, Wi-Fi는 2.4GHz(11b/g/n), 5GHz(11a/n) 기술을 지원하므로 광범위한 스마트 장치와 호환됩니다. SR8015는 빠르고 간편한 푸시 버튼 Wi-Fi 보호 설치 및 간단한 iOS Wi-Fi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Bluetooth 오디오 전송

가족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고 최신 영화 또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메인 스피커를 켜지 않고 Bluetooth 연결 헤드폰을 사용하여 무선으로 오디오를 청취하면 주변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SR8015는 Bluetooth 헤드폰과 연결된 스피커에서 동시에 오디오를 재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족 또는 친구 중에 청각 장애인이 있는 경우에 전체 볼륨을 높이지 않고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옵션입니다.

HEOS Built-in

HEOS Built-in은 집 안 어디서나 궁극의 음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핵심 기술입니다. 스마트 장치나 개인 미디어 서버에 저장된 음악과 Spotify, Amazon Music HD, TIDAL, TuneIn Internet Radio 등과 같은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의 좋아하는 히트곡을 고음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HEOS 지원 AVR을 HEOS Built-in 제품 또는 스피커와 페어링한 다음, 음악 소스 또는 TV 사운드를 집안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고음질 오디오 지원

고음질 오디오 ALAC, FLAC 및 WAV 무손실 파일을 최대 24비트/192kHz로 디코딩하는 기능과 DSD 2.8MHz 및 5.6MHz 트랙(오디오 전문가 수준의 SACD 형식)을 지원하므로 아티스트의 의도와 정확하게 일치하는 음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면 패널 USB 포트 및 네트워크 소스를 통해 음악을 감상해 보세요.

모든 채널에서 고급 32비트 D/A 변환

모든 채널에 고급 레퍼런스급 32비트 AKM AK4458 D/A 컨버터가 장착되어 왜곡이 적은 최적의 충실도와 폭넓은 다이나믹 레인지를 재현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채널에서 일관적으로 높은 충실도와 정확한 채널 매칭이 보장되므로 궁극의 청취 환경을 제공합니다.

Marantz HDAM 및 전류 피드백 토폴로지

고음질 오디오 포맷을 지원하기 위해 최대 다이나믹 레인지의 초고속 슬루 레이트와 탁월한 저노이즈 광대역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독점적 HDAM 회로 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Marantz만의 또 다른 혁신적 기술인 전류 궤환 토폴로지는 방대한 폐회로 대역폭과 매우 높은 슬루 레이트를 제공하여 광대역 오디오 소스에서 탁월한 충실도를 구현합니다.

HDAM EQ 스테이지와 통합된 포노 입력

아날로그 턴테이블을 간단하게 앰프에 연결하여 LP 레코드의 아늑함과 현실적인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Marantz SR8015의 HDAM 컴포넌트는 속도가 빨라 연산 증폭기보다 성능이 우수하며 깨끗한 오디오 신호를 유지하여 사운드 성능이 탁월합니다.

앰프 어사인의 프리 앰프 모드

새로운 프리 앰프 모드에서 Marantz AV 리시버는 최신 HDMI 연결을 통해 완벽한 AV 프리 프로세서로 작동합니다. 프리 앰프 모드에서는 내부 앰프의 연결을 해제하여 보다 깨끗한 신호 경로와 보다 높은 클리핑 레벨 내결함성을 제공합니다. 큰 비용 투자 없이 AV 각각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세요.

13.2채널 프로세싱 기능

SR8015는 최대 13.2채널 프로세싱 기능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2채널 파워 앰프를 SR8015에 연결하면 몰입감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최대 7.2.6 또는 9.2.4 스피커 구성의 3D 오디오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Dolby 및 DTS:X에서 전면 너비 채널 지원

전면 너비 채널을 지원하므로, Dolby와 DTS가 모두 탑재된 전면 너비 스피커 2개를 추가하여 최대 9.1.2 또는 9.1.4 스피커 구성의 보다 매끄러운 전면 서라운드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9.1.4로 구성하려면 채널 앰프 2개를 SR8015에 추가로 연결해야 합니다.

“Roon 테스트” 인증

최신 Marantz AV 앰프는 Roon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노래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디지털 음악 라이브러리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래 가사, 콘서트 날짜, 사진, 인물 소개, 리뷰 등을 확인하세요. 구독이 필요합니다.

멀티소스/멀티룸

한 방에서는 영화를 보고 다른 방에서는 또 다른 가족 구성원이 방해받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안방에서는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다른 방에서는 별도의 소스나 음악 스트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테레오 스피커 한 쌍을 멀티룸 앰프 출력에 연결하거나 별도의 스테레오 앰프와 스피커를 Zone 2 pre-out에 연결하세요.

전체 영역 TV 오디오

Main Zone의 완전 분리형 멀티채널 재생을 손실 없이 Main Zone TV 오디오를 Zone 2 영역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AVR 원격 앱에서 두 번째 영역의 “소스”를 선택하면 Main Zone 오디오가 스테레오 PCM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간단한 설치 및 사용 방법

SR8015 Quick Start Guide는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하고 직관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HDMI를 통해 TV를 SR8015에 연결하면 Marantz Setup Assistant가 TV 화면에 나타나 설치 과정을 안내합니다. Setup Assistant는 모든 구성에서 최고의 음질을 재생할 수 있는 중요한 설정을 조정하는 과정을 돕습니다. 또한 SR8015는 연결되면 자동으로 HDMI 입력 이름을 변경합니다. 원한다면 수동으로 이름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 TV 연결

스마트 TV와 연결된 HDMI CEC 기능을 통해 스마트 TV 리모컨으로 SR8015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앰프에서 “HDMI Control”을 ON으로 설정한 다음, “Smart Menu”를 ON으로 설정하면 TV 리모컨으로 앰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Smart Menu 홈 화면에서 소스 및 서라운드 모드 선택 옵션, AV 앰프 설정 메뉴, 네 가지 Smart Select 옵션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Smart Select 기능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의 네 가지 Smart Select 기능을 사용하여 입력 소스, 볼륨 레벨, 사운드 모드, Audyssey 구성, 파티 모드를 위한 “모든 영역 스테레오” 설정을 비롯한 선호하는 설정 또는 자주 사용하는 설정을 저장해 두고 필요할 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SR8015가 앰프를 즉시 원하는 설정으로 구성합니다.

Marantz AVR Remote 앱

iOS 및 Android용 Marantz AVR Remote 앱으로 최신 Marantz 네트워크 AV 앰프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전원을 켜고/끄고, 볼륨, 입력 및 설정을 조정하고, 즉시 HEOS Built-in 앱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Audyssey MultEQ XT32의 고급 설정 및 룸 보정

청취 환경의 원활한 설정을 위해 Audyssey MultEQ XT32로 오디오 환경을 최적화하세요. MultEQ XT32는 함께 제공되는 측정 마이크를 사용하여 최대 8개 측정 위치에서 각 스피커의 출력(서브우퍼 포함)을 분석하고, 정확한 주파수와 시간 영역 응답에 맞게 각 채널을 최적화하는 정밀한 디지털 필터를 생성합니다. Audyssey Dynamic Volume은 갑작스러운 음량 증가(TV 광고 등)를 없애므로 낮은 볼륨에서도 여전히 깨끗한 대화와 음악, 사운드 효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Audyssey Dynamic EQ는 모든 청취 볼륨에서 완전히 선명한 음색을 재생하며, Audyssey Low Frequency Containment는 고급 심리 음향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이웃이나 다른 방에 있는 사람들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깊은 저음을 포함한 풀레인지 밸런스를 유지합니다. Audyssey Sub EQ HT는 향상된 선명도를 통해 더욱 깊은 저음을 위한 듀얼 서브우퍼 설정 시 각 서브우퍼의 개별 DSP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Audyssey MultEQ Editor 앱

SR8015는 Audyssey MultEQ Editor 앱을 지원합니다. 다음과 같이 ‘세부 사항’을 살펴보고, 구체적인 튜닝 설정을 확인 및 조정하고, 방의 특정 배치 영역에 맞게 사운드를 보다 정확하게 사용자 지정하고, 취향에 맞도록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인식 결과를 통해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실내 배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Audyssey 보정 전후 결과를 확인합니다.
각 채널 쌍의 Audyssey 목표 커브를 원하는 대로 편집합니다.
각 채널 쌍의 EQ 주파수 조정 범위를 조정합니다.
두 고주파 롤오프 목표 커브 간에 전환합니다.
미드레인지 보정을 활성화/비활성화하여 목소리 영역을 더 밝게 또는 더 매끄럽게 합니다.
보정 결과를 저장하고 로드합니다.

듀얼 스피커 사전 설정 메모리 내장

최신 SR8015는 Audyssey 설정 2개를 저장해 두었다가 원할 때 설정 간에 전환할 수 있으므로, 컨텐츠 또는 주변 환경에 따라 청취 환경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외부 제어 기능

타사 통합 솔루션에 맞게 사용자 지정하고 호환되도록 외부 RS232 및 IP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Marantz SR8015는 주요 타사 제어 장치에 대한 IP 제어 기능과 Control4 홈 오토메이션 장비와의 완벽한 통합을 위한 Control4 SDPP(Simple Device Detection Protocol) 인증을 제공합니다. 후면 패널에는 리모컨이 홈 시어터 시스템의 다른 컴포넌트와 호환되도록 IR(적외선) 리모컨 입력 및 출력이 있습니다.

65년 넘게 오디오 애호가의 사랑을 받은 제품

1953년에 설립된 이래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와 중요한 청취자들로부터 변함 없는 신뢰를 받아 온 Marantz는 오디오 컴포넌트를 설계하고 개발하는 데 있어 풍부하고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은 우리 삶에 중요한 요소이므로, SR8015는 Marantz의 오랜 전통을 이어받아 동급 최강의 음악 및 영화 감상 환경을 제공합니다.
Marantz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54
어제
1,378
최대
19,236
전체
11,845,326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