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언스 케이블 여러가지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완료 오디언스 케이블 여러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희동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9.♡.124.20) 댓글 0건 조회 2,387회 작성일 10-05-09 14:24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89 일)
최종접속일 : 2024-07-01 09:24:00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오디언스 케이블 여러가지 판매합니다.
모두 정식수입된 신품이며 중고는 별도표기 했습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며,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직거래시 카드결제 가능하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011-9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 오디언스 전원케이블

***1.5미터 60만원
***2미터 70만원
***'e'버젼 1.5미터 85만원
자연스런 무대형성과 균형잡힌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디언스 전원케이블입니다.
정숙한 배경은 물론 사운드의 투명함을 향상시키며 케이블의 존재가치를 뚜렷하게 실감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단자이며, 완제품 신품입니다.

2. 오디언스 AU24 인터케이블

***AU 24 RCA 80만원
***AU 24 XLR 120만원
자연스러운 밸런스와 전대역의 탁월한 반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오디언스의 상급 케이블입니다.
착색이 없는 넓은 레인지의 음으로 잘 정돈된 공간표현과 여유있고 깊이있는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길이 1미터페어, 완제품 신품입니다.

3. 오디언스 MAESTRO 스피커케이블 80만원

AU24 시리즈의 기술을 응용해 만들어진 오디언스의 중급 케이블로 합리적 가격대에서 성능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오디언스의 가격대 최고 성능의 케이블입니다.
자연스러우면서 정확한 정위감, 뚜렷한 음의 윤곽을 들을수 있습니다.
길이 3미터페어, 양쪽 카다스 말굽단자 완제품 신품입니다.

4. 오디언스 AU24 스피커케이블

***AU 24 3미터 페어 180만원
***AU 24 'e'버젼 3미터 페어 220만원
자연스러운 밸런스와 전대역의 탁월한 반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오디언스의 상급 케이블입니다.
착색이 없는 넓은 레인지의 음으로 잘 정돈된 공간표현과 여유있고 깊이있는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길이 3미터페어, 양쪽 말굽단자 완제품 신품입니다.

Audience(오디언스) 케이블은 미국에 대표적인 하이엔드 스피커케이블회사로 적용된 재료, 디자인, 제작기술에는 고해상도를 위한 예술적 차원의 첨단적인 기술력이 반영된 최고의 하이엔드 케이블사 입니다.
최고의 구조와 메탈, 디자인으로 최고의 케이블을 지향하는 최고의 하이엔드 케이블사 입니다.

Audience(오디언스) 파워케이블은 최고의 효과를 가저다 줄수 있는 최강의 파워케이블 입니다.
이러한 파워케이블은 오디언스의 자랑이며 해외각종 리뷰어와 유저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격대 최고의 파워케이블 都求?

Audience(오디언스) 케이블 포함상품

DeoxIT Power Booster
모든 Audience(오디언스)케이블에는 오디언스모든 DeoxIT Power Booste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oxit Power Booster는 RCA단자, XLR단자 바나나단자 말굽단자등 모든 오디오 기기단자와 커넥터들의 크리너와 접지력향상 단자부식 방지등등의 역할을 하는 커넥터 보존,향상제 입니다.     

Audience(오디언스) 파워케이블 리뷰
파워코드는 비록 오디오 신호가 다뤄지는 경로의 일부로서 직접적으로 오디오 신호를 통과시키는 컴포넌트는 아니지만 그대신 오디오 신호를 다루는 오디오의 전원부에 지대한 영향을 주면서 간접적으로 오디오의 소리를 변조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오디오란 것이 증폭의 과정에서 전원의 영향을 받지 않을 수는 없기 때?甄?
물론 오디오의 전원부의 설계에 따라서 파워코드에 의해서 영향 받는 수준이나 정도나 방향이 제각기 다르므로 그야말로 그때 그때 다른 일들이 벌어지곤 한다.
그래서 파워케이블을 리뷰한다는 것이 날아가는 과녁에 활을 쏘는 것처럼 확실한 기준점이 없다고 해도 부인할 수 없다.
그런 점에서 액세서리를 리뷰하는 경우의 한계가 아닐까 싶다.
그렇지만 해당 파워케이블을 경험해 보지 않은 사용자의 막연한 상황을 고려해 보면 참고자료가 아예 없는 것 보다는 리뷰에 씌여진 정황자료를 가지고 다른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해 해주는 것도 리뷰어로서의 의무가 아닌가 싶다.

파워코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목적은 여러가지겠지만 크게 둘로 나눌 수 있을 것 같다.
(1) 자신이 가진 오디오의 소리에 불만족스러워서 적극적으로 변하게 하고 싶어서 튜닝 용도로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 (다른 것이 희생되더라도... 소리가 누그러졌으면, 좀 더 힘차고 콸콸 쏟아지는 맛이었으면, 기타 등등)
(2) 자신이 가진 오디오의 소리가 좀 더 잘 드러나게 하고 싶고 녹음한 악기의 제 소리가 가깝게 나오도록 보조해주기 위해 사용하는 사람. (현재의 오디오 시스템의 재생 상태를 가급적 건드리지 않고 좀 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추구한다)
이 중에서 오디언스 파워코드는 후자의 사람들을 위한 제품에 해당된다.
오디언스 파워코드는 그냥 전기줄로만 만들어진 것이 아닌 듯 하고 플러그와 IEC커넥터 쪽 양쪽 부분에 무슨 부품이 들어있는지 그 부분은 잘 구부려지지 않는다. 그래서 약간 넓은 설치 공간을 필요로 한다.

제품의 소리특성
오디언스 파워코드를 연결하면 재생음에서 노이즈가 줄어들고 그로 인해 작은 신호에서의 디테일이 향상된다.
후루텍 파워케이블이 일본제 케이블들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반응속도를 희생시켜서 자극이 적고 느긋하고 푹신한 소리를 만들어주고 있다면. 오디언스 파워코드는 그 반대로 악기의 음색이 정밀하고 치밀하게 나와주는 쪽을 지향하고 있다. 금관악기를 재생하는 경우는 반응속도가 충분히 빠르지 않으면 제대로 된 소리를 내주기 힘들기 때문에 이런 면에서 봤을 때 반응이 무뎌지지 않도록 고안된 오디언스 파워코드는 취향의 호오를 떠나서 충실한 음색의 재현이란 면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그런데 그 대가로 밝게 들리고 날이 서서 시리게 느껴지지 않을까 염려하는 분들도 계실 듯 하다. 하지만 오디언스 파워코드는 그런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될만하다. 물론 연결 제품에 따라서 밝게 들릴 가능성을 전혀 배제하지 않을 수는 없겠으나 그것 때문에 음악을 냉랭하게 만든다기 보다는 풀무질을 한 숯처럼 밝더라도 열기가 느껴지도록 해주는 쪽으로 소리가 나와주는 편에 가깝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영어 표현으로는 involving하다고 할 수 있겠다.
반응속도를 희생시키지 않았다는 면에서 오디언스 파워코드와 비슷한 노선을 가지고 있지만 저렴한 제품인 오디오플란 파워코드 S의 경우는 연결한 오디오 제품에 따라서 앞서 염려하는 것처럼 다소간 차갑고 딱딱한 느낌을 주는 경우도 있어서 범용성이란 면에서 오디언스 파워코드에 뒤진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음 특성으로 언급할만한 것은 특정 대역이 강조되지 않아 다른 대역의 소리를 망가트리지 않는 점이 되겠다. 이 점은 파워코드의 교체로 소리가 금방 변화되기를 바라는 사람에게는 그다지 끌리는 특성이 되지 않겠지만 음악의 전체적인 구조를 망가뜨리지 않는 균형잡힌 오디오를 선택한 사람에게는 변화를 최소화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관심을 끌만한 특성이 아닐까 싶다.
제품 특유의 착색이 거의 들어가 있지 않다는 점도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겠다. 이런 점은 다른 시스템을 구성할 때 변수를 줄여서 오디오 시스템 구축을 할 때 방향을 잃지 않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령 특유의 착색이 느껴지는 반덴헐 메인스트림 케이블의 경우는 취향에 따라 좋기도 하고 나쁘기도 하겠지만 그 착색의 영향으로 다른 시스템을 구성할 때 까딱하면 방향을 잃고 맴돌게 만들수도 있다.
또한 전체적인 대역의 발란스나 특성이 일관성 있게 유지된다는 점도 강조할만하다. 만일 특정 대역에서 다른 제품보다 뛰어난 점이 있다고 하더라도 전체의 대역에 걸쳐서 그런 점이 일관성 있게 유지되지 않는다면 그것 때문에 전체적인 음악 재생이 어색하게 들릴 수 있다. 가령 중고역의 특성은 뛰어나지만 저역이 두드러지게 풀어지는 파워케이블이 있다면 제아무리 장점이 좋다고 하더라도 눈에 두드러지는 단점 때문에 음악의 감흥을 제대로 소화하기 힘들어지게 한다. (이런 제품이라면 앰프에서 사용하기에는 용량이 딸리는 경우겠다.)

마무리
오디언스 파워케이블은 아무래도 보급형 오디오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접근하기 힘든 가격대의 제품이겠지만 그래도 파워케이블의 세계에서 보자면 이보다 저렴한 제품이나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에 비해서는 차별되는 뛰어난 성능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보다 더 비싼 제품들도 아쉬운 점을 한 두개씩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특별히 단점으로 꼽을만한 부분이 없는 알짜배기 제품이라고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앰프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용량에 하등 부족이 없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겠다. 스테레오 파일에서 추천하는 몇 안되는 전원케이블중의 하나라는 점도 첨언하고 싶다.
필자의 개인적인 소감을 추가하자면 단점을 찾기 힘들고 유기적이란 점에서 JPS 켑토베이터 AC 파워코드를 연상케 하는 케이블이다.

다만 앞서 얘기했듯이 개인에 따라 파워 케이블을 통해서 얻으려고 하는 목적이나 취향이나 현재의 오디오 시스템에 대한 만족도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필자가 서술한 특성이 가깝게 느껴질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미국 하이엔드 Audience Cable 3m페어 스피커 케이블 완성품

Au24케이블은 실연 음악의 아름다움과 최상의 음악적 해상력을 결합시킨 믿을 수 없는 케이블입니다. 이러한 것은 Au24의 시간영역능력(Incredible time domain performance)에 기인합니다.
외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다른 제품의 모방이 아닙니다. 적용된 재료, 디자인, 제작기술에는 고해상도를 위한 예술적 차원의 첨단적인 기술력이 반영되어 있습니다.최고급 재료와 적절한 구성은 AU24케이블이 뛰어난 time domain 특성을 가지도록 합니다. 오디오 애호가 대부분은 사용되는 재료가 좋은 절연성과 전도성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AU24 케이블은 다음과 같은 재료를 사용합니다.

1) 폴리프로필렌으로 절연된 OHNO single crystal copper 도체
2) cross link된 폴리프로필렌 jacket

케이블의 기하학적인 구성의 역활에 대해 알고 있는 분은 많지 않습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도 적절한 구조를 가지지 못하면, 정확한 물리적/전기적 특성을 가진 케이블보다 좋은 소리를 내지 못합니다.
모든 Audience 케이블 특히 Au24 시리즈는 와전류저항(eddy-current resistance)을 최저로 하는 설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것은 좋은 시간응답(time response)를 얻기위한 가장 핵심적인 전기적 특성입니다. 와전류는 전기적 신호가 흐를 때, 케이블 주위에서 발생하는 자기장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자기장은 신호가 변화함에 따라 형성되고 소멸하고를 반복합니다. 자기장이 소멸할 때, 케이블 안으로 역 전압을 야기합니다. 이 역전압은 도전체에서 와전류를 일으킵니다. 이 와전류는 소용돌이 처럼 보여질 것입니다. 이 지연된 역전압은 시간적인 장벽을 쳐, 오리지날 신호를 방해합니다. 이 효과는 확실히 들립니다. "해상력이 좋거나" " 저역에서 힘이 있는" 것 같이 들리는 케이블은 일반적으로 높은 와전류의 희생물입니다. 높은 콘덴서 용량을 가진 와전류는 케이블이 "힘이 없는" 소리를 내게 할 수가 있습니다. 와전류에 의한 착색의 여러 형태는 케이블의 재료, 제작기술, 기하학적인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Au24케이블은 이 와전류 저항을 최저로 하는 설계로 되어있습니다. 대부분의 케이블은 부유용량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어떤 케이블은 인덕턴스를 최소로 하는 설계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사운드 재생을 위해서 이 인덕턴스와 부유용량은 모두 최소로 되어야 하며, 부유용량대 인덕턴스의 비율(L:C)은 최적화 되어야합니다.
특정 주파수 대에서 와전류저항을 최소로 하면 적절한 L:C는 자연스럽게 도달되고 동시에 두 수치도 모두 최고화됩니다. 이러한 결과 특정대역의 강조나 왜곡없이 실제 생활속의 사운드같이 아주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재생 할 수 있습니다.

Au24 케이블을 처음 사용하면 다른 케이블과는 다르게 아주 좋다는 느낌이 적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사용하면 그 장점을 깨 달을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좀 더 실연과 가깝고, 사운드 스테이지를 향상시켜, 음악성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드럼에서 심발은 다른 드럼 키트보다 약간 뒤에 위치하게 됩니다.

좋은 저역 특성을 얻기 위하여, 스피커 케이블은 충분히 굵어야하고, DC 저항이 아주 낮아야 한다는 잘못된 생각이 있습니다. DC 저항은 상대적으로 중요한 개념이 아닙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케이블의 임피던스(AC 저항)입니다. 음악은 결국 AC 신호인 것입니다. 아주 굵고 낮은 DC 저항을 가지는 대부분의 케이블은 100에서 600옴 정도의 임피던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Au24 스피커케이블선은 직경이 단지 4mm 정도입니다. DC 저항도 약간 높지만 임피던스는 단지 16옴입니다.저역에서 부터 고역까지 음악신호는 일반적인 케이블보다 훨씬 더 낮은 임피던스를 통과합니다. AU24 스피커 케이블은 거의 완벽한 저음을 재생해 냅니다. 와전류저항이 낮아 케이블에 시간에 아주 빠르게 반응하고 직선적입니다.
보이스와 각 악기들은 거의 실제와 같이 들립니다.

Au24 선재들을 개발하면서 느낌점은 최고의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성이라는 것입니다.
아름답거나 여러가지 장식이 달린 커넥트는 좀 더 비쌉니다. 그러나 좀 더보기 좋게 만들면 사운드는 더 나쁩니다.
Au24 케이블 개발에서 터득한 노우하우를 우리는 저가격및 중가대의 케이블에도 적용하고 있습니다.

AU24 RCA 단자는 RCA단자가 소요되는 모든 케이블에 사용됩니다. 단순하나 최고급 단자는 다른 브랜드의 단자보다 덜 착색이 됩니다. 이 것은 최신의, 최소한의 디자인이며, 접촉력이 우수하고, 접촉저항이 매우 낮습니다.

Audience 의 아나로그 및 AES/EBU 디지탈 케이블의 밸런스 타입에는 Neutrik XLR 프러그를 사용합니다.
Audience 스피커 케이블 단자는 rhodium plated spade 단자를 사용합니다.
Au24 케이블은 실사용 2-3시간 후 부터 좋은 사운드를 내며, 약 50시간 동안 계속 좋아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40
어제
1,777
최대
19,236
전체
11,941,947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