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프 여러가지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앰프 여러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1건 조회 353회 작성일 22-09-20 11:01

본문

판매가격 : 1,00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494 일)
최종접속일 : 2024-03-28 09:35:06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앰프 여러가지 판매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직거래시 카드결제나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발행 가능합니다.

010-8615-1858 또는
poohlover4364@hanmail.net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 BIT & BEAT ARDENTE mkII 인티앰프
정교하면서도 자연스런운 무대감을 그려주는 사운드, 디자인 만큼이나 우아하면서 절제된 여백의 미를 갖춘 음색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BIT & BEAT의 상급모델 ARDENTE의 신형버전입니다.
풀밸런스 설계, 광대역 응답특성과 저고조파왜곡(Thd+N)등 다양한 업그래이드및 튜닝이 이루어졌으며, 150와트의 출중한 구동력으로 중고역의 정확하고 청명한 사운드, 깊은 음장속에 펼쳐지는 두께감있는 음상등 매우 매력적인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옵션 기본내장되어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95만원입니다.

2. 데논 AVR-4310 AV 리시버앰프
130와트/7채널, Audyssey Dynamic DSX, Dolby Prlogic llz를 지원하며, 돌비 TrueHD나 DTS-HD Master Audio의 디코더를 탑재한 데논의 상급 AV앰프입니다.
충실한 물량투입과 최고의 스펙으로 드라마틱하고 힘찬 사운드와 활기찬 청취감을 느낄수 있으며, 영화적인 성능과 하이파이적인 성능을 모두 만족할수 있는 뛰어난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0만원입니다.

3. 클라세(CLASSE) DELTA 프리앰프(전시품)
포노입력과 디지털입력까지 모든 디지털 음원과 아나로그 소스를 컨트롤 할수 있는 클라세 신형 DELTA 시리즈의 프리앰프입니다.
진보된 메커니컬 디자인과 안정적인 전원공급, 음의 순도와 밀도감을 유지시켜주는 엄선된 부품의 최단신호경로 설계등 클라세(classe)가 추구하는 유연성과 탁월한 음악적 성능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00만원입니다.-------전시품 1대 750만원에 판매합니다.

4. 유니슨 리서치 SIMPLY ITALY 진공관 인티앰프
투명하고 아름다운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유니슨리서치 SIMPLY의 신모델입니다.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마무리된 최신버젼으로 개량된 부품들이 정교하게 리파인되어있습니다.
출력관은 EL34 싱글로 pure A 클래스 12와트 출력이며 EL34 진공관의 아름답고 결이고운 질감과 기분좋은 미음을 들려주며 신세대 제품다운 명석함과 리얼함을 함께 공유하고 있는 실력기입니다.
입력단은 RCA 5계통, 리모컨 지원합니다.
초단과 출력관 모두 자사선별 텅솔(TUNG-SOL) 신관 매치드 페어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50만원입니다.

5. 로그 오디오(ROGUE AUDIO) TEMPEST III 인티앰프
철저한 음질위주의 설계로 충실한 전원부와 논리적인 기구설계를 갖추어 완성도를 높인 로그 오디오의 상급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입니다.
KT88관 4개를 사용 삼극관 모드시 45와트/8옴, 울트라리니어 모드시 90와트/8옴 출력을 내며, 부드러운 중역과 음색의 풍부함등 전형적인 진공관 사운드와 넓은 대역에 디테일한 표현력, 입체적인 현대 사운드를 훌륭히 겸비한 유려하고 우아한 사운드를 들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모콘 지원하며 포노단 옵션은 없습니다.
정식 수입품에 한해 무상 A/S 3년 보증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6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전시품 1대 330만원에 판매합니다.

6. 덴센(DENSEN) DM-10 인티앰프
고급스런 블랙아크릴 판넬에 강력한 드라이브 능력을 갖춘 덴센의 간판급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입니다.
채널당 75와트/8옴 출력에 풍부한 스케일과 중량감있는 사운드로 같은 덴마크 출신의 다인오디오나 유럽제 북셀프스피커와 매칭시 풍윤한 질감에 당당한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MC 포노단 내장되었습니다.
모든점검 완료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사진상의 볼륨노브 금장도금 벗겨졌으며, 그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0만원입니다.

7. 선오디오(SUN AUDIO) SPR-100 진공관 프리앰프
8개의 진공관이 사용된 프리앰프입니다.
적당히 온기가 있는 음색에 매우 솔직하고 음이 좋다는 느낌의 잘 만들어진 프리앰프입니다.
고성능 포노단 포함 5계통의 라이입력단과 2계통의 프리아웃단자(RCA, XLR)가 있습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0만원입니다.

8. 인테그라 RDC-7(up) AV 프로세서
THX Ultra2, DTS-ES, THX SURROUND ES에 대응하는 최고의 멀티채널 프로세서로 APOGEE 사의 지터-클럭회로와 Wolfson사 최고레벨의 오디오 DAC를 채용함으로써 영상과 음질모두 하이엔드 프로세서의 능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업그레이드(2) 버젼으로 신형인 RDC-7.1과 HDMI를 제외한 대부분이 비슷한 사양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10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9. 유니슨 리서치 SINFONIA 진공관 인티앰프
KT88 진공관을 사용 채널당 pure A class 30와트 출력, 우드패널의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이탈리아제다운 포인트를 강조한 유니슨 리서치의 인티앰프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저능률 스피커도 유유히 드라이브하는 출중한 구동력과 투명한 음장과 왜곡이 없는 순수한 울림에 있어 단순한 진공관 앰프라는 틀을 뛰어넘는 각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입력단은 RCA 5계통이며, 리모컨 지원합니다.
출력관은 텅솔 6550 유니슨리서치 선별관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0. 데논 PMA-150H 디지털 인티앰프 전시품
콤펙트 사이즈의 세련되고 매끄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채널당 70와트(4옴)의 통합 네트워크 리시버앰프입니다.
USB DAC 및 헤드폰 앰프, 블루투스(Bluetooth), FM튜너, HEOS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서 Spotify, Pandora, TIDAL 등과 같은 서비스에서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는 풀 디지털 인티앰프입니다.
DAC부는 USB×1, 광 디지털×2, 동축 디지털×1 입력단이 있고 블루투스가 지원되며 DSD 재생은 11.2MHz, 리니어 PCM은 최대 384kHz/32bit를 지원합니다.
그외에 2조의 아나로그 입력단자와 프리아웃단자가 있으며, 헤드폰 단자 내장되어 있습니다.
소형앰프이지만 뛰어난 스피커 구동력과 정확하고 선명한 음색으로 본격적인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8만원입니다.

11. 유니슨 리서치 UNICO 90 인티앰프 전시품
4개의 진공관(ECC83*2 and ECC 81*)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타입 100와트(8옴) 출력의 유니슨 리서치 상급 인티앰프입니다.
진공관의 질감과 솔리드스테이트의 강력한 구동력을 결합시켜 빠른 스피드와 임팩트 진공관의 뜨거운 열기를 포함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설계의 인티앰프입니다.
출중한 스피커 구동력과 풍요로운 진공관의 질감을 완성시킨 제품으로 순도높은 미음과 충분한 해상도를 갖고 있으면서도 아나로그 사운드의 유연하고 따뜻한 질감을 들을수 있습니다.
2조의 밸런스 입력을 포함한 5조의 입력단과 바이패스입력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전시품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7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2. 에코(EKCO) EV-55ST 진공관 파워앰프
KT88 진공관을 사용 채널당 55와트 출력(트라이오드 모드시 28와트), 옆우드패널의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브리티쉬 제품다운 포인트를 강조한 EKCO의 파워앰프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이며, 저능률 스피커도 유유히 드라이브하는 출중한 구동력과 투명한 음장과 왜곡이 없는 순수한 울림에 있어 단순한 진공관 앰프라는 틀을 뛰어넘는 각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입력단은 RCA 2계통, 스피커는 2조(A/B)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20만원이고 전시품 1대 280만원에 판매합니다.

13. 마란츠 SR-7005 AV앰프
마란츠 AV리시버 라인업의 상급 모델로 125와트 x 7ch에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우수한 만듦새와 마란츠의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의 서라운드 사운드는 물론이고 순수 스테레오 음악재생에도 설득력있는 음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5만원입니다.

14. KTS 오디오 SULEIKA 트랜스 프리앰프
풍성한 저역과 깊이있는 중역의 질감을 묘사하는 KTS AUDIO의 트랜스 결합방식 프리앰프입니다.
진공관의 풍요로움과 안정된 분위기의 음악적 표현이 돋보이며, 밀도감있는 음색과 넓은 대역폭등 트랜스 프리앰프의 장점을 잘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밸런스 입출력단자 지원합니다.
트랜스(스위스 헤그라)와 내부배선 업그래이드 되었습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60만원입니다.

15. 클라세(CLASSE) DELTA STEREO 파워앰프
250와트/8옴(500와트/4옴) 출력으로 신뢰할만한 사운드 밸런스에 사운드 자체를 폭넓게 소화시켜 뛰어난 드라이브 능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클라세 신형 DELTA 시리즈의 스테레오 파워앰프입니다.
소출력(12w)에서는 class A 동작으로 깊은 색채감과 밀도높은 음색이 특징이며, 대출력시에는 묵직하고 온기있는 음색에 여유있는 음상을 재현하면서도 저역의 힘을 잘 표현해주고 있어 다양한 장르에서 본격지향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00만원입니다.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16. 에코(EKCO) EV-80M 진공관 모노블럭 파워앰프
출중한 구동력과 음악적 밸런스가 매우좋은 KT120 진공관을 사용한 에코(EKCO)의 모노블럭형 파워앰프입니다.
채널당 80와트 출력(트라이오드 모드시 55와트)으로 뛰어난 다이나믹스와 높은 음압레벨에서도 스피커를 자유롭게 컨트롤 할수 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정연한 음악적 밸런스와 깊고 중후한 음색이 매력적인 파워앰프입니다.
입력단은 RCA 2계통, 스피커는 2조(A/B)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00만원이고 전시품 1대 500만원에 판매합니다.

17. 빈센트(VINCENT) SA-32 프리앰프(신동품)
4개의 진공관(6N16)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타입 프리앰프입니다.
진공관의 질감과 솔리드스테이트의 섬세함을 결합시켜 빠른 스피드와 임팩트 진공관의 뜨거운 열기를 포함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설계의 프리앰프로 순도높은 미음과 충분한 해상도를 갖고 있으면서도 아나로그 사운드의 유연하고 따뜻한 질감을 들을수 있습니다.
밸런스 입출력과 톤컨트롤 기능 지원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 있으며, 상태 신동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20만원입니다.-----10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18. 사이러스 Streamline 2 네트워크 플레이어
컴퓨터나 nas에 있는 음원을 24bit/196khz의 고음질로 재생하며, 최고급 D/A 컨버터와 인티앰프가 합쳐진 all-in-one 솔루션 제품입니다.
N-REMOTE 액정 리모컨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피씨와 함께 편리하게 음원을 검색 제어할수 있으며, wav, flac, mp3등 여러가지 음원을 고품위의 하이파이 사운드로 즐길수 있습니다.
세 개의 동축(Coaxial), 두 개의 광(Optical), 그리고 하나의 USB로 총 6개의 디지털 입력단을 제공하며, 후면에 장착된 USB-A 입력단은 아이폰등 애플 디바이스와 직접 연결이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신품수준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30만원입니다.-------------180만원으로 인하합니다.

19. 이연구소 CLEF 440c 트렌스 프리앰프
배터리 전원방식의 분리된 전원부와 트렌스 결합방식으로 설계된 이연구소의 고급 프리앰프입니다.
밀도감있는 음색과 넓은 대역폭등 트렌스 프리앰프의 장점을 잘 보여주며, 고성능 포노단 내장되어 있습니다.
밸런스 입출력단자 지원합니다.
진공관은 텔레풍켄 각인, 멀라드등 사용되었습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입니다.

20. LOTH-X JI300 300B 인티앰프
싱글 300B 출력관으로 8와트 출력의 인티앰프입니다.
매우 깨끗하게 그려주는 각 악기의 음상표현과 무대의 사실적인 표현등, 300B의 뛰어난 음색과 음악성을 잘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초단관은 텔레풍켄 각인 5965, 뮬라드 E182CC(5687), 출력관은 푸스반느 GA+스페셜(WE 300B 웨스턴복각) 페어 신품 장착되었습니다.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00만원입니다.----진공관 제외 분리판매시 본체만 330만원, 진공관(초단+출력관)은 200만원에 판매가능합니다.

21. 볼더(Boulder) 2060 파워앰프
독창적인 신설계 회로에 강대한 전원부를 토대로 미세영역에서 최대 출력까지 전혀 무리없는 웅대한 표현력을 지닌 600와트/8옴(1200와트/4옴) 출력의 대형 파워앰프입니다.
강고한 구조체와 철저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준민함과 강력함을 겸비한 음악표현과 심도깊은 사운드 스테이지, 로우 레벨에서도 정확히 들려오는 감각적인 질감표현 능력등, 침투력 높은 사운드를 충실히 이끌어내면서 대형 파워앰프의 안정된 동작과 당당한 스케일을 얻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1750만원입니다.---1650만원 인하.

22. 린데만 MusicBook POWER 1000 파워앰프(전시품)
콤펙트한 샤시에 린데만의 독자적인 클래스 D 증폭회로를 채용 대출력(500와트/4옴)을 제공하는 파워앰프입니다.
D클래스 특유의 하이스피드와 광대역 사운드, S/N감이 높은 고순도의 섬세한 울림이 매력적인 파워앰프입니다.
2대를 사용해 모노블럭용으로 바이앰핑 모드전환 가능합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15만원입니다.-------전시품 1대 420만원에 판매합니다.
MusicBook Source 전시품은 400만원, CD기능이 추가된 Source CD 전시품은 440만원에 판매합니다.

23. 누포스(NUFORCE) 레퍼런스 P-9 프리앰프(극상품)
초광대역의 평탄한 주파수 특성과 극한의 댐핑팩터, 매우낯은 왜곡률등, 하이엔드적인 우수한 스펙으로 자연스러운 음색과 완벽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누포스의 최상급 프리앰프입니다.
독자적 회로구성의 콤펙트하게 모듈화를 현실화한 선진적인 디자인과 하이파워에서도 와이드하고 플랫한 사운드에 높은 투명도와 다이내미즘을 가진 음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독특하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리모컨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및 부속물 있으며,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입니다.

24. 아캄 SOLO NEO 뮤직시스템
매력만점의 미려한 디자인에 탄탄한 오디오 성능을 지닌 'All-in-One'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진 모던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CD와 튜너 앰프, 그리고 PC와 MP3, 인터넷 라디오등 다양한 소드에 대응 가능한 ALL IN on E 제품으로 스피커만 연결하면 간단하게 고품위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00만원입니다. -----전시품 1대 180만원에 판매합니다.

25. 데논 PMA-800NE 인티앰프 전시품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데논의 중급 인티앰프로 견고한 디자인에 개방적이고 깨끗한 사운드로 만족할만한 음질을 만들어주는 신형모델입니다.
85와트/4옴 출력으로 입문용으로 폭넓게 추천할수 있는 제품이며, 생기 넘치고 안정감있는 사운드와 디자인등 모든면에서 비약적인 향상이 이루어진 새로운 스텐더드 모델입니다.
MM/MC 포노단 내장되어 있으며, 톤콘트롤 기능과 디지털입력 4계통(광*3, 동축*1) 지원합니다.
스피커는 2조 연결가능합니다.
전시품 신품이며 색상은 블랙과 실버 1대씩 있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0만원입니다.

26. AVM COMPETITON 인티앰프
독일 AVM 사의 인티앰프입니다.
70와트/8옴 출력에 독일제품답게 우수한 해상력과 강력한 드라이브 능력을 갗추고 있으며, 풍부한 스케일에 중량감있는 사운드로 하베스나 프로악 중급 스피커와 매칭시 풍윤한 질감에 당당한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40만원입니다.

27. 마크 레빈슨 no.20.6 모노블럭 파워앰프
90년대 생산된 제품으로 pure A급 100와트의 완벽한 구동력과 질감표현등 매니어들 사이에선 아직도 명기로 손꼽히는 파워앰프입니다.
음악의 아름다움을 충실히 이끌어내는 몇 안되는 제품입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580만원이며,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28. 에소테릭 Grandioso M1 모노블럭 파워앰프
풍부한 표현력과 다이내믹, 압도적인 음악적 표현력을 추구하는 'MASTER SOUND WORKS'의 구상에 의해 설계된 에소테릭의 신형 플래그쉽 파워앰프입니다.
경이로운 S/N과 압도적인 다이내믹레인지를 획득하면서 300W/8Ω에서 2,400W/1Ω까지 스펙상의 정확한 파워 리니어리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암흑과도 같은 정숙함을 지니면서 광대한 사운드 스테이지 심도를 지각할수 있는 음장재현 능력과 실제의 스테이지를 방불케 하는 임장감에서 각별한 매력을 담고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500만원입니다.

29. 사이러스 LYRIC 올인원 네트워크 앰프
매력적인 디자인과 함께 230와트/6옴 출력으로 CD재생및 네트워크, 블루투스, 와이파이, 에어플레이, 다양한 고음질 음원들을 스트리밍 재생하는 올인원 시스템입니다.
아나로그 입출력과 헤드폰앰프, 디지털입력(코엑셜,옵티컬), FM튜너등 대부분의 소스들을 LYRIC 시스템 한대로 즐길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원박스및 부속물 있으며,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280만원입니다.

30. BAT VK-52se 프리앰프
BAT의 톱그래이드 VK-5* 시리즈 프리앰프의 업버젼 모델로 6H30 Super Tube를 사용한 진공관식 프리앰프입니다.
새로운 SUPER-PAK과 파워서플라이의 장착으로 보다 여유있는 다이내믹스와 광대역, 음의 심지가 확실히 보강되었습니다.
진공관 앰프라는 느낌과는 달리 깊이있는 저음의 해상력과 웅대한 스케일이 훌륭하며, 톱그레이드 모델다운 능동적인 음의 매력이 스며있는 제품입니다.
진공관은 EH 6H30 골드핀 신품 장착되어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600만원입니다.

31. 제프 롤렌드 MODEL 8 파워앰프
제프 롤렌드의 상급제품으로 250와트/8옴의 대출력, 낮은 외율과 광대역 주파수 특성을 지닌 제품입니다.
신호경로의 최단거리화와 온도적 안정성, 외부간섭의 완벽한 차단등 철두철미한 기술논리에 입각해 설계된 제품으로 제프 롤렌드의 특징인 중용의 밸런스가 그대로 담겨져 있는 부드럽고 중후한 음색과 함께 음악의 색을 풍부하게 재현해주는 파워앰프입니다.
전압 220볼트, 상태 좋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450만원입니다.

32. BIT & BEAT BLUEAMP 인티앰프
합리적인 가격,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채널당 50W 출력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인티앰프입니다.
대형 전원부를 비롯 OP 앰프와 FET 구성회로에 적극적인 물량투입이 이루어졌으며, 정교한 음향적 세팅으로 좁은 공간에서 고성능 북셀프 스피커와 함께 최적의 하이파이 시스템을 구축할수 있습니다.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5만원입니다.

33. 마란츠 MODEL 40N 네트워크 인티앰프
마란츠 프리미엄 인티그레이트형 앰프의 신모델로 클래스AB 채널당 70와트(8옴) 출력에 스트리밍 DAC를 추가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올인원 뮤직 시스템입니다.
정확하고 음악적인 HDAM(Hyper-Dynamic Amplifier Module), 고성능 포노단, 부드러운 조작감으로 전체적으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스포티파이 커넥트(Spotify Connect), 아마존 뮤직(Amazon Music), 타이달(TIDAL), 튠인(TuneIn) 인터넷 라디오 등을 제공하며, HEOS 멀티룸 스트리밍 시스템은 네트워크를 통해 PCM 24bit/192kHz 및 DSD 5.6MHz의 음원 재생을 지원하고 애플 에어플레이2(AirPlay 2), 블루투스(Bluetooth), 와이파이(Wi-Fi)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빈티지 아날로그 앰프의 감수성과 신세데 마란츠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으로 깨끗하고 개방적인 음장전개와 함께 실체감이 또렷한 음악 전달력을 실감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0만원입니다.

34. 티악(TEAC) AI-503 인티앰프
USB DAC와 헤드폰 앰프, 블루투스(Bluetooth)를 탑재한 인티앰프입니다.
앰프부는 아이스파워 클래스 D(ICEpower Class-D) 파워앰프 모듈을 탑재하여 채널당 40와트(4옴) 출력으로 작은사이즈이지만 고해상도의 여유있는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기존모델에 비해 아사히전자 AK4490을 탑재해 USB DAC기능이 강화되었으며, PCM 384kHz/32bit, DSD 11.2MHz 지원하고 디지털 필터는 PCM 4종류, DSD 2종류를 제공하여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친근한 파워미터창과 견고한 만듦새, 상급 브랜드인 에소테릭의 기술력을 적절히 이양한 제품으로 좁은공간의 데스크파이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발휘하는 앰프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60만원입니다.

35. 매킨토시 50W-2 진공관 파워앰프
1950년대 초기에 팔표된 매킨토시 초기형 제품으로 전원부와 출력부가 분리된 4BOX 구성이며, 6L6 출력관을 사용한 채널당 50와트 출력의 파워앰프입니다.
진공관은 모두 구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의 우드케이스에 담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전원부와 출력부 시리얼번호 모두 일치하며, 전문가에게 오버홀 마친 상태입니다.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580만원입니다.

36. 피셔 550T 리시버앰프
캔TR이 사용된 채널당 35와트 출력으로 견고한 독일제 부품 채용과 고급스러운 음색으로 피셔의 TR형 모델을 대표하는 제품입니다.
전압 117볼트, 전면 노브 글자 지워진곳 몇개 있으며, 그외 상태 양호합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90만원입니다.<br style="color: rgb(68, 68,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12
어제
1,259
최대
19,236
전체
11,816,007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