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M-1 새틀라이트 스피커(전시품)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중 B&W M-1 새틀라이트 스피커(전시품)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Arpegg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0.♡.4.53) 댓글 1건 조회 107회 작성일 24-02-20 17:48

본문

판매가격 : 580,000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13 일)
최종접속일 : 2024-04-16 09:45:21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B&W M-1 새틀라이트 스피커(전시품)입니다.


곡면 알루미늄 바디의 세련된 디자인에 벽에 설치하거나 책상에 올려 사용하는등 범용성이 좋은 스피커입니다.

1인치 노틸러스 돔트위터와 4인치 글래스 파이버 미드/우퍼 구성에 심플한 크로스오버 네트워크로 풀레인지와 비슷한 퍼포먼스를 갖추었으며, 공간제약에 관계없이 모든 가정환경에 설치할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뻗어가는 고음역은 해상도가 뛰어나고 음의 지향성이 상당히 넓으며 소형이지만 풍부함이 더해진 중저역에 가성비 발군의 높은 완성도를 갖춘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전시품 신품입니다. 색상은 블랙 있습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1조 65만원입니다.-----58만원으로 인하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어떤 구성으로도 자신의 실력을 펼치는 멀티 플레이어


최근 B&W에서 엿볼 수 있는 또 다른 시선이 마음에 든다. 미니멀리즘에 더 없이 다가갔지만, 그들이 보여주는 사운드에는 전통, 그리고 기술력이라는 단어에서 흐트러짐이 없다. B&W를 떠올리게 하는 많은 것들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는 것이다. 한층 더 감각적인 디자인, 많은 범용성을 아우르는 실용적 구성, 유려한 블랙(화이트) 톤, 작은 크기의 고 스펙 유닛 등 이들이 강조하고자 하는 많은 것들이 여기에 존재한다. 이 작은 시스템으로도 극장 시스템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은 B&W이기에 가능한 자신감일 것이다.


그들이 보여주는 또 하나의 새로운 무대, 미니 시어터 시스템의 중심, M-1 새틀라이트를 소개한다.

모던한 블랙(화이트) 톤의 느낌이 고급스럽게 다가온다. 최근 B&W에서 소개되고 있는 미니 시스템 대부분이 이런 콘셉트를 유지하고 있다. 초기에는 이 새로운 콘셉트가 B&W를 연상케 하기에 어려웠지만, 이제는 특유의 모던함이 첫 눈에 들어올 만큼, B&W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정착시키고 있는 듯하다. B&W가 보여주고 있는 특유의 고급스러움은 비슷한 가격대의 많은 제품들을 압도하고 있다는 인상. 이 작은 제품에서도 그런 포스가 풍겨오니, B&W의 마크 때문일까, 무엇이 달라도 확실히 다르다는 느낌이다. 


미니 시어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만큼, 상당히 작은 사이즈의 시스템이다. 덕분에 세팅에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책상 위의 PC 시스템으로 활용할 수도 있고, 거실의 본격적인 홈시어터 구성을 생각해보아도 된다. 그 어떤 공간에 놓여 있어도, 제 포지션에서 최선을 다할 그런 시스템이다. 


B&W답게 음악적인 기본기는 확실히 탁월하다. 밸런스 있는 탁월한 음악적 감각이 자연스럽고, 풀어지지 않는 끈기 있는 질감이 소리에 생명력을 부여한다. 여기에 PV1D나 ASW608을 추가하면 대형기 부럽지 않은 저역까지 얻어낼 수 있다. 2채널, 2.1채널, 5.1채널 등 하이파이와 홈시어터를 가리지 않고, 크기 대비 자신의 역할을 200% 해내는 기본기에 주목할 만하다. 작은 크기이지만, 풀레인지 유닛을 채용한 것이 아니라, 트위터와 우퍼의 전통적인 2웨이 구성이다. 그것도 M-1을 위해 유닛들이 또 한 번 새롭게 개발되었다.


B&W의 많은 라인업들이 새롭게 소개될 때마다 새로운 유닛들을 선보이는데, M-1 역시 그런 전통에서 변함없는 듯하다. 상위 라인업에서 볼 수 있었던 최적화된 기술들을 효율적으로 포함하고 있고, 거기에 맞은 새로운 튜닝들을 가미하고 있는 것인데, 그래서 그런지 이 작은 시스템에서도 음악적 풍미를 잃지 않는다. 심플한 크로스오버 구성 역시 M-1에서도 적극적으로 가미되었다. 인클로저 역시 각별하다. 알루미늄 다이캐스트와 ABS 수지의 구성으로 강도에 있어서, 한층 안정감을 주며, 진동에 있어서도 많은 부분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있다. 방향은 뒷면의 조인트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데, 가로로 조정하면 센터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용도로,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구성 2웨이  인클로저 베이스 리플렉스형  사용유닛 우퍼 10cm, 트위터 2.5cm 재생주파수대역 64Hz-23kHz(±3dB)  크로스오버 주파수 4kHz  임피던스 8Ω  출력음압레벨 85dB/2.83V/m권장 앰프 출력 20-100W  크기(WHD) 11.4×24.8×16.2cm  무게 2.3kg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91
어제
907
최대
19,236
전체
11,833,401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