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피 턴테이블 카트리지 여러가지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시디피 턴테이블 카트리지 여러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1건 조회 109회 작성일 22-09-15 10:58

본문

판매가격 : 1,0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5947 일)
최종접속일 : 2022-09-29 11:18:39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시디피 턴테이블 카트리지 여러가지 판매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며,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직거래시 카드결제나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발행 가능합니다.

010-8615-1858 이나
poohlover4364@hanmail.net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 린데만 Limetree Network II 네트워크 플레이어
스트리밍 서비스 및 USB 저장매체를 스튜디오 마스터급의 고음질로 재생하는 네트워크 플레이어입니다.
신모델 NETWORK II은 DAC부에 ES9038 Sabre DAC가 사용되었으며, 헤드폰 앰프와 볼륨/음소거 및 트랙 선택을 위한 IR 리모컨이 지원됩니다.
TIDAL, Qobuz, Deezer, Spotify, podcast, web radio등 다양한 스트리밍 재생에 대응하며, 정숙하고 투명한 음색, 린데만의 색채감 풍부한 사운드등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스트리밍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50만원입니다.--------구형모델 NETWORK I 전시품1대 110만원, 중고 신동품 1대 90만원에 판매합니다.

2. 패스(PASS LABS) XP-17 포노앰프(전시품)
아날로그 매니어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패스(PASS LABS)의 신형 포노앰프입니다.
카트리지의 특성에 상관없이 모든 타입 카트리지의 정밀한 세팅이 가능하며 3단계 게인설정으로 노이즈없이 투명한 질감의 아날로그 사운드를 재생할수 있습니다.
광대역의 사운드 스테이지와 정숙한 배경, 뛰어난 음의 밀도감과 S/N비를 갖춘 제품으로 아나로그 음향의 표현에 있어 탁월한 실력을 보여주는 포노스테이지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80만원입니다.-----전시품 신품1대 480만원에 판매합니다.

3. 골드링(Goldring) ETHOS MC 카트리지
전대역에 걸쳐 탄력감과 높은 밀도감을 갖고 있으며 저역의 질감이 풍부하고 음장의 펼침과 분해능이 높은 현대적인 아나로그 사운드를 대표하는 영국 골드링(Goldring)의 최상급 모델입니다.
출력전압 0.5 mV의 MC 카트리지입니다.
정식수입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50만원입니다.

4. 데논 DCD-A110 SACD 플레이어(전시품)
정교한 S.V.H 드라이브 메커니즘과 384kHz/32비트까지 지원하는 새로운 Ultra AL32 프로세싱과 쿼드 DAC 구성으로 견고하게 설계된 데논의 110주년 Limited Edition 기념 시리즈 SACD 플레이어입니다.
데논 고유의 음의 토대가 탄탄한 흔들림없는 안정감 위에 상급기의 투명감과 공간재현능력을 갖추어 좀더 현대적인 감촉으로 유유하게 재생되며,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에서도 부드럽고 상쾌함이 더해진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20만원입니다.----21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5. 린데만 MusicBook Source CD 네트워크/프리앰프 전시품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기능과 고품질 AK4493 DSD/PCM DAC, MM 포노입력을 내장한 3개의 아나로그 입력단등, 최소한의 공간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수 있는 프리앰프겸 네트워크 플레이어입니다.
TIDAL, Qobuz, Deezer, Spotify, podcast, web radio등 다양한 스트리밍 재생및 USB 저장매체를 스튜디오 마스터급의 고음질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정숙하고 투명한 음색, 색채감 풍부한 사운드등 린데만이 제공하는 고품질의 스트리밍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MusicBook Source CD는 CD재생 옵션이 추가된 모델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40만원이고 같은 시리즈의 POWER 1000 파워앰프(420만원)와 함께 세트판매(850만원)가능합니다.
CD옵션 없는 MusicBook Source(전시품)은 400만원에 판매합니다.

6. 마란츠 SA-10 SACD 플레이어
마란츠의 신형 최상급 CD/SACD/DAC 입니다.
새로 개발된 7세대 SACDM-3 드라이브 메커니즘이 탑재되었으며, SACD/CD와 더불어 2.8MHz/5.6MHz의 DSD파일과 FLAC을 비롯한 하이레솔루션 음원의 재생도 가능합니다.
고내구성 스틸섀시와 함께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트레이, 알루미늄 블록베이스등, 제품의 만듦새와 안정감있는 조작감등에서 마란츠의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충실한 와이드레인지 사운드에 정보량도 풍부하고, 세부가 뚜렷히 그려지는 명확한 사운드는 하이그래이드 플레이어의 면모를 느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6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전시품 SG컬러 360만원

7. 데논 DP-300F 턴테이블
보급형 모델이지만 더스트커버를 비롯 자동장치나 알루미늄 플레터등 등 외관 마무리가 상당한 수준입니다.
아나로그 입문인에게는 주저없이 추천할수 있는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턴테이블이며, 포노단 내장되어있고 MM카트리지 포함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9만원입니다.----전시품 실버 1대 32만원입니다..

8. 마란츠 SACD 30n 네트워크 시디피
CD, SACD 및 고음질 파일과 여러 스트리밍 서비스를 재생하는 디지털 플레이어입니다.
고풍스러운 레트로무드의 세련된 디자인에 새로운 SACDM-3L 메커니즘 채용, 네트워크 오디오는 마란츠의 독자 스트리밍 플랫폼인 HEOS 시스템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마란츠 특유의 친밀감이 느껴지는 음색으로 다양한 음악소스를 편하고 즐겁게 감상할수 있는 올라운드 플레이어입니다.
블루투스와 헤드폰 단자 지원하며, 아나로그 출력은 고정출력과 가변출력 두가지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0만원입니다.

9. 나가오카(Nagaoka) MP-150/200 카트리지
고해상도와 박력있는 사운드로 최고의 가성비를 발휘하는 나가오카(Nagaoka)사의 중급 카트리지입니다.
영국계열의 아나로그 플레이어(LINN REGA등) 유저들에게 베스트매칭으로 정평이 있는 제품으로 동급 가격대에서는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수 있는 음장감,해상력,스테이지감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재생하는데 손색이없이 우수한 아나로그 사운드를 감상할수 있는 카트리지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출력 레벨은 4.5mV의 MM형 카트리지(MP-200 4mV)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MP-150 55만원, MP-200 69만원입니다.
동사의 헤드셀이 포함된 MP-150H는 63만원, MP-200H 75만원입니다.
광주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10. 티악(TEAC) NT-505X 네트워크 플레이어(신동품)
네트워크, USB, 블루투스등 모든 디지털 소스에 대응하는 네트워크 플레이어입니다.
DAC부는 SS 테크놀로지의 ES9038Q2M SABRE32 레퍼런스 DAC이 듀얼모노구성으로 적용되었으며, 헤드폰단자, 밸런스 단자를 포함한 아나로그 출력은 볼륨단이 있어 프리앰프로 운용가능합니다.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가 지원되고, 디지털필터와 외부클럭을 연결하여 취향에 맞는 음색을 선택할수 있는 제품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충분히 고사양의 네트워크플레이어입니다.
사운드는 정보량과 색채감이 풍부하며, 친밀감이 느껴지는 음색으로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럽게 디지털소스를 즐길수 있는 올라운드 플레이어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신동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0만원입니다.

11. MUSICA PHO 30 진공관 포노앰프
쌍 3극관 6111을 사용한 하이브리드 타입의 포노앰프입니다.
아름답고 슬림한 매력적인 디자인에 현대적인 히이스피드와 밀도있는 진공관의 질감을 고루 갖춘 제품입니다.
MM/MC 모두 지원하며 2조의 포노입력단(MM/MC 각 1계통)이 있어 두대의 턴테이블을 운용할때 편리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신품가는 70만원이며, 유선상으로 약간의 가격절충 가능합니다.---55만원으로 인하합니다.

12. 나가오카(Nagaoka) JT-80 LB/BK MM 카트리지
고해상도와 박력있는 사운드로 최고의 가성비를 발휘하는 나가오카(Nagaoka)사의 중급 mm 카트리지입니다.
Jeweltone 시리즈는 동사 창립 80주년 기념모델로 70년대에 황금기를 구가하던 Jeweltone 브랜드를 특별히 부활시켜
나가오카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투입시킨 모델입니다.
정교하면서 탁월한 트래킹능력, 뛰어난 밸런스와 매력적인 고역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재생하는데 손색이없이 우수한 아나로그 사운드를 감상할수 있는 카트리지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출력 레벨은 JT-80 LB 5mV JT-80 BK 3mv의 MM형 카트리지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JT-80 LB 33만원, JT-80 BK 80만원입니다.

13. 클라세(Classe) CDP-102 시디피
라운드형 디자인의 초강성 섀시에, 슬롯로딩 방식의 TEAC 메커니즘과 최고급 부품등을 사용한 클라세의 중급모델입니다.
전면 터치스크린 LCD 창으로 쉬운 조작과 진동흡수 메커니즘, 최적화된 파트별 부품배열등, 전체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저역의 정보량과 사운드 스테이지가 좋으며, 선명하고 밀도감 있는 음색을 잘 표현해주는 시디피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는 생활기스 조금 있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50만원입니다.

14. 플레이백 디자인 MPS-3 시디피/DAC
매력적인 디자인 만큼이나 우아하고 여유있는 음을 만들어주는 시디피입니다.
필립스의 최상위 메커니즘 PRO 2 와 톱클래스의 부품들이 정교하게 투입된 플레이어로 풍부한 정보량과 고차원적인 밀도감이 그대로 전해지는 사실적인 사운드와 고품위의 아름다운 음은 분명 톱클래스의 다른제품들과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토대가 탄탄한 안정된 사운드와 더불어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음장공간에 풍부한 질감이 실린 음악을 들을수 있습니다.
디지털 입력은 3계통(AES/EBU, S/PDIF, USB)으로 고해상 음원재생이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00만원입니다.

15. 메리디언 800 reference CD/DVD 플레이어
최고수준의 영상기술을 보유한 메리디언의 노하우가 투입되어 초호화 스펙의 사운드와 영상을 추구하는 레퍼런스급 CD/DVD 재생시스템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생생하게 그려내는 메리디언 영상기술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으며, 레퍼런스급 제품에 걸맞게 일반 레드북 CD 재생에서도 음악의 에센스를 정확하게 묘사하는 밀도감과 정보량, 안정감있고 성숙된 고품위의 메리디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현재 시판중인 (ver.4) 입니다.
픽업 메커니즘과 내부 전원단 신품으로 교체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이며 무상 A/S 1년 보증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18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6. 마란츠 CD-6007 시디피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마란츠의 중급 플레이어로 개방적이고 깨끗한 사운드에 디테일 표현까지 만족할만한 음질을 만들어주는 신모델입니다.
상급 프리미엄 시리즈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최대 24bit/192kHz 및 DSD128의 PCM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AKM4490 DAC, 향상된 HDAM 아나로그 모듈로 새롭게 설계되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8만원입니다.

17. 캠브리지 오디오 AZUR 851C 시디피
캠브리지 오디오의 뛰어난 성능과 최상급 퀄리티의 핵심기술이 투입된 시디플레이어/DAC 입니다.
2개의 아날로그 디바이스 AD1955 24bit DAC, ATF2 오디오 샘플링을 통한 24bit/384khz 변환재생, USB 입력을 통한 오디오 스트리밍 지원, 부가적인 디지털 볼륨과 채널 밸런스 컨트롤, XLR & RCA 아나로그 출력, 24비트 호환되는 다양한(AES/EBU, TOSLINK*2, S/PDIF*2, USB) 디지털 입력, 세가지 디지털 필터를 통한 음색조정, 오디오파일급 트로이덜 트랜스포머, 구조적 견고함을 자랑하는 섀시설계등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소스를 최상의 퀄리티로 재생하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5만원입니다.

18. 데논 DCD-1600NE SACD 플레이어
데논의 중급 SACD 플레이어이자 클래스를 초월한 퀄리티를 지닌 베스트바이 DCD-1500 시리즈의 신형모델입니다.
상급모델인 DCD-2500NE에 탑재된 드라이브 메커니즘과 마스터 클럭 회로를 도입하였으며,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감등 높은 정밀도와 안정감을 유지한 제품으로 보급기와는 다른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SACD뿐만 아니라 CD 재생의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 실버 두종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0만원입니다.

19. 에코(EKCO) EV-55DP 진공관 시디피
리얼우드 마감의 고풍스런 디자인으로 브리티쉬 제품다운 포인트를 강조한 EKCO의 진공관 시디플레이어입니다.
ECC82 (12AU7)를 사용한 진공관식 설계로 아나로그 사운드의 맥을 잊는 발군의 안정감과 깊이있는 사운드를 들을수 있으며, 전면의 스위치로 진공관 출력과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으로 변환된 음을 들을수 있습니다.
적당히 중심이 낮은 안정된 저음역을 토대로 한 중립적인 음조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음을 연출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아나로그 출력은 가변출력(Variable)과 고정출력(Fixed) 2가지를 지원하며, 디지털 입력단(Coax * 2, USB)이 있어 DAC로 사용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9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전시품 1대 180만원에 판매합니다.

20. 뉴호라이즌(New Horizon) GDS 턴테이블(전시품)
아나로그 중심의 정밀가공기술로 매우높은 가격대비 만족도와 퀄리티의 제품을 소개하는 이탈리아의 아나로그 전문 브랜드 New Horizon사의 최상급 GDS 턴테이블입니다.
독립된 전원부, 이중베이스 구조에 내외의 진동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3점지지 서스펜션 시스템, 프로젝트 오디오 특주 카본톤암, 고정밀 아크릴 플래터등 기본성능을 정확히 짚은 이상적인 설계와 신뢰감으로 아나로그 최적의 사운드를 연주해 주는 플레이어입니다.
깊이있고 안정된 무대형성과 박진감 넘치는 리얼리티가 느껴지며, 아나로그를 위해 철저하게 설계된 중량급 턴테이블의 매력적인 질감을 들을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New Horizon GD클램프 스테빌라이저와 알칸타라 가죽매트, 나가오카 카트리지 별도판매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GDS 턴테이블 본체 550만원입니다.-------전시품 GD클램프 스테빌라이저와 알칸타라 가죽매트 포함 500만원에 판매합니다.

21. 데논 DP-29F 턴테이블 전시품
데논 입문형 오토메틱 턴테이블입니다.
포노단 내장되어 있고 MM카트리지 포함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5만원입니다.

22. 데논 DL-103R MC 카트리지
45년 이상 롱셀러중인 103 시리즈의 'R'모델입니다.
밀도높은 중음역을 축으로한 넓은 대역과 스마트한 울림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격대비 최고 성능의 카트리지입니다.
출력은 0.25 mV 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만원입니다.

23. 유니슨 리서치 PHONO ONE V2 진공관 포노앰프
전원부 분리형에 5개의 12AX7 진공관을 사용 pure A class 설계로 MM/MC 카트리지에 대응하는 유니슨 리서치의 상급 포노앰프입니다.
class A 진공관 설계로 싱싱한 현악기의 울림과 안정된 음조의 깊이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며, LP의 장르나 녹음년도에 상관없이 매우 매력적인 아나로그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로딩 임피던스는 후면의 딥스위치로 (47 Kohm – 100 – 50 – 22 ohm) 쉽게 전환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50만원입니다.

24. 린데만 Limetree USB DAC
작은 사이즈의 소형 DAC 이지만 고급사양의 부품(ES 9038 sabre DAC등)과 회로설계로 상위 클래스의 사운드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동축, 토스링크 디지털 입력 외에,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24비트, PCM 최대 768kHz DSD 최대 512의 초고해상도를 달성하여 하이 Resolution 음원을 재생할수 있습니다.
또렷한 선율미와 다이내믹 그리고 투명한 공간감이 어우러진 높은 완성도의 사운드를 들을수 있는 DAC입니다.
헤드폰단자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0만원입니다.

25. 신세시스 MAGNUS 시디피
이탈리아 특유의 유려한 디자인과 함께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린 신세시스의 6922 진공관을 사용한 하이브리드방식의 시디플레이어입니다.
농후한 질감에 매끄럽고 투명한 사운드는 아름다운 디자인 만큼이나 진공관 앰프들과 좋은 매칭을 이루며, 폭넓은 표현력에 부드러움과 섬세함이 절묘하게 결합된 매력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5만원입니다.

26. 데논 DCD-600NE 시디피 전시품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데논의 엔트리급 플레이어로 개방적이고 깨끗한 사운드에 디테일 표현까지 만족할만한 음질을 만들어주는 AL32 프로세싱 32bit/192khz DAC를 내장한 신형 제품입니다.
견실한 외관 디자인과 안정된 로딩의 부드러운 조작감등 높은 정밀도와 안정감을 유지한 제품으로 섬세한 음의 골격, 안정된 저역과 음의 두께가 매력적이며 데논의 섬세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악성을 고스란히 담고있는 스텐더드 모델입니다.
정식수입 전시품 신품(실버색상) 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만원입니다.

27. 마란츠 ND-8006 네트워크 시디플레이어(전시품)
시디 재생은 물론 네트워크, USB, 블루투스등 모든 디지털 소스에 대응하는 올인원 플레이어입니다.
DAC부는 최신의 ESS9016 Sabre DAC가 적용되었으며, 헤드폰단자, 아나로그 출력은 고정출력과 가변출력 두가지 지원합니다.
사운드는 정보량과 색채감이 풍부하며, 마란츠 특유의 친밀감이 느껴지는 음색으로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럽게 디지털소스를 즐길수 있는 올라운드 플레이어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0만원입니다.-----전시품 블랙 1대 100만원에 판매합니다.

28. 캠브리지 오디오 SOLO 포노앰프
간단한 세팅으로 아나로그 시스템을 시작할수 있는 캠브리지 오디오의 배스트셀링 포노앰프입니다.
MM 전용이며, 음의 밀도감과 밸런스가 좋아 부담없는 가격에 훌륭한 퀄리티의 아나로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3만원입니다.

29. 프라이메어 R15 포노앰프
아나로그 메니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이메어 포노앰프입니다.
MM/MC 카트리지에 대응하며, 게인, 임피던스, 커페시턴스를 뒷면의 토글스위치로 조절할수 있습니다.
편리한 조작으로 S/N비가 높은 정숙하고 깨끗한 음색에 미려하고 고급스러운 아나로그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5만원입니다.

30. 나가오카(Nagaoka) MP-100/110 카트리지
고해상도와 박력있는 사운드로 최고의 가성비를 발휘하는 나가오카(Nagaoka)사의 엔트리급 카트리지입니다.
보급형이지만 오랜전통의 아나로그 명가답게 안정된 트래킹과 뛰어난 해상도가 장점입니다.
출력 레벨은 5mV의 MM형 카트리지입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MP-100 18만원, MP-110 22만원, MP-100H 25만원, MP-110H 28만원입니다.

31. 캠브리지 오디오 CXC V2 트렌스포트
캠브리지 오디오의 상급모델 azur 851C 시디피의 트렌스포트부를 독립시킨 제품으로 전기적 물리적인 요소를 독립시켜 지터제거는 물론 서보제어 효과를 높혀 디스크신호를 정확히 읽어낼수 있습니다.
정보량이 풍부하고 자연스러우면서 명료한 사운드가 특징이며, 분리형 소스기의 장점을 고루 갖춘 트렌스포트입니다.
디지털 출력은 광, 동축 하나씩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함 70만원입니다.

32. 한스(HANSS) 어쿠스틱 PA-60 포노앰프
아나로그 중심의 정밀한 가공기술을 포함 제조 전반에 걸쳐 경쟁력있는 가격대를 실현한 덴마크 한스 어쿠스틱의 플래그쉽 포노앰프 입니다.
두꺼운 알루미늄 절삭판넬에 전원부를 포함한 두대의 샤시로 구성되었으며, 진공관식에 MC 트랜스 내장형으로 세부까지 철저하게 계산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중심이 고정된 깊이있는 무대형성, 넓은 대역 전체의 투명한 미음과 자연스러운 감촉등 레퍼런스 모델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갖춘 제품이며, 그윽하고 나긋한 울림으로 진공관을 사용한 이 기기 특유의 미점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0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33. 마란츠 SA-KI RUBY SACD 플레이어 전시품
마란츠의 40여년동안 사운드마스터를 담당햇던 켄이시와타에 의해 정교하게 튜닝된 'KI-RUBY edition' CD/SACD/DAC 플레이어입니다.
새로 개발된 7세대 SACDM-3 드라이브 메커니즘이 탑재되었으며, SACD/CD와 더불어 내장된 DAC 입력으로 2.8MHz/5.6MHz의 DSD파일과 FLAC을 비롯한 하이레솔루션 음원의 재생도 가능합니다.
고내구성 스틸섀시와 함께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트레이, 알루미늄 블록베이스등, 제품의 만듦새와 안정감있는 조작감등에서 마란츠의 신뢰감이 느껴지며, 중급 디지털 플레이어의 표준이 될만한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입니다.

34. 마란츠 TT-5005 턴테이블 전시품
마란츠 입문형 오토메틱 턴테이블입니다.
포노단 내장되어 있고 MM카트리지 포함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만원입니다.

35. 린데만(Lindemann) Limetree 포노앰프
정숙하고 투명한 음색, 린데만의 색채감 풍부한 사운드로 평론가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은 Limetree 시리즈의 포노앰프입니다.
MM/MC 지원하며, MC 입력단은 6가지 로딩 임피던스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아나로그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00만원입니다.----전시품 신품1대 85만원에 판매합니다.

36. 메리디언 SOOLOOS 뮤직서버
CD와 PC-FI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뮤직서버 SOOLOOS control 15 시스템입니다.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sans-serif; font-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10
어제
1,079
최대
4,051
전체
9,170,807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