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캄 FMJ CD36 시디피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완료 아캄 FMJ CD36 시디피

작성일 10-09-13 13:07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희동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19.♡.124.20) 조회 1,651회 댓글 0건

본문

아캄 FMJ CD36 플레이어입니다.
실물사진입니다.

ARCAM의 최상급 플레이어로 192 kHz 하이 샘플링에 대응하는 Wolfson의 신형 D/A 컨버터의 탑재와 신소재의 조합으로 진동의 영향을 철저히 배제한 새시와 내부기판, 완전 분리된 디지털/아날로그 회로에 각각 독립된 토로이달 트랜스를 배치하여 하이클래스의 성능을 발휘하는 시디피입니다.
매우 농후한 질감으로 한음한음 존재감있는 소릿결을 만들어주며, 음상 포커스나 밀도감에서 고급 플레이어다운 매력적인 음을 들을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상태 극상입니다. 
판매가는 210만원이고 다른제품과 절충교환 가능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1-9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CD36 CD Player

FMJ CD36를 새롭게 일신한 CD플레이어 FMJ CD36는, 완전 분리된 디지털/아날로그 회로에 각각 독립된 토로이달 트랜스를 배치하고, 외부로부터의 진동의 영향을 철저히 배제한 신소재를 조합한 섀시 구조, 분해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Wolfson사제 D/A 컨버터등의 확실한 기술로, 연주자의 미묘한 뉘앙스까지도 가까이에서 느껴지는 음악성을 획득했습니다.

[제품 특징]
ㆍ192 kHz 하이 샘플링 대응
ㆍ멀티 비트 DAC와 1 비트 DAC의 장점을 모두 갖는 신개발 Wolfson 사제 DAC “WM8740” 채용
ㆍ섀시는, 고급 승용차에 채용된 진동 방지의 특수 소재를 사용, 외부로부터의 진동을 차단하고 외부 노이즈의 영향도 대폭 저감

[제품 사양]
D/A 컨버터      : 4xWolfson WM8740/ch, Burr Brown OPA2134, Analog Devices AD797 
재생 주파수 특성: 5 Hz~20 kHz(±0.2 dB) 
SN비            : 114dB 
다이나믹 레인지 : 114dB 
전고조파왜율    : 0.008%
디지털 출력    : COAX 1, TOS 1 
아날로그 출력  : RCA 2 
소비전력        : 18W
치 수          :  W433 x H85 x D290(mm) 
중량            :  6.5kg 

아캄 FMJ CD36
품격 넘치고 생동감 있는 소리에 주목

아캄의 플레이어는 더 이상 논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중가 플레이어의 모범적인 제품이다.
특히 FMJ 시리즈는 아캄의 상급기종 라인으로 하이엔드로 가는길목의 표준점으로 봐도 될 플레이어다.
이번에 나온 아캄 FMJ CD36은 그중에서도 최고급 기종인데 단종된 CD33T 를 기초로 개발된 제품으로 보인다.
CD33T의 업생플링 기술이 채용되어 16비트 /44,1KHZ의 CD를 24비트/192KHZ로 업샘플링해 준다.

또한 잡음 감소를 위한 개선과 기판을 개량하고, 파워플라이 부분을 강화 했다고 한다.
이전의 아캄 제품과 확연히 다른 소리를 들려주는 것은 아니지만, 필자가 지금까지 들어본 아캄의 플레이어 중에서는 가장 좋은 소리가 난다.
미묘한 차이로 하이엔드 성향의 음질에 가까운 소리를 내는데,확실히 품격이 있으면서 생동감 넘치고 깔끔한 소리는 변함없는 FMJ시리즈의 매력이다.
이전 부터 채용된 텍스트 기능은 지금 듣는 곡이 앤드류 맨지가 연주하는 모차르트 협주곡이란 것을 알려준다.
곡이 시작할때 빠르게 지나가 가독성은 떨어지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다.

맨지의 바이올린 음이 신경질적이지 않으면서 해상도가 높다는 점이 중가 플레이어와 다른데 오랫동안 들어도 피곤하지 않다.
어느 기기가 호평을 받으려면 특이 성향을 보이면서 튀려 하지 말고, 기본에 충실한 음색을 들려줄수 있어야 한다.
탄력있게 울리는 재즈 베이스나 빠른 반을이 돋보이는 퍼커션 음도 좋은 느낌을 준다.
피아노의 음색도 깊이가 있고 선명하며 보컬 곡의 목소리도 생생하다.
아캄의 저가형과 다르게 어느 정도 위치의 깊리감도 나와주고 음상 정위도 제법 하이엔드 엔트리 모델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굳이 어울리는 장르를 고르라면 바로크 계통의 실내악이나 조용한 재즈음이 좋다.
투명하면서도 소릿결에 품위가 있어 이런 소리가 좋게 들린다.

중립적인 경향과 함께 반을 속도도 빠르다. CD 전용기의 특색인지도 모르지만 다음 타이틀로 빠르게 넘어가고 초기로딩도 빠르다.
이 기기를 테스트하다보니 어떤음악을 잘 재생한다 하는 것보다 다른 기계를 리뷰할때 표준기로 삼으면 좋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영국의 아캄은 1967년에 창립 되었다.
초창기에는 인티앰프 중심이었는데 최근에는 AV리시버로 미들클래스 시장에서 입지를 굳혔다.
특히 AVR 시리즈의 AV앰프나 디바 시리즈의 DVD 플레이어는 일본 업체들의 저가, 물량 공세에도 유럽 제품으로는거의 유일하게 이 치열한경쟁에서 살아 남았다.

아캄은 최근에 분리형 앰프를 발표하기도 했는데, 이번에 CD36 을 보니 조만간 엄청난 것을 하나 내놓으면서 하이엔드 시장으로 진입하지 않을까 싶다.
아캄은 이제 충분히 그럴 때가 된 것 같다.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6-06-19 (6590 일)
최종접속일 : 2024-07-03 09:19:49

광주 아르페지오 오디오샵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