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rus PSX-R (판매완료) > 전문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장터

판매완료 Cyrus PSX-R (판매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뮤직노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문자보내기  (121.♡.86.198) 댓글 0건 조회 700회 작성일 12-03-29 17:01

본문

판매가격 :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08-11-27 (5633 일)
최종접속일 : 2024-04-29 00:13:09

뮤직노트는 수입오디오와 음반 전문점 입니다.
광주 광역시 서구 금화로23 598번지 혜화빌딩
010, 3065, 9133
Cyrus PSX-R (사이러스 PSX-R)

사이러스의 파워 서플라이 PSX-R 입니다.
사이러스 기기의 전용 업그레이드 전원 장치로,300W 용량의 풀 레귤레이티드 DC전원을 공급하여 사이러스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별도의 아이소 레이션 타입 제품 입니다.
앰프나 소스기에 공히 적용이 가능 하며,사용시 전체적인 음조 밸런스의 증가는 물론 대역간의 분리도와 섬세함이 개선되는 결과를 보여 줍니다.
색상은 quartz silver 입니다.
220V 정식 수입 신품 이며 판매가는 송료 포함 ***만원 입니다.

pws4500@naver.com 
Music Note (062-222-5535 / 010-7751-1006)


[제품설명]
고도로 정제된 전원 공급이 가능한 이 파워 서플라이는 대부분의 싸이러스 제품들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극도로 스무스하고 안정적인 DC 전원을 공급함으로써 PSX-R은 연결된 기기의 최대 잠재능력을 끌어냅니다. PSX-R은 싸이러스의 가장 인기 있는 업그레이드 옵션 중 하나이며 강력하게 추천되는 제품입니다.
고품질 오디오 회로에서 파워 서플라이 설계가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큽니다. 이는 오늘날 매우 잘 알려진 요소로써 하이파이 시스템의 퀄리티에서 안정된 전원이 역할하는 분야가 매우 광범위 함을 의미합니다.
싸이러스의 PSX-R 유닛은 300W 용량의 풀 레귤레이티드 DC전원을 공급합니다. 연결해서 사용하는 싸이러스 제품들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제품 구입 후 차후 업그레이드 옵션으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PSX-R제품의 지능적인 연결시스템에 의해 이 제품에 연결되는 싸이러스의 어떤 제품에도 맞는 전력 출력이 가능합니다

• 1개의 300W급 트로이달 트랜스포머 탑재로 대용량의 전류 공급이 가능. 3만 마이크로 페럿 규모의 슬롯 타입 포일 축전 캐패시터. 매우 낮은 ESR과 광 대역폭의 재생이 가능하게 함.
• 커런트 쉐어링 기능의 고속 듀얼 출력 트랜지스터는 연결된 싸이러스 제품에 신속한 전류공급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 PSX-R의 인텔리전트 시스템은, 연결된 기기에 필요한 전력을 자동으로 감지 할 뿐 아니라, 전원 온/오프 기능을 연결된 기기에서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자체 보호 회로는 PSX-R이 설계 수치를 넘어선 비 정상적 작동을 할 경우에 이를 차단해 주는 역할도 합니다.
• PSX-R과 싸이러스 제품들 사이에는 XLR타입의 연결 커넥터 하나만으로 연결됩니다. 모든 예에 있어서 PSX-R은 여타 싸이러스 기기들과 이 커넥터 하나만 연결함으로써 모든 기능을 수행하게 됩니다.
• CD혹은 DVD와 같이 소비전력이 적은 기기를 PSX-R과 연결할 경우, 마치 안정적인 외장 배터리 전원과도 같이 작동합니다. 반면 소비전력이 큰 기기에 경우, PSX-R은 매우 강력한 전압 소스를 만들어내고 공급합니다. PSX-R은 AC전원의 관련 디스토션과 노이즈로부터 앰프 자체의 순수 시그널을 격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고품질/경량의 다이캐스팅 샤시는 전기적으로나 물리적으로 다양한 이점을 선사합니다. 내장된 히트싱크는 열효율을 높여 보다 나은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비 공진 특성의 알로이 합금소재는 마이크로포닉 효과를 최소화하여 이 비자성체 소재 샤시로 하여금 외부적인 전자기파의 영항에 완벽히 대응하도록 합니다. 또한 전원 트랜스 포머의 전자기장이 민감한 오디오 회로에 영향을 끼치지 못하도록 격리하는 역할도 합니다.

[Specifications]
Load regulation - ±35.5V 0.2% full power when connected to a Cyrus Integrated amplifier
Load regulation - ±21V 0.001% @ 20VA
Line regulation - 0.2% at full output load
노이즈 레벨 - <40 V rm
크 기 - (H x W x D) 73 x 215 x 360 (mm)
무 게 - 6kg
마 감 - Silver and Brushed Black

[호환 제품]
Integrated amplifiers: 8a / 8DAC / 8QX DAC
Pre-amplifiers: Pre XPd / Pre XPd QX / DAC XP+
Power amplifiers: 8 Power / X Power
CD players: CD8 SE2, CD XT SE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48
어제
1,386
최대
19,236
전체
11,848,908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